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운동의 조류는 이미 중국의 5000 년 전통문화를 휩쓸었고, 더 이상 배제된 문화가 아니다. 오늘날 크고 작은 경기는 전 세계에서 열리고 있으며, 거리 운동은 신세대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길거리 스포츠 스턴트 자전거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은 자전거를 학교나 출근을 위한 교통수단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B 나 B M 이라는 단어가 전혀 낯설지 않다. 남자 B 의 정확한 이름은 B MX 이고, 전체 이름은 자전거 크로스컨트리 경기입니다. 그것은 1970 년대 중후반에 미국에서 일어난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운동이다. 1980 년대 중반, B MX 는 평지에서 놀고, 더 화려하게 놀고, 더 높이 뛰고, 스케이트보드보다 더 자극적이었다. 동작에는 수백 가지가 있는데, 가장 기본적인 것은 차의 정적 균형이다. 예를 들면 뒷바퀴 점프, 앞바퀴 점프, 바퀴 닦기, 고정차, 떠, 다리를 건너는 것이다. B MX 의 차체는 일반적으로 합금 소재로 몇 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충격을 견딜 수 있다. 디자인에도 많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손잡이는 브레이크 선에 구애받지 않고 360 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영화' E T' 에서 B MX 의 출현으로 대중문화의 대표가 되었다. 홍콩 광저우 선전에서는 곡예자전거 경주가 U 형 튜브 평지전 공원 경기 세 가지로 나뉜다. 이 대회들은 대중에게 스턴트 자전거 운동을 가져왔지만, 이 운동의 핵심은 여전히 거리에 있다. 스케이트보드는 미국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에 미국 서핑 음악과 영화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사람들은 서핑보드와 같은 디자인으로 육지에서 서핑하는 즐거움을 추구한다. 첫 번째 스케이트보드는 1959 에서 출시됩니다. 1980 년대 말 샌드위치 나무 장벽과 거리 부지의 출현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셀프 서비스로 부흥시켰고, 이 차세대 스케이트보드는 자신의 스타 선수를 양성하기 시작했다. 스케이트보드는 세계 트렌드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선수들이 즐겨 듣는 P unk 음악, 강렬한 토감 있는 외투를 벗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테니스화를 신어 한때 세계 트렌드가 됐다. 인라인 스케이트라는 생각은 약 3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처음에 17 세기의 한 네덜란드인은 신발 밑에 나무 롤러를 박아 스케이트를 즐기려고 시도했다. 1979, 한 미국 아이스하키 선수가 낡은 직립스케이트화를 발견해 이 디자인을 샀다. 그 이후로 인라인 스케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미국은 다양한 용도의 롤러스케이트를 개발하기 시작했고, Rolerblade 는 줄곧 국제 플라이휠 업계의 선두 브랜드였다. 스쿠터 거리 문화는 젊은' 쿨' 세대의 장난감이다. 스케이트보드 (Biman) 는 스케이트보드에 이어 또 다른 스포츠 신제품으로 시속 20 킬로미터에 달할 수 있다. 이런 신제품은 일본에서 온 것이다. 스쿠터는 작은 자전거 같다. 스쿠터의 앞부분은 자전거의 구조로, 아랫부분은 스케이트보드의 구조로 되어 있지만 바퀴가 두 개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수단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원만한'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두 발이 뒷바퀴를 잡고, 두 손으로 앞머리를 잡고, 힘껏 차 앞부분을 들어 올리고, 앞으로 바퀴를 중심으로 공중에서 두 바퀴를 돌고, 힘이 있으면 세 바퀴를 더 돌립니다. 또는 앞바퀴를 끼우고, 앞바퀴를 중심으로 뒷바퀴를 기울입니다. 거리 농구 거리 농구는 장소와 인원 구성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3 대 3, 또는 4 대 4, 임의 조합이 될 수 있다. 몇몇 젊은이들은 농구대가 있는 곳을 찾아 (농구대가 없으면 높은 곳에 농구대를 걸 수 있음) 자신의 농구 기술을' 쇼' 하러 왔다. 인원수는 중요하지 않다. 수비는 너무 엄격할 필요가 없고, 승패에 신경을 쓰지 않고, 단지 농구를 손바닥에 치는 것을 즐긴다. 모든 훌륭한 스트리트 선수는 관객들의 인정과 존중을 얻기 위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거리 농구를 더욱 관상적이고 오락적으로 만들었다. 그들이 직접 공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거리 농구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며, 이 훌륭한 거리 선수들은' 갑작스러운 방문객' 이라고도 불린다. 규칙상 길거리 농구도 기존 농구와는 다르다. 예를 들어 24 초의 규칙을 20 초로 바꾸는 것과 같다. 각 샷 후, 상대방은 파울볼을 던졌습니다. 만약 공이 가로막히면, 공격측은 3 분선 밖에서 한 번 더 공격할 수밖에 없다. "거리 문화" 의 일부이기 때문에 랩, 힙합과 마찬가지로 스트리트 볼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는 참가자들의 이미지-넓은 속옷, 과장된 머리 장식과 헤어스타일, 껌, 무관심한 표정-와! 멋지다! 거리 축구는 브라질과 유럽에서 기원했다. 오랜 축적과 진화를 거쳐 거리 발은 일대일 격투, 3 대 3 케이지 경기, 꽃무늬 fs 공연, 힙합, 거리 음악 등으로 구성된 독특한 거리 문화가 되었다. 거리발' 이 사지와 사상을 위한 무한한 자유와 상상력의 공간을 창조했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열렬한 추앙을 받아 인종과 국경을 넘어 전 세계를 휩쓸었다. Streetfoot 은 축구 방식이 축구의 자유와 창의력을 반영하기 때문에 스타일을 강조한다. 사람마다 쿨한 독특한 장비에서 놀라운 동작에 이르기까지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한 걸음 한 걸음 거리 연예인이 되어 전문주의 전문 창작을 흉내낼 수 있는 다섯 단어가 있다. 선수들이 공을 차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다면, 거리는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예술, 문화, 강대하고 충격적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작은 경기장에서 소미의 기본 동작은 선수들에게 식은 죽 먹기다. 모든 우수한 거리 선수들은 관객들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다. Hip-Hop 은 1980 년대 미국 흑인 청소년들 사이에서 일어난 민간 무용으로, 미국 흑인' hip-hop' 의 일부이다. 이 춤은 거리에 등장하기 때문에 현장 설비와 상관없이 힙합이라고 불리며 참여성, 공연성, 경기성이 강하다. 점진적인 발전에서 힙합 청소년들은 이미 이데올로기와 행동 방식을 형성했다. 그들은 힙합으로 개성을 널리 알리고, 청춘의 활력과 열정을 과시하며, 진취적인 생활 태도를 표현한다. 그들은' 자신이 되고, 삶을 즐기고, 용감하게 도전한다' 는 이념을 강조했다. 동작에 따라 힙합은 힙합과 벼락춤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