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지아 감독의 견해. @ 중영에 따르면, 감독 자는' 블루유 응접실' 을 방문했을 때 이런 견해에 분명히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예술 창작은 격식에 구애되어서는 안 되고, 너무 많은 인위적인 문턱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왜 자격증이 있는지 이해했다고 지적했다. 어지러운 코끼리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혼란은 다른 방법으로 해결하고 인도해야 하지만, 문턱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응?
지아 (Jia) 의 관점에서 볼 때, 많은 배우들의 재능은 학력, 생활 도시, 직장 경험 등과 같은 세속적 인 기준으로 측정 할 수 없습니다.
둘째, 배우 소지증에 제한이 있나요? 위의 정보로 볼 때, 확실히 증명된 배우는 배우에게 일정한 한계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 일반인처럼 생활에는 좋은 측면과 나쁜 측면이 있기 때문이다. 학력을 예로 들면, 어떤 사람은 학습능력이 매우 좋고, 학력에서 일정한 성적을 거둘 수 있고, 어떤 사람은 타고난 학습이 매우 나쁘고, 심지어 중학교도 다 읽을 수 없다. 배우에 대한 학력 요구가 있다면, 이는 분명히 그들의 발전을 제한할 것이다. 우리는 보통 사람이다.
셋째, 배우가 관객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피하는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배우가 관객에게 주는 부정적인 영향은 여전히 많은데, 배우가 관객에게 주는 부정적인 영향을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 첫째, 국가 관련 부처는 배우들의 각종 작품을 엄격하게 심사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만 인터넷에서 방송할 수 있다. 둘째, 행위자 생활의 다른 측면, 특히 법을 어겼는지, 상황이 너무 심각해서 수습할 수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법적 처벌을 해야 한다.
여러분이 배우 자격증을 가지고 직무를 맡는 것을 지지하는지 모르십니까? 댓글 영역의 하단에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