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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파의 판타지 표류파의 의미

소년파 판타지 표류파의 의미는 인간성의 아름다움과 악, 진실과 거짓, 현실과 꿈, 추구와 두려움을 교묘하게 탐구하는 데 있다.

나는 이안' 소년파의 판타지 표류' 가 사실 세 가지 이야기를 해서 영화 자체의 의미를 순차적으로 폭로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이야기는 너무 허무맹랑하고, 너무 비현실적이지만, 두 번째 이야기도 자신의 결점이 있어 어머니의 행방에 관한 문제를 피했다. 그래서 마버용은 자신의' 세 번째 이야기' 를 제시했다. 파이가 그의 어머니를 잡아먹었다는 것이다.

첫 번째 이야기: 사람과 호랑이의 떠돌아다니는 것은 허황된 것이다.

파이와 호랑이 사이의' 표류의 기적' 에 대해서도 영화에 적지 않은 필묵이 사용되었다. 파이는 인도에서 태어난 소년이며 기독교, 이슬람교, 힌두교를 동시에 믿는다. 그의 아버지는 동물원을 운영한다. 그들의 가족을 캐나다로 보내는 도중에 그들의 배는 폭풍을 만나 바다에 침몰했다. 이 재난에서 파이의 가족들은 모두 조난을 당했지만, 파이는 운이 좋게도 구명정 조종석 뚜껑에서 살아남았다. 배 위에는 하이에나 한 마리, 다리가 부러진 얼룩말 한 마리, 암컷 고릴라 한 마리, 성인 방글라데시 호랑이' 리처드 파커' 도 있었다.

래프팅 3 일 전, 하이에나는 오랑우탄을 죽이고 얼룩말을 산 채로 먹었고, 호랑이는 하이에나를 죽이고 파이와 호랑이만 남겨 두었다. 자신이 호랑이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결국 그와 함께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택했다. 7 개월 동안 그는 담수, 고기잡이, 새우잡이, 모든 해상 생존 기술로 호랑이를 먹여 살릴 것이다. 그들은 여러 가지 도전과 시련을 겪은 후 멕시코의 해변에서 구조되었지만, 호랑이 (인간은 양면성이 있고, 라문 샘이 인간을 적응 동물이라고 함) 는 돌아오지 않고 사라졌다.

만약 이' 소년과 호랑이 해상 모험기' 의 줄거리가 여기서 끝난다면, 그것은 정말 형편없다. 하지만 가죽이 마지막 소위 지어낸 두 번째 이야기를 할 때까지 구명정에는 동물이 없고 요리사 한 명, 다리가 부러진 선원 한 명, 가죽, 그의 어머니가 있었다. 요리사는 선원을 죽이고 그의 어머니를 죽였고, 차마 같은 방법으로 요리사를 죽이고 결국 살아남았다. 한 장면이 되풀이되는 장면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는데, 이전에는 무의미해 보였던 희극 세부 사항이 복선이 되었다. 전체 이야기가 연결되어 원래의 조화되고 환상적인 모험 이야기를 깨뜨렸고, 다소 잔혹한 피비린내 나는 이야기가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두 번째 이야기: 어머니의 실제 행적은 숨겨졌다.

이야기의 과정: 파이, 엄마, 선원, 요리사가 구명정에 올랐다. 그 선원은 부상을 입어 곧 죽었다. 요리사가 그것을 먹었다. 그리고 실수로 거북이 한 마리를 놓아 주방장에게 한 대 맞았다. 어머니는 요리사와 다투다가 요리사에게 살해되었다. 요리사는 그의 어머니의 시체를 바다에 던져서 상어에게 먹이를 주었다. 화가 나서 요리사를 죽이고 그를 잡아먹었다.

이 이야기에서 각종 원소는 첫 번째 이야기와 완벽하게 대응한다. 어머니 = 고릴라, 요리사 = 하이에나, 선원 = 얼룩말, 호랑이 = 파이 첫 번째 흠집은 바나나입니다. 파이가 첫 번째 이야기를 할 때, 그는 오랑우탄이 떠다니는 바나나를 타고 왔다고 말했다. 보험 조사관은 바나나가 뜨지 않을 것이라고 즉각 지적했다. 파이는 두 번째 이야기를 할 때 이 세부 사항을 바꾸지 않고, 여전히 그의 어머니가 떠 있는 바나나에 앉아 들어왔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바나나가 떠오를 수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영화 세계에서 보험 조사관들은 바나나가 떠 있을 수 없다고 지적하는 것은 상식을 대표한다. 그 역할은 파벌이 말하는 이야기 속의 반상식을 유도하는 것이고, 그 내재 논리는 스스로 상담하는 것이다. 두 번째 결함은 어머니의 죽음이다. 요리사는 음식에 대해 매우 집착하는 사람이다. 그는 쥐를 먹고, 선원을 죽이고, 고기를 미끼로 사용할 것이다. 그에게는 고기 한 조각이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다. 하지만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요리사는 그녀를 먹지 않고 바다에 던져서 상어에게 먹이를 주었다. 이것은 일종의 낭비이다, 특히 요리사가 이미 선원을 잡아먹었다. 그에게 가장 큰 심리적 장애는 이미 제거되었기 때문에 이런 낭비를 다시 할 이유가 없다.

셋째, 세 번째 이야기: 파이가 엄마를 먹었다.

청춘파와 호랑이는 가장 눈에 띄는 쌍이지만 쉽게 간과될 수 있는 은유도 있다. 어머니와 연꽃. 연꽃과 그의 어머니의 관계는 매우 친밀해서, 이전에는 두 가지 중대한 암시가 있었다. 한번은 처음에 우리 엄마가 분필로 바닥에 연꽃을 그려 큰 떡을 보여 주셨다. 영화가 반쯤 진행되자 파이는 해저를 내려다보았다. 먼저 물고기가 연꽃 한 송이를 형성한 후 어머니의 모습이 되어 마침내 침몰선 위에 겹쳐졌다. 그래서 정확하게 연꽃은 어머니에 대한 백의 그리움과 사랑을 대표한다. 한편, 이안 (WHO) 는 안티 (Anti) 를 파견해 무용을 설명하도록 안배해 연꽃에 대한 중요한 비유인 임중연화를 이끌어 냈다. 안티 숲 속 연꽃이 무슨 뜻인지 물었을 때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다. 영화 전체의 가장 중요한 에피소드인 식인도에 들어갈 때까지 우리는 문득 깨달았다. 밤에 숲에서 연꽃 한 송이를 따서 열어 보니 안에는 사람의 이가 하나 있었다. 그래서' 숲 속 연꽃' 의 비유와 지향은 여기서 완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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