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카드를 기억하세요
우선 집주인 게임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밖에서 플레이했던 큰 카드(최소 K 이상, 10 이상이면 손에 가장 높은 카드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고 이전 가족이 사용했던 작은 카드(이렇게 하면 이전 가족의 탈출을 더 쉽게 도울 수 있거나 더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버틸 수 있음)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의 이전 가족의 카드를 사용하여 탈출 기회를 얻습니다) 가능하면 가장 좋습니다. 폭탄 방지를 위해 카드가 모두 아웃되었는지 기억하십시오.
둘: 입찰
둘째, 입찰할 때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킹이 2개의 페어를 추가하면 싱글을 만들 것인지 아니면 A를 만들 것인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은 충동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손에 폭탄이 있으면 가장 먼저 집주인에게 전화합니다. 이런 식으로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집주인이되지 않으며 카드의 원칙에 따라. 동일한 유형의 경우 다른 사람이 폭탄을 손에 쥐고 있을 확률이 높으며, 이 경우 더 많은 점수를 잃게 됩니다.
셋째: 카드 놀이
두디지에서 긴 점수를 얻으려면 집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집주인이라면 특히 두 배의 재산이 있을 때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블 킹을 편안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카드를 확인해주기를 바라기보다는 당신이 싱글 카드의 두 손을 통제할 수 있도록 때가 되면 그것을 철거해야 합니다. 또한 손에 있는 폭탄보다 더 큰 폭탄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6점 차이로 승리하면 2개로 4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면 점수가 12점 두 배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기지만 지면 최소 6점을 잃게 되고, 누군가 정말 큰 폭탄을 터뜨렸다면 12점, 심지어 24점까지 잃기 때문에 승점과 실점에 있어서는 안전이 최우선이다. 주인.
넷: 협력
하지만 집주인 플레이의 재미는 집주인이 쉽게 하도록 놔두지 않고 집주인과 싸우는 것이고, 집주인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두 사람이 포기하지 않고 협력하는 방식이다. 집주인이 성공했습니다.
집주인의 상사가 카드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갖고 있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집주인에게 플레이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한, 집주인의 카드보다 더 나은 카드를 먼저 차지해야 합니다. 도망칠 수는 없지만 다른 가족이 도망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세요. 집주인의 상사가 카드를 사용할 권리를 얻었지만 집주인의 카드 유형을 결정할 수 없는 경우 먼저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이트 또는 3밴드원과 같은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또한 페어를 플레이하고 확실하지 않을 때만 싱글을 플레이해야 합니다(그러나 집주인을 견딜 수 있도록 더 큰 카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더 큰 페어를 두 개의 싱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에게 컨트롤 카드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단일 카드를 충전할 때 기본적으로 10보다 높아야 합니다. 가능하면 3개의 홀 카드를 충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A, 2, 킹) 이렇게 하면 집주인의 손에 있는 홀 카드를 기준으로 최종적으로 카드 모양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집주인의 상사는 자신의 상사가 카드를 통제하지 않을 때 자신의 상사가 공개한 카드(단일 탑 카드 제외)를 따라가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상사가 5장의 카드로 작은 스트레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더 큰 6장의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Shun의 손에 5장 연속 카드가 있고 집주인이 운이 좋지 않다면 당신은 집주인이 상대방과 싸우도록 돕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손에 작은 쌍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쌍을 따라갈 수 있지만, 이전 플레이어의 카드가 좋지 않고 당신에게 카드를 사용하고 싶어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올바른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오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집주인도 그 쌍을 따라가게 되어 집주인에게 카드를 헛되이 사용할 기회를 주고 때로는 게임이 끝날 때 작은 쌍을 배치하여 카드를 우위에 넘겨야 합니다. , 왜냐하면 당신의 최상위 카드 아래에 집주인이 쉽게 나타날 수 있고 결국에는 남은 두 왕과 두 개의 싱글 카드 또는 하나의 더 큰 싱글 카드만 남게 되기 때문입니다. 카드를 집으로 넘길 수 없다면 포기하세요. 집주인의 승리. 물론 집주인의 상위 플레이어의 카드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매끄럽다면 먼저 단일 카드를 제거하고 상위 플레이어가 카드를 공개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단일 카드의 경우 밀어낼 필요는 없지만 가장 작은 단일 카드를 먼저 플레이해야 합니다.
