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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왜 장시족을 '라오차오'라고 부를까요?

장시 사람들은 오랫동안 "오래된 테이블"을 선호하며, 가장 초기의 진술은 토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두려워합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옛날의 "테이블"은 "Xuan 공 12 년"과 같은 나무를 말합니다 : "내일, 테이블 시체에, 나무에서 다시 회복됩니다." 두 참고: "테이블, 나무를 가리킨다." 청장 우청 유적지 발굴에서 "크기가 다른 수백 개의 기둥 구멍이 분포되어 있으며, 대부분 일렬로 배열되거나 그 사이에 쌓여 있는" 상나라 황토 제단을 청소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물질주의 토템 테이블 기둥 신앙을 숭배하는 동이족의 장화이 계곡과 강남의 확장입니다. 상나라 중기부터 전국 시대 말기까지 기록에 "오래된 테이블"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래된 테이블"은 원래 지역 속어의 토템 테이블 기둥이었다는 말이 있으며, 잔류 물에있는 장시 민족의 기억에 대한 토템 인상입니다. 이러한 토템 추적성은 "오래된 테이블"의 기원이 앞으로 나아 갔지만 결국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받아 들일 수있는 많은 고대 문서, 역사적 증거를 포함합니다. 사람들은 오늘날의 사고 방식에 더 기울어 져 있으며 "오래된 테이블"은 사촌 이모로 이해됩니다. 그러나 장시성의 사촌이든, 장시성과 사촌 관계의 이웃 지방이든, 전설에서 꽃은 각 테이블에 두 개씩 피어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낯선 생활 환경과 자발적인 주도권에 적응하기 위해 "오래된 테이블"이라는 제목이 장시 하카족이라고 말합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후 중부 평원의 한족은 추방되거나 주둔하거나 새로운 생활 공간을 찾아 남쪽으로 이동하여 주로 산과 풍습으로 분리된 복건성, 광동성, 간성의 산악 지역에 정착했습니다. 원주민들은 스스로를 '앉은 호랑이'라고 불렀고, 하카족(즉, 중앙 평원의 한족)은 '지나가는 호랑이'라고 불렀습니다. 원주민과 하카족(즉, 중부 평원의 한족)은 하카족을 '산의 호랑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출신, 다른 성, 하카족의 다른 씨족은 서로 다른 사람들과 하카족의 감정을 강화하기 위해 친척처럼, 비 친척처럼, 이름의 오래된 비 이야기처럼 "오래된 테이블"을 사용하여 화합과 연대, 같은 배 ****, 어려움의 시대에 서로에게 의존하는 목적을 위해 서로의 감정을 강화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래된 테이블"은 합의되어 장시성의 하카족이되어 따뜻한 제목의 우정 사이의 새로운 유형의 대인 관계를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논쟁은 또한 이주와 관련이 있지만 장시성이 아니라 장시성에서 "오래된 테이블"은 별명의 조상 인 장시성의 이웃 지방입니다. 나는 역사적인 이유는 진나라, 광저우, 복건 및 기타 지방이 지리적 위치에 점차적으로 드러난 후 장시성이 국가 정치지도에 장시성이 매우 초기에는 아니지만 여전히 주로 농업, 인구의 조기 포화로 인해 장시성 사람들이 주로 불모지 사이의 가난한 시골에서 수확 쟁기와 간척을 위해 세계 4면의 수확 쟁기와 간척을 위해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복건 사람들은 장시 사람들을 "오래된 사촌"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광동 사람들은 또한 자신과 장시 사람들이 사촌 친척 관계가 있다고 믿고, 후베이 사람들은 전설이 있으며, 후베이 사람들이 살해 당했다는 전설이 있으며, 장시에서 세 형제가 상속으로 이주했으며 여전히 신사의 세 형제를 기념하는 장소가 있으며 여전히 더 많이 세어야합니다! 후난 사람들은 저우화헝의 '후난 족보 제인'에서 "장시성 출신의 첫 번째 조상"이라고 말합니다. 이제 후난 족보, 기원의 계보의 가닥에서 계보의 60 % 이상이 장시성에서 송, 원, 명나라의 조상, 특히 장시성 지안 성, 타이허, 루링, 지수, 난창 성, 펑청, 남창 현에서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의 조상의 시작이라고합니다. ......