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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의 싸움의 가치는 제조할 가치가 있는가?

왕의 다툼 재미판.

버전 4.35.0

유형: 전략 체스

크기: 83.36 메가바이트

점수: 9

플랫폼:

태그: 실시간 전쟁 제국의 소년 선정

왕의 싸움의 가치는 세울 가치가 있는가? 전투에서 차충은 무거웠다. 부상이 높지만 공격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실용성이 그렇게 높지 않았다.

게임에서, 펀치의 기능은 매우 작다. 우선 특성상 검사보다 훨씬 못하여 앞줄을 맡기가 어렵다. 6 급 귀족 검사의 관점에서 볼 때, 방어든 생명이든 귀족 검사는 돌격차보다 훨씬 강하다. 둘째, 우리가 차를 생산할 때, 우리는 더 많은 탄창을 생산할 수 없다. 이로 인해 우리는 보이지 않게 더 적은 탄창을 만들어 게임에서 출력을 최대화할 수 없게 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우리가 둔기 차를 만들지 않는 이유는 속도가 매우 느린 것과 관련이 있다. 이 단위의 속도 속성이 정말 너무 적어서 게임의 전투가 매우 비싸다. 만약 우리 팀에 돌격차가 있다면, 우리의 속도는 매우 느릴 것이다. 그래서 만약 적의 부대가 도시를 철수한다면, 우리도 헛되이 나가지 않을 것이고, 게다가 돌격차는 집결에서 매우 카드를 가지고 있어, 대오의 병종의 힘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게임에서 차를 타는 것 외에 다른 병종은 여전히 강하다. 플레이어는 현재 최고 병종에 따라 생산하면 된다. 플레이어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저급병이 남을 것이다. 이 병종의 플레이어는 해산되어서는 안 되며, 이 병종을 이용하여 저급성을 공격한다. 설령 병종이 완전히 없어진다 해도. 이 저급 단위의 목적은 자원을 교환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대량의 저급 병사들을 잃고 대량의 자원을 얻는다면, 이것은 전혀 손실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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