우리는 잠행과 연대를 귀신의 기장으로 삼는 자본을 보조영웅으로 삼고 싶지만, 현재로서는 동료에게 주는 보조효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동시에 보조로서 귀조는 항상 팀원들을 위해 고려해야 하며, 기술을 연격할 때 자신의 수입만 고려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이번 조정에서, 우리는 귀곡에 더 많은 팀원 이득의 효과를 더해 주었고, 동시에 이에 대해 기존의 특징들을 기울이기도 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전반적인 생산력을 안정시키기 위해 손해를 보충했다. 이번 개편 이후 귀조가 보조 직책을 더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동적인 기술-종횡병법
귀곡이 적의 시선에서 3 초 후 현미자가 다시 지팡이에 둥지를 틀고 귀곡의 다음 일반공격을 강화해 지역 상해와 감속효과를 초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지혜명언) 강포공격을 할 때 귀조가 적의 시야에 없다면 이 기술의 냉각 시간은 10 초로 연장된다.
스킬 1- 예언자, 신의 은둔
귀조는 현위자에게 자신을 감싸 주변 환경과 융합시켜 이동 속도를 높이라고 명령했다. 귀조는 이 기술을 이용하여 적을 해칠 때 위장 효과가 제거된다. 가속화 기간 동안 귀조는 접촉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 상해 (최대 1 회) 를 일으켜 적의 갑옷과 마법 저항을 4 초 낮출 수 있다.
기술 2- 모든 것이 만물의 영론이다
귀신 기장은 계속해서 대량의 신비한 입자를 자기 주위에 모아 주변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도록 유도한다. 현호자가 2 초 만에 집결해 다시 한 번 지역 내 적에게 마술적 피해를 입히면서 적을 귀곡으로 끌어당겨 혼수상태 1.5 초로 끌고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상해가 적의 영웅을 맞히면, 귀곡과 그 지역에 있는 그의 동료들은 보호막을 받을 것이다.
기술 3- 예언자 안개 숨기기
귀조는 현위자에게 자신과 팀원들을 1500 거리 내에 싸매라고 명령하고, 자신과 팀원들이 지연 1 초 후에 이동 속도를 높여 위장 상태로 들어가도록 하며, 귀곡에 가장 가까운 적의 영웅의 시야를 탐지한다. 이러한 효과는 기술이 켜진 후 최대 4 초까지 지속되며, 위장자가 일반공격이나 기술을 사용하면 즉시 위장상태를 해제한다.
둘째, S8 새 시즌이 시작된다
1. 계절피부상 &; 규칙
이전의 골드 시리즈 피부와는 달리, 우리의 S8 새 시즌은 새로운 산해경 시리즈 피부입니다 ~
이 피부의 영감은 고대 중국 기서' 산해경' 에서 유래했다. 우리는 책에 나오는 진기한 동물과 영웅 인물을 결합해' 정' 을 추출했다.' 오미 코너',' 표범 같은 요소' 를 동시에 현대의 특질에 녹여 하얀 모양과 무기를 새롭게 만들어 중국 전통의 멋을 지닌 독특한 이미지를 형성했다.
S8 시즌 피부상
대두려움 없는 정신 정
지난 시즌 우리의 계절성 피부 보상 규칙은 모든 금 이상 게이머들이 피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S8 시즌이 끝나면 황금급 이상의 소환사로 보상 규칙을 변경해 올 시즌 65,438+00 이상 자격전 승리만 하면 계절성 피부상을 받을 수 있다.
용감한 적분 관련 조정
지난 S7 시즌에는 순위에 실패했지만 뛰어난 활약을 한 선수의 용감한 포인트 수에 대한 특별 보상을 받았고, 고연승에서 얻을 수 있는 용감한 포인트 수를 줄였지만, 버전 과정에서 이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S8 시즌, 우리는 고연승에서 얻을 수 있는 용감한 점수를 복원할 것이다.