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의 전쟁과 화염으로 인해 후난 들판의 대부분의 지역은 황량하고 오두막이 폐허가되어 원래 주민들이 흩어져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그 후 쑤저우, 저장, 안후이, 푸젠, 간 사람들, 특히 장시 사람들이 후난으로 몰려 들었습니다 ...... '장시 채우기 호수 캔톤'에서 발라드가 나왔습니다. 이제 후난 사람들은 장시 사람들의 오래된 테이블보다 장시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장시 역사적 출처에서 후난 사람들의 조상을 감안할 때 무엇을 말해야할지 혼란 스럽다 고우 망상은 설명했다 : 사촌의 의미를 가진 테이블은 형제 자매에서 태어난 자녀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말하며 형제 자매는 사촌이라고 불린다. 사촌의 조상, 즉 '장시 옛 식탁'은 장시성과 후난성 사람들의 조상의 사촌이 존재함을 말하며, 후난성 사람들이 장시성 사람들을 부르는 별명입니다." 또한 대중이 인식하지는 못했지만 독자들에게는 한두 가지가 될 수도 있지만 매우 흥미로운 진술이 많이 있습니다. 간난은 풍수 문화의 발상지이며, 간난 학카는 지역 기록에서 풍수를 믿는다 : "풍수에 대한 좋은 이야기, 가족의 더 혼란스러운 모양, 청명, 동지가 사람들의 매장을 바꾸기 위해 말했다." "풍수에 대한 일반적인 믿음은 종종 상서로운 지점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비전이 열린 후 10 년 이상 묻혔습니다." 당나라 말기 양윤송은 간난에 살면서 풍수 '상황학교'를 만들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간 조상이 풍수를 믿으며 이주 방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장시 사람들은 테이블, 즉 나침반의 고대 시대를 좋아하기 때문에 외부인이 "오래된 테이블"로 알려져 있다고 판단합니다. 더 난해한 주장이 있으며 장톈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장천시는 긁기, 즉 프레임을 긁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한때 "37 년 동안 세계를 점령했지만 사람들은 많은 재앙을 겪었습니다. 황제의 유언, 세 위안, 세 제품, 황제의 세 관리가 땅의 선과 악, 사람들에게 전달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보고 가족의 재앙을 피하기 위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황제의 왕입니다. 한 가정의 재앙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과 함께 하나를 복사하면 열 가정의 재앙을 피하기 위해 열을 복사하십시오." 그의 매력 액자는 황제에게 높이 평가되었고, 민중은 "장시 오래된 액자"를 유통하고 나중에 "오래된 테이블"과 유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테이블"이라는 용어의 확산은 명나라의 건국 황제인 주원장에 기인합니다. 명나라 역사에는 주원장이 장시성에서 한(漢)의 왕 천유량과 전쟁을 벌였다는 구절이 나옵니다. 천유량은 또 다른 반란의 지도자였는데, 전쟁 초기에 천유량은 수십 척의 거대한 배를 동원해 주원장을 거의 전멸시킬 정도로 대패시켰습니다. 주원장은 패닉에 빠진 나머지 군대와 함께 목숨을 걸고 도망쳤습니다. 주원장은 여러 발의 화살에 맞아 중상을 입었습니다. 다행히 마을 사람들이 제때 상처를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주원장은 빠르게 회복하여 결국 다시 일어나 천유량을 물리치고 전국을 통일하고 명나라를 건국하는 데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주원장은 장시성 마을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앞으로 큰 부를 쌓으면 '장시성에서 온 사촌'이라고 말만 하면 대접해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예상대로 주원장이 몇 년 만에 황제의 자리에 오른 후 장시성에는 해마다 홍수가 발생했고, 백성들은 굶주림과 추위,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주원장의 약속을 기억한 마을 사람들은 황제를 찾아 잉톈푸로 갔어요. 주원장은 장시 "오래된 테이블"을 받고 이유를 묻고 많은 수의 은화 곡물과 풀 구호 장시 희생자를 할당했습니다. 그 이후로 "장시 오래된 테이블"은 전국에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장시 마을 사람들이 주원장을 구한 지역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는데, 일부는 강랑산이라고 말하고 일부는 여산 기슭이라고 말하고 일부는 남강 현의 간난 산악 지역이라고 말하며, 간단히 말해서 각각 단어를 들고 있지만 모두 장시 사람들을 "오래된 테이블"로 보내 깊은 애정의 말을 전합니다. 