집주인의 다음 플레이어는 기회가 있을 때 따라가서 도망갈 수 있어야 하며, 카드 한 장 또는 한 쌍만 남겨두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이는 집주인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AKKQ6이 손에 있다면 이미 가장 큰 페어이므로 집주인이 원하지 않으면 6을 다시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때 다음 플레이어는 자신이 K페어보다 큰 페어를 가지고 있다고 추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손에 싱글 카드 3장이 있으면 사망하게 되며 죽은 말만 산 것으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말 의사이므로 카드를 사용할 기회가 있으면 권리가 없거나 혼자 떠날 수 없는 한 쌍을 사용해야 합니다. 손에 폭탄이 있지만 다른 카드가 별로 좋지 않고 제거하기 어려운 경우, 가장 작은 카드를 먼저 쓰러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종종 다음 플레이어가 도망갈 기회가 있기만 하면 됩니다. 폭탄을 터뜨리기 전에 폭탄이 가장 큰지 확인하세요. 하나는 집주인이든 다음 플레이어이든, 가장 작은 카드를 모두 사용하면 놓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폭발한 후 다음 플레이어는 결국 자멸하게 되지만 집주인이 점수를 두 배로 이기게 하십시오.
집주인 게임의 가장 중요한 점은 정확하게 기억하고 잘 협력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집주인의 경험 - 초급 기술
Doudizhu는 시작하기 쉬운 비교적 간단한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많은 경험치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평일에 마스터와 더 많이 소통하면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곧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Landlords에서는 마스터와 중급 플레이어의 차이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고, 그 이유를 설명하고 싶지도 않지만 중급 플레이어와 차이점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초보자인 경우에는 중간 플레이어가 한 손도 안 되는 시간에 이를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마스터는 훨씬 더 강력할 것입니다. 세 손의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쓸데없는 소리는 하지 말고 좀 더 유용하게 쓰자. 먼저 주의할 점:
이 글은 초보자나 전문가의 대면 전투에만 사용되며, 목적은 모두가 여가와 오락을 위해 사용하고 모든 용어는 순전히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됩니다. 감히 전문가라고 주장할 수는 없지만 루키 시대는 확실히 나에게서 멀어졌습니다. 초보, 중급자, 전문가 사이이므로 본 기본팁의 소개 부분에 부적절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장. 카드 요구
집주인의 모든 게임은 카드를 요구하는 것에서 시작되며, 게임의 성공이나 실패는 카드를 요구하는 순간에 어느 정도 결정됩니다. 카드용.
'자기 지식'이라는 관용어가 있습니다. 카드를 요청할 때 이런 인식이 매우 필요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카드의 품질에 관계없이 마침내 입찰할 차례라고 느끼거나, 오만하고 지역 마스터의 이점을 활용하지 않고 승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저는 매우 불행하다고 느낍니다. 그 이유는 사실 한 단어입니다. 바로 탐욕입니다. ! !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드를 무작위로 원하는 이유입니다. 누가 더 많은 포인트를 얻고 싶지 않습니까?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패를 이겨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놓아야 할 때가 되면 손에 쥘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이 사실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욕망이라는 악마는 언제나 사람들을 몰아가고 있습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면서 항상 "하나만 나오면 어쩌지..." "하나만 나오면..." 그렇죠! 우리 모두는 당신이 카드 한 장만 잃어버린 것을 알고 있지만, Zha Jinhua처럼 카드 싸움 집주인에서는 도박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확률 계산으로 보면 최대값은 22%에 불과하다. 즉, 의도한 좋은 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최소한 4번의 핸드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사고). 기본 원칙은 이것이다. 지금 이해하든 안 하든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하고 있을 수도 있다. . . 기억하세요: 절대로 트럼프 카드에 베팅하지 마세요!
위의 내용은 모두 심리학적 교훈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문장은 하나뿐입니다.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카드를 요청하기 전에 찾아보세요. 당신이 누구이든, 플레이 능력이 얼마나 뛰어나든, 거의 모든 손에 카드를 갖고 싶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항상 잃을 것입니다. 단지 금액이 중요합니다. "형님,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면 마음속의 사람이 올 것입니다."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좋은 카드에도 기회는 항상 있을 것입니다. 10개의 핸드, 전체 게임에서 좋은 카드를 얻지 못하면 제가 드릴 수 있는 단어는 두 단어뿐입니다. "이제 시간입니다", 화내지 말고, 덜 걱정하고, 덜 잃고 더 많이 승리하세요.
