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형: SIM 판매일: 2008 년 9 월 7 일 포자는 다양한 게임 유형이 통합된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맥스가 개발했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단일 세포에서 지적 생명으로 진화한 다음 우주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9 월 7 일에 발매됩니다. 이전에는 몰카 판이 판매되었습니다. 속칭 "저것" 이라고 한다. 포자은하판 특별판은 자신을 포자은하판 체험에 완전히 빠져들게 한다고 소개했다. 당신은' 포자 제작' DVD, 양장본 미니책' 포자의 예술', 내셔널 지오그래픽' 더 나은 존재를 만드는 법' 특집 TV, 접이식 포스터, 100 페이지 무료' 은하책자' 를 받게 됩니다.
구성 요구 사항
WINDOWS XP * 2.0 GHz P4 또는 동급 * 5 12 MB 메모리 * 128 MB 비디오 메모리, pixel shader 2.0 지원 *, 하드 드라이브 공간 최소 4 GB, 남은 공간 최소 WINDOWS VISTA * 2.0 GHz P4 또는 동급 * 768 MB 메모리 * 128 MB 비디오 메모리, Pixel Shader 2.0 * 최소 4 GB 하드 드라이브 공간 및 최소 1 GB 지원
게임 설치 구성
게임 snspf 7-c9a2-axye-4iti-2rld1kpx-ffaw-camel-klsa-2rld hyg-t4tl-anic 이 두 가지 작동 모드는 중국판 게임에 들어간다! 마찬가지로' Sporebin' 디렉토리로 들어가' SporeAp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게임에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영어 버전의 게임이다! 포자스크린샷 2( 14) 또한: 다른 언어의 게임을 느끼고 싶다면: 1. Sporebin 디렉토리로 이동하고 "sporeapp.exe"->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보내기, 바탕 화면 "게임 바로 가기 파일"->; 속성, "바로 가기" 탭을 클릭하고 "-Locale:xx-xx" 의 내용을 "Target" 에 해당하는 입력 상자의 원래 내용에 추가합니다 ('공백',' xx-xx' 는 당신입니다) 둘째, 게임 카탈로그의' run.bat' 파일-> 편집한 다음 안에 있는 "zh-tw" 라는 단어를 좋아하는 언어 팩 이름인 xx-xx('xx-xx' 위와 동일) 로 변경하십시오. 완료되면 "run.bat" 파일을 직접 두 번 클릭하여 해당 언어의 게임으로 들어갑니다! 셋째, 게임 디렉토리의 "데이터" 디렉토리와 "Locale" 디렉토리 아래의 다른 언어 팩을 삭제합니다 (좋아하는 언어 팩만 유지). 하지만! 백업에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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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게임 포자은하 모험 (EP 1)
EA 는 포자은하 모험의 첫 번째 스크린샷을 발표했는데, 여전히 EA Maxis 개발자가 제작한 것이다. 자료영화는 플레이어가 한 세포에서 은하계를 지배하는 생명까지 전 과정을 목격할 수 있게 해 주며, 심지어 외계에서도 모험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포자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세계를 창조하고, 생명을 창조하고 진화시키고, 부족을 키우고, 문명을 세우고, 전 세계를 형성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우주를 탐험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이 책은 이미 6 월 23 일에 발표되었고, 출시 플랫폼은 PC 와 MAC 이다.
컴퓨터 게임 포자 스릴러 만화 (BP 1)
포자: 스릴러 만화 표지
포자 스릴러 영화&; 2008 년 6 월 165438+ 10 월 18 글로벌 동기 출시 : 만화 소재백은 100 개 이상의 새로운 바이오블록을 제공하며 매력적인 만화 생물과 무서운 괴물 생물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나뉜다. 여기에는 벌크 어셈블리, 색상 옵션, 애니메이션, 배경 등이 포함됩니다. 포자 스릴러 영화&; 카툰 소재 가방은 포자 또는 포자 크리에이티브 마스터 소매판 사용자들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개성을 부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컴퓨터 게임 포자: 생물학적 관리자 (임시 EP2)
포자: 바이오매니지먼트는 PC 플랫폼에 해당하는데, 이번 자료편은 육아, 교육, 사교적 성분을 더 많이 추가해 플레이어가 그런 육아창작의 즐거움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컴퓨터 게임 포자 게임 해적을 편집하다.
