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 환경이 안정적이고 생활이 우월한 나라에서 지금까지 발전한 힙합 문화는 더 이상 포르노, 폭력, 부정적인 생활 태도와 쾌락주의를 과장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 음악, 스포츠를 하나로 모아 청소년 공연 능력을 키우고 단련하며 개성을 과시하는 거리 문화의 발원지가 되었다.
아시아 거리 문화에서 가장 기묘한 나라는 일본이라고 해야 한다. 특히 국제화가 높고 경제가 번영하는 도시 (예: 도쿄).
거리 문화에 관해서는 힙합을 쉽게 생각할 수 있다. 어느 정도까지, 힙합은 실제로 거리 문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힙합은 뉴욕의 하층 노동자 계급에서 유래한 것으로 흑인 문화 생활의 정신적 구현이다.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두 가지 스타일의 학교가 있습니다. 음악, 춤, 낙서, 문신, 의류는 힙합 문화의 주요 구성 요소이다. 힙합 출신이 비천하기 때문에, 최초의 행사장은 거리, 예를 들면 힙합, 길거리 농구, 스케이트보드와 같은 거리일 수밖에 없었다. 순전히 스스로 즐겁고, 자기표현, 자기환기의 문화형식으로 존재했다. 힙합 사람들은 식별성이 매우 강하다. 그들은 녹음기를 가지고 도시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우렁찬 음악을 틀고, 과장된 춤 동작과 영원히 큰 의상에 맞춰, 우리가 힙합족이라고 거리낌 없이 선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일본 청소년들은 미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힙합은 곧 일본의 많은 청소년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유행했다. 하지만 그들은 자국의 문화적 요소와 인물에 낙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변화도 했습니다. 코디 방면에는 힙합의 전형적인 의상뿐만 아니라 많은 코디가 있습니다. 일본인은 성격이 내성적이고 조용하기 때문에 힙합 일족은 그렇게 흔드는 것이 아니다. 도쿄 황궁 밖에서 힙합을 추는 힙합 인사들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12 세의 소년들로, 깨끗하고, 스케이트와 헐렁한 옷을 입고, 모두 야구 모자를 쓰고, 팔다리를 비틀며, 아무도 어려운 동작을 시도하지 않았다. HIP-HOP 은 본래 매우 널리 퍼진 문화였지만, 일본에 도착하면 매우 조용해지고, 시끄러운 음악도 없고, 과장된 표정과 동작도 없고, 그들 사이의 대화와 웃음소리는 모두 상당히 자제되어 장엄하고 조용한 황궁을 방해할까 봐 두려웠다.
눈부신 힙합 문화는 모든 지하문화와 마찬가지로 주류 연예계에 개입해 현대 보급 수단을 통해 새로운 주류 문화를 형성했다. 일찍이 1994 에서 랩은 대중음악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고, 많은 힙합 인사들이 돈을 벌어 생활을 개선했다. 힙합도 거리에서 소자적인 분위기의 헬스장과 클럽으로 들어가 중산층의 일상생활이 되었다.
문화가 지하에서 튀어나와 가장자리에서 핵심까지, 거리에서 무대까지, 정신천국에서 상업사회까지 활력을 잃고 쇠퇴하기 시작한다.
따라서 거리 문화는 본질적으로 청소년의 문화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계명에 얽매이지 않고, 이론적 지지를 필요로 하지 않고, 상업 사회를 경멸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성인으로서 사업상의 성공을 위해 지치고 과로할 때, 그들은 여름 내내 거리를 거닐며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힙합 외에도 일본에는 유명한 mobs 와 같은 독특한 거리 문화가 많이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금속 액세서리를 입고 자동차 음향에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음악이 들려오자, 그들은 뭇사람의 눈 앞에서 이 도시를 가로질러 행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횡단보행차가 거리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도쿄의 혼잡한 거리에서는 흔히 횡단보행차가 나타나 언뜻 본 다음 차 흐름 속으로 사라진다.
