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 드럼은 하늘의 신기로 여겨졌으며, 주로 제사도구로 사용되었다. 북은 사냥 활동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드럼은 일종의 악기로서 주대에서 시작된다. 주대에는 팔음이 있고, 북은 군음의 으뜸이다.
고대 문헌에서 이른바' 북과 금' 이란 거문고를 연주하기 전에 북소리가 가이드로 사용된다는 뜻이다. 드럼의 문화적 내포는 넓고 심오하며, 웅장한 북소리는 인류와 밀접하게 동반되며, 오래된 야성은 점차 문명으로 나아가고 있다.
2, 꽹과리 때 (금속 물체를 두드리는 소리를 묘사함)
역사적으로 볼 때, 북악은 일종의 사회문화 현상으로서, 혹은 일종의 음악류로서, 시종 우리나라 각족 인민의 생활, 사상, 감정과 함께 전파, 전승, 발전을 동반하여, 사람들이 즐겨 보는 예술 품종의 풍미가 되어 민간 음악의 옥토에 깊이 뿌리박고, 시종 대체불가의 사회와 심리적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3, 심벌즈-당강 (금속 물체를 두드리는 소리 설명)
심벌즈는 서아시아에서 유래하여 북위 () 에서 유행한다. 명청 이후 비파는 중국 전통 희곡의 중요한 반주 악기가 되었다. 심벌즈: 고대에는 "구리 심벌즈", "구리 심벌즈", 민간에서는 "심벌즈" 라고 불렸다. 이것은 흔히 볼 수 있는 타악기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표현력이 강하다. 민속 음악, 지방 연극, 타악기, 징과 북 음악뿐만 아니라 각 민족의 민간 가무, 문화 오락, 홍보 활동에도 널리 쓰인다.
확장 데이터
타악기는 경극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밴드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경극 타악기의 꼭대기에는 드럼판이 있는데, 그 연기자는 경극 밴드의 지휘자이다. 경극이라는 종합 예술 형식에서는 노래, 읽기, 공연, 연주 등 징과 북의 지도, 협력, 대비를 빼놓을 수 없다.
공연 과정에서 타악기는 리듬과 소리의 변화로 전반을 이끌고 전체 연극을 관통한다. 연기와 노래의 리듬과 운율에 맞춰 줄거리를 렌더링하고 무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극의 발전을 촉진하며 무대 전체의 리듬과 스타일을 통일하는 데 쓰인다.
경극 타악기는 다년간의 발전에서 자신의 독특한 풍격과 표현 방법을 형성하였다. 징과 북의 조합은 형식이 다양하고, 풍격이 복잡하며, 내용이 풍부하다. 하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렇게 많은 징과 북이 몇 가지 간단한 리듬 패턴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