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광명일보' 는' 새로운 시대에 건강이 필요한 심미' 라는 제목을 게재했다. 당대 사회의 젊은이들이 이른바 안치와 유량에 지나치게 끌리는 상황을 충분히 반영한 것이다. 그중에서도 실생활에서 찌꺼기남, 찌꺼기남도 이른바 액면가로 금을 흡수하고, 금을 건져내는 등등이 있었다. 이른바 당대의 젊은 심미는 좋지 않은 사회 풍조를 형성하여 밥권의 흐름과 현실에서 직면한 문제를 야기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청춘 아이돌극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을 때, 어떤 작품들은 짙은 화장을 한' 잘생긴 남자' 와' 젊은이' 로 호화로운 호화로운 차의 호화로운 생활과 무의미한 사랑을 연출했다. 이후 수많은 영화작품과 인터넷 시청각 프로그램이 제멋대로 방종했고, 심지어' 하룻밤',' 당을 결탁하다' 등 퇴폐적인 현상까지 공공연히 나타났다. 어떤 감독은 연기를 모르는' 미남 * 미녀' 를 제작진에 데려왔다. 짙은 화장을 한 후, 그들은' 표정 가방 공연',' 바디 더블 연극',' 필터 처리',' 만능 후기' 를 이용해 수많은 저질 영화 문화 상품을 만들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방영해 관객에게 선보이며 사회와 사회에 심미 왜곡을 일으켰다. 광명일보 편집.
이 단락은 아이돌극의 성행이 당대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사회적 비문명 현상은 자신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파될 것이다. 물론, 하룻밤 정과 섹스 파티는 바른 길로 가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득이 된다. 동시에, 아이돌 드라마가 유행하고, 제멋대로인 총재가 나를 사랑하게 된 이야기도 매우 복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인터넷 드라마에서 이 일련의 조작을 운용하는 것도 매우 쉽다. 예를 들어 연극' CEO 가 위에 있다, 나는 아래에 있다' 와 같다.
"예능 분야에서는 한 명 혹은 일부 남자 연예인들이 하루 종일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짙은 립스틱을 발랐고, 다양한 이상한 색깔의 머리카락을 염색했다. 그들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수많은 팬들로부터 추앙을 받았다. 일부 수강생들은 소속사와 방송팀에 편애되어 공연마다 정교한 화장을 하고 있다. 잠시 동안' 여성미' 는 남성이 추구하는 방향이 되었다. 스크린에 있는 중국 남자의 이미지는 강경하고 단호했어야 했지만, 한일 연수생 문화의 영향을 받아 눈썹을 그려 눈을 그리기 시작하면서 여성스럽고 매력적으로 변해 가식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실천 모델은 미성년자까지 확장되었고, 일부 미성년자는 소속사에 지원해' 짙은 화장' 의 포장을 거쳐 여러 단계로 보내졌다. 가치관 형성 시기에 있는 젊은이들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기 어렵다. 인터넷 플랫폼과 소속사의 통제하에 그들의 이미지는 불륜이 되었다. "
예능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지만 결국 국내에서 해외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미성년 연예인들이 잇달아 판을 뒤집었다. 스탠다드 차타드맨이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팬들과 함께 썸타는 것도 정상이어서 팬들에게 손해배상과 사람을 초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샤오기의 관점에서 볼 때,' 광명일보' 는 예술가의 짙은 화장만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 배후의 관련 산업 체인이며, 배후에서 부패한 관련 자본이다. 현재 연예계의 불량 현상을 비판하는 것은 조국의 미래를 위해 제때에 피해를 멈추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