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민족 0 1. 석기 시대 (기원전 10000-5000 년)
02. 청동기 시대 (기원전 5000-2500 년)
03. 청동기 시대 (기원전 2500- 1000 년)
04. 철기 시대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000 년-기원 400 년)
05. 암흑시대 (기원 400-800 년)
06. 중세 (기원 800- 1300 년)
07. 르네상스 시대 (기원 1300- 1500)
08. 제국 시대 (기원 1500- 1650)
기명 시대 (기원 1650- 1800 년)
10. 산업시대 (기원 1800- 1900)
1 1. 현대 (기원 1900- 1940)
12. 원자 시대 (기원 1940- 1980)
13. 디지털 시대 (기원 1980-2030)
14. 유전자 시대 (2030-2 130)
15. 합성시대 (기원 2 130-2230)
서부 지역
지역 인센티브: 대학은 기술 포인트 속도 향상 10% 를 생성합니다.
대학의 직업에 대한 저항은 20% 증가했다
대학 건강이 20% 증가했다
적의 신전이나 대학을 점령한 후 10% 기술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지역 묘기: 부족 풍습, 석기 시대? 암흑시대에 농민들이 자원을 수집하는 속도가 100% 증가했다.
과학의 자유, 중세? 공업시대에는 과학기술을 배우는 데 필요한 시간이 50% 줄었다
신속한 배포, 현대? 합성시대에는 자신의 건물에 주둔하는 모든 단위가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곳으로 순식간에 이동했다.
미국: 자유기업문명은 무역경로 수립을 통해 25% 더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고 공군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다. 특색 병종은 선봉, 민병, M 18 지옥 고양이 탱크가 있다.
영국: 무역고국, 해상패주, 부두와 시장비용 25% 절감, 전함 공격력 25% 증가. 특전사종은 드루이, 경기병, 군정 6 곳의 특공이다.
독일은 합성재료 생산과 특수 자원 수집에 능하다. 단위당 필요한 특수 자원은 25%, 중보병 생명값은 25% 증가했다. 특색 병종은 야만족, 조턴 기사, 범식 탱크가 있다.
그리스: 서구 문명의 시조로 소크라테스가 탄생했다. 대학비 25% 감소, 경보병 생명값 25% 증가. 특색 병종은 보병, 비잔틴 총기병, 유격대를 재장하는 것이다.
로마: 규율이 엄격하고 군대의 전문화로 유명하다. 손자병법을 공부한 후 병영과 작업장 비용은 25%, 중보병 공격은 25% 증가했다. 전형적인 단위는 군단 병사, 용병, 아디티 돌격대이다.
중동
지역상: 무역항로 설립 후 이익률이 10% 상승했다.
점령에 대한 시장의 저항이 20% 증가했다
너는 기적을 만든 후 바로 많은 기술점을 얻을 수 있다.
지역 묘기: 비범한 업적, 석기 시대? 암흑시대에 농민의 건설 속도가 100% 증가했다.
잃어버린 도시, 중세? 공업시대에, 지정된 도시의 모든 단위와 건물은 완전히 보이지 않았다.
암시장, 현대? 합성 시대에, 너는 글로벌 무역 노선과 시장 거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빌로니아아: 최초로 법을 시행한 민족은 법을 배운 후 간첩 기술이 25% 회복되고, 경보병 공격력이 25% 향상되었으며, 특색 병종은 아시리아 궁수, 마무루크, 사막 용사였다.
이집트: 피라미드를 소유하고 있는 나라에서는 기적적인 건물을 짓는 데 드는 비용이 25%, 경기병의 단위 생명치가 25% 증가했다. 특별병종은 왕실 코끼리, 베두인 기병과 EIFV 장갑차이다.
터키: 요새방어대가, 성벽, 성문, 성루 비용은 25%, 울타리 수명은 25%, 중장보병공격력은 25% 증가했다. 특전사종은 레인저스, 근위, 해병대이다.
극동.
지역 인센티브: 도심은 인구 상한선을 25% 증가시킬 수 있다
도심의 점령 저항은 20% 증가했다
도심의 건강치가 20% 증가했다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면 1 항목 기술을 무료로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지역 스턴트: 베이스 캠프, 석기 시대? 암흑시대에 성벽, 울타리, 대문, 탑은 공격과 파괴를 받지 않았다.