그렇다면 카드를 요청할 때 가장 주목할 점은 무엇인가요? 보스와 카드 종류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보스란 무엇인가? 보스는 크고 작은 왕과 4개의 2를 말합니다. 이 6개의 카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카드를 차지하려면 이 카드에 의존해야 합니다. 카드를 한 장 더 잃으면 승리할 카드가 한 장이 줄어들 것입니다. 승패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카드 종류란 무엇인가요? 쉽게 말하면 카드의 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눈이 즐거운 카드는 333444555..., 33445566... 3456789999... 말할 것도 없이 모두 좋은 카드입니다. ...현기증이 나고, 우연은커녕, 이런 열등한 카드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리더와 카드 종류의 매칭 관계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잠깐만요, 나중에 설명의 편의를 위해 세 가지 기본 카드 유형을 나열해야 합니다.
A. 머리 4개
B. 세 개의 머리
C. 두 개의 머리
이 중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게 나누어보겠습니다
A1. 크기 +22 A2. 대형 +222 A3. 소형 +222 A4 2222
B1. 크기 +2 B2. 빅 +22 B3. 소형 +22 B4 222
C1. 사이즈 C2. 큰 +2 C3. Small +2 C4.22
이러한 보스는 가장 일반적입니다. 향후 설명에서는 읽기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이러한 코드 이름을 사용하겠습니다.
그럼 카드를 뽑은 뒤 6명의 보스 중 A타입(이상) 카드를 얻을 수 있다면 당연히 그를 쓰러뜨려 죽여야 한다(물론 아무도 그러지 않을 것이다). 놔두세요) )! ! ! 이런 식으로 졌다면 그것은 당신이 너무 멍청하거나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C형(또는 그 이하) 카드만 얻을 수 있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형 카드라면 리더가 더 이상 핵심이 아니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카드 유형을 연구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소개일 뿐입니다. 이 세 가지 상황을 기억해야 하는 이유와 자세한 소개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Chapter 2: Card Counting (i.e. Card Guessing) 원래는 Card Counting 2장을 만들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면 카드카운팅, 카드카운팅 내용이 정말 너무 많아요. 다양한 다른 측면을 결합합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나머지 부분을 먼저 소개하고, 마지막 장에서는 피날레라고 할 수 있는 가장 흥미진진한 '카드 플레이와 종합 스킬'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위에서 언급한 보스의 카드 종류 분류도 마지막에 넣어두고 당분간은 관여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
1. 폭탄 세기
게임 내에서 폭탄으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겪는 고통에 대해서는 모두가 깊이 이해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레벨에 관계없이 카드를 세고 폭탄을 세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카드를 가져가세요. 손에 있는 카드를 순서대로 나열한 다음 손에 없는 카드(4개 중 하나가 없음)를 찾아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이 카드가 폭탄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카드가 플레이된 후 하나씩 제거될 때까지. 크고 작은 왕들은 가장 폭발하기 쉽고 가장 강력하기 때문에 왕을 제외한 다른 왕들은 무시되고 잊혀질 수 있으므로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 2가 없고 A 중에 Xiao Wang이 보인다면 2222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보스 계산
6명의 보스 중 누가 플레이했는지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보유한 보스와 플레이한 카드를 통해 남은 보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1: 자신의 +22의 대지주가 먼저 이사하고 다음 집이 작은 집을 내주고, 그 다음에는 22명이 쌍으로 있는 가족이 있어야 합니다.
예 2: 집주인이 먼저 큰 +2 이동을 하고 다음 플레이어가 2를 얻는다면 상위 플레이어가 22를 가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3. 카드 카운팅
집주인의 경우 카드를 기억할 뿐만 아니라 카드 카운팅 외에도 상대방의 손에 있는 카드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 리더와 손에 없는 카드를 염두에 두는 것 외에도 초보자가 진행하면서 기억해야 할 카드도 있습니다. 이제 카드를 카테고리로 분류해 보겠습니다.
