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부모와 함께하는 결핍으로 게임에서 위로를 구하는 것이다. 나는 많은 부모들이 정말로 아이들의 주의를 끌고, 너무 바쁠 때 다른 일을 하도록 뭔가를 찾고 있다고 믿는다. 이럴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선택한다. 이 시점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일찍부터 전자 장비를 만지기 시작했고, 시력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에 너무 일찍 접촉해 소용돌이에 빠질 수도 있다.
둘째, 심리적, 승리의 욕망과 게임의 성취감이 더 많다. 과거의 사람으로서, 나도 일찍이 이런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 친구가 많기 때문에, 평소에도 게임에서 득점을 하고 남들 앞에서 자랑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성취감과 강한 승부욕이 있다. -응? 또 다른 하나는 많은 게임에 충전 입구가 있다는 점이다. 장비와 게임 피부를 구입하면 신분이 고귀한 착각을 줄 수 있다는 점도 현상에 대한 가상대비다. 그리고 충전은 더 나은 게임 경험과 특권을 가져다 주고, 게임의 성취감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릴 때부터 취미가 부족해서 게임을 하는 것이 지루했기 때문인 것 같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게임을 하는 것 외에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말할 수 없다. 아, 물론, 더 정확히 말하자면, 취미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기, 성취감을 줄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만약 그가 많은 흥미와 특기를 가지고 있고, 이런 것들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 한다면, 그는 보통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