일본의 거리 문화를 말하자면, 세계 유일의 거리 문화인 하라주쿠 문화라고 말할 수 없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하숙집은 미군 기지가 되었다. 이 지역의 젊은이들은 자연스럽게 미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히피족, 즉 최초의 하숙인들이 나타났다. 오늘 하숙집은 패션과 현대의 청소년들을 모으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숙집도 단순한 지명을 뛰어넘어 일종의 거리 문화가 되었다. 원숙블록에 대나무 길이 하나 있는데, 이른바 죽동의 구역이다. 그들은 원숙의 새 주인이다. 이 20 세 이하의 젊은이들은 대담하고, 신기하고, 개성이 넘치고, 심지어 좀 이상하다. 주말마다 그들은 도쿄 교외에서 모여 도로를 내려갔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거리에 서서 그들의 옷을 자랑했다. 그들의 주머니에는 돈이 별로 없고, 몸에도 명품이 가득 차 있지 않지만, 그들은 정성껏 치장하고, 전위적이고 독보적이며, 하숙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거리 문화는 도시화의 과정을 동반한다. 도쿄탑에서 내려다보면 줄지어 늘어선 건물과 밀집된 거리는 참을 수 없지만, 이 거리들은 도쿄 거리 문화의 천국이며, 대대로 젊은이들이 이곳에서 자란다.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청춘을 배반할 때, 새로운 젊은이들은 일파만파로 넘칠 것이다. 이들의 순수성과 비상업적 문화적 특징은 거리 문화의 생명력과 미감의 원천이다.
일본의 거리 생활은 다채롭다. 젊은이들의 거리 문화는 그 중 일부일 뿐이다. 일본의 공공장소에서는 거리 연예인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젊은이들의 거리 문화는 순전히 자기 표현, 자기 오락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인정과 감상을 필요로 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뜻대로 행동하지만, 거리 연예인은 다르다. 일부 거리 공연은 계획, 조직, 전문성이 있어 현지 음식, 오락, 여행 등의 활동과 연계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후지 방송국 입구의 역동적인 하와이 댄스 공연은 하와이의 관광 노선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고 디즈니랜드의 살아있는 조각상은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리 연예인이나 거리 연예인의 거리 공연도 있고, 다소 상업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도쿄, 교토, 오사카 등 일본의 많은 도시들은 모두 도시 문화에서 모순되는 통일체이다. 도쿄에서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궁중 화원이 현대건축의 걸작, 고풍스러운 사찰 신전과 웅장한 마천루, 한적골목의 어두컴컴한 등롱과 번화한 도시의 눈부신 네온사인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도쿄는 가장 오래된 전통을 보존하면서 현대화된 대도시이다. 이러한 모순의 통일은 왕궁에서 힙합을 추는 남자, 얕은 잔디 관음사에서 공연하는 바이올린 연주자와 같은 일본의 거리 문화와 거리 공연에 자주 나타난다.
얕은 풀은 이 고풍스러운 이름만 들어도 사람들의 상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도쿄에서 가장 대표적인 고대 전통 지역이다. 깨끗한 석판길, 은은한 거리 풍경,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인 관음사가 있습니다. 매일 묘회처럼 시끌벅적하다. 절 정문에서 본전 300 미터 길이의 석판로 양옆에는 수십 개의 점포가 각종 에도 스타일의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 밤에는 곳곳에 관광객들이 있어서 기모노와 나막신을 입은 소녀가 석판길을 걸으며 절 앞에서 기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절 앞문, 거리 연기자, 키가 크고 잘생긴 금발의 푸른 눈을 가진 외국인, 오디오 장비를 가지고 스피커의 멜로디에 맞춰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있다. 그는 익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서양 음악을 연주하는데, 마치 콘서트홀에서 개인 콘서트를 여는 것과 같다. 관광객들은 돈을 줘야 할지 의심하게 한다. 비록 그 앞에 작은 그릇이 있어도 돈을 넣을 수 있다. 그는 수입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에 빠져 관음사의 고층에 서서 오가는 관광객들과 함께 한 곡씩 노래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얕은 잔디의 밤, 동양의 멋은 서구의 정취와 조화를 이루며 고풍스러운 석판길, 거리 연예인의 현에 흐른다.
거리 문화는 자신을 풀어주는 새로운 문화 형식이다. 청소년이 음악과 운동에서 즐겁고, 예술을 배우고, 거리 문화가 많으며, 거의 모든 거리의 예술이 거리 문화가 될 수 있다. 현대 거리 문화는 1970 년대에 개발되어 유럽과 미국, 특히 미국 거리 패션의 인기 시간대에 집중되었다. 거리 음악에는 RAB 랩 (rap music) 과 록 음악이 있다. 힙합, 힙합, 스케이트보드, 롤러스케이트도 있습니다. 거리의 옷, 낙서 등을 동반합니다.
