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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삼생' 이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아들을 수 없다.

영화 삼생을 보다. 생사피로의 순환이 아니라 중국 대륙, 남한, 대만성에서 벌어진 겉보기에 관련이 없는 세 가지 인생 이야기이다.

이 영화의 감독은 오진우, 정우성, 장첸. 연기력이 좋은 지도자, 이번에는 감독의 작품으로' 인생' 에 대한 생각을 알리고 싶다.

오진우의' 귤' 은 인간성에 대한 우호적인 구속을 칭송했다. 한 살인범이 법률의 처벌을 피하기 위해 깊은 산속 숲에 숨었다. 악몽에 자주 쫓기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지쳐서 자살 미수에 그는 멀리서 왁자지껄한 도시와 만 개의 등불을 보았다.

그는 도시로 잠입하여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으려고 한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데 어떻게 살아요? 즐겁게 노래하는 아이들 한 무리, 순진무구한 아이들이 그에게 희망의 빛을 주었다. 과일노점을 보는 소녀가 건네준 노란 귤 두 개가 음울하고 추운 남부 도시에서 세상의 따뜻함과 배려를 느끼게 했다.

와글와글한 재희를 지나자 일반인의 평범한 생활이 그의 눈에는 그렇게 소중하고 아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유랑자를 눈감아 준다. 누군가 건네준 뜨거운 찐빵이 청소부에 의해 땅에 엎어지자 원래 나쁜 시도가 있었다. 청소부들은 그에게 이 불량자들이 장기를 팔아 불법 거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은 음식, 썩은 술, 한 사람당 귤 반 개, 불모지들은 새해라고 기쁘게 말했다. 사회 밑바닥에 사는 사람은 가난하고 만족하기 쉽지만, 생활이 똥처럼 비천하여 수시로 위험이 있다. 불법 거래에 종사하는 단체들은 그들을 겨냥하고 밤에 그들을 공격했다. 유랑자들은 힘을 다해 그들을 갈라놓았다. 중상을 입은 청소부는 그들의 품에서 숨이 멎을 지경이었고, 심지어 웃으며 말했다. "끝났어, 안심해." 그가 말한 것은 이렇게 어렵고 어색한 생활의 끝이 일종의 해방이라는 것이다. 아니면 그도 과실범죄일 수도 있고, 고향을 떠나 이름을 묻고, 양심은 언제나 괴로워한다. 죽음은 가장 좋은 초도 방식이다.

비행기가 소평 동지의 남순을 가로질러 말하는 거대한 광고판에 초점을 맞추다. 개혁개방은 중국 국민에게 빠른 경제발전과 풍부한 물질자원을 가져왔고, 빈부분화와 사상변화도 가져왔다. 호화로운 차를 운전하는 부자는 돈을 흙처럼 휘두르고, 카지노는 와인과 녹색을 켜고, 권세는 결합한다. 각 차원의 갈등이 모두 증가하고 격화되면서 사회는 불안정한 요소로 가득 차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은 사람을 죽일 이유가 없다. 농민이 시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1 년 동안 고생하면 월급이 나오기 어렵고, 자칫하면 공장장과 이론으로 사람을 죽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창업은 보복을 위해 속았나요? 아니면 실직한 도시 무산자와 비부자, 즉 귀자 간의 화해할 수 없는 충돌인가? 감독은 이것들이 모두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준 귤이 배고픔, 졸음, 막막함, 아무것도 없는 영혼을 구하고, 이 물욕이 횡류하고, 믿음이 없고, 무질서한 시대를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오진우 선생의 순진함과 신념에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두 번째는 정우성 한국 감독이 들려준 검은 카우보이와 노인의 이야기다. 노쇠하고 죽어가는 노인, 성격이 있는 고급 살인자. 미행하고 미행했지만 이렇게 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것은 언제든지 넘어져 죽을 수 있는 나이든 사람이고, 혼자 생활하며, 수시로 죽음의 부름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누가 차마 다시 사람을 죽일 수 있을까? 고용주가 뜻밖에도 죽은 사람의 아들이라니, 그는 자신의 늙은 아버지를 죽게 하는 것을 몹시 원했다. 킬러의 행동이 느리기 때문에, 그는 상금을 두 배로 늘렸다.

부자간의 사랑과 미움, 증오 영화가 해석되지 않는 것은 또 다른 가정윤리극의 하이라이트일 수 있다. 우리는 시간에 대한 추구가 살인자가 독약을 주사하는 것보다 더 잔인하다는 것만 보았다. 칼로 목을 봉하고, 한 제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각 방면의 약탈과 고문이다. 노화, 외로움, 눈물, 이것들은 살인자가 감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고, 관람자를 감동시키지만, 그 무지한 늑대의 마음을 깨울 수는 없을까? 우주든 시간의 변화든 증오와 인간성의 악을 막을 수는 없다.

세 번째 이야기는 장첸 감독의' 자' 이다. 비디오 게임에 빠져 외부로부터 소외되어 사회에 버림받은 소외된 존재가 된 무직 남자. 천진하고 귀여운 딸이 그를 그 가상세계에서 깨우고, 주변의 모든 것을 주목하게 하고, 교류와 귀환을 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야기의 끝에 수수께끼가 하나 있다. 주인공은 자눈처럼 그것을 길게 하고 싶습니까? 명확한 대답은 없고, 그가 머물렀던 작은 방의 선풍기만 또 돌고 있다. 나는 그가 자신의 세계에 갇혀 돌파구를 찾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선풍기는 분명 맑은 바람을 불어와 그의 마음속의 안개와 안개를 깨끗이 치우고 퇴로를 찾게 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모두가 이런 돌파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자신을 확장하다. 굴신 사이에 화를 내지 않는 것이 생명의 본모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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