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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 베이징 선수들은 어떻게 경기했나요?

청나라 때 팔기의 아이들은 놀고 있었다.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들은 찻집과 매음굴을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치를 발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베이징과 다른 곳의 차이점은 재미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입니다.

별도의 단어로서 '놀이'는 북경 사투리에서 항상 강력한 단어 형성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스터하려면", 플레이어" 등.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베이징 선수들이다. 베이징에는 귀뚜라미 싸움, 디아볼로 놀이, 연날리기 등 대중적인 '오락'이 많이 있습니다. 역사의 진화와 발전으로 인해 일부 게임은 오랫동안 멸종되었지만 다른 게임은 새로운 활력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황금빛 가을 시즌에 개최되는 크리켓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크리켓 싸움을 하고, 디아볼로 플레이어는 디아볼로에 들어가고 싶어합니다. 2008년 올림픽 등

꽃, 새, 물고기, 곤충과 함께 노는 것은 베이징 노인들의 삶의 관심사입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새 사육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새의 종류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새를 훈련하는 것도 베이징 사람들의 주요 취미였습니다. 요즘 베이징의 은퇴한 노인들은 여전히 ​​이른 아침에 새장을 가지고 거리 공원이나 푸른 숲으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는 피곤할 때 세발자전거를 타고 나뭇가지에 새장을 걸어두기도 합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을 체스를 두거나 차를 마시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우아한 일로 여기기도 합니다. 호국사협회에는 개를 키우고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거래되는 상품은 소매견, 투견 등 관상용 개들이다. 소매 개는 손바닥만한 크기이지만 본질적으로 공격적이며 "싸움 개"라고도 불리며 소매에 숨길 수 있습니다. 개싸움이 진행되는 동안, 개 주인 두 명이 개들을 탁자 위에 올려놓고 그들이 단지 재미로 싸우고 물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베이징에는 "천장에 있는 어항에 석류나무가 있는데 남편은 살찐 개, 여자는 뚱뚱하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애지중지하는 개의 지위가 그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주인 집의 종입니다.

베이징 노인들도 고양이 키우기를 좋아하고, 품종에 관심을 두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대부분 긴 털을 가진 고양이를 중요하게 여기는데, “4~5인치 정도의 부드러운 털을 가진 고양이가 가장 귀하다”고 한다. 이 고양이는 크고 위풍당당한 머리와 숄에 길게 처진 털이 사자와 비슷해 '사자고양이'라고 불린다. 베이징 사람들은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고상한 취미이며 주로 친척이나 친구들에게 선물로 준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베이징 노인들은 고양이를 팔지 않으며, 고양이나 개를 파는 것을 파산의 상징으로 여깁니다.

베이징에 거주하는 연예인들도 고양이를 좋아한다. 예를 들어 유명 화가인 펑쯔카이(Feng Zikai)는 고양이 책에 '눈 속에 자선을 보낸다'라는 이름으로 고양이를 그린다. 작가 라오 씨 그녀는 또한 고양이 키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일부 고양이 애호가들은 엘비스 프레슬리라는 특정 품종의 고양이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엘비스'의 조건은 몸무게 4kg 이상, 피부색은 순노랑 또는 순 너구리로 제한되며, 호랑이 줄무늬, 납작한 둥근 머리, 작고 얇은 귀, 눈은 소위 "황금색 눈과 야간 조명" . 얼굴 화장에는 흰색 입, 빨간 코, 그리고 입 양쪽에 손가락 끝 크기의 노란색 점이 있어야 하며, 이는 "나비 반점"이라고 하며, 촉수는 강철 바늘만큼 강합니다. 노란색이나 너구리 털 색깔에 관계없이 배 부분은 순백색이어야 합니다. 꼬리는 긴 털로 이루어져 있어 '불꽃' 모양을 하고 있으며, 이를 모르는 사람들은 흔히 '대머리꼬리뿌리'라고 부른다. 정리하면 사자의 머리, 호랑이의 몸, 유니콘의 꼬리이다. 또한 엘비스 프레슬리는 모두 남성이고 여성은 모두 합당하지 않습니다.

