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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관광의 개념은 관광의 개념을 정의합니다. 여행은 사람들의 정신적 쾌락에 대한 추구이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할 때 여행을 선택하여 심신을 늦추는 것은 우리의 감각과 기타 방면에 매우 좋은 경험이다. 관광의 개념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여행의 개념 정의 1 여행은 기분을 풀고 경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행의 다른 정의 1, 전파 정의: 1927, 참고: 이 정의는 관광이 사회적 교류 활동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2.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국제정의: 1942, 스위스 학자 한워커와 클라프프의 관광에 대한 정의는 "여행은 비정착자의 여행과 임시 거주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이다. 이 사람들은 이로 인해 영주하지 않고 주로 돈을 버는 활동에 종사하지 않는다. 참고: 이 정의는 관광활동에서 필연적으로 경제관계와 사회관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즉 관광의 종합적인 내포를 강조한다. 이 정의는 1970 년대 국제관광과학전문가연합회 (AIST) 에 의해 채택됐기 때문에' AIST 정의' 라고 불린다. 3. 목적 정의: 1950 년대 오스트리아 비엔나 경제대학교 관광연구소는 관광에 대해 "여행은 여가 시간에 일시적으로 다른 곳에 있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주로 수양을 위한 활동이다. 둘째, 교육, 지식 확장, 교류의 이유로 여행합니다. 그런 다음 이런 조직 활동에 참여하여 관련 관계와 역할을 바꾼다. 참고: 이 정의는 관광의 기본 목적이 마음을 풀고 지식을 늘리는 것임을 강조한다. 4. 유동성의 정의: 1974 년 영국의 Burkardt 와 Mettlek 은 여행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참고: 이 정의는 관광업의 기본 특성인 외진 성과 임시성을 강조한다. 5. 시간의 정의: 1979 년, 미국 범용 대서양회사의 마틴 프레이 박사가 중국에서 강의를 할 때 여행에 대한 정의는 "여행은 즐거움을 위한 여행이며, 한 나라에 머무는 시간은 최소 24 시간이다" 고 정의한다. 주: 이 정의는 각국 국제 관광객의 통계 기준 중 하나인 체류 기간을 강조한다. 6. 상호관계의 정의: 1980 에서 미시안 대학의 버트 매킨토시 (Bert McIntosh) 와 셰키트 제르베 (Shaikit Davis) 가 여행에 대해 정의한 것은 참고: 이 정의는 관광으로 인한 각종 현상과 관계, 즉 관광의 종합성을 강조한다. 7. 생활방식의 정의: 우리나라 경제학자들은 광원 1985 에서 관광에 대한 정의를' 관광은 현대사회 주민들의 단기적인 특수한 생활방식으로, 이 생활방식은 타지성, 아마추어성, 향락성이 특징이다. "참고: 이 정의는 관광이 생활 방식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관광의 주요 특징, 즉 오프사이트, 아마추어성, 향락성을 지적한다. 여행 2' 여행' 의 개념 정의는 여행, 외출, 즉 A 에서 B 까지 공간에서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여행" 은 관광, 관광, 오락, 즉 이런 목적을 위한 여행을 가리킨다. 함께 하는 것이 여행이다. 그래서 여행은 여행에 중점을 둡니다.' 여행' 의 의미뿐만 아니라 관광오락의 의미도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관광의 이점: 여행 과정에서 정서를 키울 수 있다. 기분이 나쁘거나 우울한 사람들에게는 명산대천, 파빌리온 누각, 풍경 명소에 직면했을 때 우울증, 짜증 등 좋지 않은 감정이 완화되어 바람에 흩날린다.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되어 사람들은 즐거운 심정을 얻고 내분비를 촉진시킬 수 있으며, 종합운동, 근골 단련, 기혈 준설, 정신 조절, 신선한 공기 호흡, 햇볕 목욕, 녹색의 평온함과 편안함을 즐기며 몸과 마음이 최상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관광의 개념 정의. 외국 관광의 정의 중 하나는 관광지와 내용의 정의를 강조한다. 외국 공통어사전에서 관광이라는 단어의 정의는 사람들이 오락의 원인이나 목적을 위해 집을 떠나는 활동을 가리킨다. 이 정의는 소일, 심미, 지식 탐구와 같은 여행의 목적을 강조한다. 둘째, 여행 시간과 공간의 정의를 강조했다. 세계관광기구 199 1 년 정의: 관광은 레저, 비즈니스 또는 기타 목적을 위해 일반 환경을 떠나 일부 지역에서는 1 년을 넘지 않는 활동입니다. 이 정의는 관광활동의 공간성 (머나먼) 과 시간성 (시간정의) 을 강조한다. 