지금의 거리 문화는 전통을 깨고 과장을 하고 있다. 이미지가 출중하다. 이러한 특징들은 젊은이들이 좋아하고 빠르게 전파되어 세계 각지에서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게 한다. 우리 아시아에서는 랩단이 일본과 한국에서 처음 나타났고, 나중에는 힙합단이 나타났고, 나중에는 함께 춤을 추고 간단하고 어려운 동작을 할 수 있는 랩 그룹이 등장했다.
중국에서는 한일의 영향으로 1990 년대 말에도 힙합 폭풍과 무용단이 나타났다. 특히 2000 년에는 거의 모든 성에서 거리 문화가 나타났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거리 의상을 좋아하는데, 특히 대만성과 홍콩에서는 힙합이 이미 제 1 운동과 제 1 춤이 된 것이 학생의 첫 번째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 본토에서는 거리 문화가 막 유행하여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난에서 발전이 늦었다고 할 수 있다. 2 년 동안 발전했지만. 하지만 아직 미성숙하다.
거리 문화의 구성:
원피스
초대형 의상은 힙합 문화의 클래식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옷차림 방식의 기원은 힙합 문화의 기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한다. 원래 힙합 문화는 1970 년대에 미국의 흑인, 유대인, 멕시코인 및 기타 유색인종에 의해 발전했다. 당시 미국 유색인종의 경제상황은 백인보다 우월했지만 아이는 백인보다 많이 태어났다. 이 아이들이 너무 빨리 옷을 벗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들은 늘 좀 더 큰 티셔츠를 산다. 게다가 힙합 문화와 운동의 진한 맛까지 더해지면 헐렁한 옷이 훨씬 편해요.
대범하게 힙합의 전모는 아니지만, 스케이트보드 애호가들은 스케이트보드를 신는 것을 좋아하고, 운동에 종사할 때 가볍고 내마모성이 강하며, DVS, PTS, VOLCOM, EXPEDITION, DC 등과 같은 스케이트보드 스포츠용품의 유명 브랜드입니다. Stomp the yard 는 Nike, Adidas 등 스포츠 브랜드의 심플한 스타일 스니커즈를 즐겨 신으며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이 중 Adidas 의 신발은 바닥 동작을 하는 무용수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거리 의류 브랜드에는 유명한 ESDJ, 부족, 와일드, FUBU 등이 있습니다. , 명품 의류 토미 실피거, 폴로스포트, 나우티카, 오크리,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도 무용수들에게 인기가 많다.
조잡한 필적
낙서, 즉 거리 낙서는 미국의 일부 주거 지역의 골목길, 지하도, 지하철역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낙서 소년은 페인트로 벽에 낙서를 하고 자신의 생각, 생각, 갱단을 구분한다. 1960 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점차 거리 예술이 되었다.
낙서 소년이 서로 그래피티 대회를 개최하면 작품이 많은 사람이 유명해진다. 그들은 가능한 모든 공공장소에서 눈에 띄는 곳에 자신의 이름이나 필명을' 그림' 하여 성인 권위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그들은 물감이 가득 든 에어브러쉬와 경찰을 들고 숨바꼭질을 하는데, 이 에어브러쉬는 자주 도둑맞는다.
그들은 성벽에 신비한 문장, 무례한 해골 모양의 인물, 원시 마스크 색깔의 얼굴, 그리고 어린이 게임의 음탕한 손짓을 발랐다. 낙서 작품은 시각 랩과 재즈로 시각 예술에 대한 오리지널 공헌이다. 유행 개념의 확장으로 낙서 예술가는 대량의 스케치, 판화, 유화, 조각, 벽화, 티셔츠, 단추, 깃발을 창작했다.
200 1, 의류 디자이너들은 힙합 유행 문화를 고스란히 차용하며 옷, 치마, 하이힐, 핸드백에서 흑백이나 컬러의 낙서 작품을 찾을 수 있다.
힙합
힙합에는 기계춤, 벼락춤 등이 포함되며, 미국 힙합의 즉흥 공연에서 기원한다. 이 힙합자들은 주로 흑인이나 멕시코인이다. 유행하는 힙합은 대부분 미국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기원한다. 일부 흑인들이나 멕시코 아이들은 하루 종일 거리에서 춤을 추고, 여러 파벌을 형성하며, 그들의 춤에서 자연스럽게 다른 특징을 발전시킨다.
