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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음악사 (5)

우리가 지난번에 말한 르네상스 시대를 계속하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르네상스 네덜란드의 음악학교를 묘사했다. 3 대 작곡가가 있는데, 작곡 장르에는 종교음악과 세속음악이 관련되어 있다. 다음으로 다른 곳에서 음악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음악의 발전에 관해서는, 나는 점이 선을 형성하고 선이 면을 형성하는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서방의 경우, 이것은 무수한 국가로 구성된 평면이다. 지역, 신앙, 언어, 문화가 다르기 때문에 음악도 나름대로 발전한다. 멀리서 세상을 보는 것은 음악의 전진을 인도하는 큰 방향인 것 같다. 이것은 역사의 법칙이거나 인간의 의지로 옮겨가지 않는 법칙이다. 일어날 일은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이처럼 이탈리아라는 음악이 번영하는 곳에서 르네상스의 주요 발전지에서 두 음악 유파가 발전하고 성장하고 성장하기 시작했다.

첫째, 종교 음악

먼저 종교 음악 아래 이탈리아 음악 유파를 말해 보세요. 이 기간 동안 르네상스로 인해 세속주의와 개성을 추구하기 시작했지만 종교 음악이 여전히 지배적이었다. 여기에 재미있는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아마도 역사가 정해져 있는 것 같다.

로마 음악학교

로마 음악 학교란 무엇입니까? 우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이것이 로마에서 나온 음악 학교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 칭호가 있다. 둘째, 로마 음악 학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16 세기에 사람들의 필요와 만족을 만족시키기 위해 종교 음악은 점점 세속화되고 있다. 이런 국면은 천주교의 통치계급으로서 당연히 보기 싫은 것이다. 그들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복잡한 목소리가 사람들의 경건한 신앙을 파괴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1562 의 종교회의에서 모든 세속음악과 복조 음악을 폐지하는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단음절 스타일의 그리고리 성영만 음악 숭배로 유지했다.

-응? 음악의 세계가 단 하나의 멜로디, 반주, 직체, 음색, 동기, 화성이 없다면.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이런 비극은 일어나지 않았으며, 우리는 르네상스, 바로크, 고전주의, 낭만주의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을 수 있었다. 이것은 행운이자 필연적이다. 인간은 진화, 사회 변화, 과학 기술의 진보, 태도의 변화가 음악의 발전과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 비극을 구했다. 이 작곡가들은 로마 상트피터 교회를 중심으로 플랑드르 학파의 영향을 받는 복조를 창작했지만, 동시에 평온한 성격을 띠고 있다!

로마 음악학교가 탄생했다!

가장 대표적인 인물: 팔레스트리나

이것은 무슨 성격입니까?

팔레스트리나 (Palestrina), 종교 음악 천재, 복조 음악을 절정에 이르게 하는 것은 순전히 천주교 복조 음악의 마지막 거장이자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완벽한 복조 음악가이다.

왜 그는 완벽한 동시 음악가인가. 팔레스트리나는' 반종교개혁' 과' 복조음악 폐지' 라는 맥락에서 교회에 적합한 작품을 복조음악으로 만들어 복조음악을 구했기 때문이다!

마르셀레스 교황 미사' 는 로마 가톨릭 의식 음악의 고전이다.

어쩌면 당신은 왜 그의 동시 발음 음악이 세상을 구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따라 달라 집니다!

천주교는 복조 음악의 복잡하고 화려한 목소리가 엄숙한 신앙을 훼손했다고 생각한다. 팔레스트리나가 이 모든 걸 바꿨어! 우선, 그의 음악 작품에는 점프와 반음이 거의 사용되지 않아, 네들랜드 작곡가가 가로음악의 복조 사유와 화음 높은 멜로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문제에서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이런 요소들이 없으면 음악은 평온하고, 조화롭고, 맑고, 장엄해질 것이다!

둘째, 팔레스트리나가 창작한 음악은 또렷한 성부와 복잡한 성부로 덮여 있지 않은 가사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음절별로 처리한다.

봐라, 얼마나 슬기로운 음악가인가! 고대 중국의' 중용의 길' 의 지혜에는 흔적이 있는 것 같다. 그러므로 역사는 우연이지만 필연적이다!

베니스 음악학교

15 세기 후반에 네덜란드 뮤지션 비야르트를 비롯한 베니스 음악학파가 설립되어 산타카일 대성당을 중심으로 쌍합창과 동시 음악을 창작했다.

대표적인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복합창법의 첫 번째 형식인 Viyralt 는 베니스 음악학파를 창립했다.

2. 바로크 스타일의 선구자 G. Gabbrielli 는 기악 장르의 독립 발전을 촉진하여' 현대배기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그는 대량의 기악 조합을 사용하고 각종 기악 조합을 시험하여 기악과 합창의 음색 대비를 강화했다.

이것이 오늘의 공유입니다. 다음은 르네상스의 역사적 배경입니다. 왜 이런 음악이 생겨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음악은 삶과 분리 할 수 ​​없으며, 삶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삶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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