1, 단계적 전략
단계 분석
게임의 각 단계에는 고유한 놀이가 있다. 예명은 왼쪽 아래에 있다. 오른쪽은 이 단계와 비슷한 다른 게임: 1 입니다. 게임은 세포 단계와 유사합니다. 작은 물고기를 먹고 큰 물고기를 먹습니다. 생물학적 단계에서 유사한 게임: 디아블로 신 3; 부족 단계와 비슷한 게임: 문명 iv; 문명 단계에서 비슷한 게임: 시뮬레이션 도시; 5. 우주무대와 비슷한 게임: 지구를 시뮬레이션하고, 전 인류를 파괴하고, 제 3 종 친밀한 접촉, 스타플릿 만남, 200 1 우주로밍, 은하수 헤게모니 4 강. 각 단계에 사용되는 "통화" 도 다릅니다.
세포기
세포 단계에서 2D 이미지를 사용하여 약한 미생물이나 식물을 먹은 후 DNA 점을 얻습니다. 일정량을 받으면 미생물 편집기에 들어가 DNA 점으로 미생물을 강화한 다음 지면에 더 가까운 단계로 들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미생물이 죽는다면, 그것은 이전 단계에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이 단계의 화폐는 DNA 포인트이다.
생물학적 단계
생물학적 단계에서는 3D 영상을 사용하며, 놀이는 세포 단계와 비슷하다. 미생물이 육지에 들어가기 전에, 시스템은 행성을 개조하여 생태균형을 이룰 것이다. 다른 생물도 플레이어 생물의 능력에 따라 다운받을 수 있다. 만약 플레이어의 생물이 거대하고 강력하다면, 행성에는 플레이어의 실력과 비슷한 생물이 있을 것이다. 생물의 속성은 속도, 비밀, 방어, 사회성, 외모, 공격력이다. 별 다섯 개를 최고로 하다. 동시에,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점프를 호출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을 얻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생물학적 단계에서 성공의 조건은 음식을 먹고 DNA 점을 얻어 번식하고 육식동물에게 먹히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세포 단계의 무성 번식과는 달리 플레이어는 배우자를 찾아야 한다. 플레이어의 생물이 알을 낳은 후 바로 부화하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쿠키영상 도난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른 생물의 알을 훔치거나 먹을 수 있습니다. ) 알이 부화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편집기의 DNA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음 세대를 수정하고 새 팔다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화한 후 플레이어는 알을 가지고 부화한 아기를 데리고 게임을 계속한다. 이 단계에서 생물은 사회적 행동을 발전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친구를 모아 herd (초식동물) 나 pack (육식동물) 을 구성한다. Herd 와 pack 은 모두 여기에 집단의 뜻을 가지고 있다. 생물학적 단계의 궁극적 인 목표는 DNA 포인트를 늘려 생물을 더 똑똑하게 만들어 부족 단계에 진입하는 것입니다. 반드시 다른 생물과 적이 될 필요는 없고 평화롭게 지낼 수도 있다. 해양 생물은 없지만, 플레이어가 심해에 들어가면 해양 생물이 있고, 게이머를 공격한다. 만약 비행 생물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비행 기관' 을 배치하여 비행 기술을 얻을 수 있다.
부족 단계
생물의 뇌 용량이 어느 정도 되면 부족 단계로 들어간다. 이 단계에서 생물의 육체.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 설정을 중단하면 유일한 생물을 통제할 뿐만 아니라 작은 마을과 비슷한 부족을 갖게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 노는 방법은 RTS 와 비슷해서 미니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악기, 모닥불, 생물학적 사냥이나 수집한 음식과 같은 생물학적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통화는 DNA 지점에서 음식으로 바뀌었다. 생물은 자신의 특기에 따라 옷을 갈아입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신입 회원은 신입 회원의 옷을 가지고 있고, 농민은 농민의 옷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다른 똑똑하지 않은 생물을 길들일 수도 있고, 가축으로 삼을 수도 있다 (예: 산란계). 이 단계에서는 우호적이거나 적대적인 생물과 교류할 수 있고, 언어를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영장류는 생물의 입형에 따라 시뮬레이션된 시민 언어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물고기를 잡거나 채집하거나 사냥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일을 하도록 생물을 지정할 수 있다. 생물의 행동과 성격은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는다. 플레이어가 침략을 위해 그것들을 사용한다면, 그들의 행동도 침략성을 드러낼 것이다. 플레이어의 행동은 더욱 평화롭다. 예를 들면 음악으로 설득하거나 다른 부족을 정복하는 것과 같이, 그들의 행동은 더욱 온화해질 것이다. 심지어 여가 시간에도 그들의 행동이 드러날 것이다. 예를 들어 호전적인 부족원들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전투 훈련을 할 것이다. 온화한 생물학적 연습 악기, 파티 개최; 가장 중요한 것은 너의 동맹이 수시로 너에게 선물을 줄 것이라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있는 부족이 토템을 완성하면 (정복하고 5 개 부족과 동맹을 맺기 위해서는 1 개 * * * 가 필요하다) 문명 단계로 들어간다.
