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우리의 슈퍼 마리오, 고전 중의 고전이다. 이것은 8090 년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다. 어렸을 때 게임기와 손잡이를 안고 오후 내내 이어졌다. 지금도 게임기 시뮬레이터가 있는데, 나는 어린 시절의 그런 즐거움이 없다. 고전적인 마리오는 버섯, 보물 상자, 무기이다. 나는 정말 금화를 먹는 것을 발견했다. 지금 생각해 보니 기쁘네요!
2. 권투 황제 97
제가 이 사진을 봤을 때를 기억합니다. 당시 나는 오락실에 숨어서 부모님께 붙잡혔다. 하하하!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와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유희실에서 복싱 황제를 하다가 부모님께 붙잡혀 나를 때렸어요. 하하. 권투황' 에는 정말 비교할 수 있는 게임이 몇 개 없다. 고전 중의 경전은 작은 파트너만 있으면 멈출 수 없다! 태양신, 팔신, 뱀을 기억하시나요? 그리고 핸드 투어! 조작감이 그런대로 괜찮다. 나는 네가 한번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3. 탱크 전쟁
탱크전도 고전적인 게임으로, 두 사람이 함께 적의 탱크에 대항해야 한다. 사람은 항상 이런 놀이 느낌이 없다.
탱크전 도시 1985 년 일본 남몽궁의 Namco 게임사가 닌텐도 FC 플랫폼에서 내놓은 다방면 평면 사격게임. 게임의 주제는 탱크전과 보위기지로 전략선에 속한다. FC 플랫폼에서 몇 안 되는 내장 수준 편집기의 게임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독특한 관문을 만들어 몇 가지 소품을 얻어 탱크와 기지를 강화할 수 있다.
제가 언급한 세 가지 클래식 독립 실행형 게임입니다. 먼저 고전적인 컴퓨터 온라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4. 환상적인 서투어
몽환적인 서유는 중국넷이회사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은 장훼의 유명한 소설' 서유기' 의 이야기를 블루본으로 삼아 Q판 속 인물을 통해 로맨틱한 온라인 게임 스타일을 만들려고 한다.
몽환서유' 등록자는 365438+ 억을 넘어 유료서버 472 팀을 설치해 최대 동시 온라인 인원수가 2765438+ 만 (2002 년 8 월 5 일 20 14:45) 에 달하며 당시 중국 대륙에서 동시 온라인 인원수가 가장 많은 온라인 게임이었다 게임은 20 13 년 6 월 24 일 드림 서유 2 로 이름을 바꿨다. 20 16 년 2 월 29 일' 몽환서투어' 컴퓨터판이라고 정식 명명했다.
영원히 후회하지 않는 봉인화, 세대환생 변하지 않는 생각, 뒤돌아 보는 순간, 깨어나 눈처럼 녹아내려 너의 맹세를 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오면 추워지고, 슬프면 추워진다.
네가 나를 떠나면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소망은 너의 얼굴에 주름이 가득할 때, 나는 너를 이렇게 안아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생의 원인, 이생의 열매! 당신 앞에서 본 사람이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입니까? 이생에는 정이 있고, 내세에는 인연이 있다! 내세의 사랑은 인연을 받을 만한가?
나는 멋있고, 옥수 임풍, 원수처럼 지겨워, 나는 제 1 도사 소단이다!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 (CF) 는 한국 미소문 개발, 한국 Neowiz 발행, 중국 대륙 텐센트 운영입니다. 크로스파이어는 1 인칭 사격게임의 온라인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총잡이 한 명을 연기하고 통제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싸운다. 침투자 용병 회사가 누가 창립했는지, 본부가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제 3 세계 국가를 위해 봉사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악당을 위해' 공연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
신 같은 상대는 두렵지 않고 돼지 같은 팀 동료는 두렵다.
어쩌면 미래를 건너고, 과거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적과 혼란으로 가득 찬 복잡한 세계이다. 전투는 필경의 길이다. 이유가 없다. 용감한 자는 좁은 길에서 상봉하는 것보다 낫다!
비가 흐린 날이고 눈물이 하늘이라고 부를 때 실패를 인정하지 않기로 결심해서는 안 된다. 아마도 이것은 젊은 사명일 것이다.
