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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잊을 수 없는 고전적인 아케이드 게임이 너에게 그것을 생각나게 할 수 있을까?

저는 80 대 이후입니다. 나는 초등학교 5 학년 때 아케이드 구덩이에 들어갔다. 당시 나는 아직 5 원짜리 게임화폐가 있었다. 지금의 오락도시의 게임화폐에 비하면, 나는 생각만 해도 소가 가득하다. 공룡 대전, 철권 시리즈, 권황시리즈, 삼국 시리즈, 서유기 시리즈 등. , 나에게 많은 행복한 시간을 가져 왔고, 추억으로 가득 차있다.

아쉽게도 내가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나는 대략 2000 년 후인 것을 기억한다. PC 의 출현은 대량의 PC 게임을 가져왔다. 그해, 나도 피시방에서 홍경과 전설로 사망했고, 아케이드 게임도 점차 우리의 시선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80 이후에는 아케이드가 가져온 기쁨이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오늘,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수집할 것이다, 우리 한번 되새기자!

삼국지 전쟁

삼국지전' 은 유명한 삼국 액션 게임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삼국지전의 그림이' 삼국지 2: 적벽전' 의 줄거리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기술적으로 삼국지전은 시스템적으로 훨씬 복잡하다. 플레이어는 전투 후 오의서를 이용해 각종 마법을 발동할 수 있고 격투 게임과 같은 분노시스템도 발동할 수 있다. 삼국지전' 이 불난 뒤 IGS 는' 삼국지전-폭풍궐기',' 삼국지전-난세 영웅',' 삼국지전 2',' 무장헤게모니' 등 다양한 새로운 버전을 속속 내놓고 있다. 당시 국내 초판' 숨은 인물' 은 비밀 선택이 필요했던 기억이 납니다. 예를 들어 제갈량은 → → → b ↓ → c ↓ → d ↓ b 입니다. 성화령으로 제 2 궤도의 물건을 300 여 개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

동양의 전설

서유기' 는 IGS 가 1997 에서 발표한 아케이드 게임이다. 그것은' 서유기' 속 인물을 게임 캐릭터로 삼아 전투를 통해 최후의 승리에 이르렀다.

처벌자

내가 가장 잘 기억하는 것은 적들이 두들겨 맞은 후의 더빙이다. 누가 그것을 모방할 수 있습니까 ...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처벌자는 제 3 관인 빨간 바지 기계 총잡이여야 한다. 그를 잡고, 그 자신이 죽을 때까지 이리저리 흔들어라. 이때 네가 다시 앞으로 가면 적은 자동으로 네 앞에 쓰러질 것이다. 보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갈고리

90 년대 초 네 명이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래식 액션 게임! * * * 선택할 수있는 다섯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보스 피터팬, 둘째 칼, 셋째 펭귄 소년, 넷째 인형, 다섯 뚱뚱한 남자. 그중 맏이, 넷째, 다섯이 비교적 심하고, 다른 두 명은 공격력이 좋지 않아 단독 통관이 쉽지 않지만, 다른 세 명은 쉽게 통관을 할 수 있다. 게임의 이야기 배경은 사악한 후크 선장을 없애는 것이다. 주인공들은 모두 서로 다른 방혈수를 가지고 있지만, 위력도 크지 않고 피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이런 수법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이 게임은 무한히 놀 수 있고 고수는 N 시간 이상 놀 수 있다.

저명한 장군

199 1, 가로판 동작 통관 게임은 그 해 모든 중소게임실에서 비교적 유행했던 동작 통관 게임이다. 무수한 아케이드 팬들을 침식시키고 침식을 잊게 한 게임으로 고전이라 할 수 있다. 미라, 경찰, 닌자, 신동, 나는 매우 핫한 미국 블록버스터' 기계전경' 을 기억한다. 게임에서 경찰의 역할은 바로 이를 위한 것이다.

