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권은 무술 코스로 술 취한 사람이 걷고, 술을 마시고, 잠을 자는 것과 같은 동작이다. 운동자의 기본기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고, 더 보기 좋다!
스님의 취권과 빈령의 술은 무슨 뜻입니까?
작은 취권: 이 기술은 주선만의 재능이다. 괴물을 끌어당길 때, 당신은 자신의 몸에 동시에 이득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처음에는 가벼운 취권일 것이다. 많이 쌓으면 적당한 취권으로 변한다. 예를 들어, 1W 에게 상처를 입는다면, 이 기술은 대부분의 피해를 10 초로 나누어 초당 수백 번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취권은 진기를 한 번 사용하며, 너의 취권의 모든 후속상해를 없앨 수 있다.
빈령주: 이 기술은 스님의 T 자평이 폭격을 당한 것입니다. 최대 15 층을 겹칠 수 있으며, 레이어당 1 초의 회피 가산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사의 빠른 속성이 더 중요한 속성이다. 15 수준에 이르면 석방될 수 있습니다. 보스가 생명을 지키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은 많은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용기주: 워크래프트의 난쟁이 영웅과 비슷한 신전이 내려와서 방어를 강화하고, 일시적으로 더 많은 HP 상한선을 제공하고, 목숨을 건질 수 있다.
취권의 최고 경지는 무엇입니까?
취권
원숭이 주먹과 마찬가지로, 취권도 우리가 자주 접하는 권종이지만, 문파의 기초는 없다. 사실 권투라고 부르기는 어렵다. 기본적으로 몸놀림과 걸음걸이일 뿐, 권투의 핵심은 모두의 흥미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취권의 형체와 걸음걸이는 전통 무술에 대한 혁명이다. 특히 남권에서는' 말보' 나' 말보' 가 차분하고 씩씩함을 강조한다. 그러나 취권은 마침 떠도는 그림자와 허황된 걸음걸이였다. 취권이라는 이 특징은 전통 무술 이론에 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유연한' 표현이다. "손자병법" 에는 구름이 있다: 사실 허위이고 허위이다. 한편으로는 취권으로 상대방을 충분히 미혹시켜 자신의 공격 경로를 알 수 없게 할 수 있다. 한편, 알코올의 작용으로 인체는 평소에 더 큰 힘을 발휘하고 전투능력을 증강시켜 대결에서 승산이 더 크다. 취권은 기본적으로 자세와 걸음걸이에 불과하기 때문에, 흔히 각종 권법과 결합하여 앞서 소개한' 취사마귀 주먹',' 취원숭이 주먹' 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취권을 형성한다.
쿵푸 영화에서' 취권' 도 하나의 핫스팟이다. 재키 찬 술 취한 주먹 두 개는 모두 고전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안에서' 취팔선' 을 연기한 적이 있다. 흥미롭게도, 10 여 년 후 남북대표 위안화와 유가량은 각각 무술지도를 했지만, 동작 스타일은 비슷했다. 팔식' 취팔선' 은 기본적으로 같은 모델이었다. 그중 남전은 실제로 구본인데, 이는 원팔족의 풍격이 실제로 남전 북학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소림사에서 우리는 스타일이 확연히 다른 취권을 볼 수 있다. 또한' 남북취권' 에서는 사마귀 주먹의 몸짓을 이용해' 북방 취권' 을 위한 다리 동작을 더 많이 설계해 북방파 쿵푸가 더욱 사납고 강력한 특징을 보이고 있다. 물론 최북단의' 취권' 스타일은 이연걸' 철계투지네' 에서 연습하는 스타일이다. 이것도 원평화가 디자인한 것이다.
위의 소개에서 쿵푸 영화에 전시된 권법은 모두 액션의 시각적 충격을 높이기 위한 개혁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어떤 수정은 원래의 쿵푸 방식을 간소화하는 것이고, 어떤 것은 수를 늘리는 것이다. 쿵푸 영화에는 영화 제작을 위해 특별히 발명한 주먹도 있다. 우리는 그것을 "이상한 주먹 트릭"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같은' 남북취권' 에는 두 명의 불량배가' 닭주먹' 과' 오리주먹' 을 치고, 영화 속 이른바' 병왕' 의 독창적인' 측정기' 가 있다. 위안핑 () 의 영화 이력서를 보면, 그가 정말' 비범한 마술' 을 창조한 대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가장 터무니없는 것은 그가 전쯔단 주연의' 나를 만난 상대' 에서 서구에서 유행하는 벼락춤과 쿵푸 영화의 기본기를 결합했다는 점이다.
