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c 상장 기업에는 Entertainment City, New Technology, Network,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 Giant Network Treasure, Tong Technology, Technology, Technology, 365 Network 및 Technology가 포함됩니다. Tencent Holdings, Baofeng Group, Shengtian Network, Visual China Youzu Network, Caesar Culture 및 기타 회사는 물론 금융 기술 분야의 Runhe Technology Constant, 기술 음성 인텔리전스 분야의 iFlytek 및 클라우드 서비스, Zhejiang Net, New Halo, Xinwang, Aofei 데이터 등
ToB와 ToC의 차이점.
ToB는 기업용이고, ToC는 일반 사용자용입니다. ToB 제품의 경우 다양한 기업, 기관의 고객을 마주하게 됩니다. ToC 제품은 일반 국민이자 소비자인 사용자와 마주하게 됩니다. ToB 제품의 경우 맞춤형 OA 시스템, ERP 시스템, CRM 시스템, 의료 시스템 등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ToB 제품은 복잡하고 일상생활과 관련성이 거의 없습니다. ToC 제품의 경우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제품 형태에는 쇼핑 앱, 소셜 앱, 게임 앱 등 앱과 미니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ToB 제품의 경우 서비스 대상이 기업이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막대한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업이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원핸드 배송과 유사하게 직접 수익화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ToC 제품의 경우 서비스 대상은 사용자이며, 수익방식은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기본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며, 고급 기능은 유료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스킨은 사용자가 재충전하고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왜 다 ToB에 있는 걸까요?
지난 18년 동안 중국에서는 매일 18,000개 이상의 새로운 회사가 설립되었으며, 총 시장 주체 수는 1억 3천만 개를 초과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나라의 공급측면 디지털화 수준은 낮다. PwC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내 3천만 개의 중소기업에 정보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B엔드 시장에서 중국 기업의 공급 능력에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크다. 2020년에는 To-C 분야의 중국 기업이 미국 기업과 비슷한 규모에 도달했지만, 중국 기업의 전반적인 정보화 수준과 기업 서비스 분야로 인해 여전히 중국 기업 간의 격차가 큽니다. 그리고 미국 회사들.
드디어 우리는 이제 인터넷 시대에 진입했습니다. 미래에는 디지털화와 인텔리전스가 기업 발전의 궁극적인 형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