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식너' 는 소설' 모우기' 의 리메이크다. 소설의 세계관은 인간과 악마의 존재이며, 이야기는 야오 유 계곡에서 일어난다. 큰 방향은 요곡, 요요대사, 괴물, 조정의 네 방진의 상호 작용으로 전체 세계관을 지탱하고 있다. 대방진 아래 모든 사람의 상호 작용, 즉 개체 간의 대사가 구체적인 이야기로 얽혀 있다. 그래서 소설의 풍부함은 여전히 상당히 상당하다.
여주인공 기운학은 요곡을 통제하는 가장 강한 요주이다. 그녀는 공주에 의해 길들여졌다, 즉 남자 주인의 마음이 길다. 이것이 기화 이야기의 주선이다. 기운학과 창읍은 함께 지내다가 차마 잔인한 공주에게 넘겨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냉혈한 척하며 창읍을 철수시키고, 제국군을 혼자 막고, 감방에 갇혀 긴 고초를 일으켰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아구창 이야기의 전반부의 주요 내용이다.
보시다시피 여주인은 절대적인 중량급 인물이다. 하지만 일반 여주인공과는 달리 기운학의 독특한 점은 그녀가 단순한 성장형이 아니라 고급 심화형이라는 점이다. 그녀의 이 배역의 성숙함은 무지하고 순진함에서 세상 물정에 이르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욕망을 따라 걸어온다. 유행어 한 마디를 적용하면 가로차원의 성장이 아니라 세로차원의 깊은 경작이다. 기운학의 등장이 가장 강하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자유다.
자유는 이 이야기의 영혼이다. 요주 졸린 요괴, 요주 졸린 요주곡, 조정 졸린 요주곡. 법원 자체도 거대한 감옥으로, 층층이 중첩된 가운데 있는 모든 사람, 요괴, 요주, 요주 계곡의 통치자, 심지어 조정의 통치자까지 감금되어 있다. 도망갈 곳도 없고 자유도 없다. 기운학이 곤경에 처해 있다. 그녀는 오로지 자유를 원한다. 그녀는 온 힘을 다해 곤경을 깨려고 애를 썼기 때문에, 작은 갈라진 틈은 가장 깊은 곳에서 시작하여, 점차 바깥으로 번져 전 세계를 뒤흔들 때까지 퍼져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소설' 유' 의 핵심이다.
기운학의 경우, 그녀가 가장 강했지만, 그녀는 우리에 갇힌 요곡 주인의 자리를 맡을 의도가 없었고, 그녀는 떠나고 싶었다. 그러나 운명은 최고의 농담이다. 그녀는 창읍을 놓아주고 궁에 감금되었다. 그녀는 구조된 후 북방에 감금되었다. 요곡을 통제하는 것은 사명이고, 황궁은 고문이고, 북방은 사랑이지만, 목숨이 비싸고 정이 비싸다는 옛말일 뿐이다. 자유라면 둘 다 버릴 수 있다. 숭고하고 장려한 사명, 귀중한 생명, 아름다운 사랑, 기운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지만, 족쇄이기도 하고, 사람을 묶는 족쇄가 아니라, 걸려 넘어지는 속박이다. 기운학은 거꾸로 속박에 좌우되지만, 마음은 시종 자유롭다.
이 책의 가장 큰 악당인 순덕 공주에게 자유는 손바닥에 있는 물건으로 보이지만, 언급할 가치가 없다. 실제로는 가슴에 녹이 슬어 고기 속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기운학이 죽은 후에 자유라면 순덕이 죽은 후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녀의 출생부터 자유는 그녀의 마음속에 녹이 슬어 썩었다. 책 속의 순덕은 우월한 공주로, 무모하고 냉혈하며 잔인하며 소인의 형용사가 모두 그녀에게 모였다. 그녀는 매우 비천하고 겁이 많았는데, 세상이 그녀가 살아 있는 눈을 깜빡이는 것을 보기 전에 이미 세상에서 가장 비열하고 잔인한 눈 깜짝할 사이에 살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실 순덕은 책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이다. 그녀는 일찌감치 모든 진상을 알고 있어서 순결하고 착할 수 없다.
두 여성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한 여성과 두 여성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고등어의 자유장의는 전반부에서 비교적 밋밋하다. 그는 공주에게 붙잡혀 요요 계곡에 묶여 길들여졌다. 자유를 추구하려는 그의 야망은 후반부에 깊이 일깨워졌다. 기운학이 그를 풀어주고 마족을 데리고 북방의 왕이 되었다.
전반부에서 내가 본 것은 단지 표면의 빙산일 뿐, 먹구름이 빽빽하고 수수께끼가 무겁다. 후반전, 수면 아래의 위대한 진실이 밝혀졌다. 사실 거시적인 내용은 간단하다. 요곡을 통제하고 요주와 요괴를 통제하고, 세상에서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하지만 추구하는 길에는 가시덤불, 희생, 오해가 너무 많아서 각 개인의 운명이 불안정하고 면목이 완전히 달라졌다. 3 인 지도부 밖의 후원단은 대부분 이렇다. 이 책의 조연 일파삼할인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 특히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의 전반부가 너무 예뻐요. 제가 추천합니다. 반면 후반부의 내용은 간단하다. 바로 싸움이다.
