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단한 미술 기초.
스케치는 회화 도구를 이용하여 2 차원 재료에 표현된 시각 예술이다. 사용되는 도구에는 흑연, 연필, 크레용, 잉크, 숯, 분필, 마커, 지우개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전자 도면. 스케치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전달체는 종이이며, 판지, 플라스틱, 가죽, 나무, 캔버스 등 다른 재료는 모두 가능합니다.
스케치 기초는 모든 미술화의 발판과 초석이다. 좋은 스케치 기초는 매끄러운 회화, 창작, 표현에 사용될 수 있다.
기초 네 편의 스케치: 블랙, 화이트, 그레이, 계층, 체감, 공간감.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할 수 없고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묘사해야 한다.
색채와 지식 구조는 스케치보다 더 체계적이고 추상적이며, 많은 경우 당신이 보는 것이 색상 A 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B 입니다. 색채는 정확하고 지식은 체험해야 한다. 색채는 현란하고, 유행해야 하며, 재능이 있어야 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흑백선 그림을 그렸는데 그럭저럭 지나갈 수 있지만 색칠하기 쉬워서 곧 못생겼다. 또 어떤 사람들은 색칠을 통해 거친 원고를 예쁘게 만들 수 있다.
스케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종의 스케치 방법이다. 스케치는 중국의 원시 어휘로, 스케치의 일종에 속한다. 스케치는 스케치처럼 조형예술의 기초이자 독립된 예술 형식이다. 이런 독립형태의 건립은 유럽 18 세기 이후였다. 그전에 스케치는 예술가 창작의 준비 단계와 기록 수단일 뿐이다.
2, 소프트웨어 기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적어도 하나의 소프트웨어를 익혀야 한다: PHOTOSHOP 화가; 경기; Coreldraw 와 illustrater 는 그래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도 필요합니다.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매우 많은데, 이에 국한되지 않고, PHOTOSHOP 이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도구일 뿐 기본기가 중요하다. 스케치 기초, 인체 구조, 구도, 투시, 색채 등. 마스터해야 하고, 때로는 거울과 같은 애니메이션 전문 분야도 관련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확장 데이터:
그림의 분류:
시장 포지셔닝: 벡터 패션 만화, 젊은 리얼리즘, 정교한 삽화, 개념 설정 등.
제작 방식별로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비즈니스,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와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한 분류).
또한 외국의 디자인이 비교적 많은데, 수작업으로 종이접기, 천 무늬, 각종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다.
일러스트레이터 (Illustrator) 정의:
그림과 삽화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은 주로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등의 간행물을 위해 삽화와 표지를 그리고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그림 등을 그리는 일을 한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업을 위한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업계를 위한 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크다. 게임업계와 마찬가지로 각 영화작품에도 많은 미러 페인팅과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어 게임과 영화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참조 출처:
-삽화가
-회화 전공
삽화를 배우려면 어떻게 입문해야 합니까? 1 _ 팬 침공, 자신에게 일러스트를 배울 이유를 주었다.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이다. 공기업에서 2 년을 일하다가 사직했다. 사직한 지 1 년 후, 나는 어떻게 삽화를 배웠습니까?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많은 장애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지금 너무 늦습니다 ...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려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정말 운이 좋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사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일러스트레이션,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 ui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도 가산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설명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취미일지라도, 너는 온 생활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_ 메추라기 종적 Ͱ 순전히 ф appearance 를 지지한다! _ A: 네, 간단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수업을 하지 않고 기초를 놓지 않으면 정말 삽화를 잘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사람은 없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조금 배워도 우리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내 그림이 그들과 아직 큰 차이가 있지만, 나는 올해 작품을 정리하는 데 있어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3 _ 어쩔 수 없는 독학 삽화는 사실 자신을 위해 구덩이를 파고 있을 뿐이다.
처음 독학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했을 때 책을 들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잡아당겼다는 것을 알았지만, 늘 공부가 막혔다고 느꼈고, 공부는 늘 엉망진창이었고, 머릿속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시험의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할수록 노력하면 할수록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더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내 마음이 정말 무너졌다.
