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원화는 어떻게 배워야 합니까? 왜 배울수록 흐리멍덩해. -응? 현재 많은 사람들이 원화라는 산업이 매우 좋고 좋은 출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처음에는 모두가 독학을 좋아했지만, 거의 성공하지 못했고, 시간이 오래 걸렸다. 결국 그들은 춥고 춥다. 왜요 우선, 본화는 우리나라에서 사실 신흥 회화 문류로 관련 서적과 자료가 비교적 적지만, 일부는 있지만, 내용물은 체계적이지 않다. 둘째, 인터넷 동영상 튜토리얼은 동일망치 서일망치로, 전체 자습서 체계가 배운 후 매우 흩어져 있다는 느낌을 준다.
-응? 어린 친구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모두가 진정으로 학습 무력감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내가 원화를 배우는 기지로 가서 볼 수 있다. 매일 원화 관련 무료 생방송 수업도 있고, 동영상 자습서와 소프트웨어도 많이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밤 수업을 들으러 오느니 혼자 더듬는 게 낫다. 결국 남의 집 선생님들은 모두 연마되어 관련 경험이 많다. 듣고 싶으시다면, 그들의 오리지널 스케치 자습서 치마 아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선,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간에 있는 숫자 세트는 869 이고, 끝에 있는 숫자 세트는 377 입니다.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공부만이 미래를 가질 수 있고, 공부만이 인생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들지 말고, 다른 사람의 경험을 배우고, 자신의 실력을 이룩하지 마라. 이 두려운 상태만 머물면, 평생 아무것도 될 수 없고, 인재가 되거나, 노폐물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셋째,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리지널 화가가 되고 싶어합니까? 사람이 적으면 돈이 많고 승진이 빠르다!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오리지널 화가가 될 전망이 있나요? 나는 참았다, 나는 말하고 싶지 않다, 90 후, 00 후, 10 후, 너희들은 방과후에 핸드폰을 들고 무엇을 하느냐?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그들이 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틀렸습니다. 그들은 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누가 게임에서 장면 이미지 캐릭터를 만들었습니까? 물론, 원래 화가와 분리 할 수 없기 때문에 원래 화가가 생산 한 제품은 특히 광범위하고 매력적이며 시장 관객은 특히 큽니다. 미래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업계는 논리적 사고를 분석할 필요가 없다. 너는 미래가 지렛대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네가 이 파동을 잡을 힘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당신은 트렌드 리더가되고 싶습니까, 아니면 방관자가 되고 싶습니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오리지널 화가가 되고 싶어한다. 왜요 사람이 적으면 돈이 많고 승진이 빠르다!
(1) 시대는 우수한 오리지널 화가를 부르고 있다.
게임은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발전중에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게임 자체의 게임, 게임 음악, 게임 화면, 게임 원화라는 비교적 직관적인 부분은 모두 빠르게 발전하여 사람들에게 새로운 충격을 주고 있다.
지금, 우리가 그 해를 돌이켜볼 때, 아마도 미련과 감개만 남아 있을 것이다. 경제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게임은 진화하고 플레이어의 심미도 진화하고 있다. 자연에서 게임성 이외의 다른 방면에 대한 요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게임의 원래 화가들은 제자리에 머물러 진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네가 남자와 여자를 구분할 수 있는 날이 이미 지나갔기 때문이다. 외국에서는 우리가 잘 아는 많은 만화가들이 게임 캐릭터 설정 작업을 했다. 게임뿐만 아니라 자기도 홍보하였다. 원래 화가는 게임을 위해 캐릭터를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위해 우상을 만들었다.