남자는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매일 입을 삐죽 내밀고 계집애처럼 휴대전화 셀카를 들고 있지 말고, 크로스파이어, 롤러코스터, 지하성, 리그 오브 레전드 등에 빠지지 마세요. 여자 친구가 괴롭힘을 당했을 때, 너는 눈보라 속에서 차를 몰고 있는데, 손에 기린 한 마리를 들고 깨어나 소리치고 있다. 드마르시아 만세가 너의 여자 친구를 구해줄까?
안녕하세요. 경찰? 네, 제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나의 일곱 친구가 살해되었다. 그들은 지금 나를 죽이고 싶어한다. 여기저기 나를 찾고 있다. 너무 무서워요 ... 걱정하지 마세요, 선생님. 지금 주소를 알려주세요.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저는: FireWire, 남부 지역을 가로질러 설화광장 B 구 상자 뒤에 숨어 있습니다. ......
만약 네가 싸우고 싶다면, 나는 때릴 것이다. 나는 수천 명의 형제가 화선을 통과했다!
6. 무용단
무용단' 은 T3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컴퓨터 클라이언트 게임이다. 게임은 한국 만화' 시청' 에서 유래한 것으로 2005 년 한국에서 시험한 뒤 전 세계로 발전했다. Yedang Online 은 전 세계 발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9 여행은 중국 본토의 대리상이다. 게임 음악은 소니 /BMG, 워너 음반 (베이징) 유한공사, 롤링 스톤 음반, 항황, 백대, 화이형제, avex 중국, 글로벌 음악, T3 엔터테인먼트 등이 허가한다
게임의 원형은 온라인 무용기와 비슷하다. 음악 박자를 따라 키보드에서 화면에 표시된 해당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동작이 완료되면 게임의 가상 캐릭터가 다른 춤 스텝에서 튀어나온다. 게임에서 가상 현금 시스템은 의류, 표정,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데 쓰인다. 의 가상 캐릭터와 일부 기능성 소품도 제공되지만 대부분의 소품은 현금을 통해서만 가상 통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무단과 극단은 폭죽, 솜사탕, 현을 태운 아가씨들을 비닐봉지로 싸서 담소를 나누었다.
너는 왕자도 재벌 2 세 공주도 아니다. 너는 작은 슬픔, 작은 퇴폐, 작은 외로움, 작은 제멋대로 놀 시간이 없다. 너는 너의 미래를 위해, 너의 부모님을 위해, 너의 미래 가정을 위해 분투하고, 노력해야 한다. 너는 마음껏 울 수 있지만, 울고 나면 기운을 내야 한다. 너는 하루 종일 자신이 만든 그늘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의 관심과 위로를 구할 수 없다. 미안합니다. 당신은 영원히 약자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하루 종일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 방망이들이 무대에서 뛰어다니는 것을 보면서 에펠탑 밑에서 당신을 만나는 백마 탄 왕자님, 백설공주를 꿈꾸고 있습니다. 지금 노력하지 않으면 에펠탑의 철재도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7. 풍선껌
버블 홀은 한국게임회사 넥슨이 개발한 레저게임이다. 그것은 2003 년 중국 대륙에서 출시되어 성대한 인터넷으로 운영된다. 이 게임은 바하 숲 속 한 마을의 마을 사람들이 마법의 물집을 이용해 보석을 사냥하고 모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는 마을 사람들을 구하고 해적에게 빼앗긴 보석을 되찾기 위해 시작되었다.
게임에는 8 개의 기본 캐릭터, 2 개의 숨겨진 캐릭터, 기본 캐릭터에서 고급 새 캐릭터가 있습니다. 만화 캐릭터, 각종 소품, 액세서리, 웃긴 표정,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캐주얼 온라인 게임입니다.
그는 한 여자를 매우 좋아해서 뼈에 사무치지만, 그녀는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꼬박 3 개월 동안 매일 밤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심지어 수백 개의 문자까지 몰래 그녀의 통화료를 충전했다. 3 개월 후, 그는 여자가 내가 너의 이런 타입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그는 몇 달 동안 미련을 버리지 않았다. 결국 그녀는 정말 그의 정신에 감동을 받아 "우리 먼저 사이좋게 지내자." 라고 말했다. 여학생은 그 안에 있으면 곧 나를 짜증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그가 몇 년 동안 아이돌극을 한 모든 수법이다. 이 소녀는 거품 오락실을 좋아한다. 그는 그녀에게 공책 두 개를 사주고, 그녀에게 하나를 주어 밤새도록 연습하게 했다. 그녀는 목걸이를 좋아한다. 그는 두말 없이 그녀에게 3000 원짜리 목걸이를 사 주었다. 매주 월요일 아침, 그는 택시를 타고 10 여 리 떨어진 켄터키에 가서 아침을 사서 아래층으로 보냈다. 그녀를 깨우지 않기 위해서, 그는 룸메이트에게 그녀를 보내달라고 했다. 3 년 후, 그 소녀는 마침내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모든 친구들에게 그녀가 정말로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일기 공간의 모든 곳에 있다.
