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침묵의 어린 양" 에서 "고드부르크 변주곡" 의 적용

"침묵의 어린 양" 에서 "고드부르크 변주곡" 의 적용

분류: 엔터테인먼트 레저 및 gt; > 음악 < P > 문제 설명: < P > 나는' 고드부르크 변주곡' 이 영화' 침묵의 어린 양' 의 시작 부분에서 매우 듣기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무엇을 표현했는가? 원곡은 원래 무엇을 표현한 것입니까?

분석:

네가 가서 들으면 알 수 있어. 고드부르크 변주곡 원곡의 멜로디는 옹용대하고, 영화 자체의 주제는 회색, 어두움, 둘 다 관객들에게 심리적, 시각적 대비를 동시에 주며, 한니버 박사에 대한 동정 (두 번째 속편과 소설에 서술이 있음) 을 일으키기 쉽다. 왜곡된 현실에서 악마와 범죄자는 때로' 양가죽을 쓴 늑대' 보다 사회에 해를 끼칠 때가 있다. < P > 바흐바흐 바흐-고드부르크 변주곡 (전매) < P > J.S. 바흐의' 고드부르크 변주곡', BWV988 은 바흐의 유명한 키보드 작품으로 약 1741-1742 년 동안 바흐가 라이프치히에 있었다 이 위대한 변주곡은 원래' 다양한 변주가 있는 아리아' 로 알려졌으며, 1742 년에 출판되어 바흐의 학생인 고드버그 (Johan Theophil Goldberg) 로 만들어졌다. 고드부르크는 당시 드레스덴에 주둔했던 러시아 사신 캐서린 백작을 섬긴 젊은 연주가이다. 바흐는 그의' B 단조 미사' 를 캐서린에게 바쳤기 때문에' 궁중 음악가' 라는 칭호를 받았다. 1741-1742 년 동안 캐서린은 라이프치히에 살면서 고드부르크 사단에게 바흐에서 연주 기술을 배우게 했다. 백작은 불면증을 앓고 있는데, 불면증에 걸리면 고드부르크가 연주해야 하고, 고드부르크는 연주의 필요를 위해 바흐에게 곡을 작곡해 달라고 부탁한다. 바흐가 당시 이 변주곡을 만들었을 때, 캐서린은 그에게 1 개의 김루이로 가득 찬 금잔을 선물했다. < P > 음악사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구조가 가장 크고 가장 위대한 변주곡이다. 이 변주곡은 2 층 건반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바흐는 각 변주곡에 키보드의 종류를 지정했다. 변주곡의 형식은 하나의 기본 주제로 대비 명제와 대응 (반대) 명제를 유도한 다음 연역과 대비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이다. 바흐의 이 작품은 그가 1725 년 안나 마가다레나를 위해 만든 작은 곡에 모인 사라반드 댄스곡을 주제로 3 단 변주곡으로 발전했다. 이 3 의 숫자는 3 에 의해 지배되고, 3 개 조의 변주로 카농의 방식으로 표현된다. 일제히 카농, 2 도 카농, 3 도 카농. 그 후 9 번째 카농에 도달한 후, 1 번째 변주는 사성부의 부격으로 끊임없이 창조곡, 토카타, 아리아가 나타났다 제 1 과 제 2 층 키보드가 번갈아 있었다. 16 번째 변주를 중심으로 속도는 앞뒤 반으로 나뉘는데, 이런 작곡 기교로 구성된 건축 구조의 미묘함은 정말 놀랍다! < P > 이 작품 * * * 은 32 단으로 나뉘어 첫 단락은 그 살라반드 댄스곡의 주제로 시작되며, 32 항은 3 단 변주를 거쳐 부드럽게 주제로 돌아온다 (첫 단락의 간단한 주제가 3 단 변주를 거쳐 이미 매우 풍부하고 복잡해졌다). 그 사이에 3 단락의 변주는 각각 1 이다. 1 층 키보드, 2 성부, 전주곡 스타일, 박자, 음조, 주제와 비슷하다. 2. 3 성부, 실용적인 1 층 키보드, 상부 2 성부 암시 주제, 저음은 기본 멜로디를 따르지 않는다. 카논, 삼성부, 실용적인 1 층 키보드; 4. 이전 변주를 모방하다. 1 층 및 2 층 키보드 대체 표현. 6. 1 층 키보드의 2 도 캐논. 7. 1, 2 층 키보드 교대 표현, 시칠리아 댄스 스타일. 8. 2 층 키보드, 2 성부, 발랄한 토카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9. 1 층 키보드를 사용하는 3 도 캐논, 3 성부. 1. 1 층 키보드, 사성부의 작은 푸가. 11. 2 층 키보드를 사용하는 토카 스타일. 12. 1 층 키보드, 4 도 캐논. 13. 2 층 키보드를 사용하여 서정적 스타일. 14. 2 층 키보드를 사용하여 발랄한 전주곡 스타일. 15. 원래의 G 장조에서 G 단조, 1 층 키보드, 5 도 회전 카농, 행판으로 바뀌었다. 16. 또 G 장조로 변하고 전반부는 늦고 후반부는 빠르며 서곡은 프랑스 스타일 서곡의 삼단식을 두 부분으로 바꿨다. 전반부는 이성부 전주곡 스타일, 행판이다. 후반부는 삼성부 작은 부격, 속판이다. 17. 2 층 키보드, 2 성부의 토카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18. 1 층 키보드를 사용하는 6 도 캐논. 19. 1 층 키보드, 댄스곡 스타일, 삼성부 사용. 2. 2 층 키보드를 사용하여 화려한 기교를 갖추고 있다. 21. 7 도 카농, 반음계 부분 사용. 토카 스타일, 조용한 음색. 2 층 키보드를 사용하여 정렬 방식을 모방합니다. 1 층 키보드를 사용하는 옥타브 캐논. 25. G 단조로 변해 2 층 키보드, 로맨틱한 판타지곡 성격을 사용하여 반음계 기법에 편중한다. 26. G 장조 회복, 전주곡 스타일, 느린 박자와 빠른 박자 사이의 멜로디 대비. 2 층 키보드, 9 도 캐논을 사용합니다. 28. 일관된 진음으로 화려한 효과를 발휘한다. 29. 주조 음악 스타일, 1 층, 2 층 키보드 교체. 3. 첫 번째 키보드를 사용합니다. 태그는 Quodlibet 입니다. Quodlibet 은 중세에서 기원한 노래 방식이며, 각각 몇 곡의 익숙한 민요의 악곡이다. 이곳은 17 세기 이탈리아에서 유행하는 민가' 케일과 순무에 쫓기다' 와 독일 민가' 집을 떠난 지 오래다' 를 이용해 두 멜로디가 서로 얽히게 했다.

고텐부르크 변주곡 다운로드 주소 (무료이지만 등록됨)

bbs.hrhythm/thread-19731-1-6

bbs.hrhythm/thrrm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