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 소프트웨어의 한 폴더만 gpsp 라고 하면 됩니다. 전체 폴더는 PSP 와 게임 파일 아래에 있습니다.
자주 하는 것은 GBA (로봇 대전광의 영혼 12), fc (다수), sfc (다수), MD (소수의 재미있는 게임은 많지 않음) 뿐이다. 다른 것들은 기본적으로 재미가 없다. Ps 화면은 좋지 않고 특히 커서 다운로드하기가 어렵습니다.
Psp 게임, 스파르타의 영혼, 올림푸스의 사슬을 추천합니다.
Psp 의 현재 성능은 아직 3ds 와 will 을 시뮬레이션할 수 없습니다.
이제 Psp 를 시뮬레이션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PS:
가정용 컴퓨터 시뮬레이터, 소니 공식 PS 시뮬레이터, 호환성, 화면 완벽, 녹음 지원 등 , 그리고 자신의 ISO 를 공식 PS 게임으로 변환할 수 있다. 현재 3.xx OE 에서만 지원됩니다.
GBA:
휴대용 시뮬레이터, 현재 가장 강력한 GBA 시뮬레이터 GPSP 는 GBA 게임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녹음을 지원합니다.
N64:
가정용 컴퓨터 시뮬레이터, 현재 N64 시뮬레이터는 잠시 작은 게임만 실행할 수 있으며, 속도도 좋지 않아 소리와 녹음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D:
가정용 컴퓨터 시뮬레이터, MD 시뮬레이터 PSPGenesis PSP 에서 시뮬레이터는 매우 잘 작동하고 속도와 소리는 거의 완벽하지만 CPU 속도는 333MHz 로 조정해야 합니다.
증권감독회:
가정용 컴퓨터 시뮬레이터와 PSP 전용 SFC 시뮬레이터는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실시간 녹화를 지원하며 호환성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CPS 2:
아케이드 시뮬레이터, CPS 2 의 게임 호환성이 좋고 속도와 사운드가 완벽하지만 ROM 을 직접 변환해야 합니다.
CPS 1:
아케이드 시뮬레이터는 CPS 2 시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속도와 소리가 완벽하므로 ROM 을 직접 변환해야 합니다.
Neo 지리 디스크:
아케이드 시뮬레이터, 게임의 속도와 소리는 완벽하지만, 게임의 ROM 은 스스로 수정해야 한다.
근거리 궤도:
아케이드 시뮬레이터, 완벽한 속도와 소리, 당신은 스스로 바꿔야 합니다.
FC:
가정용 컴퓨터 시뮬레이터, 이 시뮬레이터는 PSP 최초의 시뮬레이터로 음속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GB:
휴대용 시뮬레이터, 화면 음속이 완벽하여 실시간 녹음을 지원합니다.
PS 시뮬레이터
소니 종합 가정용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1994, 일본 소니가 발표한 차세대 비디오 게임 플랫폼. PS 의 가장 큰 특징 (장점) 은 뛰어난 이미지 처리 능력입니다.
현재 3.xx OE 시스템의 PSP 호스트는 PS 에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GBA 에뮬레이터
GBA 는 닌텐도에서 만든 휴대용 게임기 GB 의 차세대 제품이다. GBA 의 CPU 는 32 비트이고 해상도는 240X 160 입니다. 그것은 반사식 TFT LCD 를 사용하며, 머리색은 32,000 색이다. GBA 전용 통신 케이블 (대선) 을 최대 4 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N64 에뮬레이터
N64 는 최초의 64 비트 게임기였지만, 그 출시로 64 명의 플레이어의 열풍이 불지 않았지만, 이 호스트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출시 후에도 PS 와 SS 에서 주연을 맡았고, N64 는 카세트 미디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 게임 기능은 시청각효과를 높였습니다!
MD 에뮬레이터
세가브 (일판은 메가드라이브, 미국판은 게네스라고 함) 는 세가사가 내놓은 첫 번째 16 비트 게임기로 게임 화면이 괜찮고 잘 작동한다. 1989 10 10 월 29 일 발매됩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소닉 시리즈, 초지구력 시리즈, 판타지 모의전 시리즈, 드림스타 시리즈 등이 있다. 1992 년 메가씨드 호스트 출시, 시디를 캐리어로 하여 MD 보다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SFC 에뮬레이터
SFC 는 16 비트 65c8 16 CPU 를 사용합니다. 속도는 3.58MHz 로 내장형 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서가 장착된 2.48MHz SPC700 CPU 코어 책임 사운드 부분, 소니 디지털 8 음원 및 스테레오 4 음원이 있습니다. 5 12×478 해상도를 지원하는 두 개의 특수 그래픽 칩이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250×224 임). 최대 색상 수는 32768 이며 256 과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최대 활성 블록 수는 128 (크기 64×64) 이며 배율 조정, 회전, 모자이크 효과를 지원합니다. 호스트에는 64k 비디오 RAM 및 64k 사운드 CPU RAM 을 포함한 128k 작업 ram 이 있습니다.
CPS2 시뮬레이터
CPS 1 은 CAPCOM 의 바닥 모델입니다. CPS 1kloc-0/94 1, 돌격대장, 마검, Strider Fighter 등 많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
CPS 1 시뮬레이터
CPS 1 은 CAPCOM 의 바닥 모델입니다. CPS 1' 기사 출격' 과 같은 많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Neo 지구 동기 궤도 디스크 시뮬레이터
Neo-Geo CD 시스템은 9 월, 1994 에 출시되어 카세트가 너무 비싼 (200 달러 이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의 하드웨어와 이전 카세트 기계 (가격 포함) 는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근거리 궤도 시뮬레이터
SNK 의 아케이드 게임 버전에는 KOF 97 및 합금 탄두와 같은 인기 게임을 포함한 많은 클래식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면은 래스터로 표시되며 최대 색상 수는 4096 입니다.
FC 에뮬레이터
FC(FamilyComputer) 는 닌텐도에서 개발한 3 세대 가정용 게임기로 중국 대륙에서는 일반적으로' 홍백기' 라고 불린다. 유럽과 미주에서는 NES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라고 불립니다. FC 는 리광으로 생산된 8 비트 6502 CPU 를 사용합니다. PAL 모델은/kloc-0 1.773447MHz, NTSC 모델은 1.7897725MHz, 메모리 및 비디오 메모리는 2KB 로 작동합니다.
GB 시뮬레이터
Game Boy(GB) 는 닌텐도가 지난 4 월 2 1989 일 공식 발표한 손바닥이다. 디자이너는 횡정준평이다. GB 의 디자인 컨셉은 "게임&; 보세요.
GB 는 맞춤형 Z-80 을 주 CPU 로 사용하며 속도는 4 입니다. 19 메가헤르츠. 4 등급 그레이스케일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A 2. 45 형 LCD (LCD), 해상도 160× 144. 4 개의 스테레오 채널이 있습니다. 닌텐도는 가능한 가볍고 저렴하며 저렴하기 때문에 그 하드웨어 기능은 시대의 다른 손바닥 (세가게임 Gear, 아달리 Lynx) 과는 다르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수많은 우수한 소프트웨어가 있어 여전히 다른 핸드헬드 장치보다 훨씬 성공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