1 급 시장, 중세? 산업시대에 자신의 거래단위는 시장이나 항구에 도착할 때마다 10 단위의 각종 자원을 얻을 수 있다. 금과 기술점을 제외하고.
초과 근무, 현대? 합성시대에는 병영, 마구간, 작업장, 공항, 비행장, 부두의 부대 건설 속도가 50% 빨라졌다.
중국 (China): 가장 큰 특징은 현 시스템이기 때문에 도심의 비용은 25%, 중보병의 생명값은 25% 증가할 수 있습니다. 특수 무기는 신룡 사격수, 용은대포, 96 식 탱크입니다.
일본: 무사도 문화를 특징으로하는 문명으로 병영과 마구간 비용은 25%, 전투기와 전술폭격기 공격력은 25%, 특수병종은 무사, 닌자, 제로식 전투기입니다.
북한: 독립문화가 있는 민족으로 단위 모집 난이도가 25%, 중기병 공격력이 25% 증가했으며, 특색 병종은 화랑, 담배 기차, 박격포대였다.
중미 및 미주 지역
지역 보상: 신전이 기술점을 생성하는 속도가 10% 증가했습니다.
신전 저항 점령 20% 증가
신전의 생명값이 20% 증가하다
항복 1 적 단위마다 3 점 기술점을 얻을 수 있다.
지역 묘기: 군수, 석기 시대? 암흑시대에 주조 지역이나 도심 부근의 모든 단위는 자신의 단위가 될 확률이 45% 였다.
하나님의 은혜, 중세? 산업시대에는 우리가 소유한 신전 지역 내 모든 육군과 건물의 피해가 33% 감소했다
복제 기술, 현대? 합성시대에는 매번 1 개 적의 단위를 성공적으로 항복할 때마다 2 개의 동일한 단위를 얻을 수 있다.
아즈텍: 길을 찾는 데 능숙한 인종. 부대 행군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경포부대 공격력이 25% 높아졌다. 특수 병종에는 셔틀 표병, 재규어 기사, 정글 치료사가 있다.
잉카: 황금의 땅, 농민 채금 속도는 65,438+00%, 경보병 생명값은 25%, 특색 병종은 장갑 투척기, 독수리 전사, 벼락가농포입니다.
마야: 신비로운 인종, 스파이, 목사님의 회복 능력은 25%, 생명값은 25% 증가했다. 특수 병종은 그차 무사, 말벌포, 햇빛 로켓통이다.
크라운 시스템 크라운 시스템은 이 게임의 가장 큰 개선으로 1 세대와는 다르다. 왕관이란 플레이어가 군사, 내정, 경제 분야에서 두드러져 얻은 속성 상승상을 말한다. 구체적인 승진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지만 왕관상 효과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우승도 군사, 내정, 경제 분야의 지도자를 가져올 수 있다. 이 키가 큰 특수 영웅들은 보통 두 가지 묘기를 가지고 있어 각 방면에서 자신의 단위나 건물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우승상
중국어 이름과 영어 이름의 역할
공중 우세 모든 전투기와 폭격기의 공격력과 생명값이 20% 증가했다.
양서작전령은 수송기나 선박의 생명값과 이동속도를 50% 증가시키는 양서전술이다.
화력 지원화력 지원학설 경중포 공격력과 생명치가 20% 높아졌다.
보병전술보병학설경보병과 중보병의 공격력과 생명치가 20% 높아졌다.
기동전술 기동작전조는 경기병과 중기병의 공격력과 생명값을 20% 높였다.
해상 전술해도주의 모든 해군 단위의 공격력과 생명치가 20% 증가했다.
축성 방어 정적 방어주의 모든 요새, 울타리, 울타리, 탑, 대문, 탑, 고사포, 해안포의 사정거리와 생명값이 20% 증가했다.
전략 폭격 전략 박명 의사 폭격기의 생명값과 공격력이 20% 증가했다
수직 포위의사 우산병 생명값 50% 증가, 탑승자 상한선 25% 증가, 전술폭격기, 미사일 헬리콥터, 기관총 헬리콥터 공격력, 생명값 20% 증가.
군사 리더십 기술
석기 시대? 암흑시대
집결: 주동적인 기술, 수장 부근의 모든 친구 단위 20% 생명값 복원. 격렬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다.
열정이 높다: 수동적인 기술로 지도자 부근의 모든 우군 단위 공격력을 증가시켜 원격공격에 적합하다.