문명 단계
원래 부족 단계 이후는 도시 단계였지만 문명 단계로 합병되었다. 플레이어의 캠프는 도시로 성장했다.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건물 편집기를 사용하여 새 건물을 변경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건물 유형을 결정하고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도록 유사한 건물을 다운로드합니다. 동시에, 차량 편집기를 사용하여 육지, 공중, 물, 물 다운로드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물 다운로드구의 예: 잠수함). 플레이어는 문명 단계에 이르면 시야를 외계로 끌 수 있다. 시야가 어느 정도 되면, 기능과 예술상의 이유로 건물은 인물류의 만화가 되어 지나치게 소형화되는 것을 피한다. 이 단계에서 승리의 조건은 전쟁이나 외교적 수단을 통해 행성 전체를 통제하는 것이다. 어느 정도 항공기 편집기가 열립니다. 이 단계의 통화는 혼합물 (영어의 Spice) 이다.
우주 무대
문명 단계 이후 우주 단계가 시작되었다. 게임의 목표는 임무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지구와 같은 행성이나 혼합물을 통해 구매한 행성 개조 도구로 거주할 수 없는 행성을 식민지화할 수 있을 것이다. 행성을 수정하는 것은 다른 편집자처럼 행성을 수정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선에 탑을 부착하는 무기/수정 도구로 수정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다른 물체를 스캔하고 카드 게임과 같은 Sporepedia 라는 데이터베이스로 데이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물을 수집하여 다른 행성의 거주가능성을 테스트하거나, 다른 종을 가로질러 행성에 거대한 석두 (영어 Monolith)(2006 54 38+0 우주로밍에 사용된 이름) 를 배치하고, 지능생물의 발전을 트리거한 다음, 잠시 돌아와 발전 상황을 볼 수 있다. 생명이없는 행성에서 플레이어는 UFO 를 강화하기 위해 알 수없는 기능을 가진 특수 수공예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세계를 탐험할 때, 그들은 행성간 항행을 할 수 있을 것이며, 게임에는 은하계에 40 억 개가 넘는 행성이 있을 것이며, 이는 누구나 평생 탐구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것이다. 2007 년 TED 세미나에서 윌은 큰 시야의 은하 속 시간 가속 시스템으로 전체 은하의 역학을 보여 주었는데, 마치 초신성이 무한히 많은 광점에서 폭발하는 것처럼 은하수 팔이 천천히 회전하고 있었다. 그는 성운이 현실에 따라 행성상 성운과 반사상 성운으로 나눌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UFO 를 블랙홀로 운전해서 그것의 중력을 보여주었다. 플레이어는 다른 문명과 접촉할 수 있는데, 대부분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것이다. 마우스를 움직여 지능 생물의 행성 시스템을 찾을 수 있고, 라디오나 소리를 수집할 수도 있다. 미확인 비행물체가 문명행성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불꽃으로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무기로 공격하거나,' 제 3 의 친밀한 접촉' 과 비슷한 음악게임으로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언어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외계 종과의 상호 작용을 심화시키기 위해 레이저를 사용하여 생물의 홀로그램을 표시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문명은 이 플레이어의 배양에 따라 다른 반응과 행동을 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외교적 수단을 통해 전체 은하를 연합하거나 정복하여 연방을 만들거나 성간 전쟁을 일으킬 수 있다. 강력한 힘을 보여주기 위해 플레이어는 무기로 행성 전체를 파괴할 수도 있지만 (스타워즈의 데스 스타와 유사), 때로는 다른 종의 보복을 받기도 한다. 플레이어는 때때로 그들의 모성에 대한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소환된다. 우주 단계는 또한 게임의 주요 악역인 Grox 제국 (Borg Borg 의 발음은 반대로, Borg 는 스타트렉 종) 을 기계 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적이 친구인지 아무도 모른다. (첫 번째 관계는 -70)
