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문고: 거문고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자 중국 최초의 악기로 '중국 음악의 아버지'로 불린다. 고대 문인들의 마음 속에서는 피아노의 소리가 우아함의 상징으로 여겨졌으며, 그 음악은 오늘날까지 전해졌습니다.
구조적 구성: 다양한 유형이 있는데, 요즘은 '중리형'이 가장 흔하다. 일반적으로 본체(즉, 피아노 표면, 피아노 바닥, 치터 및 거위 발로 구성된 사운드 박스)와 현 시스템(7현 및 Yueshan, Dragon 포함)으로 구분됩니다. 껌, 진 엠블럼 등) .
사용된 재료: 피아노 본체 상판은 일반적으로 오동나무를 사용하고, 피아노 본체 하판은 카탈파 목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줄의 질감은 예전에는 비단이 주를 이루었으나 지금은 대부분 금속으로 되어 있으며, 문양은 조개껍데기나 옥으로 만든 것이 대부분이다.
악기 특성: 악기 계열 중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전통 악기 중 하나입니다. 현악기군에 속하는 현악기로 발음이 풍부하고 깊으며 여운이 길며 중국의 민족적 특성이 강합니다. 글리산도, 비브라토, 배음 등의 특수기법을 포함해 연주기법이 복잡하고 표현력도 풍부하다.
고금의 음량이 작고 음역이 깊으며 음색이 맑고 깊고 스타일이 단순하다. 고대에는 중국 문인의 거의 모든 가정에 고금이 있었습니다. 공자는 또한 그가 가르친 육예(의례, 음악, 궁술, 마차, 서예, 수학) 중 고금을 숭배하는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공자는 고금을 통해 사람들의 감정을 기르기를 원했습니다. 기원전 481년경 공자는 조견자에게 살해된 두 현자를 애도하기 위해 '조조'라는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현존하는 진악 '귀산조', '화림조', '의란조'는 공자의 작품이라고 한다.
고친은 길이 130cm, 폭 20cm, 두께 5cm 정도의 납작하고 길쭉한 스피커이다. 피아노 표면이라고도 알려진 패널은 아치형 표면, 머리 한쪽 끝에 끈 구멍, 타원형 꼬리가 있는 긴 나무판입니다. 밑판은 피아노의 밑판이라고도 하며 상판과 같은 모양이지만 아치형이 아닌 나무판 전체의 아래쪽 절반을 파낸 것입니다. 바닥판에는 롱치(Longchi)와 풍습(Fengmarsh)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사운드 홀이 있으며, 허리 근처에 두 개의 발 구멍이 있고, 그 위에 두 개의 발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를 찬양발이라고 합니다. 상판과 하판을 접착하여 피아노 본체를 형성하고, 피아노 헤드 내부에 혀 모양의 나무판을 접착하여 피아노 배와 분리된 공간인 혀 포인트를 형성합니다. 패널 뒷면에는 Xiangshi라고도 불리는 브레이싱 빔이 있습니다. 피아노의 배 부분에는 하늘기둥과 땅기둥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소리 기둥이 있습니다. 말뚝은 말뚝이라고도 하는데, 대부분 둥글거나 멜론 모양이고 속이 비어 있습니다(끈을 매기 위한 용도). 끈을 벨벳 밧줄로 묶어 말뚝에 묶습니다. 현은 실크로 감겨져 있습니다. 패널 전면에는 Yueshan이 상감되어 있으며 끈 구멍도 있습니다. 바닥판에는 4개의 발이 있는데, 머리 부분의 두 개는 부장(fuzhang), 꼬리 부분의 두 개는 자오위샤티(jiaoweixiatie)라고 하며 악기 몸체를 평평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자개나 옥으로 만든 13개의 엠블럼이 패널에 내장되어 음소를 표시합니다. Guqin은 아름다운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Fuxi 유형, Zhongni 유형, Lianzhu 유형, Luoxia 유형, Yue 유형 등입니다. 주로 피아노 본체의 목과 허리의 모양에 따라 구분됩니다. 옻칠에 파선이 있는데, 이는 고금의 시대를 나타냅니다. 장기간 연주시 진동과 나무와 페인트 베이스의 차이로 인해 매화브레이크, 소털브레이크, 뱀배브레이크, 아이스브레이크, 거북무늬 등 다양한 브레이크 패턴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무늬가 깨진 진은 소리가 맑고 외관이 아름다워 더욱 가치가 높습니다.