1 연승: 3 점-> 3 점
2 연승: 5 점–> 8 점
3 연승: 8 점 -> 13 점
4 연승: 8 점 -> 18 점
5 연승 이상: 8 점 ~ > 23 점
한편, S7 시즌 순위전에서 두드러진 선수에 대해서는 용감한 포인트 보상을 계속 유지할 것이며, 이 규칙을 바탕으로 가능한 한 많이 순위경기를 진지하게 대하는 모든 게이머가 용감한 포인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범위를 넓힐 것이다. 비록 경기에서 졌지만 그들은 잘 했다. 동시에 시즌 말에는 많은 미드필더 선수들이 쉽게 밀릴 수 있어 새 시즌이 시작되면서 미드필더 득점이 상대적으로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어색함을 완화하기 위해 세그먼트 구간 분포가 더 합리적이고 플레이어가 현재 구간에 더 적합하다. 새로운 S8 시즌에, 우리는' 지존성요' 를 크게 늘렸다. 이 세그먼트는 다이아 세그먼트와 왕 세그먼트 사이에 존재하며 B/P 규칙은 다이아 세그먼트와 함께 사용됩니다.
우리도 시즌 초에 단위 전승의 규칙을 조정할 것이다. 세그먼트 포상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청동과 은단 자리는 떨어지지 않고, 금과 백금 세그먼트는 약간 하락하며, 위의 다이아 세그먼트는 원래 하락 폭을 유지하며, 가능한 한 모든 사람의 승진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또한 시즌 간 전승의 기능을 추가할 것이다. S8 시즌 전에 한 선수가 한 시즌 동안 자격전을 한 적이 없다면 다음 시즌부터 그의 자리는 동메달 3 으로 직접 떨어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S8 시즌부터 시즌 간 자리는 마지막 순위에 따라 이어져 고위에서 청동 3 으로 직접 떨어지는 어색함을 피한다.
작은 세그먼트 수와 각 큰 세그먼트 아래의 별 수의 변화:
세그먼트 상속 규칙:
이 새로운 계절 간 세그먼트 상속 규칙:
만약 한 플레이어가 S7 시즌에 한 번도 게임에 로그인해 본 적이 없다면, S8 시즌 로그인 후 시즌 간 세그먼트 상속이 나타날 것이다.
3. 계절 피부 보상 규칙 조정
금 이상 등급의 소환사는 올 시즌 10 이상 자격경기만 하면 시즌 피부상을 즉시 받게 된다.
4. 영웅의 영광과 전력의 전승 규칙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우리 영웅의 영광은 성과와 전적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성과 점수: 각 순위 경기가 끝나면 선수의 현장 표현에 따라 판단됩니다. 세그먼트가 높을수록 MVP 점수가 높아지고, 승리 후 성적 점수가 높아지고, 실패 후 공제된 성적 점수가 낮아진다. 그러나 각 섹션에는 해당 섹션 아래에 최대 성과 점수가 있습니다. 일단 성과점이 상한선에 도달하면 이기면 성과점이 없고, 지면 성과점을 공제해야 한다.
전적 점수: 전적 점수는 각 단락의 승수와 승률에 따라 결정된다. 세그먼트가 높을수록 승률이 많아지고 승률이 높을수록 기록 점수가 높아진다. 각 링크의 당첨 횟수에는 상한선이 있다. 높은 단락이 이기면 그 단락 아래의 다른 모든 낮은 단락의 승리 수는+1 이 됩니다. 특정 세그먼트의 승전 수가 이미 상한선에 이르렀다면, 승전 후 승률은 증가할 뿐이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 이후 낮은 세그먼트 승수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각 세그먼트의 승수 상한을 낮춥니다.
