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픽사의 모든 영화가 어린이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싱그러운 화풍, 정교한 렌즈 언어, 선명한 인물 이미지, 이것들은 모두 픽사의 장점이다.
픽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은 가족-판타지 반지 여행기, 사랑-비행집 여행기, 꿈-음식 이야기, 모험-해저 총출동, 공상 과학-로봇 이야기 등 다양하다.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모든 캐릭터는 매우 귀엽다. 인물은 상징적이지만 지루하지 않다. 아이들에게 매우 건강하고 전면적인 가치관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픽사는 단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영화사가 아니라는 것이다. 반대로, 성인의 관점에서 볼 때 영화는 더 많은 개인적 색채를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이 영화들을 볼 때, 당신은 이러한 감정 감염에 쉽게 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재미있는 패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미야자키 하야오
픽사의 광범위한 주제와 감동적인 주제와는 달리,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애니메이션은 종종 상상력이 넘친다.
미야자키 하야오 각 영화의 주제를 정의하기 어렵다. 그가 쓴 인물은 픽사처럼 낯설지 않고, 그들은 더욱 심오하고 감동적이다.
아이들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영화에서 밝은 색채, 기이한 세계, 기이한 생물에 쉽게 끌리지만, 어른이 되어서야 미야자키 하야오 할아버지께서 이 깊은 인물들을 위해 묻으신 복선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한 영화에는 악당이 없거나 모든 나쁜 사람들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의 가치에 더 적합합니다.
상상력, 동심, 동취를 유지하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서 영원한 주제이다.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우리는 최근 몇 년간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의 몰락을 직시해야 했지만, 사실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는 오랫동안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
다행히 휘황찬란한 잿더미 속에는 몇 송이의 꽃이 자라고 있다.' 대성반환' 은 중국에서 가장 고전적인 신화 이미지와 이야기의 복제품이다. 대어 해당화' 는 중국 고전 신화 세계관을 각색한 이야기이다. 퀘벡은 완전히 오리지널이고 다른 나라에 고품질 수출의 합이다.
이 세 편의 영화뿐만 아니라 지난해 말' 백뱀의 인연' 까지 모두 최근 몇 년 동안 우수한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였다.
물론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영화는 단순히 애니메이션 영화가 아니다.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친화력이 있는 전달체로서 어린이들에게 영화의 세계 대문을 여는 데 가장 적합한 장르의 전소재영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