중국 악기 중 고금의 소리는 얼후만큼 눈물겹지는 않지만 얼후보다 완곡하고 여운이 있어 연주 효과는 즉각적이다. 조용하고 안정적이며 마음 속 깊이 스며드는 노래는 비파만큼 날카롭지 않고 옥판에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이 떨어지며 직선적입니다. 고친은 섬세하고 암시적이며 운지법은 강조와 긴급성을 차분하게 조절합니다. 이 소리는 앙상블 악기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솔로에는 적합하다고 판단합니다. 고금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은 피리뿐이다. 피리의 원망과 혼란, 그리고 진의 기묘한 기품이 숲의 바람과 완전히 뒤섞여 현실을 초월한다. 고친은 전통 문인들이 선호하는 인물이다.
고금의 소리는 매혹적이며 배음은 가볍고 맑고 흩어진 음표는 차분하고 깊으며 초조한 음표는 진정되거나 신나거나 엄숙합니다. 고금을 음표, 猱, 문지르고 염불하는 운지법을 통해 사람들은 마치 향이 공중에서 천천히 춤을 추는 것처럼, 단단하고 허상적으로, 마치 중국 사람처럼 오래 머무르는 것과 같은 여운과 사치스러운 맛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Guo Xi의 "Early Spring", Huang Gongwang의 "Dwelling in the Fuchun Mountains"와 같은 잉크 연기와 구름의 종류.
중국 전역에는 고금에 관한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이 퍼져 있습니다. 서한의 사마항여(Sima Xiangru)는 노래 "봉황을 찾는다(Phoenix Seeking the Phoenix)"로 좌원준(Zhuo Wenjun)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것은 고친을 중매인으로 삼은 사랑 이야기입니다. 삼국의 공명은 비범한 지혜로 텅 빈 도시가 위기에 처했을 때 향을 피우고 피아노를 연주했는데, 이는 후대 오페라에서 오랫동안 불려지는 고전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고금은 전형적인 독주 악기로 합주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대에는 문인들이 노래할 때 반주 악기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고금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로 30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 중국의 가장 고귀한 악기로 철학예술 또는 예술철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4대 예술" 중 첫 번째로 꼽힌다. 진, 장기, 서예 및 회화". . 고대의 모든 문인에게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역사상 유명한 진 스승으로는 공자, 채용, 채문기, 이백, 두보, 송희종, 계강 등이 있습니다. 고금은 또한 공자의 교육에서 중요한 여섯 가지 예술 중 하나입니다. 『시경』에는 “미녀가 수금을 타고 친구로 삼고 있다”, “손님이 오는데 거문고는 거문고를 탄다”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금 악기 자체에는 전설적인 상징이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길이는 3피트 6인치이며 1년 365일을 나타냅니다. 곡면은 하늘을 나타내고 평평한 바닥은 땅을 상징합니다. '하늘은 둥글고 땅은 둥글다'고 하더군요. 고금에는 1년의 12개월과 윤달을 상징하는 13개의 문양이 있습니다. 고금에는 원래 금속, 나무, 물, 불, 흙을 상징하는 다섯 개의 줄이 있었습니다. 주나라 문왕(文王)은 죽은 아들 백개(孝老)를 추모하기 위해 또 한 줄을 더했는데, 무왕이 주(周)를 공격했을 때 사기를 높이기 위해 또 다른 줄을 더했다. 고금은 100개 이상의 배음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배음을 지닌 악기일 것입니다. 고금에는 자체 표기법(간이 표기법)이 있는데, 이는 적어도 1,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고금 악보는 150여 개가 넘으며, 그 중 전승된 고금 노래가 3,000여 곡이 넘습니다.
진 학교
진 학교는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을 가진 진 연주자들이 형성한 학교입니다. 진학(秦宗)이라는 이름은 명나라 말기 옥산학파와 청나라 광령학파에서 유래됐다. 이후 진(秦)종파는 대부분 지역에 따라 나누어 명칭이 나누어졌다.