카테고리 A - 모두가 기억해야 합니다: 상사, 자신의 잃어버린 카드, 7
B 클래스 - 필요한 것 고급 단계를 기억하세요: 3456AK
카테고리 C - 일반적으로 덜 필요함: 890JQ
클래스 A에 대해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추가로 7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7은 매우 중요한 카드입니다. 왜 그런지는 아래에서 자연스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카테고리 C는 현재로서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첫째, 기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둘째, 기억하더라도 변수가 너무 많아 카드를 계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B에 대해서는 간략하게 분석해 보면 다음과 같다.
카테고리 B에서는 34A가 가장 기억하기 쉽고, 56K가 상대적으로 어렵지만 최선을 다해 기억해야 한다. 이 카드의 경우 다음 예시가 주로 나열됩니다(모두 자신을 호스트로 함).
예 1: 나에게는 3장이 없고 다음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3장을 플레이합니다. 그러면 위쪽 하우스는 333(하위 하우스가 3과 직선을 가지지 않는 경우)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때 최소 33(하부 하우스가 3과 직선을 가지는 경우)이 있어야 합니다. 4개의 4가 모두 플레이되면 다음 하우스는 반드시 3이 나오지 않으면 상위 하우스는 333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의 작은 카드는 모두 비슷합니다.)
그래서: 벨트가 3개이거나 작은 쌍이 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관계가 너무 강하지 않을 때 상대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나오자마자 카드를 넘겨받을 수도 있습니다.
예 2: 7777 또는 6666이 있습니다. 이때 3이 있는 작은 직선이 깨지면 두 집은 345에 홀수 또는 짝수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345에 폭탄이 있으면 운이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래서 지금은 카드가 중간 정도라고 해도 상황에 따라 달라고 할 수도 있다. 물론,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카드를 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집주인.
예 3: 다른 사람이 345678910과 같은 롱 스트레이트(7개 이상의 카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그의 손에 있는 카드는 J가 아닐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J와 스트레이트가 아닌 경우). 그의 손에 있는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⑴ 잭 없음, ⑶ 잭 3개, ⑸ 잭 폭발. 일반적으로 처음 두 가지 상황만 고려하면 충분하며, 10개 핸드 중 5개 이상을 칠 수 있습니다.
지금은 AK를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가 플레이할 때 그 중요성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숫자가 적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내용은 마지막 장에서 포괄적으로 소개됩니다.
4. 남은 카드 세기
물론, 1, 2, 3장의 카드가 남으면 모두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남은 카드 유형 4, 5, 6, 7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남은 카드는 4장입니다: ⑴ 사이즈 + 쌍 ⑵ 사이즈 + 싱글 + 싱글 ⑶**** 폭탄 ⑷ 3개 + 1개 ⑸ 페어 + 페어 ⑹ 싱글 + 싱글 + 페어 ⑺ 풀 싱글
남은 카드는 5장입니다: ⑴ 사이즈 + 3 ⑵ 사이즈 + 페어 + 싱글 ⑶ 사이즈 + 싱글 + 싱글 + 싱글 ⑷**** 폭탄 + 싱글 ⑸ 3개 2개
⑹ 3개 1개 + 홀수 ⑺ 5개 연속 ⑻ 쌍 + 쌍 + 홀수 ⑼ 쌍 + 홀수 + 홀수 + 홀수 ⑽ 모두 단일
남은 카드 6장: ⑴ 사이즈 + 벨트 3개와 벨트 1개 ⑵ 사이즈 + 쌍 + 쌍 ⑶ 사이즈 + 쌍 + 싱글 + 싱글 ⑷ 사이즈 + 싱글 + 싱글 + 싱글 + 싱글 ⑸ 사이즈 + **** 폭탄 ⑹ **** 폭탄 + 쌍
⑺**** 폭탄 + 싱글 + 싱글 ⑻ 식스 스트레이트 ⑼ 파이브 스트레이트 + 싱글 ⑽ 쓰리 + 페어 + 싱글 ⑾ 페어 + 페어 + 페어 ⑿ 페어 + 페어 + 싱글 + 싱글 ⒀ 페어 + 싱글 + 싱글 + 싱글 + 싱글 ⒁ 올 싱글