중세 시대? 공업시대
사격과 기동: 주동적인 기술, 수장 부근의 모든 우군 부대가 더 빨리 이동하면서 적의 지상부대는 30 초 동안 동결된다.
사기가 높다: 수동적인 기술로 지도자 부근의 모든 우군 부대가 직접 공격을 받을 때의 피해를 줄인다.
현대? 합성연령
이전: 주도력, 지도자는 가상의 군대를 만들어 적을 함정에 유인할 수 있다.
규율: 수동적인 기술로 지도자 부근의 모든 우군 단위의 지역 공격 피해를 줄이다.
본토 왕관상
중국어 이름과 영어 이름의 역할
중앙집중중앙도시 건설비용은 30% 인하되고 모집난이도는 30% 증가했다.
군사 훈련 훈련: 모든 육지 부대의 속도가 30% 빨라졌다.
확장주의 도심의 인구 용량이 30% 증가했다.
탐사는 모든 해상 단위가 탐사에서 30% 의 시야를 넓혀 25% 의 속도를 높였다는 것을 발견했다.
종교 광신 모든 부대는 항복할 수 없다.
화력 범위 사정거리 모든 육기 장거리 공격 병종의 사정거리가 20% 증가했다.
선교사의 비용은 25% 감소했고, 이동 속도와 모집 범위는 25% 증가했다.
해적이 적함을 침몰시킨 후 50% 의 비용을 얻을 수 있다.
사회화의료에서 치료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병종이나 건물은 치료 속도가 33% 빨라졌다.
슈퍼 스파이 스파이의 이동 속도와 생명값은 25%, 상해 기간은 25% 연장됐다.
브레인스토밍 싱크 사원 및 대학은 기술 포인트를 축적하는 속도 10% 를 늘리고 연구 기술 지출 10% 를 줄입니다.
석기시대의 실내 지도자 기술? 암흑시대
노력: 사전 예방 기술로 지정된 건물이나 기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입니다.
충성: 수동적인 기술, 지도자 부근의 모든 우군 부대는 항복할 수 없다.
중세 시대? 공업시대
빠른 추적: 기적과 타운 센터 이외의 건물을 즉시 완성할 수 있는 능동적인 기술.
강의: 수동적인 기술, 수장 부근의 절과 대학은 기술점 축적 속도를 높인다.
현대? 합성연령
제국주의: 주동적인 기술은 자신의 건물을 잠시 무적으로 만들 수 있고, 적에게 점령되어서는 안 된다.
민족주의: 수동적인 기술, 자국 지도자들은 지역 사기를 높일 수 있다.
경제왕관상
중국어 이름과 영어 이름의 역할
항공 전문가 항공 전문가 공항은 단위 생산 비용을 20% 절감하고 건설 속도를 20% 높였다.
이민 이민 일부 이민 농민들이 너의 도시 중심으로 이사할 것이다.
농민들이 음식을 수집하는 속도는 그들이 경작하는 속도의 두 배이다.
식품 가공 농민들이 가축을 도살하는 속도가 두 배로 빨라질 수 있다.
세수입세 농민이 금광을 수집하는 속도가 두 배로 늘었다.
벌목 농민이 목재를 수집하는 속도는 이전의 두 배이다.
시장 안정 시장 안정 시장 환율 안정 유지.
채석 농민은 두 배의 속도로 석두 수집한다.
가공개편된 농민들이 특수자원을 수집하는 속도가 두 배로 빨라졌다.
바다를 정복하고 파도를 지배하는 모든 도크의 제조 단위 비용은 20%, 건설 속도는 20% 올랐다.
전쟁 경제 병영, 마구간, 작업장, 제조단위가 싸다 10%, 건설속도가 높다 10%.
석기 시대의 경제 리더십 기술? 암흑시대
동원: 주동적인 기술은 군사 건설 생산부대의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세관: 수동적인 기술, 수장 주변 거래건물의 이윤이 증가하다.
중세 시대? 공업시대
대외투자: 주동적인 기술, 중립적 건축물, 적적 건축물, 두 배의 비용, 도심, 보루, 탑, 기적적인 건축물을 제외한다.
우선: 수동적인 기술, 지도자 주변의 농민 건설 유지 보수 속도가 빨라진다.
현대? 합성연령
자본주의: 주동적인 기술로 중립적이거나 적의 건물을 소유하는데, 이는 두 배의 황금비용이 필요하다.
프로젝트 관리: 수동적인 기술, 수장 주변 우군 단위 수집 자원 속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