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음속으로 헤아릴 수 있으려면 스케치, 스케치 등 그림의 기초를 익혀야 한다. 손으로 그린 만화 캐릭터의 기교는 먼저 그림의 기초를 잘 배워서 기초를 잘 다지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손으로 그린 만화 캐릭터는 (사실 모양이 정확하지 않은 것) 뿐만 아니라, 신이 없고, 테이블에만 인테리어가 없다.
2. 좋은 패를 가지려면 그림을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해야 한다. 시간이 짧으면 진보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시간이 지나면 너는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을 그릴 수 있을 것이다.
3. 물체의 물리적 구조와 해부구조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4. 검정, 흰색, 회색 화면이 또렷하게 구별됩니다. 아바타는 체감, 질감, 공간감이 있어야 한다.
확장 데이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실제 역학에 더 가깝습니다. 화면 효과를 위해 부자연스럽지만 더 효과적인 일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그림의 역학감을 표현할 때 자연의 실제 효과에 더 잘 부합한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과 옷이 바람에 날려 바람에 흔들리는 등 우리가 그려야 할 느낌은 순간적인 정격과 떨어지는 자세와 불빛 표현이다. 어느 정도 진실과 자연의 결과를 참고해야 하는 것은 어느 정도 논리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