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모바일 게임
1,' 세계 HD': 웹이 인기 있는 액션 핸드투어로 클래식 판타지 시리즈에서 각색된 독특한 4 가지 특징, 독특한 전략으로 터치 조작, 놀라운 공격 시각적 표현, 탐구적인 플레이로' 20 14 중국 게임 예예' 를 수상했습니다.
2. 음양사: 중국넷이손관광회사가 자체 개발한 3D 일본식, 풍전RPG 핸드투어입니다. 게임의 화풍원소는' 원씨물어' 의 일본 고대 핑안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이다. 게임 이야기는 일본 핑안 시대에 설정돼 음양사 아베청명이 귀신이 얽힌 음양세계에서 자신의 기억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령 이야기의 유령 이야기: Netease 유령 이야기 2 에 기반한 카드 교환 게임. 천녀유혼' 의 귀신 이야기에는 플레이어가 손바닥에서 운전하고 싸울 수 있는 신기한 능력을 가진 수백 장의 카드가 있다.
둘째, 끝 투어
1, 큰소리 서유 2:200 1 65438+2 월, 인터넷은 최초의 자체 연구 대형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큰소리 서유 2' 를 출시한 뒤 원작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2002 년 8 월 15 일, 큰소리 서투어 2 가 정식 온라인상에 올랐다.
2. 몽환서투어 2: 인터넷이합제 온라인 게임 주력, 서유대작, 등록자 2 억 5 천만 명, 최고 온라인 2765438+ 10 만 선수, 매주 새로운 서비스 개방이 있습니다. 인물과 화면 모두 너무 귀여워서 친구를 사귀기 좋아요!
3.' 큰소리치는 새 이야기': 인터넷 최초의 몰이 없는 무료 온라인 게임입니다. 정통 큰소리시리즈 2D 라운드의 혈통을 이어받아 20 13 년 8 월 테스트를 개방했다. 4 대 새로운 특색을 결합해' 부담없는 나체 수영' 개념을 선보이며 게임 부담에서 벗어나 무압력 게임의 비전을 실현하는 것을 제창했다!
4. 게임성성: 넷이순신은 기존 캐주얼 게임 모델을 돌파한다는 이념으로 디자인된 복합적인 커뮤니티 게임입니다. 세계 최초로' 모의 인생+오픈 게임 세계' 의 복합놀이 방법을 개척해 스타일리시한 3D 세계를 만들었다.
5.' 돌격영웅': 네트는 모바 영웅요소와 모바 복사본을 융합한 1 인칭 스피드 슈팅 온라인 게임을 자체 개발했다. -응?
6, "버스트 스카이": 쉬운 공중 전투 개념 크로스 버전 온라인 게임. 게임은 공전 한계 도전의 횡판을 넓히고, 순수한 일본식 화풍으로 게이머들에게 극도의 2 차원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7. 무한결투: 사이버 해적 드림 스페이스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3D 고속 모바 게임. 게임은 전통적인 MOBA 와는 다른 TPS 관점을 채택하여 격투 사격 마법 등 다양한 전투 방식을 융합해 플레이어에게 긴장감 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응?
8. 삼국영웅: 넷이자율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영웅 대 영웅 경기게임도 넷이서 20 13 의 핵심 중량급 제품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허황된 엔진 3 을 채택하여 차세대 효과를 도입하여 모바 게임의 비주얼과 조작감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셋째, 에이전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명 게임사인 폭설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이다. 2008 년 4 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MMORPG 에서 62% 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20 14 및 0 10 까지 전 세계적으로 생성된 총 계정 수가 1 억 (demo 계정 포함) 을 초과했으며, 인물 수는 5 억에 달했다.
온라인 게임의 탄생:
인터넷은 200 1 정식으로 온라인 게임 사업부를 설립하기 쉽다. 최근 20 년간의 급속한 발전을 통해, NetEase 의 브랜드 가치는 6543.8+03 억 달러를 넘어 세계 7 대 게임회사에 올랐다.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업체로서, 인터넷은 온라인 게임 자체 개발의 선두에 서 있다.
200 1 년, 인터넷은 국내 최초의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성공적으로 내놓았는데, 이는 중국 온라인 게임 역사상 획기적인 의의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게임이 강력하게 발전하면서 온라인 게임은 모바일 게임 개발을 강화하고, 명품 모바일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동시에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 접속하고 있다.
20 15 년, 온라인 게임은' 게임 애호가' 라는 구호로 자신의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자신을 게임 플랫폼과 서비스 공급업체로 포지셔닝할 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처럼 혈육적인 게임 애호가가 되어야 한다. "게임의 매력, 사랑만이 이해할 수 있다" 는 주장과 함께, 온라인 게임도 자신의 게임에 대한 이해와 사랑으로 더 많은 게이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