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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크립팅 언어는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하 wow) 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대본도 점차 친숙해지고 있다. 루아, 스크립팅 언어, wow 의 강력한 사용자 정의 인터페이스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x0d\\x0d\ 실제로 루아 스크립팅 언어가 대중에게 알려지기 전부터 게임 업계 사람들은 이미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국산 온라인 게임은 대부분 대본 개발을 이용한다. 예를 들어 온라인 게임' 몽환서유'' 큰소리 서유 2' 의 상록수는 대본 기술을 많이 사용한다. 특히' 큰소리 서투어 2' 는 루아 대본에 기반한 게임 개발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보다 훨씬 빠르다. 스크립팅 기술 방면에서 중국과 외국은 사실 같은 출발선에 있어서 차이가 없다. 이는 국내 게임산업이 외국 게임산업을 따라잡는 데 강력한 기술 보장을 제공한다. \ x0d \ x0d \ 독립 실행형 게임 시대에는 대본이라는 단어가 거의 나오지 않는데, 왜 온라인 게임 시대에는 업계의 총아가 되었는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x0d\\x0d\ 독립 실행형 게임 시대에는 게임기나 PC 의 성능이 매우 낮기 때문에 효율적인 컴파일 언어를 사용하여 기계의 성능을' 압착' 해야 한다. 기술의 발전과 하드웨어 성능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인해 스크립트는 개발자에 의해 점차 받아 들여지고 사용되지만 스크립트 인기의 결정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진짜 이유는 게임 시장의 수요에 있다. \x0d\\x0d\ 온라인 게임 시대 시장 경쟁이 치열해 예측할 수 없다. 독립시대에서 1 년쯤 새로운 버전의 개발 방법을 개발하면 게임업계의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탈락한다. 바로 이런 게임 시장의 왕성한 수요와 개발 도구의 비효율성 사이의 갈등이 스크립팅 언어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스크립트의 등장으로 하드웨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된 오늘날 기존 컴파일 언어 (ASNGC/C) 의 성능 우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x0d\\x0d\ 시장과 하드웨어 외에 우리가 무시할 수 없는 한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C/C 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고비용 및 높은 프로젝트 위험이다. Java/ 가 보급됨에 따라. 넷, C/C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사람은 점점 적지만 온라인 게임 시장의 수요는 갈수록 커지고 있어 프로그래밍 인재가 많은 경우 C 와 C 인재의 비용이 많이 든다. 많은 수의 C/C 프로그래머를 고용할 수 있는 회사라도 게임 개발 과정에서 C/C 의 고급 특성과 유연성으로 인한 높은 프로젝트 위험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C/C 는 배우기 쉽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대형 프로젝트를 개발할 때 프로그래머 수준이 고르지 않아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다. 뿐만 아니라 C 와 C 남용의 고급 특성도 대량의 버그를 쉽게 도입할 수 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게임 회사들은 스크립트를 통해 이러한 고비용 고위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에서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x0d\\x0d\ II 입니다. Scripts \x0d\\x0d\ Scripts 의 현재 상황은 c/C 가 해결할 수 없는 개발 효율성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개발 비용과 위험을 줄여줍니다. 따라서 스크립팅 기술은 게임 업계에서 활발하게 발전하여 게임 업계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대본 기술의 현황을 살펴보면, 상황이 매우 좋아서, 언어쟁명뿐만 아니라 책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게임업계뿐만 아니라 웹 등 다른 앱 분야에서도 마찬가지다. \x0d\\x0d\ 먼저 파이썬, 루아, 루비, 에런이라는 인기 있는 스크립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파이썬과 루아는 온라인 게임 개발의 중추입니다. Ruby 는 rubyonrails 의 웹 개발 프레임워크의 강력한 힘에 의지하여 게임 업계의 발전 전망을 만만치 않다. Erlang 의 높은 동시성에 대한 기본 장점은 고성능 온라인 게임 서버를 추구하는 수많은 개발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x0d \ x0d \ 둘째, 책을 살펴보겠습니다. 글은 언어의 보급에 촉매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심지어 언어의 유기적 구성 요소로도 볼 수 있다. Python 은 다양한 관련 서적으로 재단의 다년간 운영을 거쳐 미국 항공우주국과 구글의 중용을 받았다. 루비는 Ruby 가 인기를 끌면서 지난 2 년 동안 시장이 낙관적이었고, 책이 점점 더 많이 나왔다. Erlang 은 전형적인 소공용 언어이지만 멀티코어 시대가 도래하고 동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Erlang 은 밝은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 책은 이미 출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편 루아는 현재 유행하고 있지만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난해해 대규모 앱 지원이 부족해 관련 서적은 거의 없다. \x0d\\x0d\ 마지막으로 게임 개발 업계에 다시 한 번 초점을 맞췄습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유기 시리즈 외에도 현재 대부분 인기 있는 프로그램들이 텐센트의 QQgame 와 소호의' 용족' 과 같은 대본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게임 엔진도 스크립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판타지 엔진이든 오픈 소스 OGRE 이든 예외는 없습니다. \x0d\\x0d\ III. 