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관객들이 멋진 인물의 이미지와 줄거리를 위해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줄거리가 보기 좋지 않아, 최고 유량스타 관객은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우리에게 보여준 작품은 많지 않다. 몇 년 전에 찍은 영화 드라마가 많이 있는데 아직 개봉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관련 부서에는 자체 평가 기준이 있다. 우리는 보통 사람들이 우리가 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나는 영화가 대중 유형과 대중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중이든 소대중이든 영화 한 편을 판단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관객의 입소문이다.
왜 일부 투자억대 대작이 개봉한 지 며칠 안 되어 주동적으로 하차했습니까? 특효와 시각감각 자극에 대한 추구로, 이야기의 멋진 정도에 대한 관객의 열망을 소홀히 했다. 성공한 영화 작품 한 편, 나는 좋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배우의 연기든 특수 효과든 이야기 자체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만약 어떤 방면만 추구한다면, 그것은 실패한 것이다.
영화의 감정 기조와 일치하는 색채가 있어야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I. 이사
좋은 감독에게 줄거리의 리듬을 잘 파악하는 것은 시작, 절정부터 끝까지 합리적이고 명료해야 하며 자신의 작품을 선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좋은 감독이 있는데, 절반의 성공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시나리오 작가
작가는 말할 필요도 없이 영화 작품을 만드는 중심이다. 좋은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없으면 일선 스타를 연기시키는 것도 다재다능하다 (소시대 시리즈가 예다. 좋은 IP 결과가 줄거리에서 죽었다).
셋째, 배우
배우의 연기는 그의 작품의 가산점이다. 또 다른 주장은 좋은 배우가 작품 속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무슨 뜻이에요? 예를 들어, 로버트 도니를 보면 아이언맨, 그리고 여섯 어린 소년 선생님과 손오공, Zray, 유성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하지만 배우에 대한 시련이기도 하다. 만약 그가 자신의 스타일을 바꿀 수 없다면, 그는 평생 이 캐릭터에 갇혀 있을 것이다. Zray 는 여죄를 통해 유성의 성격을 성공적으로 벗어났다.
위에서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개인의 견해와 제안이다. 제가 공유하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나는 네가 나의 공유를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좋은 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평론을 공유하고, 나와 함께 이 화제를 토론해 주십시오.
드디어 내가 왔다. 여러분의 생활이 행복하고, 건강하며, 집과 만사가 흥성하고, 해마다 큰돈을 벌고,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첫째, 좋은 극본이 있어야 하고, 좋은 제재는 독특한 시각을 가져야 한다.
둘째, 영화는 일정한 내포와 인문적 정서가 있어야 하며, 사람들이 생각할 만한 가치가 있다.
셋째, 배역을 소화하기에 충분한 연기를 가진 배우가 있다.
음악은 장면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고, 사람들에게 감상하게 해야 한다.
다섯째, 영화의 감정 기조에 맞는 색채가 있어야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대충 나누다.
첫 번째는 주제를 깊이 드러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쇼생크 탈출"
이런 글쓰기는 주제를 더 깊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다른 하나는 복잡성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미주리 주 에빈 외곽에 있는 세 개의 광고판과 같은 것들이죠.
영화를 보고 난 후, 나는 사실 깊은 감명을 받았지만, 나는 왜 그런지 말할 수 없었다. (아마도 사랑과 포용으로 가득 찬 웃긴 얼굴일지도 모른다.)
다른 하나는 우리에게 그런 아름다움을 보여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천과 천 찾기" 입니다.
사실,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은 주제의 일부이지만, 이런 영화는 종종 표현하기 어렵다. 좋은 외부미와 내면미가 없으면 쉽게 썩은 영화가 된다. (영화 한 편에 좋은 표현 매체가 없으면 바로 썩은 영화다. 어차피 내 이해는 이렇다. (마하트마 간디, 영화명언) (손을 펴다)
사실 영화는 여전히 천인면이 있다.
이 문제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사회적 효과와 경제적 이익의 두 가지 관점에서 측정해야 한다. 하나는 사회적 효과다. 시대의 흐름에 순응해야 하고, 관객들은 좋아하고, 이야기는 기복이 심하고, 주제는 참신하고 진부하지 않다. 둘째, 경제적 이익-시청률이 있으면 흥행이 있고, 흥행이 있으면 효과가 있다. 이익이 있으면 선순환이 있고, 광고, 투자 인재가 몰려들고 있다.
영화의 성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화의 예술적 가치
2.' 전늑대 2'' 단배산' 과 같은 깊은 사회적 영향.
3.' 아바타' 와 같은 영화 기술의 혁신은 3D 폭풍을 일으켰다.