원탁기사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게임에 피가 비었을 때 지팡이를 칠 수 있다는 점이다. 세 번째 관인 마지막 관인 생명이 있는 김인을 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의 복음입니다 ... 어떤 게임이 이렇게 세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칼도 막을 수 없다면, 당신은 초보가 아닙니다.

공룡 대전

한 무리의 친구들이 앞다퉈' 노란 모자',' 록' 을 선택해' 약 먹이다' 는 느낌이 멋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 게임에서 가장 원하는 것은 무한 총알 기관총이지만, 나중에 이 게임의 수퍼 버전에서 이 무한 총알 기관총을 얻을 수 있다.

삼국사

삼국지 2' 는 궁본홍의 게임' 천지를 삼키다' 의 속작으로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 중 하나다. 이 이야기는 적벽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모든 중국인들이 잘 알고 있는 것이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캐릭터가 있지만, 놀랍게도 서촉 오호장군이 아니라 마초 대신 까까까머리 위연이 궁수 황충에 가입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적의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중칙으로, 오국 삼미언니와 관제 말년의 여포 외에는 큰 농담을 했다.

번개

모스가 디자인한 번개 시리즈 게임은 줄곧 강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아케이드부터 게임은 아케이드의 간단한 화면에서 PC 플랫폼의 3D 대작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제품은 XBOX360 플랫폼의 Raiden4 입니다. 얼마 전 휴대전화를 발견한 Kjava 플랫폼도 등장했다. 정말 전능 선수입니다. 이 게임은 우리 세대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게임은 점점 더 고전적이어서, 사람을 놓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4 배 전투기

공업 문명이 극치로 발전하여 제국 간의 분쟁이 심해졌다. 한 차례의 세계 대전이 일촉즉발이다. "제공권을 쟁탈할 수 있는 자는 전쟁의 절반을 이긴다." 자신의 공중패권을 세우기 위해 각 대제국은 치열한 공전을 벌였다. 음속 비행 전투기 (aero fighters in Sonic Speed) 는 일본, 영국, 미국, 러시아 4 개국에서 판매되는 고전적인 아케이드 게임으로 4 개국 전투기라고도 불린다.

스트리트 파이터

1987 년 8 월 일본 아케이드에서 2 인용 게임인 아케이드 격투 게임 StreetFighter 가 등장했다. 게임의 두 주인공 용과 켄은 모두 최고의 가라테 고수이다. 그들은 함께 세계 무술 대회에 참가했다. 세계 각지에서 온 9 명의 고수와 맞닥뜨린 후 용은 가라테의 가장 강한 의미로 전투 황제라는 태권문을 쓰러뜨리고 가슴에 긴 흉터를 남겼다. 승리를 거둔 용은 강자에 도전하는 길에 올랐다.

97 년 권투 챔피언

아케이드 플레이어 중 복싱 97 이 최고의 선수라고 감히 말하는 사람은 없다. 항상 더 좋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권황 97 은 전례가 없었고, 이후 98, 99 등은 97 의 빛 속에서 사라졌다.

쌍용

1995 년 TECHNOS 가 출품한 클래식 격투 게임. 이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다. 슈퍼 열반도 2 버튼 열반법으로 네 개의 버튼이 작동하고 있다. 그러나 열반은 주먹과 주먹의 차이가 없고, 가벼움과 무게의 차이밖에 없다. 이 게임은 계절에 매우 풍부해서 심지어 무섭다고 할 수 있다. 일격필살기가 전문가 영상에 자주 등장해 신나게 놀았다. 강력 추천. 플레이어가 콘솔 모드에 있다면 빌리, 마리안, 호성, 지미의 순서로 4 초 동안 머무를 수 있다. 성공하면 보스: 듀크와 슈코의 아바타가 위에서 선택할 수 있다.