스크립트의 장점 \x0d\\x0d\ 스크립트는 게임 업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은 C/C 개발로 인한 높은 비용과 높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빠른 개발 계획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C/C 와 같은 컴파일 언어에 비해 스크립트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x0d \ x0d \ I 배우기 쉽고 코드를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 x0d \ x0d \ 스크립트의 구문은 일반적으로 매우 간단하며 고급 기능이 별로 없습니다. 학습 문턱은 C/C 보다 훨씬 낮습니다. 예를 들어 Python 은 오후만 있으면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 회사는 스크립트와 프로그래밍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를 채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교육을 통해 신속하게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코드는 쉽게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무도 읽을 수 없는 루아 코드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서비스 용이성도 매우 강하다. 스크립트에는 C 의 템플릿 메타프로그래밍과 같은 높은 수준의 기능이 많지 않기 때문에 스크립트 프로그래머는 아키텍처, 패턴, 재사용 및 테스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코드의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스크립트 코드는 혼란스럽고 고차원적인 특징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간결' 해 보입니다. \x0d\\x0d\ 2. 개발 비용 절감 \ x0d \ \ x0d \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스크립트는 배우기 쉬우므로 게임 개발 회사는 초보자를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그럼 초보자가 쓴 코드의 품질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을까요? 초보자가 어떤 언어로 프로그램을 쓰든 분명 버그가 있을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C/C 와 Python 을 비교해 보면 C/C 로 쓴 초보자 프로그램은 Python 보다 더 많이 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C 프로그램은 컴파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크립트 (대부분) 가 실행을 직접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립트는 버그를 제거하는 데에도 장점이 있어 비용을 절감하면서 코드 품질을 더 잘 보장할 수 있습니다. \x0d\\x0d\ 3. 인재 장벽 형성 \ x0d \ \ x0d \ 소프트웨어 개발업은 상당히 격동적인 업종으로 수많은 프로그래머들이 이직과 이직 상태에 살고 있다. 극본 개발을 통해 인재 장벽을 형성하는 것은 게임업계가 인재 흐름을 줄이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현재 게임업계는 대본이 유행하고 있지만, 다른 업계에서는 아직 널리 활용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웹 개발에 그슬린 기세가 있지만, 결국 게임업계만큼 높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로 인해 게임 프로그래머들은 비게임업계의 일을 거의 고려하지 않고, 다른 업계의 프로그래머들은 스크립트의 학습 습관 때문에 게임업으로 전출될 수 있다. 극본은 산업과 기업 사이의 인재 장벽을 효과적으로 형성할 수 있다. 기존 스크립트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회사마다 다른 선택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심지어는 자체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하는 회사도 있기 때문에 A 사에서 B 회사로 이직하는 프로그래머는 다른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직 비용을 늘리고 인재의 흐름을 줄였다. \x0d\\x0d\ IV 입니다. 스크립트 언어의 발전 추세 \x0d\\x0d\ 현재 추세에 따라 스크립트 언어는 더욱 보편화되고 점차 다른 업종에 침투할 것이다. 온라인 게임 종사자 수가 늘면서 스크립트 프로그래머의 수가 늘면서 웹 2 와 0 열풍으로 인한 인터넷 수요도 새로운 스크립트 프로그래머들의 탄생에 기여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은 눈덩이처럼 극본의 유행을 촉진시켰다. \x0d\\x0d\ 게임 업계에서 스크립트가 보편화됨에 따라 제작 효율성에 대한 시장의 수요도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극본은 제작효율과 제작도구 간의 갈등을 어느 정도 완화했지만 여전히 완벽하지 못하다. 시장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고, 온라인 게임의 많은 기능이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그래픽, 심지어 논리와 같이 거의 구현되기 때문에, 이로 인해 온라인 게임 제작의 조립인 대량의 미들웨어가 서로 결합되어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형성하게 됩니다. 현재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 미들웨어는 Bigwofld, PhysX, Unreal 입니다. 스크립팅 언어는 미들웨어를 접착하기 좋은 접착제 언어이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의 제작과 조립에 따라 스크립트는 더 많은 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x0d\\x0d\ 그러면 스크립트가 한창일 때 C/C 와 같은 컴파일 언어를 대체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스크립팅 언어와 컴파일 언어는 모두 생산성과 실행 효율성에 능하다. 온라인 게임에는 빠르게 개편할 수 있는 스크립트와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컴파일 언어가 모두 필요합니다. 앞으로 그들은 반드시 장기적이고 조화롭고 보완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서로 보완할 것이다. \x0d\\x0d\ 5, 결론 \x0d\\x0d\ 요약하면 온라인 게임 시대는 하늘이 스크립팅 언어 발전을 위한 절호의 기회이며, 스크립팅 언어는 곧 빛나는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 스크립팅 언어는 컴파일 언어에 비길 데 없는 생산성 이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서로 보완하여 게임의 최전방에서 나란히 싸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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