셋째, 관광 기능의 정의를 강조한다. 오스트리아 경제학자 헤르만 폰 슈라드 (Herman Von Schullard) 가 "관광은 외국이나 외국인이 비정착지에 들어가 체류와 활동으로 인한 경제관계의 합계" 라고 판단한 만큼, 우리 나라 역시 "관광은 일정한 사회경제 조건 하에서의 인류사회경제활동" 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여행은 사람들이 문화적 차이를 찾기 위해 문화 공간에 대한 일시적인 도약의 행동과 과정이다." 이런 어떤 학과 각도에서 관광에 대한 정의는 편파적일 수밖에 없다. (단순히 경제적 관점에서 관광을 설명하면' 관광' 과' 관광' 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넷째, 관광의 본질에 대한 정의를 강조한다. 영국 학자 Burkardt 와 Matlik 는 1972 에서 "관광은 사람들이 각 여행지로 가서 그곳에 머무를 때 사람들이 평소 생활하고 일하는 곳을 떠나 일시적으로 여행지로 가서 단기 운동을 하고 그곳에 머무는 각종 활동" 이라고 정의했다. 이 정의는 정의자가 생각하는' 관광의 본질-인간의 흐름' 을 강조한다. 이 정의는 사실 관광의 본질을 파악하지 못했고, 어떤 것은 마지막까지 이르렀다. 관광의 본질은' 여행' (인파) 이 아니라' 여행' (레크리에이션, 심미 등 즐거운 체험) 이다. 다섯째, 종합 관광 관계의 정의를 강조한다. 예를 들어, 한 세클러와 클라프프는 1942 에서 그것을 정의했다. (이 정의는 관광과학전문가연합회에 의해 채택되어' 아스트' 정의라고 불린다.): 여행은 정착자가 아닌 여행과 임시 체류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계이며, 이들은 장기 정착을 초래하지 않는다. 미국 학자 로버트 매킨토시 (Robert McIntosh) 는 1980 에서 이를 정의했다. "관광은 관광객과 방문객을 유치하고 접대하는 과정에서 관광객, 관광기업, 동도국 정부, 동도국 지역 주민 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광범위한 사회관계로 정의될 수 있다 여섯째, 소위 권위의 정의. 예를 들어, 세계 관광기구와 유엔 통계위원회는 관광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관광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환경을 떠나 어떤 곳으로 가서 레저, 비즈니스 및 기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곳에 머무르는 활동입니다. 방문의 주요 목적은 방문지로부터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 임시 체류 기간은 1 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 통계적 의미 외에, 이 정의가 강조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모순인지를 명확히 하기 어렵다. "여행은 사람들의 여가, 비즈니스 등을 위한 것" 이라고 강조한 만큼 "여행의 주요 목적은 가는 곳에서 보수를 받는 것" 이라고 강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상업 활동은 참관한 곳에서 보수를 받는 것과 관련이 있다. 위의 정의에서 제 1 조와 제 4 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관광의 목적과 본질, 즉 즐거운 체험이나 심미와 휴식에 중점을 둔 관광활동을 파악하지 못했다. 둘. 국내 관광의 정의 (1) 분석적 정의인 권능천 씨는 장씨가 쓴' 중국 관광사' 서문에서 관광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1) 관광은 넓은 의미의 심미 형식 (인류가 외부와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 으로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활동 중 하나이다. (2) 관광은 넓은 의미의 문화활동이며 문화창조의 과정이자 문화소비의 과정이다. (3) 여행은 공간을 뛰어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지역, 국가, 주의 경계를 넘어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 (4) 관광의 역사는 인류의 역사와 일치한다. (장: 중국 관광사, 윈난인민출판사, 1992, 서문 1) 심선생은 그가 편집한' 관광학 원리' 에서 관광을 정의했다. 