힙합은 역동적인 춤으로, 움직임이 넘치고, 동작이 넓어 무용수에게 좋은 체질을 요구한다. 한 손으로 물구나무서기, 앞회전, 풍차 회전, 뒷회전 등의 동작. 난이도가 높은 공연입니다. 마당을 동동 구르려면 반드시 충분한 신체지지와 강한 의지와 용기가 있어야 한다.
심천의 일부 영리한 상인들은' 힙합' 으로 돈을 벌었고, 어떤 의미에서 힙합의 번영을 가져왔다. 일부 무용학교와 헬스센터에서 힙합반을 개설하여 장사가 매우 뜨겁다. 쇼핑몰은 상품을 홍보하거나 축제를 개최할 때 종종 힙합 공연을 초청하여 흥을 돋우고 분위기를 더해 준다.
힙합 음악
1967 년 자메이카 이민자 한 명이 미국 뉴욕에서 처음으로 두 장의 디스크와 음향대를 함께 배치하고 독특한' 스크래치' 동작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감상하게 했다. DJ 는 레코드 플레이어의 운영자로서 대중문화의 대변인이 되었다. 물론 CD 만 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음정감과 리듬감이 있어야 두 곡의 다른 노래를 아름답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기술 중 하나는 스크래치 기록이라는 스크래치입니다. 날카로운 사운드 효과를 만듭니다. DJ 는 외국에서 20 여 년 동안 유행했고, 이미 특별한 문화가 되었다. 그리고 크고 작은 국제 대회도 열렸는데, 그중에서 가장 공신력이 높은 경기는 DMC 라고 합니다.
강간범
Raper(MC) 는 모임의 주인을 가리킨다. 좋은 M C 는 사람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사람의 목소리로 리듬을 만들고, 드럼이나 스크래치와 같은 기계의 소리를 흉내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R AP 와 같은 R AP 기술로 진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M C 는 연기자일 뿐만 아니라 H ip-H op 문화사자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뚜렷한 개인적 색채를 지닌 M C 가 유행어, 음악, 의류의 유행을 촉진할 수 있다는 점은 그렇게 많은 흑인 가수들이 의류 브랜드를 대변한다는 사실에서도 알 수 있다.
스턴트 라이더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은 자전거를 학교나 일을 위한 교통수단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B 나 B M 이라는 단어가 전혀 낯설지 않다.
Http://www.qpark.org
남자 B 의 정확한 이름은 B MX 이고, 전체 이름은 자전거 크로스컨트리 경기입니다. 그것은 1970 년대 중후반에 미국에서 일어난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운동이다. 1980 년대 중반, B MX 는 평지에서 놀고, 더 화려하게 놀고, 더 높이 뛰고, 스케이트보드보다 더 자극적이었다. 동작에는 수백 가지가 있는데, 가장 기본적인 것은 차의 정적 균형이다. 예를 들면 뒷바퀴 점프, 앞바퀴 점프, 바퀴 닦기, 고정차, 떠, 다리를 건너는 것이다. B MX 의 차체는 일반적으로 합금 소재로 몇 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충격을 견딜 수 있다. 디자인에도 많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손잡이는 브레이크 선에 구애받지 않고 360 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영화' E T' 에서 B MX 의 출현으로 대중문화의 대표가 되었다.
홍콩 광저우 선전에서는 곡예자전거 경주가 U 형 튜브 평지전 공원 경기 세 가지로 나뉜다. 이 대회들은 대중에게 스턴트 자전거 운동을 가져왔지만, 이 운동의 핵심은 여전히 거리에 있다.
스케이트 보드 스케이트보드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 미국에서는 미국 서핑 음악과 영화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사람들은 서핑보드와 같은 디자인으로 육지에서 서핑하는 즐거움을 찾는다. 첫 번째 스케이트보드는 1959 에서 출시됩니다. 1980 년대 말 샌드위치 나무 장벽과 거리 부지의 출현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셀프 서비스로 부흥시켰고, 이 차세대 스케이트보드는 자신의 스타 선수를 양성하기 시작했다.
스케이트보드는 세계 트렌드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선수들이 즐겨 듣는 P unk 음악, 강렬한 토감 있는 외투를 벗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테니스화를 신어 한때 세계 트렌드가 됐다.