어려운 시기

Technos 의 더블 너기츠 (1987) 가 액션 게임이라는 유파를 개척한 이후 1989 에서 Capcom 이 발표한 final fight 는 이 유파의 진정한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동류 게임의 최고의 패러다임으로 여겨지고 있다. Final fight 는 원래' 스트리트 패왕' 의 속작으로 개발되어' 스트리트 패왕 89' 라고 불렸지만 이른바' 스트리트 패왕 89' 가 일대일 격투를 채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카푸공은 이를 새로운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수호자/덴진마카이 ii

1995 년 Banpresto 는 두 번째 작품인' 전기 악마 이야기 2' 를 발표했다. 게임의 지속적인 모집 시스템은 매우 매력적이어서 높은 연타를 칠 수 있으며, 게임은 1 세대의 6 명에서 8 명으로 늘어났다.

폭풍

바람과 함께 final fight 의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폭력적인 폭풍) 을 모방한 것은 당시 매우 유행했다. 게임 통관 동전 적은 많이 강화될 것이다.

닌자 마스터: 호닝포정

정말 기분이 좋아요! 화면이 멋지고 인물도 민첩하다. 유일한 단점은 캐릭터 동작이 너무 어렵다는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캐릭터 커서가 첫 번째 캐릭터의 위치에 자동으로 머물러 있습니다.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85

금속 블록

합금 탄두는 일본 SNK 가 내놓은 일련의 2D 수준 사격 관문 게임이다. MetalSlug 시리즈는 ARC 역사상 유일하게 거의 변하지 않는 엔진으로 9 경기를 실행할 수 있는 게임이다. SNK 시리즈는 하드코어 사격 ACT 의 슈퍼 A 작품으로, 2D ARC 작품도 이런 수준에 도달해야만 진정으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MS 1 부터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MS3 는 MS 시리즈의 절정에 이르렀다. 그러나 MS3 의 다음 MS4 에는 이야기가 거의 없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MS6 부터 사관학교 모델을 도입해 그동안 통관만 했던 설정을 바꿨다.

기적 삼위일체

아케이드에 삼합이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중서화폐에는 세 가지 선택이 있다. 그러나 나는 게임의 전반적인 어려움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익숙한 후 통관은 매우 간단하다.

학문을 배우고 일족을 생각하다

500 년 동안 학사족들은 누가 가장 강한 격투기자인지 결정하기 위해 격투기 경연대회를 열었다. 그리고 우승자는 호학사의 책임자로 선출된다. 호학사의 모든 후손이 참가할 수 있다. 지금의 종주, 호설사미는 이미 60 년 동안 그녀의 자리에 있었다. 흑점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배정되었다. 그들의 현재 족장인 78 세의 노매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지위를 지킬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메이의 여동생도 이 대회에 참가했는데, 그녀가 몇 년 전에 가출한 후로!

월화검객

막말 로맨틱한 달빛 검객은 한때 유행하는 고전 게임이었다. 게임은 생사의 경계가 있는' 지옥의 문' 이다. "사신", 이곳 네 사람의 수호신을 지키고 있다. 네 명 중 한 명이 도망가고, 유례없는 자연재해, 혼란, 그리고' 마귀의 부활' 이 있기 때문이다. 게임은 이 혼란에 휘말린 사람들의 운명을 묘사하고, 이야기가 얽혀서 강력한 운명 줄에 묶여 있다.

살육의 날

오만칼은 IGS 가 1998 에서 출품한 경기 아케이드 격투 게임으로, 이후 휴대전화 게임 등 여러 버전으로 발전했다. 나는 줄곧 독고잔은 뻔뻔한 캐릭터라고 생각했다. 내가 너무 낮기 때문인가요?

천지를 삼키다

게임이 너무 일찍 나타나서 기본적으로 이 시리즈의 80 을 놀다가 그때는 아직 젊었다. 나중에 많은 아케이드에서 이 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고전은 항상 우리 마음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분류: 거리의 농구

가장 좋아하는 것은 기름을 가득 채운 다음 필살덩크슛을 하는 것이다.