4. 높은 흥행. 결국 영화는 오락이기 때문에 대중이 좋아하기만 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작품은 몇 년 만에 가끔 진담을 받아도 여전히 깊은 감동을 받는다. 영화 속의 줄거리가 눈앞에서 번쩍이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안녕하세요, 친구들, 안녕하세요, 새해 중 복잡한 날입니다. 여러분이 집에 머물면서 전염병을 피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영화 분야의 창작자입니다. 집에서 조용히 연극을 보고 간식을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건물 주인의 이 문제에 대해, 다음은 나의 공유이다. \r
우선, 좋은 극본은 필수적이다. 예술은 하늘에서 나왔지만, 또 하늘보다 높다. 하지만 날과 너무 많이 헤어지지 마세요. 날조한 작품은 인정받을 수 없다. 항일협사들처럼, 거의 모두 신이 조작한 것이다. 왜놈 한 무리가 협객 한 명을 이길 수 없었고, 결국 연대에 의해 소멸되었다. 너무 어색하지 마세요. 왜놈이 이렇게 전쟁을 잘 한다면, 수백만 명의 일본군은 처음에는 중국에 올 수 없을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하늘에서 내려온 리얼 작품으로, 관객들이 입소문과 사상에서 * * * 지식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이것은 좋은 작품이다. \r
제가 공유한 관점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드라마에서 우리 배우들은 모두 감독과 작가의 안배에 따라 연기한다. 그래서 혼자 시키는 것이 아니다. 모두들 평상심으로 대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r
나는 성공적인 작품은 반드시 영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관객이 정신과 영혼에 목소리를 낼 수 있게 해준다. 둘째, 좋은 작품의 후기 제작, 배우, 감독이 모두 자리를 잡았고, 작품이 선보이는 느낌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홍보는 매우 중요하고, 과장하지 않고, 실력으로 홍보하고, 시장은 지속 가능한 수용도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은 입소문이고, 입소문은 흥행에 대한 긍정이다.
더 좋은 날을 예로 들다.
좋은 시절의 고집이 세고 열정, 청춘과 청춘; 한여름의 만남, 청춘의 대담함은 만물의 아름다운 모임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도 너희 둘이 가져온 순발력 표현을 기대하고, 이 독특한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이 영화는 잭슨 이순신과 주동우 주연이다.
한 편의 소설' 소년의 너 정말 예쁘다' 를 각색했다
십 대 때 과묵함을 느꼈고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담담함을 느꼈다.
책 속의 남녀 주인공:
진념: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성적이 우수하며 지능이 뛰어나다.
북야: 차분하고 멋있어, 이렇게 빛이 없는 비참한 가정에서 태어났어도 그는 줄곧 좋은 생각을 품고, 목숨을 걸고 맞았을 때 그를 도와준 진념을 기다리고 있다.
진념과 북야, 두 사람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마지막까지 떠나지 않았다.
진념은 애초에 캠퍼스에서 괴롭힘을 당한 가짜 외부인으로서 결국 괴롭힘을 당하는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그녀는 묵묵히 참으며 입학시험을 견디고 이 곳에서 멀리 떨어지기를 기다렸는데, 이것은 더욱 도피와 같다. 그녀는 가족, 교사, 경찰로부터 망명을 계속 요청했지만, 결국 소년을 만날 때까지 아무도 그녀를 완전히 보호할 수 없었다.
그 소년, 북야, 외부인의 눈에 있는 건달은 누구보다도 그녀를 신경쓴다. 소년은 춥고, 소년의 마음은 가늘고, 소년의 말은 적고, 소년의 수호는 무명이다. 그는 남들이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그 보잘것없고 하찮은 소녀를 묵묵히 지키고 있다. 그녀의 배경 때문에, 그녀는 늘 비웃음을 당한다. 청소년들은 거의 어떤 일에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 처음 만났을 때의 연약함 때문에, 사실 그를 보호하려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 작은 all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작품 전체가 깊은 반성을 하고 있다. 캠퍼스 괴롭힘은 오늘날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때때로 발생한다. 10 대 아이가 나빠 보여도 착한 마음이 부족하지 않다.
닮은 두 사람은 삶에 대한 희망이 없어 함께 모여 서로 격려하고 서로 돕는다.
좋은 이야기의 제재는 기초이다.
뛰어난 창의력과 출연진
감독은 영화 작품을 만드는 주최자이자 리더로 영화 내용의 예술적 표현과 표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영화작품의 풍격 표현은 물론 감독의 예술적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다. 감독의 자질과 능력은 영화가 보여주는 이야기감과 예술미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감독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영화 장면, 의류, 소품의 설정이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도 통제해야 한다. 특수 효과 제작에 관해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사람들에게 매우 충격적인 시청각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홍보 팀 및 홍보 플랫폼의 중요성
우선, 이 질문에 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가 너를 데리고 이 문제에 들어가자. 이제 우리 함께 토론합시다.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 분야의 창작자입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견해를 발표하겠다.