최종 목표
게임의 궁극적 인 목표는 은하계 중심의 퀘이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도착하려면 광대 한 그로스 제국을 통과해야합니다. 은하 중심에 도착하면, 그는 당신에게 42 개의 생명 지팡이 (T0 행성을 T3 행성으로 직접 바꿀 수 있음) 를 주고, 지구를 찾는 임무를 줄 것이다. 그 후로는 더 이상 글이 없다. 하지만 은하계의 중심에 도달해도 플레이어는 샌드박스 모드에서 수백 개의 행성을 계속 탐험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에는 명확한 궁극적인 목표가 없다. 모든 행성을 점령하고 임무를 완수할 뿐이다. 가장 합리적인 식민지 건축 계획
2, 포자에서 가장 합리적인 식민지 건축 계획
우주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대량으로 확장될 때 식민지를 어떻게 계획해서 가장 높은 향신료 생산량과 충분한 행복감을 가지고 인민이 안주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우아한 문제이다. 실험을 통해 다음 방안은 최고의 식민지 방안으로 132 의 식민지 향신료 수출과 두 개의 웃는 얼굴의 행복을 보장할 수 있다. F F F H E F, 여기서 H 는 홀, F 는 공장, E 는 오락, 나머지는 모두 집이다.
이 포자의 다른 기능을 편집하십시오.
1, 포자 제작자
포자 작성자는 2008 년 6 월 17 일에 발표된 독립 프로그램이다. 편집기는 게임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편집기에서 제공하는 228 가지 몸체 구성 요소를 통해 생물을 설계하고 색칠하며, 편집기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구성 요소에 따라 생물의 사운드, 동작 및 특수 기능을 결정합니다. 창작자를 통해 교통수단 (자동차, 비행기, 배, 잠수함, 우주선) 과 건물 (유흥업소, 공장, 주택, 시 정부) 을 설계할 수도 있다. 편집기는 또한 생물을 테스트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플랫폼에서 생물의 공연은 AVI 비디오 파일로 녹음되어 YouTube 에 자동으로 업로드되거나 gif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체 편집 표지
플레이어는 포자 백과 사전에 생물을 발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 통계에 따르면 편집기 출시 후 18 일 만에 플레이어는 1589000 종의 생물을 업로드했으며 디자이너 Wright 가 14 년 7 월 E3 전시회에서 유머러스하게' Kloc-0/4 년 7 월 E3 전' 으로 묘사했다.
2, 포자 편집기
포자의 주요 개념은 모든 것이 플레이어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Will Wright 는 단순화를 위해 모든 편집기가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다양한 편집기는 EP 1 에서 생물 편집기, 차량 편집기, 건물 편집기, 항공기 편집기, 은하수 생물 편집기, 모험 스크립트 편집기로 분류됩니다. 각 편집자가 사용하는 "통화" 는 다릅니다. 각 단계의 항목 편집기는 게임 단계와 함께 개방됩니다.
이 포자 콘솔 플랫폼 게임을 편집하십시오.
휴대폰 게임의 포자
휴대전화에도 노키아 X6 이 처음 생산한 포자생명의 기원과 이후 포자 2: 생물육지 진화, 포자별, 혈색 포자 등 많은 포자 게임이 있다. 그중에서도' 포자생명의 기원' 과' 포자 2: 생물진화' 로 가장 유명하며, 핸드투어 애호가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DS 게임 포자생물
포자' 는 창의적이고 화려한 작품이지만 컴퓨터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게임은 Wii 와 DS 버전도 내놓을 수 있지만, 게임이 결국 각 방면에서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포자생물은 DS 플랫폼에 해당하는 게임이다. 물론 게임에는 PC 판만큼 많은 자유도가 없을 것입니다. 단지 생물과 탐구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다. 포자를 정말 좋아한다면 컴퓨터에서 놀아라.
Wii 게임 포자: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