그러나 역사에서 주원장의 명성은 미래 세대에 의해 인정받지 못한 것 같고, 그는 죽일 수 있고 장군들의 삶과 죽음의 피비린내 나는 폭풍을 경험했으며, 작은 "장시 오래된 테이블"몇 개에 정말로 관심이있을 것입니까? 그래서 또 다른 소문이 있습니다. 1368년, 주원장은 원나라를 멸망시키고 난징에서 황제가 되었습니다. 각계각층의 그의 부하들이 수도로 와서 경의를 표하고 함께 축하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수도로 몰려드는 것을 본 그는 그곳에 머물기도 힘들었을 뿐만 아니라 상황에 대처하기도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는 서둘러 모든 백성에게 순서대로 수도로 들어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모든 백성이 밤낮으로 여행 한 길의 남서쪽이 장사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긴급한 메시지를 보내 "장사에서 사흘 동안 쉬고 나서 수도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들으십시오."라고 명령했습니다. 직원들은 잘못된 신탁을 듣고 "휴식"을 "피 씻기"로 잘못 듣고 "창사에서 사흘 동안 피 씻기"로 잘못 들었습니다. 황제의 황금빛 입과 옥니, 그 말은 참수된 사람의 법령에 반하는 법령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장사의 명나라 군대는 피비린내 나는 학살을 감행했습니다. 그들은 남녀,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창사 열 방 9 개를 비우고 사방에 시체가 있고 강에 피가 흐르고 사람의 흔적이없는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수년이 지난 어느 날 장시 쪽에서 "끽끽, 끽끽"이 흙 차, 아름다운 소녀 위에 앉은 차를 밀고 소녀 뒤에는 잘 생긴 청년이 있습니다. 그는 꾸준히 차를 밀고 장시에서 류양을 거쳐 장사 동샹까지 길을 서두르고 이곳의 산과 물, 비옥 한 땅, 쾌적한 기후, 여기에서 쟁기질과 직조, 평화와 행복 속에 사는 남녀의 재임 기간 동안 백년과 끝날 때까지 자손을 번식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훗날 많은 장사 사람들은 장시성 출신의 한 쌍의 소년 소녀를 조상으로 여기며 장시성은 부모의 땅이고 장시성 사람들은 친척이라고 여깁니다. 따라서 장시성 사람들은 라오 사촌으로 불렸습니다. 우연이 아닙니다. 유명한 천이 원수는 간-광동 국경 지역에서 게릴라 전쟁을 고수하기 위해 간난 생사, 휴식 및 ****, 잊을 수없는 깊은 애정과 우정을 쌓아 올린 오래된 테이블과 동일합니다. 국가 승리 후 천이는 원수, 부총리가되었고, 광동과 간월의 산에서 바람과 이슬을 맞으며 같은 침대에서 자고 **** 게릴라 주잔 젠이 첸 보스를 방문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직원은 방문자의 신원을 몰랐고 그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주잔젠은 고집을 부리며 화를 내며 이렇게 외쳤습니다."터무니없는! 내가 신펑의 사촌 주씨라고 하자!" 천이는 그 말을 듣고 서둘러 비서에게 특별 차량을 보내 만나라고 명령했다. 두 사람이 만나자 주잔전은 눈물을 흘리며 손을 들고 천이에게 주먹을 치며 "구구토우(군대를 이끄는 사람이라는 뜻), 나는 당신이 우리 옛 사촌 주오천을 잊은 줄 알았소!"라고 친근하게 말했다. 천이는 그의 어깨를 껴안고 "어디 어디 어디, 부자와 권력자라면 서로를 잊지 마세요. 형제 동지, 나 천이가 그런 인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간난 오래된 테이블과 나 천이는 형제 자매처럼 사랑하고, 은혜는 부모보다 낫다, 어떻게 감히 잊을 수 있겠습니까!" 1960 년대 초, 당시 장시성 당위원회 류준 쉬 부비서가 베이징에보고 한 저우 총리는 마오 주석에게 "이 사람은 장시 류준 쉬의 오래된 사촌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마오쩌둥은 웃으며 "희귀한 손님, 희귀한 손님! 장시성의 오래된 식탁은 유명하죠!"라고 말했습니다. 장시성 사람들은 스스로를 "라오 사촌"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하고 외국인들도 "라오 사촌"을 사용하여 장시성 사람들에게 애정과 환영을 표현합니다. 