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가지 이야기는 한 도시에서 독립적으로 전개되고, 인물은 주인공, 조연, 대중배우로서 몇 가지 이야기에 끼어들어, 수시로 우리에게 이 이야기들이 한 도시에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기술은 매우 독특하다. 이것은 모든 캐릭터가 입체보다 더 생동감 있게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예를 들어, 첫 번째 이야기에서, 한 여성 변호인이 안경을 쓴 사람에게 한 입 물렸고, 나중에는 큰 남자를 기절시켜 경찰에 의해 벌집으로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마지막 이야기에서 설정한 시간에 죽지 않았다. 그녀는 정의감이 있는 변호사이다.
세 번째 이야기에서, 그 개자식의 상원의원의 아버지는 죽임을 당했고, 첫 번째 이야기에서 교황은 죽임을 당했다. 세 가지 이야기 중 무용수가 가장 많이 나타난다. 세 개의 독립된 주선을 통해 도시 전체의' 악' 이 입체적으로 많아졌다. 이 세 가지 이야기는 서로 다른 방면을 다룬다.
첫 번째 이야기: 죄의 종교. 키워드: 교황, 종교, 식인 풍습, 비호, 살인, 모함, 살인자.
두 번째 이야기: 죄의 법 집행자. 키워드: 경찰, 폭력, 매춘부, 합의, 이익, 용병, 갱단.
세 번째 이야기: 죄의 정치. 키워드: 의원, 소아성애, 강간과 살인, 박해, 위증.
사실, 이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를 감동시키는 것은 피도, 폭력도, 죄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전기의자에 올라 창녀를 위해 복수하는' 못생긴 큰 녀석' 이었다. 해고된 경찰관이었다. 자살하기 전에' 소녀가 살아 있다. 노인이 죽어야만 공평하다' 고 중얼거렸다.
확장 데이터:
주요 인물 소개
낸시, 1
경찰에 의해 보호받는 어린 소녀 하티건은 나중에 붉은 무용수가 되었다.
2. 하디건
유일하게 성실한 경찰 하디건이 곧 은퇴할 것이다. 1 1 세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그는 상원의원의 아들' 황잡종' 을 불쾌하게 하는 것을 아끼지 않아 얽힌 증오를 맺었다.
3. 말보
마르프의 추악한 얼굴, 거친 팔다리, 욱하는 성질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존경하게 했다. 어느 날 그는 아름다운 소녀 고디를 만났다. 미녀와 야수 사이에 뜨거운 사랑이 싹트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녀는 그에게 전에 없던 따뜻함과 이해를 주었고, 그는 그녀 때문에 자신을 변화시키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녀의 안전을 보호하기로 결심했다.
4. 금상 음반
Malvo 의 미친 미녀가 Malvo 와 하룻밤을 지내게 한 것은 Malvo 가 그녀를 보호하도록 의도했지만, 그녀가 처음으로' 사랑' 을 느꼈을 때 갑자기 킬러 케빈에게 살해되었다.
드와이트 (m.)
탕자가 매춘부를 보호하기 위해 부패한 경찰을 오살하여 경찰 기생 충돌을 일으켰다.
바이두 백과-죄의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