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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팬 엔터테인먼트 제품은 어떻습니까?

우선 오락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오락의 정의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현대 엔터테인먼트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기술을 표현하여 수취인을 즐겁게 하고, 긴장을 풀고, 영감을 주는 활동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분명히, 이 정의는 광범위하며, 실제로는 다양한 풍부한 활동을 포함한다.

범오락이란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을 기반으로 스타 IP (지적재산권) 를 만드는 팬 경제를 말한다. 핵심은 IP 다. 하나의 이야기, 한 인물, 많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어떤 것이든지 될 수 있다. 이 개념은 Tencent 그룹 부사장인 Cheng Wu 가 20 1 1 에서 처음 제기한 것으로, 20 15 에서 업계에서 인정한' 인터넷 발전 8 대 추세 중 하나' 로 발전했다.

범오락산업에서 IP 는 산업 체인의 꼭대기에 있으며, 인기 있는 문학작품, 애니메이션, 영화작품, 게임, 예능은 모두 양질의 IP 입니다.

인터넷+'시대에는 문화 상품의 연결 융합 현상이 뚜렷하다. 문학,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음악, 예능 등 다양한 오락 형식이 더 이상 고립되어 발전하지 않고, 같은 양질의 IP 를 공동으로 만들어 범오락산업의 새로운 생태를 구축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문학과 애니메이션은 풍부한 오리지널 IP 자원을 제공한다. 이 체인의 증폭기로서, 영화는 팬들의 수를 배로 증가시킬 것이다. 동시에, 영화와 게임도 현재 가장 좋은 IP 실현 채널이며, 다른 몇 가지 부분을 반포할 수 있으며, 물론 고리의 상하 관계는 서로 전환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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