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속성, 속성 피해 0.5% 증가. 독성 속성 10 포인트 장비 상승. 독무기를 사용하면 상처가 직접 5% 증가하여 패널에 나타나지만 괴물이 약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처가 높아진다.
다른 속성보다 훨씬 수익성이 있다. 속성 상승에는 추가 부가 속성 무기가 약한 괴물을 공격하고, 상승한 피해는 사실 원래보다 높아야 하기 때문이다.
확장 데이터
1, 백분율 공격, 사기 상승:
예를 들어 일부 무기, 반지, 액세서리는 5% 의 공격과 5% 의 전의를 가져온다. 이것은 1000 공격력과 같은 패널입니다. 50 번의 공격이 직접 증가합니다. -응?
공격과 전의를 앞섰는데, 백분율 이득이 높기 때문이다. 선택값이 비슷한 백분율 상승과 직접공격전의상승에 직면하여 선택율 상승이 정확하다면 다른 장비로부터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가치가 높을수록 소득이 높다.
2, 전투 정신, 공격:
1000 공격군은 저가격 대비 성능 (예: 독불 축적 속성) 입니다. 장비 하나에 50 점 전의를 더하고 10 점화 속성을 높이다. 10 점화 속성 상승은 기본적으로 5% 화재 속성 공격의 부상 상승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