90 년대 중반부터 현재까지 PS 기반 호스트의 출현은 게임이 이미 패션, 유행, 도시의 문화가 되었음을 예고하고 있다. 게임을 하는 사람은 더 이상 특정 인파뿐 아니라, 비디오 게임도 더 이상 핵심 플레이어의 특정 영역이 아니다. 게임이 게임이다' 는 이론에 의문이 제기되고 게임은 다원화 문화의 산물이 되었다. 이것은 또한 게임 원화의 또 다른 혁명의 시작을 상징한다. 대부분의 게임 주인공의 설정은 과거 액션 영화의 터프한 이미지가 아니라 정태, 로리다. 게임 캐릭터 속 여성들은 모두 청초하고, 얼굴에 복숭아꽃을 띠고, 체태가 우아하고, 타고난 유물이다. 남: 산뜻하고 우아하며 몸매가 고르고 키가 크고 위엄이 있어요.
(2) 거부할 수 없는 봉급.
20 18 초 감마 데이터, 앞날 걱정, 픽셀 씨앗이 20 17 년 중국 게임 인재 보상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게임 종사자의 직무, 범주, 지역 분석을 통해 게임업계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업종이 되고 평균 월급이 만 원을 넘어 문화업계를 선도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현재 중국 게임 산업은 이미 빠른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20 17 년 중국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은 약 2036 1 억으로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 다년간의 고속 성장을 통해 게임업계의 인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면서 간접적으로 직원 급여 증가를 이끌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 17 년 게임업계 종사자들의 평균 월급이 만 원을 넘어 문화미디어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감마 데이터는 이번 조사에서 게임 디자인 일자리가 대다수 기업에서 가장 부족한 자리라는 것을 발견했다. 기업이 이 일자리에 제공하는 임금 중 절반 이상이 월급이 만 원을 넘었고 오리지널 화가가 업계 1 위를 차지했습니다.
(3) 오리지널 화가로서의 강력한 장점:
A: 재능에 대한 수요가 크다.
온라인 게임이든, 페이지 여행이든, 손여행이든 게임의 원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원화가가 오늘날의 게임 업계의 부족한 인재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현재 전국에 36 만 원화 인재만 있다. 게임업계가 호황을 누리면서 앞으로 3 ~ 5 년 동안 원화 인재 격차가10.5 만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B: 대체불가의 장점:
오리지널 화가에게 회화는 단지 사상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다. 그들은 무한한 창의력, 전위적인 심미, 광범위한 지식, 디자이너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창작은 종종 작품의 전반적인 풍격을 결정하는데, 이것은 원래 화가가 쉽게 대체되지 않을 운명이다.
C: 개발을위한 광범위한 공간;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나이, 성별, 국적, 수입이 다른 사람들이 게이머가 되었다. 게임의 시장은 거의 무한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의 오리지널 연예인은 최근 몇 년 동안 추앙받을 뿐만 아니라 향후 10 년에도 큰 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셋째, 어느 도시가 오리지널 화가에 대한 수요가 비교적 많습니까? 돈이 있는 곳에는 오리지널 화가가 있다. -응? 원화가가 더 필요한 곳에 대한 문제는 지역적으로 보면 동부 연해 지역이 서부 지역보다 수요가 많고, 북상광심 등 일선 도시가 가장 많이 필요하고, 그다음에는 성도 경제의 우세가 집중되는 지역이다. 이 곳들도 중국에서 매우 활발한 도시이다. 경제가 발달한 지역은 게임회사의 생존에 적합하다. 이는 또 다른 각도에서 원화를 만드는 임금이 높은 이유를 설명한다.