남은 카드는 7장입니다: ⑴ 사이즈 + **** 폭탄 + 싱글 ⑵ 사이즈 + 5 스트레이트 ⑶ 사이즈 + 3 개 + 1 개 + 싱글 ⑷ 사이즈 + 3 개 2 개 ⑸ 사이즈 + 쌍 + 페어 + 싱글 ⑹ 사이즈 + 페어 + 싱글 + 싱글 + 싱글 ⑺ 사이즈 + 올 싱글 ⑻**** 폭탄 + 3 ⑼ **** 폭탄 + 페어 + 싱글 ⑽ **** 폭탄 + 올 싱글 ⑾ 5 스트레이트 + 쌍 ⑿ 5 직선 + 홀수 + 홀수 ⒀ 6 직선 + 홀수 ⒁ 7 직선 ⒂ 3 + 3 + 홀수 ⒃ 3 + 쌍 + 쌍 ⒄ 3 + 쌍 + 홀수 + 홀수 ⒅ 3 + 전체 홀수 ⒆ 쌍 + 쌍 + 쌍 + 홀수 ⒇ 페어 + 페어 + 홀수 + 홀수 + 홀수 (21) 페어 + 풀 홀수 (22) 풀 홀수
카드를 계산할 때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사용된 카드를 사용하여 그의 손에 남은 카드를 대략적으로 예측하면 "영원한 증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인과 전문가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카드 카운팅이다. 최종적으로 카드를 카운팅하려면 먼저 카드를 기억하지 못하면 모든 것이 공허한 이야기가 된다. 아무도 더 이상 카드를 셀 수 없습니다. 물론 한 덱에 카드가 너무 많고 시간도 짧기 때문에 다 적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선순위를 구별해야 하며, 무엇을 기억해야 하고 무엇을 무시해야 하는지, 어떤 모호함도 없이 명확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예: 집주인의 손에 남은 카드가 다음과 같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크고 작은 + 2 + K + 44. 다음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가 남았고 AAA + 5가 먼저 남았습니다. 이때 터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집을 나가게 되는데, 터지면 나갈 수 있을까요? 그래서 잠시 생각하다가 이전에 사용했던 카드의 기억을 파헤쳤고, 메모리 분석을 통해 마침내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⑴ 내 더블 킹 외에는 다른 폭탄이 없습니다. ⑵ 2개만 남았습니다. ⑶ 다음 플레이어는 AAA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남은 카드는 A가 아니어야 하며, 최대치는 K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쉽게 날려버리고, 킹을 플레이한 뒤, 2를 사용해 다시 가져오면 끝이었습니다.
제3장 협력
집주인의 싸움, 2대 1이라고도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집주인 한 명과 두 사람이 싸우는데, 승패의 관건은 두 단어, 바로 협력에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제대로 협력하면 집주인을 물리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 협력에 있어서는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1. 윗집은 카드를 놓지 않고, 아랫집은 카드를 놓지 않습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집주인으로서 가장 기본적인 생각은 집주인의 작은 카드를 놓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집주인의 작은 카드가 머물 수 있도록 카드를 설정해야합니다. 집에 가거나 혼자 카드를 가져가게 하면 머리가 낭비될 수 있으며, 다음 플레이어가 큰 카드를 가져가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집주인의 상위 플레이어가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고 이때 상위 플레이어가 폭탄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작은 카드도 없애고 싶어한다. 한두 장이라도 있으면 호스트가 떠나는 것을 막을 수도 있고 감히 폭탄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다음 플레이어는 큰 카드를 지원해서는 안 되며, 상위 플레이어가 자신이 이동하기 어렵다고 느끼면 집주인이 이동할 수 있다고 느끼면 작은 카드를 지원하면 됩니다. 더 많은 부담을 추가하는 카드.
2. 단식에는 10을 넣지 말고 복식에는 6을 초과하십시오.
최고의 집주인으로서 최선을 다해 카드 한 장을 10장 이상, 정장이 있는 카드 한 장 이상, 10장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페어가 66으로 나오면 가장 좋습니다. 첫째, 집주인이 스몰 페어를 플레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둘째, 7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3. 토지 소유자에게 카드가 한 장 남았을 때.
