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안젤라베이비, 엔터테인먼트 제국의 황제.

안젤라베이비, 엔터테인먼트 제국의 황제.

65,438+02 세, 전국 무술 챔피언. 19 살 때 그의 이름이 중국 전역에 퍼졌다. 44 살 때 그는 한 편의 영화로 1 억원을 벌었다. 모든 방법을 통해, 이연걸 거의 그의 분야에서 절정 했다.

영감' 과 같은 장면을 제쳐두고 이연걸' 쿵푸황제' 의 길은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 말은 마침 이연걸 자신이 인터뷰에서 "아무도 돈을 차별하지 않는다" 고 말한 것이다. "

이 말은 사실 자본의 핵심 가치관을 대표한다.

할리우드에서 차별을 받더라도, 그들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기만 하면' 각별히 배려' 하고, 역할을 해 주고, 함께 시장을 이긴다.

"내가 좋아하지 않더라도, 나는 너를 소중히 여길 것이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이연걸 (WHO) 가 오경 (WHO) 에게 준 인생 충고이다. "꼬리를 끼고 사람이 되라." "

이연걸 들은 이 방면에서 정말 깨어 있다. 가장 지탄을 받은 첫 아내와의 이혼도' 얼른 엉망진창' 으로 집을 깨끗이 정리해 함께 했다.

오경 젊고 경 박한 했다. 나중에 올라갈수록 이연걸 이 말의 뜻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배우가 과장하지 않고, 배우 본위의 물건을 잘 만들고, 전문성을 높이는 데 모든 마음을 쏟고, 매년 관객들에게 더 많은 관상성과 예술성을 가져다주는 작품이 바른 길이다.

재트 이찬이 배우의 피라미드에 서서 명리를 겸비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는 자본과 시장을 잘 알고 있어 말썽을 일으키지 않아도 관중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이연걸 성공 후, 많은 사람들이 그의 성공, 그의 백악, 그와 협력하는 유명한 감독, 서구 스타, 두계안 상인을 복제하고 싶어 한다.

이제 30 여 년이 지났고, 이연걸 후계자는 대대로 이어졌다. 누가 그와 가장 친한가? 이' 후계자' 들은 지금 어떻게 되었나요?

첫째, 1 세대 이연걸 후계자

1 위: 조문탁.

조문탁 발견한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이연걸 본인이다.

당시 그와 원규는 베이징 체육대 무술과에 특별히 가서 후보자를 선발했다. 조문탁 전국 무술 우승을 차지한 적이 있어 이미지가 좋다. 이렇게 좋은 전망은 자연히 한눈에 끌린다.

2 1 세,' 방세옥' 에서 악역을 맡아 이연걸 () 와 싸워 죽을 지경이다.

이 드라마를 촬영할 때 줄지어 온 서커가 마음에 들어 황비홍 시리즈의 황비홍이 되었다.

황비홍' 시리즈는 서크가 만든 클래식 IP 로, 처음 세 편의 영화는 모두 이연걸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이 시리즈를 인수한 조문탁 역시 이연걸 후계자라고 할 수 있다.

낮에는 황비홍, 밤에는 방세옥, 조문탁 데뷔한' 2 시' 는 이미 일반 배우들이 평생 손이 닿지 않는 스카이라인이 됐다.

서크는' 황비홍' 시리즈를 통해 조문탁' 다음 이연걸' 이 되기를 희망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왕의 바람' 시리즈가 오락화를 시작하면서 과거의 깊이를 잃었다.

게다가 관객이 주인공에 대한 반응이 좋지 않아 속편 두 편을 찍으면 일단락된다.

조문탁 역시 서크와 함께 영화 몇 편을 찍고' 이때부터 행복하다' 에 출연했다. 하지만 주연' 칼' 에서 두 사람은 창작에 집중해 헤어지며 서서히 갈라졌다.

서크 없이는 조문탁 주연의 어떤 작품도 고전이 될 수 없다.

그는 영화계에서 20 여 년 동안 뒹굴다가 인터넷 대학으로 전락했다.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지만 곧 다시 잠잠으로 돌아갔다. 문신의 총 박스오피스는10.860,000 으로 괄목할 만하다.

조문탁 올해 겨우 50 세입니다. 그는 연예계에서 30 년을 보냈지만 점점 멀어지는 것 같다.

2 위: 왕희.

왕각, 이연걸 동창, 80 년대도 소림사에 출연해 많은 무술영화를 연기한 적이 있다.