사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러한 소위' 이상한 권법' 은 이상하지 않다. 그것들은 종종 다른 권종과 관련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중국의 권법에는 외권법과 내권법, 상대적으로 독립된 자세와 걸음걸이가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이상한 권법' 이 다른 모양을 통해 몸짓을 맞춰 새로운' 조합권' 을 형성하는데, 이를테면' 취태극',' 취사마귀' 와 같은 새로운' 조합권' 이 형성된다. 이른바' 닭주먹',' 오리주먹' 은 사실 형의권 속의' 학주먹' 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더 웃긴다. 어차피 모두 보조 작품이니 관중들은 진담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어떤' 괴권법' 은 오리지널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기존 권법의 가까운 친척이다. 예를 들어, "맥박 측정" 은 실제로 취권의 신체 발놀림입니다. 그런 다음 영춘의 다리 손을 추가하여 취권의 "컵 손" 을 "크레인 입" 으로 바꿉니다. 사실' 괴권괴수' 라는 이름은 이미 이런 수법의 본질을 밝혀냈다. 쿵푸는 항상 실용적이었기 때문이다. 신기하고 괴이한 무공을 위해 이미 쿵푸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이상한 주먹 괴수' 는 쿵푸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바로 그들이 영화의 오락성을 증가시켜 쿵푸 영화의 감독과 액션 디자이너들이 할 수 없는 상상력을 보여줬는데, 이런 상상력은 바로 영화를 창조적 예술로 만드는 비결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취권으로 해결된 상처는 무엇입니까? 무슨 뜻이에요
취권에는 피하는 작용이 있다. 즉 네가 피하는 상처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사장이 너를 10 번 때렸을 때, 너는 세 번의 공격을 피했다. 매번 공격 때마다 1w 생명을 잃는다면, 당신이 해결하는 상처는 3x 1W=3W 입니다. 당신이 입은 상처는 7W 이며, 주로 T 가 상해 회피를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술에 취해서 담력이 컸을 수도 있습니다 ((* _ *) 히히 ... 이 뉴스에는 자주 등장합니다).
취권으로 호랑이를 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송무 후다
취권이란 무엇입니까?
술에 취해 반취주를 취하다.
스님의 상처가 취권으로 녹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상해를 없애는 것은 주로 범소 상태를 통해 이루어지며, 20% 의 상해를 제거한다. 일반적으로 적들이 너를 공격하여 100 상해를 입힌다. 하지만 당신이 반우식을 켜면 적은 80 시에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또 20 시는 점으로 변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을 공격하기 전에 적에게 환멸차기를 던지면 해장집중력 BUFF (해장집중효과 20% 증가, 취권해소 부상 20% 증가, 6 초 지속), 이 20% 상해 분석+판우식 20% 상해 분석 =40% 상해 적들이 당신을 공격하여 100 점 피해를 입히면 60 시 직접상해를 입히고, 또 40 시는 점 형식으로 피해를 입는다는 뜻입니다.
이제 알겠어? 어쨌든, 당신의 재능이 주선들이 황소를 몰고 있는 상태와 환멸발이라면, 적들은 지금 당신을 60 시만 때리고, 다른 40 시는 DOT 로 변해 4. 1 점 피해를 입힙니다.
취권수법은 어떤 모습인가요?
취팔선 권보
여동빈-여동빈, 술 취한 선녀. 등, 쌍비검. 마음대로 수작을 부리고 마음대로 입다. 두 손은 화살 같지만 주먹을 곧게 펴야 한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몸을 바깥쪽으로 기울이고 기울일 때 닫는다. 위에서 자르면, 석두 정상까지 눌러진다.
이철-무릎으로 싸울 때 술에 취하게 되는 게 사실이에요
철매, 취선. 거꾸로, 다이아 반지를 끼다. 그는 좋아하는 대로 차고, 좋아하는 대로 때린다. 네, 하지만 황달이 귀를 두드리면 발도 1 위에 올려야 합니다. 발은 휘어져서 쉽게 구부려 사람 뒤에 걸려있다. 몸을 돌려 진보하다.
한중 분리-물러나 마음을 지키다
한충례, 취선. 훌루, 어깨를 기대어라. 됐어, 됐어. 옥산은 썩지만 신을 피해야 한다. 무릎은 위로, 왼쪽 측면은 일어날 때 가장 꺼린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어깨를 날다.
장과야-술에 취해 컵을 던지고 체인을 찼어.