넷째: 원래 화가는 집에서 어떻게 주문을 했습니까? 컴퓨터를 손에 쥐면, 너는 걱정 없이 인터넷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 이 일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너는 먼저 3 개월 동안 원화를 배워야 한다. 어느 정도의 기초가 있으면 먼저 인터넷에서 가장 간단한 주문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해당 작품을 그려서 고객에게 제출한 다음 플랫폼에서 해당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섯째: 누가 원화의 기초지식이 없으면 죽는다고? 나는 순전히 허튼소리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응? 기초가 없다. 원화 왜 그래? 기초없이 원화를 배울 수 없습니까? 누가 이 소문을 만들었습니까? 자궁에서 태어난 그 대가들이 원화를 그릴 수 있습니까?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운 거 아닌가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 업종에 있는데, 섞이지 않나요? 그들이 죽는 걸 못 봤어? 학생 여러분, 만약 당신이 제로 기초이고 원화를 배우고 싶다면, 우리는 배울 수 있습니다. 걱정할 것이 없다. 우리의 제로 기초에는 이 방면의 지식이 없지만, 우리에게는 시간이 있다. 반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는데, 나는 누가 감히 네가 기초가 없다고 말할 수 있는지 믿지 않는다.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기초이며,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힘이다. 시간은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여섯째: 왜 원래 화가가 청춘밥이었지? 나는 시야가 짧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응? 원래 화가는 결코 청춘밥이 아니었지만, 그도 너의 중년밥, 노인밥이 될 수 있다. 그해로 돌아가 우리 선생님 세대가 원화를 배웠을 때, 많은 사람들이 원화를 청춘밥이라 배울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지금 나의 선생님은 이미 50 대이고, 사람들은 여전히 원화업을 하고 있지만, 지금은 큰 원화회사의 회장이며, 한 무리의 베테랑 원화가들이 그를 바쁘게 하고 있다. 그는 월말에 차를 마시고, 낚시를 하고, 돈을 세어도 된다.
어떤 업종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원화업뿐만 아니라, 너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성장해야 한다. 처음에는 신인, 중급 고수, 그리고 고급 신입니다. 너는 천천히 우수한 프로젝트를 하고, 더 많은 월급을 벌고, 점차 회사 지도자가 되었다. 천천히, 당신은 많은 제자를 축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스로 창업을 할 수 있고, 더 실력 있는 회사와 합작하여 제품을 만들 수 있고,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다. 네가 늙었을 때, 각종 위기에 대처할 충분한 돈이 있다. 만약 당신이 원화가 젊은이의 산업이라고 믿는다면, 당신은 지금 이미 포기했다면, 당신은 앞으로도 모든 기회를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이 일을 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사상과 안목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발전을 이끌고 진정으로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일곱 번째: 오리지널 화가가 되는 게 힘들까요? 나는 단지 피로를 좀 더 맹렬하게 해 달라고 말하고 싶다. -응? 오리지널 화가가 되는 것은 피곤하지 않다. 차를 마시고, 햇볕을 쬐고, 배불리 먹으면 자고, 잠에서 깨어나면 먹고, 계속 잘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회사가 당신에게 돈을 줄까요? 나는 할 줄 모른다. 이런 업종은 없다. 어떤 회사도 자선단체가 아니다. 당신의 노력과 땀이 필요하다. 그럴듯한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 지속적인 분석, 수정, 요약, 완벽함, 지치지 않는 노력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떻게 이런 성적을 낼 수 있지? 어떤 업종에서든 피로는 정상이다. 피로를 고통과 두려움으로 여기지 마라. 피로는 사실 일종의 힘, 너를 전진시키는 동력이다. 피곤한 뒤에는 아름다운 미래가 있고, 피곤한 뒤에는 아주 좋은 미래가 있다. 피곤함은 아내와 아이들에게 편안한 생활을 하는 것이다. 피로는 가장 가치 있는 느낌이자 용감한 사람의 게임이다.
여덟 번째? 원래 화가의 취업 방향은 무엇입니까? 무엇을 해야 할지 알면 더 잘할 수 있다. 원화가는 훌륭한 직업으로 취업면이 넓다. 그는 은퇴하여 가족을 부양하고 아웃소싱을 할 수 있다. 그는 폭풍의 아들 왕웨이씨처럼 게임계의 최고 폭설 오락에 또 다른 중국 화가의 이야기를 남겼다. 미래의 오리지널 화가에 대한 주요 직업 계획 방향은 다음과 같다.
(1) 게임 R&D 회사:
작업 내용에는 오리지널 장면화, 오리지널 캐릭터화, 오리지널 포스터가 포함되며, 흔히 볼 수 있는 취업 소재입니다. 국내 1, 2 선 게임사들은 단행투어, 핸드투어, 페이지 투어 등 수입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프로젝트 수입이 좋을 때 보통 프로젝트 보너스가 있다.