청동: 400->; 100
은: 500-& gt;; 150
금: 600-& gt;; 200
플래티넘: 700-& gt;; 250
다이아: 800-& gt;; 350
야오 싱: 450 명
King:1000-> 600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성적 점수와 전적 점수는 현재 시즌을 포함한 최근 3 시즌의 점수만 보존한다. 매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두 부분의 득점은 새 시즌 점수+지난 시즌 점수 *0.8+ 지난 시즌 점수 *0.6 입니다. S7 시즌 후반에 각 세그먼트마다 해당 성능 하위 한계가 있는 규칙을 발표했지만, 이전에 해당 세그먼트 성능 하위 한도를 초과한 플레이어에 대해서는 특별한 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S8 시즌이 시작될 때, 우리는 최강왕의 성능 상한선의 기준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이 점수를 초과하는 모든 선수들을 일률적으로 감쇠시키고, 그들의 성능 상한선이 최고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 다음, 영웅전력의 시즌 전승을 진행할 것이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A 의 영웅 X, S6, 시즌 득점 4000, 전적 점수1000; S7 시즌 실적은 8000 점, 전적은 2000 점; 왕의 최고 성능은 6000 으로 나뉜다. 이어 S8 시즌이 시작되면서 먼저 hero X 가 성능 점수 상한선을 초과하는 부분은 전년 대비 감소했다. 감쇠 후 그의 S6 시즌 성적은 2000 으로 나뉘었고 전적은 1000 으로 나뉘었다. S7 시즌 실적은 4000 점, 전적은 2000 점; 그런 다음 계절 상속을 수행하십시오. 상속 후 총점 = 0+(4000+2000) * 0.8+(2000+1000) * 0.6 = 0+4800+1
이번 새 시즌이 업데이트되면 모든 플레이어가 상륙한 후의 영광전력은 상술한 규칙에 따라 계승될 것이다. 전투력이 전승되고 영웅을 이용해 적어도 한 번의 자격전에 참가해야 칭호를 결제하고 그에 상응하는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칭호는 매주 월요일 아침 5 시에 계산하는데, 국복의 가장 강한 칭호는 매월 1 오전 5 시에 결제하는 것이다.
(참고: 버전 업데이트 후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고 시즌 간 전력전승이나 시즌 간 전력전승 후 영웅을 사용하지 않고 순위를 매기면 이 영예로운 칭호를 결산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모드 "무한 카오스" 지도가 열립니다
1. 무한 격투기 게임 개요
이 게임은 일반 5V5 킹스 캐년 지도를 기반으로 하며 무작위 지도 이벤트를 추가하여 더 많은 재미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게임의 리듬을 가속화했다. 이 새로운 오락 지도는 평균 10 분 이하입니다.
2. 무한한 혼란과 특정 게임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을 사용하여 다른 두 가지 엔터테인먼트 모드 (영웅, 한정영웅, 경험 카드 영웅 포함) 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1) 임의 매핑 버퍼 이득:
게임이 시작되면 2 분마다 지도에서 다른 지도 BUFF 를 새로 고치고 화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BUFF 효과가 무작위로 나타나므로 플레이어는 BUFF 효과에 따라 게임 플레이를 제때에 조정해야 합니다. Dell 은 다음과 같이 더 강력하거나 재미있는 BUFF 효과를 통해 이 게임에 여가 재미를 더하고자 합니다.
2)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지도 BUFF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효과당 2 분 지속)
(1) 블루석상 축복: 모든 영웅기술 CD 가 40% 감소하고, 초당 블루가 3% 증가합니다. 모든 영웅들이 CD 상한선에 직접 도달하여 자유롭게 기술을 방출할 수 있는 것은 작은 무한한 화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전신축복: 모든 영웅 수출이 30% 증가-폭발출력.
③ 질주: 모든 영웅들의 이동 속도 향상 100 포인트-변속 기어를 장착한 것처럼 실제 체험 효과는 혼란스럽지만 높다.
④ 잉크 축복: 모든 방어탑 공격 속도가 80% 낮아졌다. 꼬박 2 분 동안 무탑 시간. 모두들 기회를 잡아서 탑을 건너 한 조를 칠 수 있다. 이런 효과도 많은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⑤ 허혼 추종자: 모든 영웅들은 종규와 같은 허영심 잠금 강화판-작은 비행 갈고리전의 추가 기술을 얻었다. 낚싯바늘은 목표에 최대 생명값의 20% 를 초래할 수 있으며, CD 12 초에는 파란색이 소모되지 않는다.