1993, 원평화도 바람과 함께 황비홍 영화 한 편을 찍고 싶다. 건조 아들 이 충분하지 두려워 하기 때문에, 본토 에서 왕 유 연 을 파고, 스와 거지 를 넣어.

왕희가 맡은 황비홍은 이연걸 역을 맡은 황비홍의 이미지를 완전히 그대로 옮겨 그의 일거수일투족까지 일부러 모방했다.

아쉽게도 이런' 표절' 은 자신의 특색을 잃어서 관중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

한편 당시 통통했던 왕각원도 잘 생기지 않았다. 그가 열심히 연기해도 영화는 7,065,438 홍콩달러+0,000 만 번다.

3 위와 4 위: 영광과 왕군.

우영광과 왕군은 모두 소림사 원장 장신염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해 장신염이 이연걸 () 를 발견했다. 자, 이연걸 성공을 보고, 장 xinyan 자신이 매우 안목이 있다고 생각, 이연걸 실력으로 또 다른 좋은 묘목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여영광과 왕군은 모두 80 년대에 나무를 세웠고, 여영광은 대표작' 목면포',' 신기루' 가 있다. 이연걸 선배 왕군은 이연걸 데뷔보다 일찍, 작품이 더 많다.

장신염의 지지로 그들은' 일본 레인저' 와' 황비홍 남자가 국가에 봉사해야 한다' 는 사진을 찍었다.

아쉽게도 장신연의 영화 이야기는 너무 진부해서 시대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고, 시장이 포화되어 좋은 흥행 성적을 얻지 못했다.

나중에 여영광은 홍콩 영화권에 들어와 여러 편의 영화에 부지런히 출연했다. 왕군은 장신염을 따라 드라마 한 편을 촬영했지만 2008 년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5 위: 오경.

오경 역시 장신염에서 발굴되어 각 방면에서 이연걸 후보에 가장 가깝다.

데뷔 당시 22 세, 이연걸 처럼 젊고, 햇살이 멋스럽고, 이미지가 장난스럽고, 이연걸 같아요.

1996 년 장신염이 그를 위해 영화' 쿵푸 소년의 사랑' 을 촬영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나중에 주연을 맡은 태극종사가 그를 화나게 했지만 결국 드라마여서 영화와 비교할 수 없었다.

오경 역시 영화업계의 노동 모범이다. 그는 여러 차례 변신을 시도했고, 각종 영화를 찍었고, 심지어 여기저기 카메오로 출연했고, 결국' 전늑대' 시리즈로 출로를 찾았다.

반면 드라마' 전환기' 의 연출 여영광이 영화권에서도 비슷한 성공을 거두었다.

1990 년대 홍콩 영화권에 진출한 조문탁, 왕희, 영광, 왕군, 오경 등은 이연걸 1 세대 후계자라고 할 수 있다.

다섯 배우의 발전 현황을 결합해 출발점이 높든 낮든 데뷔할 때 어떤 연기 스타일이 있든 과감히 자신을 돌파하고 새로운 길을 나와야 출세할 수 있다.

둘째, 이연걸 2 세대 후계자

2000 년 들어 모든 액션 스타들은 이연걸 같은 야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정말 할 말이 없었다.

6 위: 안지걸.

안지걸, 미국계 중국인, 미식축구를 한 적이 있고, 바텐더와 모델로 일한 적이 있다. 그녀는 지난 2002 년 멋진 이미지로 화강에 들켜 서크의' 흑협 2' 에 출연했다.

이 시리즈도 이연걸 때부터 시작됐다. 서크 작가, 이인항 감독, 이연걸 주연의' 흑협' 1996 반응이 좋았지만 이연걸 홍콩을 떠나 할리우드로 갔다.

서크는 속편을 찍기로 했다. 이연걸 못 찍으면 더 잘생긴 안지걸을 찾지만 사실 문제없다.

애석하게도 흑협 2 의 줄거리는 정말 별로였다. 영화의 특수 효과는 장난과 같다. 안지걸은 줄곧 열심히 노력했지만, 이 영화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이후 안지걸은 여러 편의 홍콩 영화에 출연해 액션 영화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역할을 했다. 그러나, 지난 20 년 동안 관객들에게 인상 깊었던 캐릭터는 많지 않았다.

안지걸은 다른 무타 스타에 비해 중도에 출가하지만 솜씨가 좋아서 출연하는 모든 액션 영화가 훌륭했다.

하지만 그는 모델이기 때문에 출발점이 높아서 많은 노력 없이 잘 지낼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영화권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고, 요 몇 년 동안 좋은 작품도 별로 없었다.