관광은 산업혁명 이후 관광에서 차별화된 이주자는 지리적으로 그들은 장기 체류를 초래하지도 않고, 관광을 이용하여 어떤 돈벌이도 하지 않을 것이다. (2) 일반적으로 풍나강 씨는' 중국 관광문화론' 에서 관광이 오프사이트 심미 향유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단기 생활 방식이라고 정의한다. (Feng Naikang: 중국 관광 문화론, 관광 교육 출판사, 1995) Nanchang 씨가 편집한' 관광학 개론' 에서 관광은 사람들이 외국에서 비영구적 여행과 임시 체류로 인한 심미, 사교, 지식 탐구 등 종합적인 여가 활동의 합계라고 생각한다. ("남못: 관광학 도론", 중국 관광출판사, 2004) (3) "기초관광학" 에서 관광의 본질, 속성, 특징을 중점적으로 논술하고, 관광의 정의에 대해 이런 생각을 했다 장링운은' 중국 유행의 관광 정의와 개념 요약-관광의 본질에 대한 재인식' 이라는 글에서 30 개 국제 유행의 관광 정의와 개념을 빗어 정리하고 요약하며 관광 정의의 다양성과 관광학과 건설에 가져온' 곤경' 을 지적했다. 후젤의 현상학 철학을 참고하여 그는 두 가지 차원에서 관광을 재정의했다. 첫 번째 차원에서 "여행은 사람들의 짧은 생활 방식과 생존 상태, 사람들이 평소 생활과 근무 환경이나 익숙한 인간관계, 인간관계의 소외 체험, 자신의 평소 생활 상태와 처지에 대한 부정이다" 고 말했다. 두 번째 수준에서, "여행은 인간의 타고난 필요와 행동이 충족되고 풀려날 때의 사회적 관계와 현상의 합계" 이다. 장링운의 30 개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국제 관광에 대한 정의는 학술적 정의와 업무정의, 즉 개념적 정의나 학술적 정의와 기술적 또는 운영적 정의 (주로 통계작업의 필요성을 위한 것) 로 나눌 수 있다. 광의와 협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도 있다. 즉 거시적으로 관광을 인간관계로 인한 사회현상 (그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계) 과 미시적으로 관광을 순수한 개인 여가 방식이나 경제산업으로 보는 것이다. 사실 여행 자체에는 경제적 속성, 문화적 속성, 사회적 속성 등 다양한 속성이 있다. 이 30 가지 정의에서 우리는 관광 개념의 몇 가지 본질적 특징을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관광은 사람의 공간 위치인 운동 (일반 화물과 무역의 운동과는 매우 다른 운동) 으로, 이런 운동은 일시적이다. 이는 관광 소비가 다른 소비 활동과 구별되는 두드러진 특징이다. 관광에는 하나 이상의 동기가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관광의 동기가 휴식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상업, 교육, 건강, 종교 등 관광의 기초를 구성하는 요소도 포함될 수 있다. 관광활동에는 교통인프라, 숙박, 마케팅체계, 레크리에이션, 관광지 서비스 시설이 필요한데, 이는 관광업의 산업기반을 이루고 있다. 관광은 여행자의 일종의 여가 오락 소비가 아니다. 공간적으로 볼 때 여행은 객원지에서 목적지로의 단방향 흐름이 아니라 객원지, 통로, 목적지로 구성된 완전한 공간 시스템이다. 관광의 공간 시스템은 전체적으로 하나의 경제 시스템이자 문화 시스템과 사회 시스템이며, 이것은 관광지 시스템의 존재의 이론적 기초이다. 국내외의' 관광' 본질에 대한 다른 견해는 현재 국내외의' 관광' 에 대한 정의는 아직 통일된 인식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연구자들의 의견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일파는 관광이란 외래인구가 비정착지에 들어가 체류와 활동으로 형성된 경제현상의 합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이 학파는 이탈리아 학자 A.Mariotti 를 대표했고, 또 다른 의견은 관광이란 비정착자의 여행과 임시 거주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계를 가리킨다는 것이다. 이 관점의 대표는 독일의 글루크스만이다. 전자는 경제적 요인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후자는 사회적 요인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국내든 해외든 학계의 관광 본질에 대한 인식은 이 두 가지 점에 집중될 것이다. 이 두 가지 관광의 본질에 대한 서로 다른 이해는 두 가지 다른 연구 틀과 학술적 경로를 구축했다. 관광경제활동에 대한 연구는 여행자의 동기, 취미와 수요, 여행자의 공급, 생산조직, 관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관광사회현상에 대한 연구는 관광을 특수한 사회현상, 즉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관광객의 목적지에서의 흐름과 체류로 인한 사회구조의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전자는 경제학 중의 사람 (심리) 이 이론과 수급 균형 이론을 필요로 한다. 후자의 이론적 근거는 관광지 시스템의 주체와 객체 관계와 그 사회적 영향이다. 전자의 이론적 근거는 심리학, 행동학, 경제학이다. 후자는 사회학 인류학 전파학을 기초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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