개인의 각오가 우수하다면 승진이 더 빠를 것이다. 보통 초급원 화가-원화가-팀장-주미-예술감독의 승진 과정이다. 계획도 알고, 기술의식도 있고, 엔진도 할 줄 알고, 프로듀서가 되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2) 아웃소싱 생산 회사:
아웃소싱 회사에서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전문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실력과 효율은 임금에 비례하며, 성과급이 높고, 업무 강도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바로 이런 스트레스 때문에 자신의 수준이 더 빨라질 수 있다. 아웃소싱 회사에 입사할 의향이 있다면 다양한 프로젝트를 인수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생산난이도가 당신의 통제 범위 밖에 있고, 경험 많은 프로젝트 책임자나 팀 책임자가 당신을 이끌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프리랜서 화가:
본인은 집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안정적인 각종 아웃소싱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아웃소싱 편집자, 하청업체와 장기간 잦은 업무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리랜서 소호 인사는 게임 원화, 카드, 포스터, 팬 그림책 등을 제외한다. , 유능한 화가도 영화 개념 디자인 등 하이엔드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할 수 있다.
(4) 영화 및 TV 개념 설계:
영화와 텔레비전의 개념 설계는 극본 속의 허무맹랑한 생각을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다. 제작진이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각 감독의 요구에 따라 렌즈나 초보적인 개념도를 제작하는 것은 영화 촬영의 사전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개념 디자인 작업은 일반적으로 창의성을 중심으로 하며, 디자인은 환상과 공상 과학 영화의 시각적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 개념 설계:
애니메이션의 개념 설계는 2D 와 3D 로 나뉘며, 주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장면의 예비 개념 설계를 담당하며 게임의 원래 디자이너와 유사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청소년 애니메이션 독자와 관객이 3 억 5 천만 명이 넘는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목표 소비 시장으로 발전 잠재력이 크다.
아홉 번째 원화에는 어떤 분류가 있나요? 분류는 뇌를 더 선명하게 만듭니다. (a) 게임 원화는 장면화, 설정화, CG 표지화로 나뉜다.
(1) 게임 장면 원본: 게임 텍스트에 따라 장면 내용을 설정하거나 직접 제작 내용을 만들어 작가의 서사 내용에 대한 이해와 함께 게임 장면을 그립니다.
(2) 게임 설정 원본-게임 텍스트 설정 내용이나 개인적인 생각, 게임 텍스트 내용이나 자체 창작이 있는 인물, 장비 또는 액세서리, 무기, 보급품, 동물 (괴물), 식물, 기계 등의 창작과 그림을 말한다.
(3) 게임의 CG 표지 원화? -게임 텍스트 또는 원화 설정이 있는 커버 맵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경기 또는 게임 홍보의 표지로 사용됩니다.
(b) 게임 원화도 CG 게임 원화와 손으로 그린 원화로 나눌 수 있다.
1. 손으로 그린 원화
전통 손으로 그린 게임 원화. A4 용지에 디자인 게임 원화를 창작하고, 작업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나 직접 작업에 따라 특정 음영이나 창의적인 음영을 한다.
2. 타블렛 그리기
(1) 타블렛이 직접 그려집니다.
타블렛을 사용하여 컴퓨터에 직접 그리는 것이 쉽고 빠릅니다. 일찍이 외국에서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저자 드로잉 조작 방법이 되었다.
(2) 손으로 그린, 컴퓨터로 스캔 전송, 스캔한 원화를 디지털화하고 색칠합니다.
손으로 그린 다음 디지털 그림으로 그림의 기초를 단련할 수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일본 화가이다.
결론: 일반적으로 원화가를 선택하는 일은 좀 힘들지만, 이 업계가 당신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물질적 수확과 직업 발전은 다른 업종과 비교할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업종에 온 것은 모두 어린 시절의 꿈을 위한 것이다. 붓으로 환상적인 세상을 만들 수 있고, 아름다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것을 삶의 가치를 실현하는 목표로 삼는 것은 매우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