7 위: 석언능.

1980 년대에는 소림사의 영향을 받아 1970 년대와 80 년대에 태어난 많은 아이들이 소림사에 가서 예술을 공부했다.

석언능은 이연걸 중에서 가장 적합한 후계자이다.

그의 원래 법명은 시신용 여였는데, 그의 등급은 소림사의 원장 석영신보다 더 높았다. 그는 열심히 10 년 만에 출산하여 가장 실력 있는 배우로 여겨진다.

사실 석언은 90 년대 말부터 영화를 연기할 수 있었지만, 2004 년까지 주성치 발굴에 나서야 액션 영화' 쿵푸' 에 출연했고, 쿨리' 72 로' 를 연기한 후에야 관객들에게 친숙해졌다.

하지만 이후 최근 10 년 동안 석언은 여러 영화에 출연할 수 있었지만 조연만 할 수 있었고 더 좋은 역할을 얻지 못했다.

20 13 까지 석언은 나영창 감독과 합작하여' 금강: 죽음의 구속' 을 개봉하며 이연걸 재건의 성공을 희망하고 있다.

애석하게도 이 순공한 무협 영화는 이야기의 참신함과 배우의 어색한 연기에 패했다. 내지의 박스오피스는1253 만 2000 원으로 그가 주연을 맡은 최고의 성적이다.

셋째, 이연걸 3 세대 후계자

20 10 이후 무협과 쿵푸영화는 더 이상 주류를 차지할 수 없지만 많은 신인들이 생겨났고,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다음과 같다.

8 위: 원효초.

소초, 산둥 () 는 아시아 무술 선수권 대회와 아시안게임에서 장권 우승을 차지한 것으로 유명하다.

20 10 원효초퇴역 후 화의형제와 계약을 맺었다. 청년 재준 감독 풍덕륜 감독이 그를 둘러싸고 태극 3 부작을 만들었는데, 영화는 홍보할 때 그를' 이연걸 후계자' 로 정의해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러나 이상은 풍만하고 현실은 뼈저리다.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처음 두 편의 흥행은 모두 이상적이지 않고, 세 번째 계획은 태사태이다.

20 12 년 9 월 27 일' 태극 1: 0 부터' 흥행 2 억 9400 만원. 10 월 25 일 개봉한' 태극 2: 영웅궐기' 흥행 1. 1.8 억원으로 비용을 회수하지 못했다.

이 영화는 양가휘, 펑위옌 스위프트, 풍소봉, 서기, 안젤라베이비 등 많은 스타들이 합류해 라인업이 강했지만 단점도 뚜렷하며 처음부터 실패할 운명이었다.

첫째, 영화의 포지셔닝에 문제가 있습니다. 풍들렌은' 이상한 가지' 무협 영화를 찍고 많은 증기 펑크 원소를 첨가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지나치게 앞선 개념은 영화를 매우 과장하게 하여 관객의 유실을 초래했다.

둘째, 영화의 극본도 형편없이 썼고, 하이라이트와 흡인력이 부족하다. 스타일의 영향으로 훙진바오 칼을 휘두르는 액션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Yuan Xiaochao 는 이연걸 경기와 경쟁 할 수있는 무술 마스터이지만, 불행히도 연기가 좋지 않아 찡그린 얼굴을하는 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몇 편의 무술에는 밝은 점이 없습니다. 그는 막 데뷔했지만, 표현이 매우 평범하다.

이 두 영화가 끝난 후 원효초는 한 편의 온라인 영화' 샤자' 에만 출연했고, 아무도 그를 찾아 촬영을 하지 않아 연예계에서 금세 사라졌다.

9 위: 우윤룡.

우윤룡은 어려서부터 아버지 오소화와 함께 채이불권을 연습한 뒤 황순량 () 과 함께 영춘권 () 을 공부했고, 2002 년 귀항 () 을 발전시켜 막후 일에 많이 종사했다.

20 14 년이 되어서야 우윤룡은 자신의 대표작을 갖게 되었고,' 안지걸과의 전쟁' 에 주연을 맡았고' 용의 탄생' 에서 이소룡 역을 맡았지만, 영화의 특색이 부족해 관객들의 반향을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10 위: 후첸

우첸 무술 감독은' 해커제국' 시리즈 제작에 참여해 키누 리비스의 좋은 형제가 됐다.