옛 베이징에서 곤충과 개미를 먹으며 도박을 한 사람들은 주로 투계, 메추라기 싸움, 귀뚜라미 싸움으로 대표됐다. 중국에서 투계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당나라 학자 진홍(陳洪)이 쓴 『동성노부전』에 따르면 많은 귀족 가문의 귀족들이 돈을 낭비하고 파산했고, 시장의 닭을 갚는 데 사용했다고 합니다. 가치. 송나라 때 사천 출신의 장용(張永)도 '닭싸움이 백만을 깨뜨린다'는 시를 지었는데, 여기서 닭싸움에 대한 사람들의 열의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닭싸움 외에도 사람들은 닭싸움과 비슷한 메추라기와도 싸운다. 수십 년 전에는 북경의 대경, 소경, 광안문와이, 향산 등에 귀뚜라미의 흔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북경에서 좋은 귀뚜라미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곤충 팬'이 싸우는 귀뚜라미는 대부분 출하됩니다. 이곳은 현재 중국의 유명한 귀뚜라미의 주요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베이징 노인들은 새와 놀고, 귀뚜라미와 싸우고, 꽃을 키우고, 돌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Yuhua Stone을 예로 들면 난징 Yuhuatai에서 생산되었지만 대부분의 노인 베이징 사람들은 집에 보물을 숨겨 놓았습니다. Yuhua Stone을 감상하는 것은 항상 우아한 행위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Yuhua 돌은 품질, 색상, 모양 및 패턴의 정교함, 기묘함, 기술 및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최고 품질의 비꽃돌과 옥인은 자연적으로 그려져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할 수도 있고, 사람이나 말처럼 생생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작가 소동포, 서예가 밀완중, 시인 하오징, 극작가 공상인, 현대 문화 유명인 궈모약, 서비홍 등 역대 왕조의 유명인들이 모두 옥화석에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당시 베이징의 노년층은 물론 유명 의사, 연예인, 작가, 화가 등이 모두 많은 돈을 들여 구입하고 우아한 이름을 새겨 밀실에 숨기고 거부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쉽게 보여주세요.

표를 가지고 노는 것 오래된 베이징 사람들은 "과시"라고도 불리는 "투표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그들이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최초의 '플레이 티켓'은 연극 아마추어를 지칭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 티켓'의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배우가 음악 콘서트에서 공연을 위해 노래를 부른다면 그의 연기는 "재미를 위해 연주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그래서 넓은 의미에서 '연주하다'는 '심각하다'의 반대말이다.

만표가 언제 유래되었는지에 대한 뚜렷한 기록은 없습니다. 청나라 도광 부근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왕족이나 귀족,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자유롭게 모여서 정기적으로 모여 노래하고, 서로 관찰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오페라 예술에 대해 토론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당시 이런 행사를 열려면 내무부에 등록을 해야 했다. 승인을 받은 사람에게는 관인과 큰 용 두 마리가 인쇄된 허가증이 발급됐는데, 이를 '용표'라고 불렀다. "

단, 개인이 아닌 단체에게만 발급됩니다. 이후 이런 자기 오락을 위해 노래하는 극단을 '흥행가'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오랫동안 흥행에 참여했던 이들을 '팬시어'라고 부르게 됐다. 처음에는 흥행에 Qingkou Dagu, Jingyun Dagu, Octagonal Drum, Danxian 및 기타 "Zi Di Shu"의 노래가 주로 등장했으며 대부분의 드럼 가사는 동료 Eight Banners가 직접 작곡하고 연주했습니다. 제자. Tongzhi와 Guangxu의 차례에 팔기 제자들의 관심은 점차 '제자 글쓰기'에서 경극으로 옮겨갔고, 흥행 활동의 내용도 경극을 부르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옛 베이징에서 가장 초기이자 가장 유명한 매표소로는 청나라 동치(Tongzhi)와 광서 시대 기수 안경지가 창설한 '추이펑안 매표소', 수왕푸 매표소'가 있다. 광서 시대 소 산기 왕자의 작품, 민국 초기의 '수왕부 매표소', '춘양우호회', '국자관 매표소', '난웨야 매표소', '마화후통', '의계가족' 등이 있다. 박스오피스' 등이 2001년 설립됐다. 아카펠라 찻집에는 "대왕복 매표소", "신분래 찻집", "화순 찻집", "민생 찻집", "유원 찻집", "삼불사 찻집", "관음사 1층" 등이 있습니다. 옛 베이징의 마지막 아카펠라 찻집은 "서중원 찻집"이었습니다. 요즘에는 오페라를 부르는 흥행 엔터테인먼트가 다양한 지역의 문화 센터에 연결된 문화 방송국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흥행은 에이트배너스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산물이다. 처음에는 팬들이 각자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무대에 섰다. 보통 북쪽 팬들은 티켓쇼라고 부르는 반면, 남쪽 팬들은 티켓쇼라고 부르는 사람이 적다.

