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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공포영화' 저주' 가 양극화를 평가하는가?

이 영화를 봐야 그 모든 것을 이해하고 공포와 지루함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공포영화에 대한 평가도 양극화될 수 있다. 올해 대만성에서 개봉한 공포영화로 모녀가 귀신에 의해 헤어진 이야기와 이야기가 서서히 밝혀질 때 돌이킬 수 없는 지난 일과 저주받은 결말을 담고 있다. 가오슝 (가오슝) 을 각색한 실제 사건이라고 하는데, 전 영화를 보면 실제 사건과는 무관하지만 마케팅에 따른 연결이다. 공포영화 자체로는 충분히 무서웠을지 모르지만, 공포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로는 충분하지 않다.

1, 영화' 저주' 의 우수성.

공포영화로서 중국 대만성의 공포영화로, 영화는 중국인의 각종 공포를 교묘하게 운용하고 보여준다. 예를 들어 영화 이름 자체의 주문, 각종 신화 전설, 룬, 민속, 종교 요소 등이 있다.

허공에서 나타난다면, 일종의 공포를 상상하게 되면, 마음속의 공포를 불러일으키기 어려울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어렴풋이 나타났고, 어떤 사람들은 실생활에 나타났고, 어떤 것은 분명하지 않아, 그들의 출현은 관람객의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영화 속 주인공은 한 어머니이고, 그녀는 귀여운 딸이 있다. 이런 캐릭터 설정도 어린 시절 딸에 대한 편애를 떠올리게 하지만, 이런 편애는 그녀의 이상 때문에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다.

영화' 저주' 의 단점.

영화는 실제 사건을 각색했다고 하지만 영화 자체와 실제 사건의 차이는 너무 크다. 만약 사람들이 실제 사건의 부추김을 받아 영화를 본다면, 이른바 실제 사건이란 그저 익살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영화는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표현되고 공포는 DV 의 존재와 촬영을 통해 표현된다. 하지만 DV 의 설정으로서, 영화 과정에서 DV 가 없어 관객들이 DV 가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DV 촬영인지, 공포 자체를 잊게 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 영화는 몇 가지 역설을 가지고 있는데, 현재를 통해 과거를 이야기한다. 과거와 현재가 왔다갔다 할 때, 관객들이 이야기의 경위를 해석하고 싶어도 차마 자세히 볼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영화 자체는 저주이지만,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는 공포가 아니라 액운이다.

3. 공포영화로서' 주문' 은 공포영화일 뿐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보통의 공포영화로 생각한다면, 사실은 이미 충분히 사람을 놀라게 할 것이다. 아마도 국어 공포영화의 천장으로 정의될 때, 아마도 많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아마도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많은 희망을 걸었고, 그 후속 작품들이 충분히 무섭기를 기대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대만성 영화를 처음 봤을 때, 그 시절 우리가 함께 쫓던 그 소녀는 신선하고 기억에 남는다. 영화 유형은 다를 수 있지만 영화의 의도와 의도도 알 수 있다. 미래의 대만성 공포영화도 더욱 신경을 써서 더 나은 영화 관람 경험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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