⑥ 유령 행동: 모든 영웅들이 잠행 상태에 들어가면 전투나 적의 영웅 근처에만 나타난다. 서로 속일 수 있다. 갑작스러운 전투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3) 빠른 리듬: 무한 전투의 지도는 5V5 의 왕협곡 지도를 사용하지만, 우리는 그 요소들 중 일부를 조정하여 지도의 리듬을 왕협곡보다 훨씬 빠르게 했다.
왕협곡의 지도보다 무한히 혼란스러운 지도는 방어탑을 더 취약하게 만들고, 사병은 더 빨리 움직이고, 모든 영웅은 2 급에서 태어나고, 돈과 경험을 얻는 속도도 빨라진다. 우리 안녕!
3. 무한 카오스 모드 입구
로비-전투 모드-엔터테인먼트 모드-'무한 전투' 모드를 추가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직접 일치를 시작하세요.
넷째, 왕의 협곡
1. 단일 교육 수준 최적화
새로운 버전의 영웅 싱글 훈련 관에서는 플레이어가 피해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인형 두 개를 추가했다. 이 두 인형은 각각 폭군과 주인 옆에 있는 강에 위치해 있다. 폭군 이쪽은 주괴뢰로, 물리방어와 마술방어가 모두 높아 탱크 전문 수출을 시험할 수 있다. 한신괴뢰들이 이 쪽을 주도하고, 한신괴뢰 물리방어와 마술방어가 낮아 법사, 사수 등 방어가 낮은 직업의 수출을 테스트하는 데 쓸 수 있다. 통계는 손상 통계 패널에서 수행됩니다.
기간: 꼭두각시를 공격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총 상해: 이 기간 동안 꼭두각시에게 끼친 총 상해;
물리학: 그동안 꼭두각시에게 끼친 물리적 상해;
주문: 이 기간 동안 꼭두각시에 대한 마법 피해;
현실: 그동안 꼭두각시에게 끼친 진짜 상처;
2 차 상해: 이 기간 동안 초당 당신이 일으킨 상해;
2. 장기는 병사가 없을 때 백분율을 높여 상해를 줄인다.
우리는 기관이 어떤 특수한 상황에서 더 강한 보호 능력을 가지고 있고,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소환사가 탑을 치는 느낌에 영향을 주지 않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번 기관은 병사 없이 부상 면제 비율을 높일 것이다. 즉, 결국 기관에 떨어졌을 때 어떤 부상도 공제하고, 동시에 기관은 병사 없이 갑옷과 마법 저항을 늘리지 않을 것이다.
특정 값:
수정: 근처에 무적의 방샤오빙이 없을 때 90% 를 더 증가시켜 피해를 줄입니다.
방어탑: 근처에 무적 병사들이 있을 때 55% 를 더 늘려 피해를 줄입니다.
버퍼 열 설명 최적화
우리는 모든 buff 란의 설명을 재조정하고 미화했다.
이전 버퍼 행 설명
최적화된 버퍼 열 설명
4. 활성 맵 열기 프롬프트 최적화
지금 우리는 로비에서 바로 오늘 어떤 오락지도를 열었는지 볼 수 있다. (이전에는 활성 열기만 표시되었습니다.)
5. 선도 개척자 첨단 최적화
최적화 후의 프롬프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우리는 UI 힌트를 통해 우세한 선봉이 우리인지 적인지를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모드에 맞는 BUFF 힌트의 위치, 선도 선봉 힌트의 위치도 변경됩니다.
안개 모드 변경
1) 안개 모드 입구를 엔터테인먼트 모드로 변경합니다.
2) 안개 모드의 입구는 전투 모드와 방이 열릴 때 제거됩니다.
7. 엔터테인먼트 모드 입구에 열린 달력을 추가합니다.
새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무한한 카오스 게임이 온라인상에 올라오면서 왕세계는 이미 복제, 불꽃산, 무한한 혼돈, 안개 등 네 가지 오락 모드를 갖추고 있다! 소환사에게 더 나은 경험을 주기 위해 이번 버전이 업데이트되면 우리의 오락 모드가 순차적으로 열릴 것이다. 구체적인 개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버전 업데이트 후 7 월 3 일1일부터 하루 종일 오픈합니다.