나중에, 나는 나의 대학 동창 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녀는 삽화를 만들었다. 그녀는 네가 반 병도 한 병도 안 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자습을 할 수 있니? 너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도 기절했다. 너는 독학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자신을 속이고 있다. 그런 다음 왕은 나를 큰 학습 자원 (치마) 에 넣었는데, 그 안에는 원도와 삽화가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각종 비디오 자습서가 체계적이었고, 매일 선생님들이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었다. 나는 매일 듣기만 했다. 정말 삽화를 열심히 배웠고, 마음속의 의혹은 깨끗이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친구들이 원화 일러스트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계속 묻고 있다. 제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두 번째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 그룹은 377 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학습 기초를 가지고 나와 함께 공부하는 길을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_ 나는 삽화를 배우는 과정을 모사하고, 자신을 믿으며,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1)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인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한 대,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다. 제 컴퓨터는 macbookpro 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에는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친구들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니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 제가 손으로 그린 기초가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그림판을 사용했을 때,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다. 나는 보드에 몇 번 그리면 PS 로 드러날 수 있을 줄 알았다.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그림판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일러스트를 접할 때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그림판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따라 누락된 부분을 반복적으로 검사하기 시작했다.
(2) 베끼기-베끼지 못하면 먼저 베껴 쓴다.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에, 나는 정말 그릴 수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모사를 찾아 식물, 작은 동물, 소인 같은 간단한 사진을 골랐다.
(3) 반 모사-모방은 무미건조하고 모방은 기교가 필요하다.
서너 개 정도 베꼈는데, 이미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을 익혔는데, 원작에 비해 베끼는 것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으로, 나는 표절만으로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무리 좋은 표절도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 즉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이다.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면, 머리 속에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나는 반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 수집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 PS 에 보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 을 통해, 또는 원도 구도를 바꾸는 등 자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교체하거나 원본 그림으로 수정하는 것과 같다.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원작을 수정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는 이 단계를 잘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때는 아무것도 그리기가 어려워서 공책에서 연습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을 느꼈고, 진도가 너무 느리다.
왕이 언급한 학습 기초에서, 나는 사람들이 줄곧 언급했던 예술 기교를 보완하기 위해 스케치 과정을 찾았다. 처음에 나는 직선을 그릴 줄 몰랐고, 직선을 그리는 연습을 시작했고, 형상을 만들고, 조율을 하고, 명암관계를 형성하는 등등을 연습했다. 스케치를 공부함으로써 나는 빛과 그림자의 표현과 조형에 대해 체계적인 인식을 갖기 시작했다.
스케치 학습-기하학, 정물, 풍경, 인체 구조,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서 점점 덜 힘들고 손으로 그리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4) 독창성-다른 사람들의 것을 배우고 자신을 형성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구상한 것이 아니라 많은 재료를 기초로 한 것이다. 제 방법은 인터넷에서 자신이 그리고자 하는 물건의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여러 분야에서 머릿속에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한 문장을 확인합니다: 혁신은 오래된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나도 더 많은 판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학습 기지를 자주 찾는 선생님은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에는 리얼리즘, 평면, 질감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밋밋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를 사용했는지, 입자감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재료가 겹쳐져 있는지, 왜 배색이 잘 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이러한 기법을 총결하여 자신의 물건이 되기 시작했지만,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보이지 않게 운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다섯 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공부는 과정과 어려움이 필요하다. 항상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생각을 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착실하게, 방법방법을 중시하고, 노력 속에서 지혜를 드러내고, 지혜 속에서 노력을 이루어야 한다.
(1) 소프트웨어 정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삽화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도 그림판이 무엇인지 몰랐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촬영을 배웠는데, 사진 찍는 것을 비교적 좋아했기 때문에, 촬영은 불가피하게 후기에 해야 했기 때문에 PS 수리도를 배우거나 포스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음,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진짜 마른 물건이 왔습니다.
나는 PS 를 배우는 것은' PS 흔적 없음' 이라는 책을 읽는 것이다. 이 책은 매우 두껍다. 지난해 6 월 막 사직했다. 165438+ 10 월, 거의 한 달 가까이 보았지만 그때는 정말 꼼꼼하게 배웠다.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참고서를 읽지 않고 각종 표시를 했다. 지금 보면 모두 자신을 탄복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당시 정말 자신이 PS 에 정통하다고 느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린다면 장악할 필요가 없다. 네가 쓰는 것은 단지 그 도구들이다.
(2) 웹 사이트 정보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역쿨과 꽃잎입니다. 그 위에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복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 쿨과 UI 의 중국에도 디자인 경기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참가해 주세요.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고, 패턴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는데,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주로 다른 훌륭한 디자이너들이 같은 제목으로 어떤 생각과 표현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잎망을 잘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소재를 모두 꽃잎망에 소장할 수 있고, 쓸 때 직접 볼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재산과 같다. 나는 또한 내가 훑어보았던 창작자료들로 가득 찬 나의 영감고를 전문적으로 수집했는데, 기본적으로 내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영감이 없을 때, 나는 뒤척이며, 늘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3) 책 정보
나는 예전에 공기업에서 일했다. 공기업은 정말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 같다. 지금 그때를 생각해 보세요. 출근하거나 퇴근 후에 아무 일도 하지 않아요. 주말에는 어떻게 긴장을 풀고, 어디로 쇼핑을 가고, 타오바오를 타고, 각종 옷을 사야 할지 고민한다. 옷장은 이미 꽉 찼지만 환절기에는 아직 입을 옷이 없다. .....