옛 북경 매표소에서 노래를 부를 때는 배우와 관객의 구분이 없고, 모두가 상호관찰을 하는 것이다. 찻집에 위치한 매표소를 제외하면 팬이 아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즐길 수 없습니다. 부유한 가족은 즐거운 일이 있을 때 아마추어를 초대하여 아카펠라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경극이 아카펠라를 부르는 홀은 '청음 테이블'이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홀에 참석한 팬들이 진행자로부터 돈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았고, 차를 끓일 수 있는 특별한 대형 구리 찻주전자까지 가져왔다. 일반적으로 "티켓 플레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점차 '애인'이되어 피해자 가족의 연회와 연회를 받아 들였습니다.

중화민국 이후 경극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박스오피스가 점차 늘어나면서 아카펠라 찻집과 찻집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고궁 박물관, 우체국, 베이징-한구 철도국, 트램 회사, 진성 은행, 교통 대학교, 푸젠 가톨릭 대학교, 중국 대학교 등 많은 기관, 단체 및 학교도 매표소를 설립했습니다. 오래된 베이징에는 모두 더 멋진 활동이 있습니다.

귀뚜라미 싸움 귀뚜라미는 널리 분포하는 곤충입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이를 귀뚜라미라고 부르며, 귀뚜라미라고도 합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짜고 비명을 지르면 게으른 여자가 겁을 먹을 것이다"라는 속어가 있습니다. 베이징 최고의 귀뚜라미는 Sujiatuo의 "Fudi'er Cricket"과 Fushouling의 "Qingmatou"입니다. 크리켓 경기를 하는 전문가들은 이들을 통칭하여 "벌레"라고 부릅니다. 귀뚜라미에 대해서는 고대 중국의 기록이 비교적 이른 편이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 편찬된 『시경』에는 “7월은 들판에, 8월은 집에, 9월은 집에”라는 기록이 있다. 집에서는 10월이 되면 귀뚜라미가 내 침대 밑으로 들어옵니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 나오는 귀뚜라미 싸움 이야기 "직조 장려"도 모든 사람에게 친숙합니다. 오늘날 귀뚜라미 싸움은 과거만큼 인기가 없지만 베이징에는 여전히 수만 명의 완고한 '벌레 팬'이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천보시대에 일부 사람들은 귀뚜라미와 노래하는 곤충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남송시대 재상 가시다오(財沙島)는 귀뚜라미 퇴치와 노래곤충 사육에 대한 열정으로 귀뚜라미에 관한 세계 최초의 논문 『직조경』을 집필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는 귀뚜라미 싸움 역사의 전성기였습니다. 귀뚜라미 싸움 스타일은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며 특히 명나라 Xuande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옛 베이징에서는 귀뚜라미를 크거나 작은 조롱박에 담아 보관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부유한 주인들은 대개 상아, 대모갑, 회양목, 홍단향으로 만든 항아리에 귀뚜라미를 보관했습니다. 동지 전에 귀뚜라미를 담아두던 항아리를 진흙항아리라고 합니다. 먼저 진흙으로 모양을 만든 뒤 가마에 구워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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