2) 안개 모드는 하루 종일 켜집니다.
3)' 복제인전쟁' 과' 화염산' 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번갈아 개방한다. 6/30~7/2 화염산대전, 7/7~7/9 복제인대전 등
4) 8 월부터 무한란은 회전개방 대열에 합류한다.
8.3d-touch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3D-Touch 기능이 일시적으로 꺼집니다. 특별 참고 사항: 3D-Touch 기술 취소 기능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섯째, 영웅 균형 조정
1 .. 간강모사
간부가 정식 옷을 입으면 건장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다. 동시에, 우리는 곧 건장의 문제를 발견했다. 우리는 건장의 난이도를 과대평가했다. 이번 변경은 장군의 핵심 플레이를 건드리지 않고, 단지 플레이어와 장군이 맞설 때의 불편함을 해결했을 뿐이다. 우리는 남녀 쌍검에 대한 경보를 늘리고 비검의 속도를 약간 약화시켜 쌍검이 피할 수 있도록 하고, 남녀 쌍검의 기술 CD 를 약간 증가시켜 후기 무뇌스탬프의 빈도를 줄였다.
2/3 기술: CD: 고정 7 초-고정 8 초
2/3 기술: 상해: 500 (+100/LV) (+0.4ap)-450 (+90/LV) (+0.4ap).
2/3 기술: 기술 경고 프롬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2/3 기술: 비검 속도 2300-2000.
세이버 최대 공격 거리 1450- 1380.
2/3 기술과 큰 수단이 궁본에 가려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2. 견희
견희의 생존 능력은 줄곧 걱정스러웠다. 1 기술의 범위가 높아진 후에도 견희는 여전히 더 안전한 지역에서 출력할 수 없다. 2 기술의 범위가 전체 출력 과정에서 가장 큰 단판이 되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2 기술의 공격 범위를 조정하여 진적의 다른 기술의 공격 범위와 일치시킬 것이다. 또 견희의 전체 초당 부상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해 견희가 완전히 변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수동적: 상해: 300 (+20 * LV) (+0.45 AP)-350 (+20 * LV) (+0.52 AP)
2 기술: 범위: 700-800
3. 전웨이
전웨이는 일반 공격에 의존하는 광전사로서, 지금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미치지 못한다. 기동성이 좋지 않아, 출력을 폭발시키는 수단이 부족하다. 전웨이가 광전사의 특징에 더 잘 맞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더 많은' 속도' 에서 개조를 고려해야 한다. 1 기술은 더 오래 지속되는 폭발 속도를 더해 2 기술이 적을 성공적으로 명중시킨 후 단시간 내에 최고의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속도 향상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능동적인 기술의 감촉을 최적화했다. 전웨이의 전체 출력이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통제 성능을 약간 낮출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기술: 가속 효과 기간: 2 초 ~ 3 초.
1 기술: 초기 가속 효과: 70%-60%
1 기술: 상해: 200(+25/ 루) (+1.0 AD)-250(+50/ 루) (+/kk
2 기술: 효과 조정: 공격 속도 40/45/50/55/60/65% 향상-극한 공격 속도로 향상.
2 스킬: 감속 기간: 3 초 ~ 2 초
3 기술: CD: 24/20/ 16 초 -30/25/20 초
4. 달기
달기는 줄곧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초보자 멘토였다. 안정된 지향성 제어와 후기 편경사 단체 폭발 출력이 항상 그녀를 선택한 이유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달기의 초기 기술인 CD 가 너무 길다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이로 인해 달기가 게임 시작 시 빈둥거리고 효과적인 청선 수단이 부족할 수도 있다. 우리는 1 기술의 CD 를 조정하여 그녀의 CD 곡선을 더 매끄럽게 만들 것이다.
1 기술: CD:12/11/10/9/8
5. 왕소군
우리는 왕소군의 큰 상처를 약화시켜 그녀가 적을 얼린 후 과도한 폭발성 수입을 줄이고, 상대가 전혀 저항할 수 없는 기간 동안 저항할 기회를 잃지 않도록 한다.