주문하지 않고 나갈 수 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나갈 수 없는 경우에는 긴밀한 협조가 필요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상위 플레이어가 이동할 수 있으면 이동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동할 수 없으면 가장 높은 카드를 사용하여 지주를 순서대로 배치한 후 다음 플레이어가 가져갈 수 있도록 배치합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집어서 이동할 수 있으면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집으로 가서 이전 방법을 반복합니다. 아직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다른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4. 집주인에게 카드가 두 장 남았을 때.
어떤 경우에도 집주인이 싱글 카드 2장을 남겨둔 것으로 계산하지 않는 한 페어를 플레이하지 마세요. 집주인이 한 장을 가지고 나올 때까지 계속 명령을 내리고, 집주인이 여전히 나오지 않으면 계속해서 명령을 내리고 모든 쌍을 한 장씩 나누어서 집주인이 나온 후 위의 플레이 방법에 따라 진행합니다.
5. 당신의 백성을 억압하지 마십시오.
이 원칙은 매우 명백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처음 플레이할 때 이런 실수를 저지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들은 대개 자신들이 신이라고 생각하고, 팀원들의 협조와 지원을 완전히 무시하고 혼자서만 집주인을 이길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누구이든 감히 그들을 이길 사람은 필사적으로 싸우게 될 것입니다. 그럼 대표적으로 페어를 예로 들어 기본 스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페어 - 스몰 페어는 마음대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상대가 10개 이상(포함) 페어를 플레이하면 스스로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플레이어가 KK로 나오고 상위 플레이어가 AA로 나오면 집주인의 22가 두 개의 빅 페어를 압도할 것입니다. 특히 큰 쌍이 하나만 있는 경우에는 결국 카드를 차지하기 위해 이 쌍에 의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폭탄
여기에 가장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예가 있습니다. 집주인이 폭탄을 터뜨릴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손에 있는 가장 작은 카드를 사용하고 팀원을 놓아주세요. 물론 여기에는 약간의 리스크가 있으므로 크게 분석하지는 않겠습니다. 어쨌든 리스크는 절대 10분의 1을 넘지 않을 테니 겁내지 말고 그냥 날려버리세요. 다음 "Anti-Spring"에서 노출될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
7. Anti-Spring
더 고전적인 예를 들어보세요. 이중 폭발이 포함된 Anti-Spring: 폭발이 한 번 발생했지만 크거나 작은 왕이 없는 경우 집주인은 첫 번째 손에 카드나 쌍을 사용하고 집주인은 다음 핸드에서 직접 2 또는 22를 가져갈 것입니다. 집주인은 카드를 원하지 않으며 다음 플레이어는 집주인이 할 큰 카드(예: 910JQKA, QQQKKK++*, 345678910JQKA 등)를 사용합니다. 어쨌든 절대 원하지 않음) 그런 다음 카드 한 장 또는 3~4장의 카드가 남아 있는 쌍을 내려 놓습니다. 이 경우 다음 과제가 신인 수준이 아니면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A. 봄에 맞서 싸우다 B. 이중 왕이 그의 손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토지 소유자의 리더이고 나중에 그가 사용하는 카드를 추가하면 목적이 분명해지기 때문에 그렇게 큰 손을 사용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때 집주인의 다음 플레이어는 작은 카드나 한 쌍의 카드를 놓고 그의 손에는 킹 3쌍 + 홀수 또는 한 쌍만 남게 되며, 집주인으로서 상위 플레이어가 가장 큰 카드를 가져가야 합니다. 집주인이 체크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 위에 올려놓고 플레이하세요. 다음 집의 더블 킹을 날려버리고, 아래 집이 플레이할 때 윗 집에 폭탄이 있으면 그냥 도박을 해서 날려버리세요. 직접 집어 올린 다음 이중 왕을 사용하여 집어 올리면 반 스프링 구역에서 이중 폭탄이 됩니다.
핵심 사항을 요약하면: ⑴ 나에게는 왕이 없습니다. ⑵ 집주인은 2장을 사용하여 첫 번째 손을 차지합니다. ⑶ 집주인은 다음 카드를 확실히 놓칠 것입니다. ⑷ 집주인은 한 번의 카드가 3~4장만 남습니다. 작은 손 그래서 이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는 한 큰 카드와 폭탄을 차지해야 합니다. 나는 성공률이 80% 이상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나는 한 번 폭격을 당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한 번 폭격을 당했다. 하하~~ 정말 멋지네요. .