소설' 모우기' 의 전모가 바로 여기에 있다. 연극과 결합해서, 우리는 다시 3 대 지도부로 돌아갔다. 순덕을 먼저 말하다. 책 속의 순덕은 상당히 풍만하고 입체적이다. 나는 악당으로 질적인 것은 크게 과소평가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순덕의 이야기는 완벽한 비극이다. 그녀는 비극적인 인물이다. 운명적인 실수는 태어나자마자 몸에 낙인 찍히고, 잘못된 캐릭터는 그녀의 면모로 가득 차 있지만, 순덕은 모든 잘못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이미 길을 잘못 들었고, 게다가 그녀는 이미 죽었다. 그녀는 자신과 함께 세상을 깨고 파편으로 길을 깔려고 할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어린 시절에 사랑에 빠진 많은 사람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 이런 캐릭터가 완전히 드러날 수 있을지, 아니면 단지 단일 악당으로 단순화될지 모르겠다. 하지만 적어도 여배우 샤오팅이 미친 그룹 역할을 하는 것은 상당히 안심이 된다. 나는 그녀의 표현이 기대된다. 만약 작가가 그녀에게 충분한 장면을 준다면, 그녀는 매우 화려하고 여주보다 약하지 않을 것이다.
기운학의 플래시 포인트는 자유에 대한 확고한 추구일 뿐만 아니라 후반의 각성이기도 하다. 북방의 진실한 생사를 경험한 그녀는 진정한 자유가 속박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에 충성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새장에서 벗어나는 것은 가치 있고, 마음에 사랑받고, 마음에 믿어지고, 새장에 들어가는 것이 더 비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Reba 와 그녀의 팀이 이 캐릭터를 위해 좋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한다. 극 중, 각도도 꽉 찼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길운학은 정말 학대점으로 가득 차 있다. 투옥, 고문, 돌이킬 수 없는 상처, 생명의 불이 꺼질 때까지 허약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소설 뒤를 읽었는데, 그녀가 일찍 가서 일찍 벗어나길 바란다. 。 。 。 그녀의 이야기는 연애, 부상, 싸움보다 훨씬 더 많다. 그녀의 속성은 간단하지 않으니 기대해도 된다. 전반적으로 열바와 기윤혁은 사이좋게 지내며 그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큰 꼬리 물고기는 긴 의미를 가지고 있다. 초입세의 무지와 북방을 관장하는 왕의 패기는 앞뒤가 두 가지 상태이다. 책 속의 장황한 이야기가 나를 정곡을 찌르게 한 점은 그의 고집이다. 인어공주의 중요한 속성이다. 적의 순덕에 직면하여 불복하다. 사랑 앞에서 나는 평생 한결같고, 나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당연히 우리가 즐겨 듣는 사랑 이야기이지만, 후반부의 북지의 딜레마도 만들었다. 그는 기운학을 궁중에서 구해내어 북경실에 감금했다. 비록 그는 북방의 왕이자 세상 물정을 알고 있지만, 기운학 앞에서 그는 영원히 그 순수한 물고기가 될 것이다. 그는 기운학이 그를 다치게 했다는 것을 모르고 그를 밀어낸 것은 그를 구하기 위해서였다. 왜냐하면 그가 그를 사랑했기 때문이다. 그는 결코 알지 못했거나, 혹은 그가 감히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을 직시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고집이 센 인어의 마음은 원초적이고 기운학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한마디도 묻지 않고, 그녀는 그녀를 잃지 않기 위해 기운학을 방에 직접 잠갔다. 문제는 기운학이 이미 고문당하고 지쳐서 며칠 후에 그녀는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녀의 죽음 때문에 슬퍼하지 않기 위해서, 그녀는 여전히 사랑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런 교착상태는 말할 수 밖에 없다, 사람을 매우 괴롭게 한다. 하지만 이 물고기의 순수함도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사랑해, 이건 내가 평생 견지할 거야, 변하지 않을 거야. 네가 나를 다치게 해도,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랑에 대한 금기가 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사랑해, 너를 내 곁에 묶어야 해. 농담이에요. ) 나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오랫동안 갇혀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기운학이 자유에 대한 갈망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그녀를 놓아주면 그녀가 자유롭게 달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죽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창읍과 기운학의 사랑은 양방향이다. 사랑의 깊이와 오해에 불과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기운학은 창읍을 "죽였지만 창읍은 그녀를 미워한 적이 없다. 기운학의 자유는 생명보다 더 소중하며 장기적인 의미를 위해 포기한다. 두 사람은 정말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전달했으니, 사랑을 위해 울 준비를 하세요! 연극을 볼 때 더 쉽게 울어야 한다. 임가륜의 대미어를 기대합니다!
사랑 부분 외에도 희의 이야기는 여전히 큰 폭으로 쓰여지고, 후반부의 전투는 마법에 의해 계속 확대된다. 연극의 재력이 따라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소설의 부피는 정말 커요. 작가의 의도를 보세요.
마지막으로, 소설에 근거하여, 나는 애륜 역효과를 내고 싶다. 소설 속 남성 고등어는 매우 위엄 있는 집단으로 묘사되었다. 상체가 강하고 하체 어미가 크다. 인어공주의 형태로 나타날 때, 그것은 작은 인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괴물이다. 극 중 이런 대비를 강조하는 것도 인간과 악마의 경계를 강화하는 수단이다. 나는 한 배우에게 얼굴형의 아름다움과 몸매의 크기를 겸비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감독이 어미의 크기에 맞게 도구로 체형을 채우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힘내, 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