광링진 학교
지우이 학교
링난 학교
메이안 학교
푸청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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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shan 학교
Zhejiang 학교
Zhucheng 학교
Shu 학교
Shiqin: Shiqin이라고도 함 "시친"리라". 고대 유럽의 그리스 민속 악기입니다. 류트는 음악의 상징이다. 류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의 헤르메(Herme)가 발명한 전설적인 류트입니다. 어느 날, 헬머(Helmer)는 야생에서 산책을 하던 중 우연히 소리가 나는 물체를 밟았는데, 그것이 거북이 등껍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리브가 있으면 진동으로 인해 소리가 발생합니다. Helmer는 이것에서 영감을 얻었고 나중에 거북이 껍질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그것을 소가죽으로 덮어 반지 상자로 만들었습니다. 2개의 송아지 뿔이 그 위에 지지되어 있고, 윗부분 사이에 들보가 있고 그 위에 4개의 줄(힘줄)이 있어 세계 최초의 류트가 됩니다. 연주할 때는 팔에 쥐고 왼손으로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쳐주면 아름답고 기분 좋은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세계 최초의 류트가 만들어졌습니다. 기원전 7세기에 그리스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투르판데는 류트의 현을 4개에서 5개로 늘렸다가 류트의 밑부분과 받침대를 나무로 만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악보를 피치카토로 활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그리스인들은 수금을 국가 악기로 존중했으며 태양신 아폴로를 숭배할 때마다 연주했습니다. 이후 현의 수를 11개로 늘리는 분들도 계시고, 주조산업의 발전과 함께 본체에 금속재료를 첨가하여 음질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기원전 6세기경 그리스에는 류트 연주뿐 아니라 노래와 춤에도 능했던 유명한 여성 음악가이자 시인 사포가 있었습니다. 그녀가 발칸반도를 순회했을 때 그녀의 뛰어난 피아노 실력과 아름다운 가창력, 감동적인 춤은 전 세계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고 한다. 회화사상 많은 화가들이 그녀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두 팔을 꼭 안고 있는 그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태도는 후대에 전해지며 오랫동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습니다. 약 천년이 지난 지금, 악기로서의 류트는 점차 류트(만돌린과 유사한 악기)에 의해 사라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이 우아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단순한 악기의 이미지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인 류트는 아름다운 음악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많은 나라 사람들이 이를 음악의 상징으로 여기고 콘서트 무대의 커튼에 자주 걸기도 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가로플루트는 횡플루트로도 불린다. 한나라 무제(吳帝) 때 장건(張倉)이 서역 사신으로 장안에 갔다고 한다. 송나라 이후에는 오페라에 반주하는 중요한 악기가 되었다. 당나라에서는 피리막이 없는 것을 수평취부라 불렀다. 당나라 때에는 피리에만 막이 있었는데, 송원대 이후에는 횡피리로 옮겼으나, 현재는 한국의 피리에만 막이 있다.
플루트에 멤브레인 구멍이 있지만 기존에는 멤브레인 구멍이 그다지 특별하지 않았으며 블로우 홀과 여섯 번째 구멍 사이에 둥근 구멍을 파고 플루트 멤브레인을 부착했습니다 ( 첫 번째는 대나무 막이었습니다. 멤브레인 홀에 가장 먼저 주목한 곳은 상하이의 다퉁 르 클럽(Datong Le Club)이다. 1932년 10월 대동음악감독 정진문(鄭金文)은 오래된 플루트의 원형 멤브레인 구멍을 타원형으로 변경하여 멤브레인의 주름을 늘리고 소리를 더욱 둥글고 제어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플루트의 음색은 송풍구의 모양과 위치가 적절하게 굴착되었는지, 파이프 벽의 두께가 적절한지 여부뿐만 아니라 플루트 막의 연령과 부드러움에 따라 결정됩니다. 멤브레인 구멍의 크기도 음색에 작은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멤브레인 홀이 크면 발음이 두꺼워지고(특히 저음), 멤브레인 홀이 작으면 상대적으로 날카로운 발음이 되므로, 멤브레인 홀은 음색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플루트의.
대나무 피리의 음역은 세 그룹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현재는 일반적으로 두 그룹 반만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플루트의 음역을 확대하는 것은 송풍공의 모양과 크기, 각 음공의 적절한 위치와 운지법의 조합, 입바람의 세기, 멤브레인의 적절한 위치 등을 포함한 만능적인 문제입니다. 구멍 등 일반적으로 멤브레인 구멍의 크기가 적당하고 위치가 블로우 홀 끝 부분에 약간 가까우면 음역이 넓어지고, 그렇지 않으면 음역이 좁아집니다.