롤러 스케이트
롤러 스케이트의 아이디어는 약 300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처음에 17 세기의 한 네덜란드인은 신발 밑에 나무 롤러를 박아 스케이트를 즐기려고 시도했다. 1979 년, 한 미국 아이스하키 선수가 낡은 직립스케이트를 발견하고 이 디자인을 샀다. 그 이후로 인라인 스케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미국은 다양한 용도의 롤러스케이트를 개발하기 시작했고, Rolerblade 는 줄곧 국제 플라이휠 업계의 선두 브랜드였다.
소형 오토바이
스케이트보드 (Biman) 는 스케이트보드에 이어 또 다른 스포츠 신제품으로 시속 20 킬로미터에 달할 수 있다. 이런 신제품은 일본에서 온 것이다.
선전 거리에서 노인들과 여자들이 스쿠터를 타는 것을 볼 수는 있지만, 길거리 문화는 젊은' 쿨' 세대의 장난감이기 때문에 길거리 문화의 대표는 아니다. 스쿠터는 작은 자전거 같다. 스쿠터의 앞부분은 자전거의 구조로, 아랫부분은 스케이트보드의 구조로 되어 있지만 바퀴가 두 개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수단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원만한'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두 발이 뒷바퀴를 잡고, 두 손으로 앞머리를 잡고, 힘껏 차 앞부분을 들어 올리고, 앞으로 바퀴를 중심으로 공중에서 두 바퀴를 돌고, 힘이 있으면 세 바퀴를 더 돌립니다. 또는 앞바퀴를 끼우고, 앞바퀴를 중심으로 뒷바퀴를 기울입니다.
[이 단락 편집] 거리 방랑-거리 음악, 거리 음악가 등
"우리는 거리 연예인과 누더기, 꾀죄죄한, 눈먼 거지들 사이에 자주 등호를 붙이나요?" 이런 물음에 어떻게 대답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긍정적인 답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5000 년 문명사를 가진 우리 나라에서 거리 예술과 그 추종자들은 사람들의 진심어린 감상을 얻었다. 선진시대 가수 한아는' 여음이 양지 3 일' 을 할 수 있었지만, 거리에서 구걸을 해서 옹문민의 존경을 얻지 못했다. 양구란와사의 노래연예인과 지루의' 타노' 연예인은 중국 전통음악의 중요한 전승자이며, 일부 객관적인 묘사는 야사와 일화에서만 찾을 수 있다. 해방 전, 중국의' 이천영월',' 청송' 등의 명곡은 이미 여러 해 동안 동행해 왔고, 해방 후에야 음악을 아는' 백악' 이 녹음되어 정리하여 절세하지 않았다. 우리 역사에 많은' 거리 예술가' 가 나타났지만, 역사에 이름을 떨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서양 문화사에도 많은 거리 음악가가 나타났다. 데이터에서 우리는 중세 유럽 유랑 예술가의 성격과 그들의 음악 활동이 우리가 말하는 거리 음악가의 내용과 형식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그들이 어디로 떠돌아다녔는지 아무도 모른다. 그들은 프랑스, 영국, 독일, 이탈리아를 유람하고 민간과 궁정에서 그들의 음악을 연주하며 유럽 예술 음악의 발전을 위해 씨앗을 뿌렸다. 하지만 가난하고 정착할 곳이 없는 이 방랑 연예인들은 당시' 공식' 인 교회의 승인을 받지 못했다. 그래서 역사적으로 그들에 대한 내용은 거의 기재되지 않았다.
중세 말기와 현대에서, 이 유랑자들은 흔히 음유 시인이나 존겔러라고 불린다. 그들의 규모와 영향력이 심화되고 사회사 환경의 발전과 발전으로 유랑자들은 작가와 역사가들의 글에 점진적으로 들어가 그들에 대해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음악사학자 폴 롱은' 서구 문명의 음악' 이라는 책에서 상세한 논술을 했다. 그는 유랑자의 기원은 고대 로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그들의 문학 지식과 음악은 사람들이 고대 공공 연극 공연과 기타 명절의 잔재를 엿볼 수 있게 해 준다고 서술했다. 중세 유럽 전역에서 시인을 읊는 것은 거의 없어서는 안 된다.
