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 첫째, 터치 키 방식이 다릅니다.
피아노 연주를 배우는 한 가지 중점은 음량의 크기, 음색의 좋고 나쁨, 손가락의 독립성과 민감성, 손바닥 뼈와 관절의 지지, 손목의 안정성, 손가락 터치와 관련이 있다. 독학 피아노는 매우 적고, 선생님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선생님의 오랜 지도 아래 훈련을 반복해야만 정확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처음부터 전자거문고로 연습한다면, 이후 전문가들은 피아노를 다시 연주한다. 조만간 돌아가서 이' 쿵푸' 를 연습해야 한다. 촉감의 축적이 없기 때문이다.
둘째, 강도 (강도) 의 변화가 다릅니다.
전자피아노가 피아노와 다른 이유는 거문고, 스프링 등이 진동하고 진동 주파수에 따라 다른 진폭 오디오의 발성체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전자 악기는 손가락의 힘 제어 및 터치 키 방식과는 상관없이 전자 장치에 의해 발생합니다. 볼륨을 점진적으로 변경하려면 손가락으로 특별히 증가하는 키만 조절할 수 있지만 한계가 뚜렷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화음의 고음 부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전자금은 할 수 없습니다. 손가락으로 얼마나 많은 힘을 사용하든, 어떤 근육을 사용하든, 어떤 연주 방법을 사용하든, 버튼이 느리든 빠르든, 음색과 효과가 똑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피아노가 다르다. 피아노는 본질적으로 타악기이다. 외부 힘으로 현의 진동 진폭을 조절하기만 하면 소리의 음량과 음색을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 어린이가 다른 힘을 사용할 때 현이 진동하는 정도는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그들이 건반을 치는 속도가 다르거나 연주 방법이 다르더라도, 손가락 동작이 다르면 그에 상응하는 현기들이 철사를 때리게 된다. 이때 아이가 사용하는 근육과 힘이 다르면 현이 진동하는 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몇 가지 면에서, 서로 다른 터치키 방식, 지법, 힘, 연주 방법, 속도의 전자거문고를 사용하여 아이의 기본기를 훈련시키는 것은 무효이며 쓸모가 없다.
셋째, 왼손 훈련에 대해 다른 가치가 있다.
피아노 연주는 두 손의 독립과 협력을 중시한다. 양손의 조작으로 피아노는 밴드 사운드의 성질을 가질 수 있어 왼손이 독립적으로 연주할 수 있는 능력이 높다. 왼손은 키를 한 번 눌러야 소리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오른손처럼 독립적으로 유연하게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멜로디를 표현하는 중책을 감당하기도 한다.
전자금은 자동화음 반주 기능 (단손가락 반주와 다손가락 반주) 이 있어 한 곡을 연주할 때 달라진다. 왼손은 한 음표나 몇 음표만 동시에 누르기만 하면 많은 화음을 자동으로 합성할 수 있고, 화음이나 깨진 화음을 더하면 전자피아노는 당신이 선택한 리듬 유형에 따라 일련의 리듬을 바꿀 수 있으며, 심지어 당신이 연주하는 음악에 필요한 화음까지 바꿀 수 있다. 즉, 전자금의 왼손 연주 방식은 매우 간단하며 간단한 음조, 화음 또는 키 설정을 누르면 풍부한 내용을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즉, 왼손은 단순한 동작을 하고 있을 뿐, 왼손에게는 뛰면서 각종 타법을 훈련하는 것이 너무 쉽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넷째, 손가락 주동성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전자피아노의 키보드 구조는 피아노처럼 보이지만 손가락에 대한 요구는 완전히 다르다. 전자 피아노의 건반은 가볍고 부드러워서 손가락이 큰 힘을 쓰지 않고도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전자피아노를 연주할 때 소위 힘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하지만 피아노를 치는 것은 다르다. 전체 기계 발생 장치로 피아노 키보드의 촉감이 매우 풍부하다. 또 피아노 작품은 섬세한 힘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연주자의 손가락은 힘과 유연한 방향을 모두 가져야 한다. 따라서, 아이가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할 때, 부모는 아이가 피아노에 대한 전자 피아노의 부적응으로 인해 두려움이 생기지 않도록 아이에게 피아노를 많이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결국 피아노를 배우길 원한다면, 나는 전자피아노로 시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박자와 음악 외에, 당신이 배우는 것은 기본적으로 피아노와 무관하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이가 거문고를 배우면, 많은 연주 방법이 거의 모두' 넘어뜨리고 다시 하는 것' 인데, 분명히 소용이 없는 것 같다. 속담에' 옷을 갈아입는 것이 옷을 만드는 것보다 어렵다' 는 말이 있다. 선생님 집에서 수업할 때 피아노를 사용할 때, 나는 집에서 전자피아노로 연습하고, 다음 수업은 선생님의 집에서 피아노로 교실로 돌아간다. 내가 완전히 다른 손으로 두 악기 사이를 전환할 때마다, 아이들은 곤혹스럽지 않다. 더욱 무서운 것은 집에서 할 수 없고, 필요에 따라 교실로 돌아갈 수 없어 학습 진도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점이다. 선생님이 전자피아노 연습으로 너를 돌보고 피아노 연주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네가 수업할 때마다 내는 피아노 등록금의 절반 이상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부모들은 아이들이 배우는 대로 어떤 거문고를 연습하라고 조언한다. 그렇지 않으면' ABAB' 의 학습 모델은 아이가 진정한 피아노 연주를 보고 싶어하는 것을 결코 배우지 못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