작년에 사직한 이후로 나는 점점 많이 달라졌다. 사서 산 것은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 방법, 문안, 운영, 삶의 질 등 다양한 책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학습 자원 창고 선생님이 보여 주신 책 몇 권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배색 디자인의 원칙
실용 스케치 과정
일러스트레이션 교실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술에 대한 설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
일러스트레이터의 84 가지 창작 기교.
(4) 창조에 대하여
창작은 사실 대량으로 축적된 후의 효과적인 표현이다. 나는 이곳의 축적은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기록을 연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교적 낙관적이고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손으로 그린 기교를 많이 연습하여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다기는 순간적인 영감을 많이 기억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것이다.
이상은 모두 내가 총결산한 것이다. 맞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의 총결산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어도 아주 깔끔하다. 진지한 쓸데없는 말처럼, 하하.
많이 보면 말하지 않겠다. 그것은 이미 어디로 가는지 상세하게 썼다. 연습을 많이 하면 말하지 않겠다. 그냥 연습. 나는 너무 많이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도 계속 연습하고 있어.
내가 몇 마디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많은 영감이 순식간에 생겨났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여러분 모두 이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나는 요리를 할 때 반드시 이 생각을 적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내가 방금 말한 것을 내가 쓸 수 있도록, 내가 무엇을 하든, 아니면 외출을 하든, 나는 보통 그것을 가방에 담는다. 물론, 잊지 못할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것을 무시할 수 있다.
이상은 나의 주요 학습 방법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기억해,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녹음해!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기관 어느 좋은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기관이 추천합니까?
계천일러스트레이션 학교, 종교육 북진구, 천진 유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훈련센터, 베이징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주말반, 에든버러 꽃꽂이 훈련센터.
1, 제천일러스트레이션 학교
Qitian 교육 기능: 손으로 그린+소프트웨어+창작. 체계적인 교육. 만약 당신이 어느 정도의 기초를 가지고 있고, 향상시키고 싶다면, 단기 승진반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중에 일러스트와 원화를 직업으로 삼고 싶다면, 이것은 기술을 배우고 싶은 학생을 위한 진정한 일년 내내 수업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선생님은 일년 내내 수업을 해서 VIP 반을 배울 수 있다. 7 일간의 모든 수업은 모두 착실한 교육이다.
계천일러스트레이션 학교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스승의 분업이 명확하다. 성대한 천우, 완벽한 시공공간, 공대중, 무대출판사, 화우문화 등 유명 회사 일선 화가가 직접 강의를 한다. 선생님마다 전공이 다르고 교실마다 전천후 교육과 과외를 담당하는 전문 교사가 있다.
2. 벨 교육
벨 교육은 2004 년 8 월에 설립되었다. 설립 이래 줄곧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직업 교육의 주요 경로를 고수해 왔다. 게임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대학, 디지털 영화 TV 대학, UED 대학, VR/AR 대학 등 다섯 개의 대학이 있습니다. 현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 청도, 우한, 천진, 항주 등 전국 주요 도시와 지역에 40+ 직영 캠퍼스를 건설하여 총 65,438+000,000 에 달한다.
천진 베이 첸 지구 유명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교육 센터.
작품집 훈련과 기초미술 기초과목 과외에 종사하는 교육기관. 전 전문 그룹 과외와 원스톱 유학 서비스를 포함한 업계 최고의 과외 브랜드입니다. 춤미 전공을 하는 학생들에게 취업도 전망이 있다. 예를 들어 영화 제작팀, 영화 제작사의 세트 디자이너, 무대 디자인 스튜디오, 건축 스튜디오, 조명 디자인 스튜디오, 영화관, 극장은 모두 무용미 전공 학생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베이징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주말 수업
베이징 주말 미학 일러스트레이션 학원은 주요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고풍 일러스트레이션, 사실적인 미학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Illustrator) 현장 해설, 데모 및 실습, 디지털 대지와 소프트웨어 드로잉을 결합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5. 에든버러 꽃꽂이 훈련 센터
에든버러 꽃꽂이 교육센터에서는 다양한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과목을 개설할 수 있는 유연하고 다양한 과정을 개설함으로써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초심자에게는 꽃 디자인의 실용성을 더욱 중시하고 실습 교육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가게를 열고 싶은 학우들에게는 꽃집의 경영관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