닌자가 되다

닌자로 변신' 은 아케이드의 클래식 액션 게임이다. 게임에서 캐릭터의 공격 방식은 다양해 캐릭터마다 다른 모집 방식을 가지고 있다. 게임의 가장 특별한 점은 주인공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고 적의 뛰어난 살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적의 무공도 독특하고 참신하다. 게임에는 세 명의 독특한 사장이 너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게임 화면 디자인이 정교하고 캐릭터 공격 동작이 화려하고 일관성이 있다. 지속적인 히트 포인트 컴퓨팅 시스템에 가입하여 게임을 더 오래 지속시키고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눈사람 형제

두 설산 형제는 끝없는 눈을 가지고 적을 눈덩이로 얼려 죽이고, 다른 적을 쓰러뜨리면 소품을 폭발시킬 수 있다. 빨강, 잉크, 푸른, 녹색, 잉크가 가장 좋고, 설산 형제의 눈이 더 크고, 더 길고, 더 빠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닌자 야구 배트맨

닌자 야구는 고전적인 아케이드 게임이다. 빨강, 초록, 노랑, 파랑 네 명의 닌자 야구 선수를 선택할 수 있어 기술, 속도, 힘, 원격공격이 모두 좋다. 많은 동작은 야구 경기의 실용적인 기교에서 비롯된다. 적의 역할도 QR 판의 귀여운 만화 이미지다. 두 개의 키만 치고 뛰는 것도 표준적인' 결전' 식이지만, 이 극의 수법은 더욱 풍부해 캐릭터에 따라 각자의 필살 기술을 가지고 있다. 호세는 앞 중 앞+점프, 리노는 위+점프, 로저는 근적 로커+점프, 짚은 뒤 중+;

마검 영웅 판타지

초기 아케이드 게임은 중국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었다. 하지만 당시 게임은 무기 업그레이드, 보조 캐릭터 공격 등 참신했다. 게임에서 열쇠를 가지고 선택적으로 문을 열고 다양한 캐릭터가 나타나 공격을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조캐릭터도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마지막 보스는 거대한 용이다.

분노한 거리

철권의 분노 1 대 199 1 년, 바로 격투청판 액션 게임이 길거리 기계실에서 한창이던 시대다. 80 년대 말 TECHNOS 의' 쌍용' 에서 90 년대 초 CAPCOM 의' FINALFIGHT' 에 이르기까지 무협을 내용으로 하는 액션 게임이 성숙해지고 있다. 특히' final fight' 는 거리실에서 지속적인 열풍을 일으켰다. 199 1 년, 카푸공은 전투게임이자 청장판인 유명한 격투기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2' (8 인 스트리트 파이터) 를 발표해 한때 거리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격투' 가 됐다

폭탄인

주인공의 이미지는 허드슨의 또 다른 게임인' 골드러시' 에서 적의 디자인을 완전히 채택했고, 심지어 로봇의 신분까지 보존했다. 이로 인해 투수들은 골드러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게임이 되었다. 이것은 투석기와 너기츠들의 실화이다. 사실, 폭격기는 항상 사람이 되고 싶어하는 로봇이다. 그는 땅에 닿기만 하면 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결국 그는 마침내 남자가 되려 하였으나, 그는 지하에 가서 금을 캐러 갔다. 아마 여러분들은 이 두 가지 순수 액션 게임에 이렇게 깊은 이야기가 있다는 것에 놀라실 겁니다. 금을 파는 사람이 직면한 적은 과거의 자신이다!

영혼을 위해 봉사하다

아름다운 배경 설정, 쿨하고 멋진 캐릭터, 미움이 뚜렷한 성격 특징, 모든 디테일에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복혼 시리즈가 출시되자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칼 PK 게임으로서 게임에서 캐릭터는 칼 뒤에 0.5 초의 공백이 있어 상대의 공격에 취약하다. 그래서 플레이어에게 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으라고 요구하면 칼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게임에 많은 자극을 가져왔다. 영혼 * * * 출시 1 세대, 2 세대, 4 세대 게임이 날개 없는 붉은 늑대와 잔디를 죽인다. 애석하게도 속편은 전작보다 못하다.

제가 먼저 여기서 정리하겠습니다. 기념할 만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메시지를 남겨서 공유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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