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몇몇 서클 사람들과 횡점에 가서 배우들의 촬영을 보고 저녁에 여주인공과 함께 밥을 먹었다. 여주인은 거의 아무것도 먹지 않고 계속 음식을 들어준다. 감독과 다른 사람들은 줄곧 그녀가 둥근 얼굴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잠시 동안 어제 많이 먹었는지 또 부종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의 얼굴은 분명히 나의 절반밖에 되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배우가 아니어서 정말 기쁘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방으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고 한 시간 후에 어느 KTV 에서 만났다. 방으로 돌아온 후 낮잠을 자고 싶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내 문을 두드렸다.
원래 주임 조수였다. 정말 급해서 그녀에게 무엇이냐고 물었다. 결국, 그녀는 그들이 나에게 핑계를 대고 너를 속이라고 했지만, 나는 정말 생각이 나지 않으니, 사실대로 말해라. 사실, 그들은 제작진의 다른 사람들을 초청하여 함께 놀았고, 나는 현장에서 모든 사람을 기분 나쁘게 할 것이다.
나는 의아해했다. 부감독은 네가 작가이기 때문에 그들은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싸! 나는 작가이지 부처가 아니다! 그들이 왜 놓을 수 없는지 이상하다! 왜 나는 지금 사람을 기쁘게 하고, KTV 에 가서 대본 독경을 쓰지 않을까요?
감독 조수는 꼭 나에게 너의 면전에서 사람을 데려가는 것이 얼마나 못생겼는지 말해야 한다. 이것은 나를 연예계의 일원으로 느끼게 하고, 마침내 연예계의 난장판이 생겨 친구들과 수다를 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그때의 모든 장면을 회상하니 여전히 우습다. 나도 모든 이닝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려고 노력하는 것에서 나른하게 구석에 앉아 있는 것으로 바뀌었는데, 지금은 접대가 거의 없다. 마음대로 개인 위챗 예약을 하고 모르는 사람은 개인 소개를 찾는다. 어차피 너는 또 일을 하지 않고, 더 많은 이닝을 할 수 없고, 더 많은 사람이 있는 위챗 역시 소용이 없다. 반대로, 만약 네가 이안 처럼 재능이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너를 보러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