하지만 게임에 그런 패가 있는 한 기본적으로 승패가 결정됩니다. 예전에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땐 최하위가 3점이었거든요. 가장 많이 따낸 게 96점인데, 가장 많이 지는 게 192, 55점이었어요~~~ 그래도 재미는 있었어요. 적어도 작은 기록이었죠. .
4장: 카드 놀이와 종합 기술
좋은 속담이 있습니다. "전문가는 움직이자마자 자신이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 아아, 더 이상 말도 안되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직접 오세요
1. 카드 놀이의 순서
나는 당신이 많은 "스프링"과 "반스프링"을 접했다고 생각하므로 이 첫 번째 카드 패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⑴집주인 카드의 기본 순서: 홀수-쌍-3(또는 직선)
카드 예 1: 집주인 34455678 Dashangjia 33910JQKA 지금은 다음 카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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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주인이 4를 먼저 내고 윗집이 A를 내고 집주인이 왕을 이용해 다시 빼앗은 뒤 345678을 낸다면 윗집은 못 먹게 된다. 놀다. 지주가 한 발도 움직이지 않고 먼저 6발을 움직이면 윗집이 이를 받아 떠날 수 있다.
카드 예시 2: 집주인 334599, 윗집 10JQKAA, 아랫집은 지금은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집주인이 4를 먼저 내고 윗집이 1위를 하면 A, 집주인은 왕과 함께 가져갈 것입니다. 다른 쌍을 플레이하면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쌍을 먼저 플레이하면 집주인이 AA를 사용하여 카드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떠날 수 없습니다.
물론 이는 이론이지 실제 사례는 아닙니다. 이 원칙을 설명하기 위해 무작위로 두 가지 예를 들었을 뿐이며 이는 일반적인 상황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예 3: 단식, 복식, 삼중식의 관계에 대해서는 먼저 쓰지 않고 추론을 통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⑵플레이어가 카드를 사용할 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어쨌든, 플레이어가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조만간 집주인이 카드를 넘겨주도록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다. , 집주인이 직접 카드를 넘겨줄 것입니다.
또한, 나갈 기회가 있으면 먼저 직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간단한 분석을 하자면, 집주인이 우연히 얻을 수 있다면 직진이 먼저 올 것입니다. 화내지 마세요. 그건 시간 문제입니다. 집주인이 순조롭게 진행하고 싶지만 카드가 한두 장 더 있으면 집주인이 이기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물론, 도망갈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면 나가서는 안 됩니다. 결국에는 집주인을 바로 잡아 위협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2. 집주인
집주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는 흥미진진하고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특히 "봄"에 관해서는 심지어 튀김까지 훌륭합니다. . 물론 '반봄'에도 주목해야 한다.
⑴봄
봄을 플레이하려면 물론 가장 큰 관계는 카드 유형입니다. 좋은 카드는 봄의 기초입니다. 그러면 카드가 어떻게 행운이 될 수 있거나 진짜가 될 수 있습니까? 실현되다.
(그나저나 나도 인생에서 한 번 스프링 3연속 플레이한 적 있는데 나보다 더 재밌는 사람 없나? ㅎㅎ~~~~그런데 그러고 보니 80이 넘었다. %에 따라 다릅니다. 카드의 경우 스킬은 큰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봄에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힘든 플레이이므로 다른 사람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어떻게 생산하든 효과는 동일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봄은 "기만"에도 의존합니다: 예: 3334557778910JQKA22 크기
이 카드 덱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세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한 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봄이 아닐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힘든 봄이 될 것이다. 특히 AAA 벨트, KKK 벨트 등이 있다면 물론 지금 다른 사람이 갖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세 번째 벨트도 먼저 쳐야 하므로 가장 작은 333+4를 먼저 쳐야 하고, "아, 이거 너무 나쁜 카드야. 먼저 쓸모없는 카드부터 없애자." "젠장, 이거 다 나쁜 카드야."라고 한두 마디만 하세요. 자연스럽게 듣게 됩니다. 배운 적은 없지만 심리적 관점에서 다른 사람들이 "깨진 카드", "불량 카드"와 같은 말을 들으면 잠재 의식의 방어 심리가 확실히 약해지고 333이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할 수도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리고 심리적으로 불균형하다고 느끼면 때로는 AAA나 KKK와 같은 큰 카드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