먼저,' 성공' 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매우 광범위하기 때문에, 다른 각도에서, 다른 기준에서 다른' 성공' 정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영화작품에 있어서, 성공은 다방면이지 단일한 것이 아니다.
영화작품에 흔히 볼 수 있는 성공 평가 기준은 흥행, 입소문, 수상 등 세 가지다.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성공 평가 기준도 시청률, 입소문, 수상의 세 가지다.
엄밀히 말하면, 우수하고 성공적인 영화작품은 이 세 가지 기준을 동시에 만족시키면서 문화전승을 짊어지고 현재의 폐단을 비판하며 더 넓은 범위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야 한다.
그러나 이런 작품은 인류 영화 발전사에서 드물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기준을 낮춰 성공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예를 들어, 두 가지 성공 기준을 동시에 충족하거나 하나만 달성하지만, 다른 두 가지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우리는 이 영화작품이 어떤 범주 (예: 경제, 영향력, 예술성 등) 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 있다. ), 하지만 이 영화작품이 전반적인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인민 대중이 기쁘게 보는 작품' 이 성공의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이런 작품이 성공한 영화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양자는 왕왕 불가분의 관계라고 할 수 있다.
"불 속의 열반"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첫째, 주제의 근접성과 다양성
"불 속의 열반" 이라는 주제는 매우 현대적이다. 그것은 단순한 복수, 찬탈위, 권모전략이 아니지만, 모든 줄거리 설정에는 현실적인 상관관계가 있다. 주제 다양성. 불 속 열반' 의 주제는' 공도' 라는 단일 주제에 국한되지 않고 주제 내용을 통합하려는 과감한 시도다. 불 속 열반' 은 궁두와 전술을 주제로 무협 원소에 가입했다. 매화의 삼중신분 (매, 임수, 소정) 을 둘러싸고 다양한 유형의 연극 원소가 융합되어 전술투쟁과 원한이 공존한다.
둘째, 독특한 이야기
"불 속의 열반" 은 주로 기복이 심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다는 데 있다. 복수의 과정에서 제왕의 복수, 보좌 군주, 진실을 찾는 이야기가 나무 줄기의 곁가지로 포함돼 전극을 이루고 있다. 우정, 충성, 책임, 가국감 등의 이념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이 드라마를 서사시적 품격과 극적인 자질을 지닌 사극으로 만들었다.
셋째, 입소문 효과는' 불 속 열반' 의 시청률에 도움이 된다
시청자 수용 차원에서' 불 속 열반' 의 열기는 현재 드라마 관객의 요구와 심미심리의 전환을 반영하고 있다. 바이두 동영상 대자료에 따르면' 불 속 열반' 남성 관객은 4 1%, 여성 관객은 59% 에 달했다. 강력한 입소문 효과도' 불 속 열반' 의 성공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팀
화중열반' 의 제작사 산둥 영화미디어그룹은 최근' 동동',' 염색방',' 부모의 사랑',' 생사선',' 온주 일가',' 북평무전',' 위장자' 등 여러 편의 유명 영화작품을 제작했다
2. 유명 실력파 배우
3. 원작 소설은 퀄리티가 높고 팬 충성도가 높다.
2006 년 소설' 불 속 열반' 이 기점에 연재되기 시작했을 때. 소설은 멋진 궁중 비밀전과 웅장한 서사 구조로 출발점 1 위를 차지하며' 오버 헤드 역사상 연간 최고의 인터넷 소설' 으로 선정되었다. 2007 년 실체서' 불 속의 열반' 을 출판했는데, 현재 이미 제 3 판으로 출판되었다. 콩꽃잎 점수가 9. 1 에 달하며' 중국판 몬테크리스토 백작' 으로 불린다. 20 15 1 1 불 속 열반은 제 1 회 인터넷 문학 비엔날레 은상을 수상했다. 그래서 이 고퀄리티 소설 자체에는 더 많은 열렬한 팬들이 있다. 팬들의 높은 충성도는 소설의 전면적인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불 속 열반' 이 업계 평판이 좋은 산둥 영화 제작사가 영화 작품을 매입해 촬영했을 때, 팬들의 회사에 대한 신뢰와 소설 자체에 대한 자신감은 훗날' 불 속 열반' 의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전늑대 2' 흥행이 60 억을 돌파했다. 중국 영화사 흥행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다.
