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주류 가치관에 비해 미국 드라마는 할리우드 시장을 통해 글로벌 대중문화 가치 체계를 확고히 파악했다. 우리나라의 제도는 거의 물 한 방울처럼 뒤집을 수 없다. 미국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의 모방 대상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드라마는 현실, 줄거리선, 리듬 등에서 점차 중국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 미국 영화업계는 세계 주류 미극으로 세계 연예계의 엘리트들을 거의 모았다. 그래서 창의성, 진실, 리듬은 거의 세계 융합의 결과다. 그들은 거의 100 년 동안 끊임없이 발전하여 세계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유럽, 태국, 일본, 한국, 남아프리카, 미국인들은 문화적 정체성 때문에 서방 이외의 문화체계를 거의 인정하지 않는다. 우리 나라의 젓가락은 물론 우리 나라의 리얼리티 쇼는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중국의 가장 특색 있는 의상과 하제는 모두 파괴됐다. 세계관, 가치관, 인생관 왜곡, 논리, 리듬, 줄거리 대사가 거의 엉망진창이다. 심지어 우리 국내의 국민들도 그들의 의견을 발표하고 있다. 너는 감히 미국과 같은 서방 관중들이 그들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니? 한국은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농담하지 마세요. 구글에 가서 북한의 텔레비전을 알아보세요. 불타는 극 속의 열반은 국내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 한국의 몇 대 주류에서는 기대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북한 텔레비전의 시청률을 알 수 있다. 슬프게도, 몇몇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중국의 히트 드라마에 대한 한국의 열정을 자랑하는 것을 보는 것은 지루한 자존심이다. 태양의 후예를 데리고 우리나라 2 선 도시나 현방송국에 가서 방송하는 것처럼 20% 의 시청률을 얻었기 때문에 중국에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것은 무슨 논리입니까? 손후예, 스타, 국내 주류 플랫폼에서 방영되지 않았더라도 인기가 객관적인 사실이다. 우리 프로그램을 보면 가끔 말을 하고, 예능 프로그램은 이따금씩 이 연극들의 노래를 틀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이게 뭐야? -우리는 확실히 다른 사람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