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인구의 중국은 큰 영화 시장이며 중국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이 그들의 목표이다.
그래서 많은 영화들이 중국 원소에 가입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판은 중국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해킹제국 3, 중국에도' 천사' 가 있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 화목란' 등등.
이런 선전은 당연히 중국 관객들과 더 가까워져 더 많은 흥행을 가져올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중국 원소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둘째, 그는 미국 유머와 중국 전통을 결합했다.
관객이 중국의 전통적인 관념이 아니라 신선하게 느끼게 하다.
셋째, 그의 철학-자신을 믿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
이것은 자신감이 부족한 젊은이들과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뚱뚱한 팬더는 매우 강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생활은 자신감이 충만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현학은 팬더가 표범주를 이길 수 있고, 5 대 용사는 할 수 없다.
왜요 팬더의 자신감 때문에? 그는 재능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잘 가르치셨기 때문에?
아니-이건 운명이야.
영화 속에서 끊임없이 일부 줄거리를 깔아 놓았다.
1, 팬더는 무술 애호가로' 오계지법' 을 포함한 각종 문파 무술을 배웠다.
2. 판다는 부딪히거나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표범의 강력한 공격을 막을 수 있다.
팬더는 매우 똑똑하고 환경과 소품을 잘 이용한다.
4. 팬더는 표범이 필사적으로 점혈을 할 정도로 뚱뚱하다.
이것이 승리의 열쇠이고, 핵심은
표범이 돌아올 것이라고 예언하면, 이런 특징을 가진 한 사람만이 그를 이길 수 있다.
이 사람은 표범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가 누구를 이길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운명은 그를 표범의 천적으로 안배했지만, 그가 반드시 무적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바로 현학입니다. 절대적이지 않고 상대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