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둥 성의 한 감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여기는 주로 노동력이다. 감옥마다 상황이 다르다. 보통 아침 6 시에 일어나서 방을 치우고, 요리하고, 밥을 먹고, 치운다. 그들은 7 시에 퇴근하고, 오후 4 시에 퇴근하고, 오후 3 시 2 반에 퇴근하고, 저녁 11 시에 퇴근한다. 야간 근무가 있다면, 그들은 밤 11 시에 퇴근한다.
백반이 끝나면 밤에도 공부해야 한다. 7 시 뉴스 방송은 확고하다. 그리고 정치, 문화, 기술을 배워야 한다. 다음날 아침 2 반에서 공부합니다.
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락을 할 수 없다. 토요일 일요일에는 뉴스 방송을 보는 것 외에 오락 활동을 할 수 있다. 감독 구역에서 포커를 치거나 바둑을 두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날씨가 맑으면 운동장에서 적절한 행사를 신청할 수도 있지만, 두 명 또는 두 명 그룹에 가입하여 통일행동을 하고 교도소 경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요컨대, 감옥에서의 생활은 매우 규칙적이다. 거의 모든 일에는 엄격한 규칙이 있는데, 바로 사람이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후회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많은 죄수들은 자신이 감옥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단지 단조로운 생활을 계속 반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규칙명언)
이런 생활은 매우 고통스럽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감옥 문명이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속은 매우 편한 것 같다.
감옥의 역사.
감옥은 인류 사회가 일정한 역사적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며 계급과 국가의 출현에 따라 생겨났다. 인류가 계급사회에 들어가기 전의 원시 사회에는 계급이 없으면 감옥이 없다.
원시사회씨족공사 시절 인류사회는 혈연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었고, 사람들은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생산자료는 공용이었고, 씨족 수장이 재산 분배를 담당했다. 그러나, 생산력 수준이 낮기 때문에, 사람들의 생존은 보장하기 어렵다. 어떤 형태의 국가단체도 없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의 충돌은 습관적인 피비린내 나는 보복을 통해 해결된다.
원시 사회 후기에 이르러 생산력의 발전으로 사람들이 집단을 형성하기 시작했고, 맷돌이나 두드리는 석기로 사냥을 하여 남은 상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력, 생산력, 생산력, 생산력, 생산력, 생산력, 생산력) 씨족 수령이 무상으로 남은 상품을 차지하자 사회에 사유제가 생겨났고, 인간 사회에는 두 개의 대립 계급인 노예주 계급과 노예 계급이 나타났다.
인류 사회도 원시사회에서 노예사회로 넘어가 제 1 계급 사회로 진입하기 시작할 것이다. 계급이 출현함에 따라 국가조직의 형식이 나타났다.
국가 권력을 장악하는 통치계급은 자신의 통치를 지키기 위해 통치계급의 반항을 진압하기 위해 일련의 규칙과 제도를 제정했는데, 이 규정들은 모두 국가 의지의 구현이다. 이것은 법입니다. 범인이 범죄로 간주되면 범인은 처벌을 받아야 하며, 이로 인해 형벌과 감옥이 생겨났다.
감옥의 출현은 계급 수요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고, 통치 계급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며, 통치 계급의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다. 따라서 감옥은 계급 사회 특유의 현상이며, 계급 갈등이 화해 할 수없는 산물이며, 국가의 폭력 기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계급과 국가의 출현에 따라 생겨났고, 또한 국가의 멸망에 따라 소멸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