8. 밀레전드
Mir 레전드' 는 성대한 게임이 200 1 에서 선보이는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MMORPG) 이다.
게임에는 전사, 마술사, 도사 등 세 가지 직업이 있으며, 모든 줄거리, 경험치, 사냥, 광업 등의 활동이 인터넷에서 즉시 발생한다.
Mir 의 전설은 일, 밤, 무역, 상품 등의 개념을 포함한다. 플레이어는 채굴과 사냥을 통해 돈을 얻고 돈으로 거래할 수 있다. 게임 전체가 판타지와 동양색으로 가득 차 있다.
집에 데려다 주고 아들과 10 년 동안 얼음을 마셔라. 10 년은 피를 식히기 어렵다. 다행히도, 나는 장백산에서 너를 만나는 것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젊었을 때 나는 피를 흘리며 희생하고 전설을 남기고 싶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유명 게임사인 폭설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으로 대형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에 속한다. 게임은 이 회사에서 출품한 즉석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의 줄거리를 취재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사 사건과 영웅에 힘입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완전한 역사적 배경 타임라인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모험을 하고, 임무를 완수하고, 새로운 모험을 하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괴물을 정복한다.
2003 년'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가 발표되자 폭설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이미 비밀리에 개발된 지 몇 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2004 년 북미에서 같은 해 10 월 23 일 미국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멕시코에서 개봉했다. 2008 년 말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글로벌 유료 사용자는 1 1.5 만 명을 넘어 기네스북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2008 년 4 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MMORPG 에서 62% 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20 14 및 0 10 까지 전 세계적으로 생성된 총 계정 수가 1 억 (demo 계정 포함) 을 초과했으며, 인물 수는 5 억에 달했다. * * * 남극, 바하마, 크리스마스, 토켈라우 등 244 개국에서 온 사람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고 있습니다.
영웅, 그것은 당신의 과거입니다.
"잊혀진 자" 의 뜻을 기억하다. 우리는 산 사람도 죽은 사람도 아니다. 우리는 산 사람과 죽은 사람에게 잊혀질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작별하는 세상으로 돌아왔지만, 더 이상 살아 있는 그 시절로 돌아갈 수 없었고, 다시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우리는 존재이자 저주이기 때문에 우리는 과거를 잊고 과거도 잊었다.
생명은 항상 가장 어두운 곳에서 피어난다.
나는 언젠가 죽을 것이지만 오늘은 아니다.
생명 자체는 무의미하다. 죽음만이 너에게 인간성의 참뜻을 알려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여정
여행은 거인 인터넷이 자체 개발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으로 중국 무협 문화를 배경으로 PK 전, 레저 경기, 연애 양성 등 많은 게임 내용을 융합했다. 10 개국 전투 설정, 8 대 직업 선택, 플레이어에게 전방위적인 게임 체험을 제공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여정을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은 해야 할 일이 있다. 인생은 짧기 때문에 아픔을 참고 무언가를 포기하고 초를 다투어야 한다.
전미, 주단, 자기 고난, 모든 망상을 깨고 모두 건홍색으로 물들였다. 토로하고, 부드럽고, 작별 인사를 하고, 노인을 모르고, 두 그림자의 각 분량의 마음, 눈물, 부생 잘못, 꿈속에서 번화하고,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어지러운지 모른다. 괴로움, 여행, 칼 도살, 발밑의 백골, 왕의 길. 그림자 중앙, 싱글, 아무도 동반하지 않고, 독면월상, 오직 그리움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속적인 유지, 오랜 시간 동안 유지, 수평선 을 바라 보았다, 번화 한 가을, 청나라 의 세계를 잃었다. 웃고, 다 말하지 않고, 눈물을 흘리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고, 기복이 언제 멎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