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하는 장면은 '메탈슬러그X'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케이드 슈팅게임의 대표작이다. 4세대와 5세대는 베테랑 플레이어들로부터 혹평을 받았지만, 그 결점은 감춰지지 않았다. 메탈슬러그 시리즈는 플레이어에게 계속해서 게임을 완수할 동기를 부여한다. 어렸을 때 가장 많이 했던 게임은 메탈슬러그X였는데, 시리즈 중 처음 접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외계인과의 첫 번째 전투 이후 레벨을 클리어하는 느낌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으로 레벨을 클리어하는 데 20코인이 넘게 썼던 기억이 납니다.
'원탁의 기사들'은 아직까지 제대로 해보지 못한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숨겨진 소품이 많이 있으며, 이를 발동시키는 조건은 매우 엄격합니다. 이 게임을 하다가 눈앞에 보물 상자가 보이는데, 칼로 자르고, 쾅하면 보물 상자로 바뀌는 현상을 보셨나요? 아이템 발동 조건이 정말 헷갈립니다.
아무리 <삼국지>를 명작이라고 칭찬해도 늘 말도 안 되는 일처럼 느껴진다.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제가 어렸을 때 이 게임을 1년 동안 접하기 전까지 녹색 타이아 검을 추가하는 방법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타이아검을 폭발검이라고 부릅니다. 상당히 위압적인 느낌이 들지 않나요? 처음 서추를 물리치고 형주에 들어갔을 때 메커니즘을 하나씩 보고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게임의 욕심 때문에 정말 시간 낭비였기 때문에 나중에는 기술적으로 더 까다로운 스톰 버전을 선호했습니다
실제로 그의 능력은 ""의 노란 모자만큼 강력합니다. 공룡싸움", 저 멀리. 그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저는 도끼를 든 퍼시벌이 유일하게 달릴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정말 좋아합니다. 이 장면은 이 게임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자 잊지 못할 추억이기도 합니다. 9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