따라서 사촌에 대한 장시성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인 애착을 품고 있으며, 특히 삼촌에 대한 존경의 정도는 외부인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사실 원시 사회 모계 씨족 제도와 부계 씨족 제도 초기에는 성관계의 혼란으로 인해 삼촌과 조카 사이에 일종의 권리와 의무가 당연한 것으로 존재했습니다. 삼촌은 가장 가까운 남자 장로의 조카, 조카는 다음 세대를 양육하고 교육할 책임이 있는 자매, 조카는 직위(족장, 제사장 등)를 제공하고 조카는 개인 재산을 상속할 책임이 있는 조카로 구분됩니다. 많은 지역에는 여전히 모계 씨족 제도의 잔재인 "하늘의 레이공, 지하 삼촌"이 있지만 장시성에는 이 "명예 삼촌"에 대한 많은 의식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전통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간저우 결혼식을 예로 들면 조카가 결혼하고 삼촌이 하객으로 참석합니다. 결혼식 날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장소의 홀에서 삼촌이 조카의 이름과 행운의 말을 담은 책에 나무 명판 (지금은 거울 대신 더 많은 유리)을 걸고, 삼촌의 입도 행운의 말을 계속 낭송해야하며,이 의식은 카드 수를 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하카족은 딸과 결혼하면 결혼을 포기하는 관습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결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결혼 삼촌, 즉 신부의 남동생 (보통 막내 동생)을 보내는 것이 필수적인 캐릭터입니다. 형제가 없는 경우에는 가장 가까운 사촌에게 부탁해야 합니다. 신랑의 임무는 누나를 위해 돈가방(돈 상자를 담던 것)을 들고 가는 것입니다. 신부는 결혼하기 전에 부모님, 친척, 친구들에게 울어야 하며, 울면서 받은 돈을 이 돈주머니에 넣습니다. 하카의 규칙에 따르면 신부는 가족의 돈을 몸에 지니고 외출할 수 없기 때문에 신부를 시집보내는 오빠에게만 돈가방을 들게 할 수 있습니다. 신랑의 오빠는 하객 중 가장 영예로운 손님인 하객의 손님입니다. 신랑은 특별한 존경심과 따뜻함으로 그를 섬겨야하며 어떤 식 으로든 감히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삼촌은 누이와 동시에 남자의 집 문에 들어 가지 않지만 신랑 신부가 천지를 숭배 한 후 신랑의 가족은 삼촌을 맞이하기 위해 문으로 가서 삼촌에게 큰 빨간 패킷을 줄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장난꾸러기이거나 빨간 패킷을 몇 개 더 받고 싶어하기 때문에 항상 밖에서 오랫동안 서성거려야 합니다. 신랑의 가족이 집에 들어오면 신랑의 가족은 신랑에게 음식 한 그릇을 대접합니다. 또한 신랑은 돈 봉투를 받고 싶어하고 빨간 봉투 몇 개를 포장해야합니다. 연회가 열리면 남자의 가족은 연회를 정산하는 의식을 수행하며 나이에 관계없이 신랑이 연회에 앉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신랑의 가족도 폭죽을 불고 폭죽을 터뜨릴 것입니다. 이때 신랑의 삼촌 중 일부는 숨어있을 것이고 신랑은 그들을 찾아서 붉은 봉투에 싸서 앉기 전에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동굴에 들어갈 시간이 되면 결혼식 삼촌은 일반적으로 자매의 편에 동행합니다. 신부 방에있는 사람들이 밤이 조용해지면 결혼 삼촌 중 일부, 특히 젊은 결혼 삼촌은 그 장소에 의존하고 떠나기를 거부하고 누이와 자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신랑은 삼촌을 유인하기 위해 빨간 봉투로 단단하고 부드러운 방법을 사용하여 삼촌을 유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신랑과 남성 가족 구성원이 아무리 불안하고 짜증이 나더라도 인내심을 가질 것입니다. 삼촌의 태도에 대한 장시 사람들의 태도를 조금이라도 모호하지 않게 완전히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연회가있을 때마다 삼촌이있는 한 8 개의 불멸의 테이블마다 좌석에 앉아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촌 관계는 사회 전체에서 인정됩니다. 장시 사람들은 "오래된 테이블"이름을 진정으로 좋아하고 남북에서 온 손님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육체적으로 좋은 민족의 "오래된 테이블"역할로 행동하는 것이 너무 사랑 스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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