장, 취선. 네, 철밤 조각이 있어요. 그는 기뻐하는 대로 가져간다. 그렇긴 하지만 금실이 감겨 세탁하는 것도 필수다. 뼈가 빗나갔다. 부드럽고 완곡하게, 따려면 단호해야 하고, 따는 동안 수탁자의 앞을 떠나야 한다. 주먹질하고, 후수가 빡빡하다.
한 Xiangzi-손목을 잡고 가슴을 잡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한호자, 취선. 대나무 통, 손에 그림을 그리고, 힘껏 두드리며, 그와 함께 두드린다. 네, 하지만 안팎으로 소포를 싸려면 손바닥을 꽂아 주먹을 채워야 합니다. 물고기 드럼은 드럼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한 번 치면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갈 때 그림자 속에 숨어서 올 때 활동한다.
블루 채화-토스트 한 잔이 중간에 끊어졌다.
파란 채호, 취선. 네, 꽃바구니가 예뻐요. 너는 그것을 끊고, 끌어내리고, 네가 좋아하는 대로 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잠자리는 물이 좀 필요해요. 치워야 할 것 같아요. 눈이 팽팽하고 아래를 내려다보니,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면 다리가 뾰족할까 봐 두렵다. 손을 잡고, 손을 잡고, 발을 뻗어 들어가다.
카오 guojiu-요정 토스트 목구멍 버클
조국구, 취선. 손에 먼지가 날다. 똑바른 팔꿈치는 그가 좋아하는 대로 하고, 그가 좋아하는 대로 한다. 그렇긴 하지만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한다. 팔꿈치를 벌리고 팔꿈치를 채워라. 하지만 앉아 있을 때, 너는 매우 고르게 앉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엉덩이와 팔꿈치는 오른쪽 아래에 있고 왼쪽 팔은 회전합니다.
그는 xiangu-허리를 연주하 고 술에 취해 이동 합니다.
하선고모, 취선아. 쇠발울타리야, 네가 품에 안기는 것을 보고, 윗발과 아래발은 그가 좋아하는 대로 하고, 그가 좋아하는 대로 해라. 비록 그렇긴 하지만, 전봉도 필요하고, 그녀는 몸을 옆으로 하고 있다. 손가락 발톱은 쇠채찍보다 좋지만 발톱은 핏자국을 볼 수 있다. 팔은 유인원처럼 길게 뻗어 짧아졌다.
취권이 정말 존재합니까?
존재! 취권기법은 눈, 손, 몸, 다리, 걸음의 조화를 중시한다. 눈법은 보고, 보고, 무시하고, 힐끗 보는 것을 포함한다. 수법은 조금, 덮기, 쪼개기, 삽입, 고르기, 고르기, 버클이다. 신체 자세에는 터치, 충돌, 압착, 의존이 포함됩니다. 다리법에는 갈고리, 매달림, 감아, 썰기, 들기, 밟기, 튕김, 감는 것이 있다. 걸음걸이에는 언급, 하강, 진입, 후퇴, 파손, 타격, 마모, 뚜껑이 포함됩니다. 그 공중제비의 내용은' 연이 뒤집히다',' 작은 공중제비',' 탕자',' 단구',' 허리를 들어 올리다',' 잉어가 일어서다',' 호랑이',' 머리를 쏘다니다',' 다리가 넘어지다',' 다리가 넘어지다' 이다 취권연습을 하려면 마음을 전달해야 하고, 손눈은 빨라야 하고, 걸음은 민첩해야 하며, 강유상제여야 하며, 빠르면 조용하고, 형신이 겸비해야 한다. 술에 취한 주먹은 외형이 놀랍고, 취형이 실감나지만, 권투 속담에서 말하는 것처럼' 취형',' 취보' 를 요구한다. 비틀 거리고 흔들리는 행동에는 플래시, 분산, 허리케인, 움직임, 거짓 혼란, 모든 타격 방지, 틈 타기, 동서 등 무술의 요점이 있습니다. 취권은 허리와 다리의 유연성, 관절의 유연성, 내장 기능, 의지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 공연을 통해 힘 있고 가볍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취권은 줄곧 무술 공연과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어 역대 무술 대회에서 모두 환영을 받았다. 취권은 술에 취해 술에 취해 상대를 현혹시켜 티베트식 무술 공방 기술을 융합한 상형권이다. 그 특징은 빠르고 변화무쌍하며 기이한 승리이다. 