3 스킬: 상해: 360 (+90/LV) (+0.62 AP)-300 (+75/LV) (+0.5 AP)
6. 이원방
이원방은 자객에 대한 수동적인 반응이 너무 뚜렷하다. 이번에 우리는 플레이어의 방원 접근 비용을 줄일 것이다.
패시브: 프로브 범위: 1500- 1250.
수동: 노출 시간: 2 초-1 초.
7. 주앙 주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조정된 장주는 여전히 강세다. 우리는 그의 대항 강도를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그를 보조적인 수출능력으로 계속 통제해야 한다.
2 기술: 층당 수동 상해:175 (+50/LV) (+0.21AP)-125 (+35
8. 나코 룰루
나코루는 암살자의 전체 공격 가산 패턴 조정의 한 걸음이다. 나코루의 조정을 통해 벤치마킹을 세우고 싶지만, 나코루의 실전 성과는 우리의 예측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번 갱신에서 그녀의 전반적인 수출과 생존력을 높일 것이다.
수동적: 상해: 60(+0.8 추가 Ad)-80 (+ 1.0 추가 Ad)
2 스킬: 상해: 300(+60/Lv)(+ 1.5 추가 Ad)-350 (+70/LV) (+1
2 기술: 수명 복구: 200(+50/Lv)(+0.7 추가 Ad)-250 (+50/LV) (+ 1.0 추가 Ad)
9. 쳉
고기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탱크 영웅으로서, 안정된 온라인 수출의 우세 (다른 탱크 영웅에 비해) 는 게임 중후반에 계승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중간에 형성된 살상력 장비는 그의 생존 환경을 더욱 악화시킨다. 우리는 경기 대부분의 시간 동안 혈량이 바닥난 코스가 단순히 후기에 피를 팔 수 있는 큰 아기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팀을 위해 희망의 흔적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그의 성과에 계속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수동적: 손실당 1% 2 ~ 5 건의 추가 공격 (1/5/9/13-손실당/kloc-변경
여섯째, 설비는
1. 새 보조 장치가 온라인 상태입니다.
체험복의 여러 차례의 테스트와 조정을 거쳐 신판 보조장비가 마침내 여러분을 만났습니다.
Dell 은 보조 영웅을 위한 완벽한 장비를 설계하고 기존의 두 팀 보조 세트 (경비원의 영광과 늑대 무늬) 를 통합하여 보조 영웅의 체험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첫째, 모든 보조 장비는 완전히 새로운 수동적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이나 경제가 가장 낮다면 3 초마다 5 시 경험이나 금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보조 영웅은 팀원들에게 더 많은 돈을 주어 그들의 발전이 더디게 해야 한다. 우리는 이런 효과가 그들의 사심없는 행동을 적절히 보상해 팀의 짧은 판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둘째, 달리는 늑대 방패와 경비원의 영광 외에도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액세서리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 두 액세서리는 사용자가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하고 팀에 다양한 차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높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보조 리그의 기본 특성 (이동 속도+수명 값) 을 균일하게 조정합니다. 보조 영웅의 생존과 지원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플레이어 구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모든 보조 장비가 배치될 새로운 장비 탭 페이지' 보조' 를 추가했습니다.
새 보조 장치의 자세한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무실 장비 인터페이스의 간결한 버전
장치가 늘어남에 따라 원하는 장치를 찾기 위해 인터페이스에서 페이지를 넘기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장비 구매 경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간결한 리그 인터페이스는 리그 이름, 가격, 합성경로 표시를 숨기고 리그 아이콘만 남겨두고 한 페이지에 담을 수 있는 장비 수를 크게 늘렸다. 대부분의 경우 페이지를 넘기지 않고도 모든 장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간결한 사무용 장비 인터페이스에서도 "권장 사항" 페이지에 더 많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설정한 적재 계획 외에도 영웅에게 적합한 사전 초과장비, 선택적 공격장비, 선택적 방어장비는 모두' 추천' 페이지에 배치돼 게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초심자 플레이어의 경우 아이콘 표시가 불친절하기 때문에 이전 습관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시도할 수 있는 편리한 전환 버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