키누 리비스는 중금을 아끼지 않고 그를 위해 태극협을 만들었고, 나중에는' 공부협',' 삼중위협'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불행히도, 이 영화들의 질은 보통인데, 사실은 후헨이 배후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11 위: 송악

송악의 데뷔는 그 자신이 차근차근 해낸 것이다.

20 12 년 송악 감독이' 거리의 왕' 에 출연했지만 영화는 단편영화와는 달랐다. 이 영화에서는 송악의 결점이 남김없이 드러났다.

송악은 완벽한 근육라인을 가지고 있어 이미지도 좋지만, 연기 경험도 많지 않고 표정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주연의 몇 편의 영화 줄거리는 모두 진부하고, 동작이 너무 과장되어 관객들에게 무수한 구유를 남겼다.

송악은 3 편의 영화가 실패한 뒤 2020 년 자서전 다큐멘터리를 발간한 뒤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중국 무협 영화의 발전은 송악이 철저히 버려지면서 끝나는 것 같다.

넷째, 왜 "두 번째 이연걸" 을 가질 수 없습니까? 이 1 1 스타와 함께 이연걸 보면 차이가 납니다.

위에서 언급한 액션 영화배우들은 모두 의기양양하고 정성스럽게 자신의 작품을 떠났지만, 결국 점차 은퇴하거나, 아니면 이연걸 이외의 새로운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중국 영화계는 줄곧' 제 2 의 이연걸' 을 만들려고 노력해 왔다. 왜 항상 실패로 끝나는가?

원인을 찾으려면 주관과 객관적 두 방면에서 이야기해야 한다.

주관적인 이유는 이 세상에 단 하나의 이연걸 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연걸 무협 영화는 복제할 수 없다.

두 영화인의 말을 인용하면 원평화는 이연걸 () 가 무술의' 활사전' 이라고 말한다. 이연걸 영화를 본 후, 원표도 "그는 전공이다", "우리는 배울 수 없다" 고 인정했다.

정동회사의 가장 대표적인 다섯 편의 작품으로, 각각 그 정성스러운 이야기와 독특한 무학이 있다.

예를 들어' 태장치 삼풍' 은 장삼풍의 성장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의 트레이드마크 무공은' 태극전' 이다. 오경 영웅' 은 진진의 애국 이야기를 다룬다. 그의 무술은 이소룡 자유격투에서 기원했다.

한편 이연걸 이미지, 개인적 매력, 연기는 쉽게 간과된다.

특히 연기, 초년생인 소림사에서도 짧은 연기 훈련을 거쳐 이연걸 역시 본색으로 캐릭터의 특성을 연출할 수 있다.

황비홍 시리즈에서 이연걸 조형한 대가의 이미지는 후세를 초월한 것이다.

이 같은 이연걸 후계자 중 조문탁, 여영광, 오경, 안지걸만이 이미지와 연기에 접근했지만, 그들 사이에는 여전히 거리가 있었다.

소초, 후첸, 송악은 이들의 미성숙한 연기가 연예 생애 중 가장 큰 장애물이었다.

객관적으로 무협 영화는 제재가 부족하고, 좋은 이야기가 부족하며, 지속 가능한 IP 가 부족하다.

구식의 구식 동작 설계는 여전히 90 년대의 그 위아 슬로우 액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혁신의식이 부족하여 관객들에게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킨 것도 몰락의 원인이다.

Pigo 는 액션 스타가 자신의 스타일과 라벨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소룡 스타일은 단단하고 실전에 가깝다. 재키 찬 들은 키튼의 영화에서 스턴트 스타일을 배웠다. 이연걸 무술 스타일, 다양한 패턴; 전쯔단 적극적으로 변화를 쟁취하고 혁신을 강조하다. 모두 자신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중국 무협 영화는 영화 IP 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잘 경영해야 한다.

예를 들어 쇼' 외팔칼' 시리즈와 일본 80 년대' 좌두성' 시리즈는 속작을 많이 만든 클래식 IP 로, 심지어 두 회사도 협력했다. 이 두 시리즈의 성공은 매우 교육적이다.

액션 디자인은 90 년대의 그 오래된 책을 안고 놓지 않고, 세계 발전의 조류를 따라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액션)

최근 몇 년 동안 ONG bak, Raid, 스피드 추격 등 시리즈의 성공은 세계 액션 영화의 발전 추세가 더욱 현실적인 싸움이라는 것을 보여 주며, 비아의 과장된 무투로 행동하는 사람들은 이미 질렸다.

문/피피 영화 편집부: 피와 단신

허가없이 어떤 형태로든 전재하지 마십시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