독특한 관상가치, 헬스 가치, 실용가치로 무술 종사자, 특히 청소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취권 루틴의 내포는 매우 풍부해서 취권 루틴만 취하면' 취팔선',' 태백취',' 송무취가을',' 노취가 산문에 부딪히는 것'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현재 널리 전해지고 있는 취권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고대의 취권 루틴으로 무술의 실용성을 강조한다. 하나는 현대의 취권 일과로, 뒤척이는 것과 술에 취하는 것을 나타낸다. 취권은 흔들하고, 좌우로 흔들리고, 비틀거리며, 전혀 조리가 없어 보인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무술은 "손, 눈, 몸, 걸음, 신력" 을 중시하며, 취권도 예외는 아니다. 무술 규칙이 없다면, 그는 정말 술주정뱅이가 될 텐데, 무술에 대해 어디 말할 수 있겠어? 취권의 모든 손짓과 동작은 취권의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되며, 우아하고 소탈한 동작은 장기간의 각고의 훈련을 거쳐 고도로 숙련되어 있다. 취권의 손형은 주로 주먹 (사평권, 컵주먹), 손바닥 (유엽손바닥, 자연손바닥), 갈고리 (손가락 갈고리), 손가락 (병 손가락) 이다. 수법은 주로' 꼬집기, 버클, 충, 쪼개기, 부수기, 밀기, 넘어짐, 베기, 가시 등' 이다. 활보, 말보, 종보, 휴식보, 상상보, 무릎 들기 등이 있습니다. 걸음걸이에는 위로, 뒤로, 위로, 아래로, 보보, 밖으로, 구르기, 보보, 보보, 보보, 회전, 매화, 보형, 보형, 보보, 보보, 보보, 보보, 보보, 보보 다리 방법은 주로 폭탄, 차기, 차기, 후크, 감싸기, 비틀기, 걸기, 스윕, 컷입니다. 팔꿈치 법에는 접시, 꼭대기, 고르기, 휘두르기, 스매시 등이 포함된다. 무릎 방법에는 상단, 충격, 무릎 꿇기 및 메시가 포함됩니다. 게다가, 취권의 눈법, 힘법, 몸법, 말뚝법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취권의 힘틀 모양은 대부분 반경사 반각이기 때문에 거꾸로 하는 것이 아니라 거꾸로 하는 것이다. 중력을 잃는 사이에 동작을 자주 바꿔 상대방을 방어하고 공격한다. 취권의 자세는 종종 처음부터 끝까지 변화하고, 조합하고, 바깥쪽으로, 아래로, 돌리고, 돌리고, 회전하고, 흔들고, 앞으로 나아가고, 뒤로 물러난다. 힘, 서, 들고, 돌고, 노는 등 방면에서. 치정이 분방한 스타일을 구현하다. 취권은 발뒤꿈치를 들어 술에 취한 놀라움을 표현하고 타격, 충돌, 압착, 어깨, 가슴, 등, 엉덩이 등의 기술을 선보였다. 취권도' 상판 흔들림, 중판 구리 드럼, 하판 뿌리 같다' 는 말이 있다. 눈빛법은 상대를 현혹시키는 것을 강조하는데, 주로 보고, 겨냥하고, 힐끔, 바보 등을 포함한다. 말뚝 작업은 정적 말뚝과 동력 말뚝으로 나뉜다. 정적 파일에는 열린 파일, 말보 파일 및 무릎 리프트 방법이 포함됩니다. 파일 이동에는 비틀림 및 스윙 파일이 포함됩니다. 말뚝공의 가장 큰 특징은 발꿈치가 지면에서 들어올리고 발바닥이 지면에 닿아야 한다는 것이다. 형식적으로 볼 때, 취권은 주로 술을 따르고, 초음, 미취, 도취, 취해, 해장 등 여러 가지 술 취형태와 상태로 나눌 수 있다. 많은 취권들은 호랑이 던지기, 비석 심기, 머리 돌리기, 뒤집기, 뒤집기, 뒤뒤집기, 흔들기, 쌍날기, 360 도 회전, 황금 꼬기, 잉어 맞기, 우롱 꼬임 등 힘줄을 뒤집는 동작이다. 공격과 기교의 특징 취권의 공격과 기교는 술에 취해 술에 취해 상대를 현혹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공술에서, 요구형은 취하지 않고, 걸음은 취하지 않고, 손은 빠르고, 걸음은 변화무쌍하며, 강유하고, 형신은 하나가 되고, 신은 협조하고, 적을 제압하여 승리한다. 실전 전술은 허방을 강조하고, 실제를 피하면 허무하고, 틈을 타서 전진하며, 동서를 치는 것을 가리킨다. 취권은 좋지만 잘 연습하는 것은 쉽지 않다. 무술은 우선 기본기와 체력이 좋아야 하고, 둘째로는 취권 자체의 특징을 결합해야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