멤브레인 구멍의 크기와 플루트 멤브레인의 견고성이 피치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은 부드러운 멤브레인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멤브레인이 부드럽고 발음이 선명하고 밝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더 적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는 멤브레인 구멍이 클수록 플루트 멤브레인이 느슨해지며 플루트의 절대 피치가 낮아진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에는 플루트의 진동판이 약간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름에는 온도가 높고 플루트의 소리가 더 높기 때문에 반대로 진동판의 소리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플루트를 조금 더 단단히 고정해야 플루트의 소리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전통 플룻은 대나무로 만들어지며 6개의 소리 구멍이 있고 1개의 블로우 홀과 1개의 다이어프램 구멍이 있는 10홀 플루트도 있습니다. 연주하면 대나무 관에 있는 공기 기둥의 진동으로 소리가 생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범위는 2옥타브입니다. 요즘 대나무피리는 C조 플루트, D조 플루트, E조 플루트, F조 플루트, G조 플루트(방디라고도 함), A조 플루트, B조 플루트로 구분됩니다. 음색은 깊은 것부터 날카로운 것까지 다양합니다.
플루트의 음색은 맑고 고음이며 투명하고 감미롭습니다. 플루트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플루트가 각각 Kunqu Opera와 Bangzi Opera의 주요 반주 악기이기 때문에 관례적으로 "Qudi"와 "Bangdi"라고 불립니다.
플루트를 잘 연주하려면 기(공), 운지법(법), 혀(머리)의 세 가지 요소를 모두 잘 활용해야 합니다.
하프(Harp): 하프(영어: harp; 프랑스어: harpe; 독일어: harfe; 라틴어: arpa)는 구부러진 목(또는 "빔")(목)을 포함하는 악기 유형입니다.* * *현악기에는 공명기, 하드웨어 장치(주요 기능은 피아노나 바이올린의 현과 동일하며 특정 현을 이완시키거나 조이는 역할을 함) 및 평행현이 포함됩니다. 중국, 미얀마, 아일랜드, 유럽대륙, 라틴아메리카 등 지역별로 모양과 현의 개수, 연주방법이 다양하다. (중국 하프도 그중 하나입니다. '시귀신' 리허는 한때 '리핑의 하프와 하프 소개'를 썼습니다.)
현재 콘서트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페달 하프는 넥과 *** 하프 상자와 기둥. 하프 베이스에는 7개의 페달이 있으며, 이 페달은 실린더에 있는 7개의 페달 로드 하단에 연결되어 있으며, 이 페달 로드는 7개의 음색을 제어하는 목 부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발 시도레와 오른발 미파솔라) 상승 및 하강. 움직이는 판에는 2천개가 넘는 작은 부품이 서로 맞물려 있고, 작은 디스크(디스크)를 바깥쪽으로 움직여 현의 길이를 바꿔가며(각 페달은 한 옥타브에 반응함) 필요한 음높이를 얻고, 그리고 위쪽, 중간, 아래쪽 위치에 고정할 수 있는 홈이 3개 있습니다. 각 페달에는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페달을 발로 밀거나 놓아 홈 사이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프는 치밀하게 계산되고 디자인된 악기이기 때문에 나무와 조각이 더해져 비싼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현은 사운드박스를 통과해 목에 있는 쇠볼트(핀)에 고정된다. 조율된 현을 모두 합하면 장력이 730kg입니다. (이것이 하프를 연주하면 물집과 굳은살이 생기는 이유입니다!)
필요에 따라 현의 수와 페달 하프의 크기도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6줄을 포함해 47줄입니다. 옥타브와 가장 높은 음표 do, re, mi, fa, sol 세트를 더하면 무게는 약 80파운드입니다. 낮은 1.5옥타브는 강철현(와이어 스트링)으로 만들어지고, 중음역은 거트현(거트현)으로 만들어지며, 고음은 악기에 따라 최대 1옥타브, 또는 1.5옥타브까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리에 대한 모든 사람의 선호. 옥타브의 경우 나일론 현의 선명하고 밝은 톤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중음역부터 거트 현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피아노 현에는 일반적으로 강철 현, 거트 현, 나일론 현이 포함됩니다. 한 이스라엘 하프 대회의 챔피언은 루마니아의 가난한 가정 출신의 소년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연습했던 피아노에 줄을 맬 돈이 없어서 대신 낚싯줄을 써야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둘 다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지만 소리가 매우 다릅니다.
