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을 탈출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원을 이루며 1 부터 3 까지 세고,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양손손바닥을 마주 대고 가슴에 평평하게 누워 있고, 세 명을 보고하는 사람은 중간에 서서 웅크리고 있다. 한두 명은 소나무이고 세 명은 다람쥐이다. 동그라미 안에 또 한 사람이 이야기 장면을 하고 있다. 이야기 장면이 발생할 때 소나무와 소나무는 반드시 장면에 따라 움직여야 한다. 그것은 다른 나무와 다람쥐와 위치를 바꾸는 것이지, 당신 주변의 나무와 다람쥐와 위치를 바꾸는 것이 아니다. 이야기와 장면을 하는 사람도 나무나 다람쥐가 되고 싶다. 잘못 움직이거나 자리를 잡을 수 없는 사람은 벌을 받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 쇼를 하는 사람. 이야기 장면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불' 입니다. 이 때 나무와 다람쥐가 움직입니다. 두 번째는' 사냥꾼이 온다' 입니다.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는 움직입니다. 셋째는' 지진' 입니다. 이때 나무가 움직이고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2. 훌라후프
소품: ★2 개의 큰 훌라후프 (가능한 지름이 가장 큽니다) ★ 1 스톱워치.
목표: 전반적인 개념을 개발합니다.
단계: 1. 플레이어를 12 ~ 16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이 손을 잡고 중심을 향해 원을 그리게 하다. 각 그룹은 한 바퀴에 서서 손을 당긴 후, 임의의 팀을 선택하여 두 선수가 함께 손을 놓게 하고, 한 선수의 팔에 훌라후프를 씌우고, 두 선수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게 했다. 다른 그룹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각 그룹이 특정 방향으로 훌라후프를 통과하게하십시오. 훌라후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그것을 뚫어야 한다.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이번 게임은 끝났다. 스톱워치로 시간을 계산하다.
함께 묶어 라.
요약: 이 게임은 인간관계의 굳은 얼음을 깨고, 팀워크를 키우고, 단체를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목표: 1. 단체를 활기차게 하다. 2. 모두를 움직이게 하고 웃으세요. 3. 팀워크를 향상시킵니다.
단계: 플레이어가 단단한 원을 형성하게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왼손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이 중심을 가리키게 하다. 각 플레이어가 이 자세를 설정한 후 왼손으로 파트너의 오른손을 잡게 한다. 일단 잡으면 가만두지 마라. 이제 자신을 "쇠사슬" 에서 풀어야지, 손을 놓지 마라. 네가 풀면, 네가 어느 방향을 향하든 모든 사람을 한 바퀴 돌게 해라. 때로는 모두가 스스로 풀렸지만, 원래의 큰 원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몇 개의 작은 원을 형성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먼저 폐쇄 루프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서클에서 마음대로 한 사람을 골라서 오른손으로 다른 반쪽의 왼손을 꼬집게 하다. 왼손을 꼬집은 사람은 오른손으로 친구의 왼손을 꼬집는다. 이것은' 신호를 꼬집다' 가 첫 번째 사람의 왼손으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되었다. 악수 신호가 돌아오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실제 상황에 따라 폐쇄 루프 테스트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지뢰 배열
목표: 1. 팀 구성원 간에 상호 신뢰를 구축하다.
2. 의사소통을 촉진하다.
3. 팀을 활기차게 한다.
단계: 넓고 평평한 경기장을 선택하십시오.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보호자로 배정하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이것은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들은 지시가 또래인지 아니면 다른 집단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다. 각 쌍의 파트너에게 눈가리개 천을 주면, 매 쌍 중 한 명은 눈을 가린다. 눈이 가려지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다. 두 밧줄을 약 10 미터 (30 피트) 떨어진 곳에 평행하게 바닥에 놓습니다. 이 두 밧줄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합판 등) 을 깔다. ) 가능한 한 두 로프 사이에 있습니다.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지도 아래 지뢰밭의 시작으로 가서 옆에 서 있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그가 길을 건널 때, 너는 그에게 길을 가르쳐 달라고 외쳐야 한다. 당신의 동반자가 횡단하는 동안 지뢰밭의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거나 부딪히면, 그는 30 초 동안 가만히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만약 그가 실수로' 지뢰' 를 건드렸다면, 모든 것이 끝났고, 너의 팀은 도태될 것이다.
5. 살인 게임
인원수: 17
소품: 포커
용도: 1. 네가 말할 기회를 늘리다. 2. 너의 생각을 단련해라. 신중하게 듣고 신중하게 분석하는 품질을 개발하십시오.
단계: 게임은 간단합니다. 1 명 * * 필요 17 명, 1 심사위원, 16 선수 1 인당 카드 1 장. 판사는 날이 어두워질 때 눈을 감아 달라고 말했다. 이때 모두들 눈을 감고 고개를 숙여야 한다.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뜨고 살인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살인자의 신분을 잡은 사람이 눈을 뜨고 판사가 먼저 너의 신분을 확인하게 했다. 이때 킬러들은 눈을 감아야 했다. 판사는 경찰이 눈을 크게 뜨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경찰 신분증을 뺏은 사람은 눈을 뜨고, 먼저 판사가 당신의 신분을 확인하게 하고, 당신의 동료를 확인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눈을 감은 어떤 선수도 가리키게 해야 한다. 판사는 이 사람이 갱단인지 아닌지 알려줄 것이다. 물론 손짓만 할 수 있고 언어는 사용할 수 없다. 일반적인 손짓은 엄지손가락이 위를 향하고 엄지손가락이 아래를 향하여 살인자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 절차는 사람을 조사라고 하는데, 무엇을 조사해도 상관없다. 여러분 모두 4 명을 상담하여 1 개인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심을 푸시 1 사람이라고 한다. 판사가 경찰이 눈을 감고 네 명의 경찰도 눈을 감아야 한다고 말했을 때 판사는 날이 밝았으니 눈을 뜨라고 말했다. 이때 판사는 밤에 살인자에 의해 살해된 사람을 발표할 것이다. 죽은 사람은 처음으로 말하는 사람이 될 것이고, 그도 처음으로 나오는 사람이 될 것이다. 그는 유언을 남기고 누구를 의심할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말을 하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끝낸 후 판사는 발언 순서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이름을 읽었다. 결국 모두들 손을 들어 살인자를 함께 던졌다. 게임에서 수민은 경찰과 함께 살인자를 찾고 싶어한다. 수민과 경찰이 이겼고 살인자가 모든 경찰을 죽였기 때문에 살인자가 이겼다. 살인자가 수민을 모두 죽인다면 살인자가 이겼다고 할 수도 있고 무승부라고 할 수도 있다. 놀이가 다르기 때문이다. 경기가 끝난 후 지는 쪽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