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해설: (1) 사람을 즐겁게 한다. 유흥업소. (2) 즐겁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바둑을 두는 것이 그의 취미이다.
오락 문장: 1. 매일 시간을 내어 오락을 하다.
이 놀이방은 오락에 쓸 계획이다.
3. 하지만 그렇게 하는 사람들, 그리고 혁신적인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신흥 산업은 단순히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구 미디어 회사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
4. 수집품이 모두 집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야외에서 오락을 찾을 필요가 없다.
5, 생각 없음, 목표 없음, 야망 없음, 끊임없는 운동이나 오락 없음.
6. 너는 친구를 데리고 유흥장소로 가서 거기서 그들을 대접할 수 있다.
7. 만약 그들이 무언가를 파괴한다면, 그것은 더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오락 방식이 될 것이다.
이러한 상업용 제품들은 오락을 위해 만들어졌을 수도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외부 세계에 중요한 창구를 제공합니다.
9. 도구라는 단어는 정의에서 도구와 오락을 대충 연결하지 않는 한 일부 응용과 상호 배타적인 것 같다.
10, 다른 엔터테인먼트 방법을 찾으십시오.
오디오 북은 그들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소양을 향상시켰다.
12. 만약 그들이 약간의 오락 건의가 필요하다면, 나는 그들을 데리고 사방을 둘러보겠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자신의 휴대폰, 의료 장비,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만 집중하면 전자업계가 소프트웨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4. 비싼 공연, 여행 또는 오락에 시간과 돈을 쓰지 마라.
15. 하지만 그들은 거의 모든 정력을 일과 딸을 돌보는 데 쏟았고, 오락할 시간이 없었다.
16, 이미 많은 게이머들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그 중 3 개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17, 이렇게 하면 너는 오락과 동시에 운동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밤에는 더 많은 시간을 텔레비전을 볼 수 있다.
18, 경험공유는 우정의 기초이지, 평범한 오락이나 사업 향상이 아니다.
곧 라틴 아메리카계는 미디어, 정치, 상업, 패션, 음악, 오락, 스포츠, 과학 세계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 신연맹의 주요 멤버 중 한 명인 소후는 자신의 프로그램과 오락 뉴스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주요 지주 업무이다.
2 1.2006 년,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했고, 인터넷 영상을 통해 전쟁에 대한 시각에서 오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