하프도 다른 현악기와 마찬가지로 연주 전에 조율이 필요합니다. 연주자는 공연이나 미리보기가 시작되기 최소 47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하프의 47개 현을 각각 조율해야 합니다. 튜닝할 때 하프 연주자는 워크맨처럼 생긴 튜닝 장치에 연결된 한 쌍의 헤드폰도 착용합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원하는 음조를 들을 수 있으며, 그의 임무는 현악기의 소리를 정확히 맞추는 것입니다. 그 피치.
만돌린: 만돌린은 뽑아내는 현악기로, 류트와 유사하고 밀접한 관련이 있는 현악기입니다. 악기의 몸체는 반배 모양으로 목이 짧고 목에 프렛이 있고 뒤로 구부러진 낫 모양의 주축대가 있습니다. 사운드 홀은 타원형입니다. 4세트의 이중현(2쌍의 현)은 강선으로 제작되었으며 바이올린과 동일하게 조율되는 g, d1, a1, e2입니다. 플렉트럼을 가지고 놀아보세요. 소리를 연속적으로 유지하고 밝은 소리를 유지하기 위해 트레몰로를 사용하여 빠르고 반복적으로 연주해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단락 편집] 악기의 역사
만돌린은 16세기 작은 하프인 만돌라에서 18세기에 원래 진화한 류트의 변형입니다. 세기. 오늘날 가장 잘 알려진 만돌린 변종은 나폴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9세기에는 이탈리아의 만돌린 제작자인 P. Vinaccia에 의해 개량되어 현대적인 스타일이 확립되었습니다. 18세기와 19세기의 작곡가들도 때때로 만돌린을 위한 작품을 썼습니다.
만돌린은 주로 이탈리아(특히 남부)와 미국의 민속 악기로 기타, 밴조와 함께 컨트리 음악에 자주 사용됩니다.
[이 단락 편집] 악기 정보
계열: 현악기
범위: 2.5옥타브
재료: 자단, 금속현
크기 : 길이 약 60cm, 그 중 길이 33cm
유래 : 만돌린은 15세기 만돌라라는 악기에서 진화했다. 만도의 모양은 류트와 비슷하며 4~5개의 복잡한 줄로 구성되어 있다.
카테고리: 현악기, 현의 진동으로 소리가 생성됩니다.
팁: 모차르트는 소녀의 창 아래서 낭만적인 세레나데를 표현한 오페라 '돈 조반니'(1787)에서 만돌린을 사용했습니다.
[이 문단 편집] 악기 종류
이탈리안 만돌린 1개(블로백 만돌린, 둥근 등받이 전통형)
플랫백 만돌린 2개(플랫백 만돌린, A 모델)
컨트리 뮤직 만돌린 3개(F 모델)
일렉트릭 만돌린 4개(일렉트릭 만돌린)
더블 넥 만돌린 5개 더블 넥 만돌린
만돌린의 다른 변주 6개(만돌린 밴조...)
[이 단락 편집] 만돌린 음악
다만 음색 면에서 만돌린의 소리가 더 얇습니다. 그리고 더 섬세해요. 비발디의 "더블 만돌린 협주곡"은 "류트 협주곡"보다 약간 더 잘 알려져 있는데, 이는 주로 바로크 컬렉션에서 제2악장 라르고가 자주 선택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우울하고 고요한 느린 악장은 춤추는 듯한 두 개의 알레그로 악장 사이에서 연주될 때만 그 심오한 감정적 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밴조, 트라이앵글, 백파이프, 발랄라이카
기타, 리코더, 밴조, 스페인 기타, 오보에, 글로켄슈필, 하프, 첼레스타, 오르간, 베이스, 밴조, 하와이안 기타, 치터, 코로넷 그리고 하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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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도 많아서 제가 예제를 하나씩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Baidu 백과사전에서 모두 찾았습니다. 항목을 입력하면 기사 마지막에 관련 항목에 많은 예제가 있습니다! 가서 살펴보세요. 예: /view/36137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