주요 멜로디 영화가 주인공이 된 것은' 의외로 도리에 맞다' 는 것이다. 의외로' 는 흥행이 이렇게 뜨거웠기 때문이고,' 합리적' 은 내용이 퇴고를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주요 테마의 성공은 홍보 포장이 얼마나 좋은지, 내용이 얼마나 좋은지, 영양이 얼마나 풍부한가에 달려 있다. 언제나 어떤 유형이든' 내용은 왕이다' 는 성공의 비결이다.
영화에는 진재 실재가 있어야 한다. 어떤 영화는' 백밥' 과 같다. 어떤 영화들은 마치 잔치와 같고, 시각적인 미감과 정신적인 즐거움을 모두 가지고 있다. 이런 영화는 진짜 소재가 있다. "전늑대 2"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관중의 관람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 가치도 전달할 수 있다. 이런 영화는 아무도 사랑하지 않을까요? 성실, 혁신, 정신적 내포는 영화 성공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자재를 훔치는 것은 일을 망칠 뿐이다. 이야기는 얇고 무미건조하여 논리가 퇴고를 견디지 못하고 가치 취향에 편차가 있다. 원작에 대한 간단한 정리와 가공일 뿐, 새로운 창작과 새로운 내포에 녹아들지 않았다. 점점 까다로워지는 관중을 상대로 이런 작품은 어떻게 자신을 처리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우쭐거린다. 사실 영화인들의 본분일 뿐, 노력과는 아직 거리가 멀다. IP+ 트래픽 스타' 의 패턴은 시청자들에게 버림받고 있지만' 콘텐츠+명품' 의 패턴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 영화인들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정갈하고 세밀하게 정품을 만들다. 작품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연기력에 대한 기준도 높아진다. 한 작품을 진지하게 대하는 사람은 높은 흥행이 없더라도 관객은 결코' 썩은 영화' 라는 꼬리표를 붙이지 않을 것이다. 대본, 배우, 특수 효과, 사운드, 화질에 대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어 자격을 갖춘 영화인의 성공의 길이다.
내용이 왕이다' 는 영화 성공의 비결이다. 어느 시대든 내용은 영화의 질을 가늠하는 영원한 잣대다.
위에서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개인의 견해와 제안이다. 제가 공유하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나는 네가 나의 공유를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좋은 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평론을 공유하고, 나와 함께 이 화제를 토론해 주십시오.
드디어 내가 왔다. 여러분의 생활이 행복하고, 건강하며, 집과 만사가 흥성하고, 해마다 큰돈을 벌고,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 한 편의 영화작품이 성공하려면 대중이 좋아하는 양질의 극본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영화는 종종 줄거리에서 관객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는 영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것은 영화의 가장 중요한 요소, 극본이다. 확실히 어떤 배우들은 연기를 잘하지만, 썩은 극본을 만나면 발휘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서스펜스 영화의 대가인 히치콕은 대본에 대해 병적인 편협을 가지고 있다. 모든 영화가 끝날 때마다 히치콕은 개편된 다음 소설을 찾는다. 가장 좋은 예는 영화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공포영화' 경혼기' 다. 히치콕은 대본을 바꿀 때 놀라운 극본을 만들어 여주인공을 영화 중간에 죽였는데, 당시에는 선례가 있었다. 고명한 극본과 히치콕의 촬영 수법이 미스터리한 영화 대가의 작품을 고전으로 만들어 널리 퍼졌다.
2. 감독과 제작팀의 경험과 창의력.
감독은 영화 작품을 만드는 주최자이자 리더로 영화 내용의 예술적 표현과 표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영화작품의 풍격 표현은 물론 감독의 예술적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다. 감독의 자질과 능력은 영화가 보여주는 이야기감과 예술미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감독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영화 장면, 의류, 소품의 설정이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도 통제해야 한다. 좋은 영화 작품의 경우 제작진은 사운드와 특수 효과 제작에 항상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같은 놀라운 시청각 경험을 선사할 수 있으며, 이는 종종 영화 작품이 보급될 수 있는 관건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3. 영화배우의 흡인력.
영화배우들은 흥행 호소력이 있어 예산이 충분한 영화작품은 자신의 후광을 잘 이용해야 한다. 영화배우의 비범한 연기는 때로 실패한 대본을 살릴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할리우드에서는 도리가 영화배우의 호소력을 이용했다.
4. 개봉 전 대대적인 홍보도 영화작품 성공의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영화 작품 성공의 구체적인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어 당분간 전면적인 분석을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영화사의 고전적인 사례' 큰소리 서투어' 는 주성치 포춘영화사와 Xi 안 영화제작소가 공동 제작했고, 유진위 감독, 주성치, 주인, 오맹달, 모원웨이 등 주연의 로맨틱 희희희극 영화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아 상술한 원인을 만족시켰다.
이 외에도 영화의 개봉 시간, 정치 환경, 발행 방식이 있어 영화작품 성공의 주요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