오늘날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서양 예술 음악의 발전 과정에서도 많은 그림자가 거리 음악에 붙어 있다. 예를 들어, 하이튼이 클래식 음악을 창조한 것은 그의 농민 같은 경험 덕분이다. 그는 시골과 민간, 심지어 거리에서도 많은 음악의 자양분을 얻었다. 하이든은 독일, 보헤미아, 크로아티아, 헝가리, 집시 곡조를 포함한 유행하는 민간 음조를 자신의 창작 소재로 자주 사용한다. 이 음악 소재들은 모두 그의 젊은 생활 경험의 축적이다. 그 당시 하이든은 종종 시골과 민간을 혼자 유람했다. 때로는 민악 소재와 즉흥 창작 경험을 얻기 위해 거리와 광장 예술가의 공연에 자주 참가한다. 이런 방식은 하이든을 자신의 생활과 성격에 더 가깝게 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음악적 원천을 얻게 한다.
이 점에서 거리 음악은 일종의 음악 활동 방식으로서 어느 나라나 사회에만 국한된 것도 아니고 현대 사회에 나타난 문화 현상도 아니다. 그것은 사실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문화 전통의 연속이다.
현대인들은 마침 이런 문화현상을 소홀히 했다. 미국에서 유학할 때 음악학자 진로 박사가 직면한 것은 처량한 일이었다. 국내에서 참고 자료를 찾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소개성 문자도 없고 불쌍했다.
상대적으로 독자는 운이 좋다. 오늘, 우리는 이 분야의 최신 성과를 보았다: 진로 박사는 거의 8 년 동안 해외여행의 성과를 거뒀다. 그의 첫 번째 거리음악 연구에 관한' 거리음악: 미국 사회문화의 축소판' (인민음악출판사, 200 1 년,/Kloc-0 이 책은 수십 편의 미국 거리음악의 대표적 노래 장면을 선정해 음악인류학의 서사 수법으로 당대 미국 문명을 묘사하고 투시하며 저자가 현장에서 촬영한 120 여 장의 거리음악 사진, 서술과 토론, 지도와 그림이 서로 맞물려 무미건조한 학술언어를 쉽게 진술했다. 일반 독자의 음악 지식 수준을 감안하여 문장 서술에 전문 용어와 명사가 나타날 때마다 작가는 특별히 많은' 서술' 짧은 글을 삽입하여 심도 있게 해석하여 독자의 음악 지식의 축적을 증가시켜 글의 초심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독자의 현장감과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 작가는 수집한 거리 뮤지션의 음악 목소리에서 15 곡을 정선해 시디를 책등에 붙여서 독자가 동시에 들을 수 있도록 하여 집문, 그림, 소리의 지식, 학술성, 재미있는 출판 효과를 달성했다.
[이 단락 편집] 거리 농구
매운 소스 (스트리트 볼) 는 미국에서 기원했다. 이 운동은 일반 농구장에서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도시 광장이나 거리에서 농구장 크기의 반반 정도 되는 평평한 딱딱한 바닥에서 공을 치고 농구대를 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최근 몇 년 동안, 3 인제 농구가 중국에 도입되어 일부 대중도시에서 여러 차례 시합을 하여 매우 환영을 받았다.
길거리 농구 문화에 대해서는 뉴욕 맨해튼의 서사거리와 할렘구 루커파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이들은 길거리 농구의 영웅과 신화 많은 것을 창조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 맥니콜트는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리바운드 꼭대기에서 쉽게 다음 절을 떼어낼 수 있고, 빠른 드리블과 플런지로 상대를 막을 수 있다. 그는 키가 6 피트 2 인치 (188) 에 불과하여 키가 7 피트 2 인치 (2 18) 인 NBA 톱스타 카림 아부두르 자바를 쉽게 물리칠 수 있다. 그 이후로 색귀신. 하지만 미국의 길거리 깡패와 마약의 영향으로 많은 길거리 선수들이 최고의 실력이라도 NBA 에 가입할 수 없어 거리에서 자신의 농구 생활을 완성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때문에 길거리 농구는 대대로 전해지고 있으며, 각 스트리트 선수는 관객들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다. 고추장은 2 1 세기의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선수일지도 모른다. 그가 많은 새로운 무늬를 만들어 길거리 농구를 더욱 관상적이고 오락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직접 그가 공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너는 거리 농구가 단지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길거리 공이 가져온 충격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거리농구' 는 힙합의 거리농구에서 취재한 것이다. 여러 가지 번거로운 규칙을 버리고 모두 거리로 나왔다. 거리에서 힙합의 리듬을 따라 자유농구의 즐거움을 함께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