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소환' 은 향상된 버전의' 볼펜슈타인 성으로 돌아가기' 엔진 (즉, 강화판의 뇌신의 망치 III 엔진) 을 사용해 화면 표현에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탈린그라드 전투에서 엔진은 대량의 군인과 플레이어가 배를 타고 강을 건너 탄약을 모아 홍장을 공격하는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 주었다. 세인트머그리스마을에서 미군은 독일군 포병 진지, 바스톤의 눈밭에서의 전투 등을 파괴했다. 폭발, 파성, 인물 동작 등의 시각 효과는 더욱 둥글다. 플레이어가 폭격을 당하거나 폭탄이 터지면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순간적으로 의식을 잃고 한동안 시야가 흐려진다.
또한, 전쟁 캠프는 세 캠프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장 장면은 서쪽 라인에 노르망디, 오스트리아, 벨기에의 요새에서 독일 전함 틸피츠, 독일 댐, 스탈린그라드, 베를린의 공격, 마을 평야, 눈, 도시, 교량 방어, 기지 내 근거리 전투 등 유럽에 걸쳐 거의 걸쳐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방식에는 많은 스토리라인을 삽입해 플레이어에게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명언) 치밀하고 합리적인 스토리텔링과 전투 모델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에 진정으로 녹아들게 하고 그만둘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전쟁명언) 독일 의회 건물 옥상에 꽂힌 소련 국기를 볼 때만 승리 후의 만족감과 역사의 흥분을 느낄 수 있다.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부분, 이전 제작 경험으로 제작팀도 새로운 변화를 많이 했고, 뛰어난 장면과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플레이로 게이머들이 인터넷에서 한동안 싸울 수 있게 됐다. 게임에서, 너는 걸어서 가거나 일부 교통수단을 운전해서 싸울 수 있다. 탱크는 일부 관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작은 매우 간단하다. 현재 유행하는 멀티사격게임' 디지털 환상의 전지 1942' 에서 탱크의 조작과 매우 비슷하다. 조종사와 포수가 WASD 또는 화살표 키와 마우스를 통해 작동하는 한, 마치 전지 1942 에서 포탑 사격을 지휘할 때 포탑 안의 포탄이 일정한 호를 따라 날아가는 것과 같다. 동시에 플레이어 차 안에 기관총이 장착된 컴퓨터 제어 동반자는 플레이어 노선을 가로막는 적의 보병을 자동으로 소멸시킬 것이다. 탱크는 엄격한 물리적 통제가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탱크를 쉽게 위아래로 조절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플레이어는 탱크를 떠나 걸을 수 없지만 (따라서 플레이어는 탱크를 뛰쳐나와 다른 탱크를 훔칠 수 없다), 게임을 개방하는 제작자는 플레이어에게 재미있는 게임 패턴을 만들어 자유를 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운이 좋다면. 게임 속 장면은' 병림성 아래',' 하늘의 게임 이야기' (가장 긴 날) 등 많은 영화 블록버스터를 취재했다. 고전적인 역사 장면을 게임에서 재현하는 것은 더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전쟁터의 잔혹함과 참혹함, 역사 대체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결론적으로' 사명소환' 은 제 2 차 세계대전 동시기 최고의 게임이며 시리즈의 미래를 위한 입소문의 토대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