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보드게임 - 구구 소설 작문 작문.

구구 소설 작문 작문.

1. 소설을 쓰는 데 어떤 형식이 있습니까? 구체적인 형식은 이야기를 명확하게 할 필요는 없지만 몇 가지 요소가 있다.

개발 시작 * * * 종료

소설: 인물 묘사를 중심으로 전체 스토리와 환경 묘사를 통해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문학 장르. 인물, 줄거리, 환경은 소설의 세 가지 요소이다.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시작, 발전, * *, 결말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며, 어떤 것은 서막과 결말을 포함한다. 환경에는 자연 환경과 사회 환경이 포함됩니다. 편폭과 용량에 따라 장편소설, 중편소설, 단편 소설, 미니소설 (단편 소설) 으로 나눌 수 있다. 표현의 내용에 따라 공상 과학, 공안, 전설, 무협, 언정, 범, 공식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체계에 따라 장회소설, 일기소설, 서신체 소설, 자서전 소설로 나눌 수 있다. 언어 형식에 따라 문어소설과 백화소설로 나눌 수 있다.

6 가지 특징

(1) 시야각이 독특하여 작게 보입니다.

(2) 성격이 뚜렷한 인물

(3) 마음의 묘사가 통쾌하다.

(4) 줄거리 안배, 색다른 심판

(5) 환경 묘사, 달이 사람을 비추다.

(6) 허구와 현실주의는 서로 보완한다.

세 가지 요소

소설의 세 가지 요소: 생생한 인물, 완전한 이야기, 구체적인 환경 묘사.

(1) 문자 이미지

한 인물의 핵심은 사상과 성격이고, 인물 묘사의 각도는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가 있다. 앞의 묘사는 외모, 언어, 동작, 표정, 심리 등을 포함한다. 측면 묘사는 일반적으로 인물과 다른 사람 또는 사물 사이의 관계를 반영하며, 측면 대비라고도 한다. 소설에서 인물을 형성할 때, 진실한 사람을 모델로 삼아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노신은 "한 인물의 모형은 한 사람에게 바친 적이 없다. 왕왕 그의 입은 절강에 있고, 얼굴은 베이징에 있고, 옷은 산서에 있는데, 동서로 모이는 역할이다" 고 말했다. 어떤 우수한 소설이든 항상 잊을 수 없는 전형적인 인물이 있다. 사람들은 이러한 전형적인 예술 거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얼굴을 보고 이해할 수 있다.

(2) 이야기

줄거리는 작품에 묘사된 사건의 발전과 진화의 전 과정을 가리킨다. 줄거리의 대략적인 구조: 서막-시작-발전-* * *-결말 (끝). 이야기는 생활에서 비롯되며, 현실 생활의 제련으로, 현실 생활보다 더 농축되고 대표적이다. 실생활에서의 사건과 갈등은 시작과 끝이 있고, 기복이 있고, 일정한 발전 과정이 있기 때문에 소설 줄거리의 전개에도 단락과 과정이 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시작, 발전, * * * 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때때로 서막과 막말이 있다. 한 작품에서 줄거리의 안배는 작가의 의경에 달려 있으며, 반드시 실제 생활에서 사건이 발생하는 자연의 순서를 따르는 것은 아니다. 어떤 때는 일부분을 생략할 수도 있고, 어떤 때는 뒤바뀌거나 엇갈릴 수도 있다.

(3) 환경 설명

환경 묘사는 사람의 활동 환경과 사물의 배경에 대한 묘사를 가리킨다. 좋은 소설은 과학 보고서처럼 무미건조한 것이 아니라, 항상 몰입감과 공감을 느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작가는 항상 아름다운 문필, 생동감 있는 묘사, 불가사의한 상상력으로 이 이야기를 독자의 머릿속에 단단히 각인시킬 수 있다. 환경 묘사는 자연환경과 사회환경으로 나뉜다. 자연 환경 묘사는 인물 활동의 시간, 장소, 계절, 기후, 화조화충어에 대한 묘사로 이야기의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환경을 암시하고, 작품의 주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사회환경 묘사는 인물 활동의 특정 배경, 장소, 분위기, 인간관계에 대한 묘사로 생활환경, 사회관계, 작품의 배경을 설명하는 역할을 한다.

2. 누가 나에게 무료로 소설을 읽는 웹사이트를 추천할 수 있습니까? 다운로드하려면 당연히 포럼에 가야지 ~

TXT 포럼:

대부분 끝났으니 그들을 구덩이로 만들 필요가 없다.

먼저 등록 (무료)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책 한 권을 다운로드 -40 이하는 다운로드 할 수 없지만 포인트를 쉽게 벌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2 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너는 게으름을 피우거나 다시 등록하고 내려야 한다.

나는 MP4 를 다운받아 TXT 포맷을 받아서 비교적 편리하다.

이 포럼은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으로 보세요 ~

제가 본 고전 여행기 1 (웹사이트를 포함해서 직접 다운로드 가능) 을 만났습니다.

TXT 포럼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TXT 도 컴퓨터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TXT 리더는 OK 입니다. 거기도 포럼이 있습니다.

컴퓨터로 보면 괜찮습니다 ~ TXT 리더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포럼의 전자책 제작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3. 문장 분류 및 쓰기를 할 수 있는 APP 는 무엇입니까? IOS 에 있는 app 입니다.

1. txt 및 word 문서를 만들고 열 수 있습니다.

2. 몇 분마다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로컬에 저장되지 않고 웹은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큰 세그먼트를 제거한 경우 ver 1 및 ver2 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줄기 함수. 글쓰기 형식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문장' 이고, 하나는' 줄기' 이다. 꽃자루는 비교적 짧고 영감과 비슷하다. 문장 줄기와 줄기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쓰기 인터페이스로 나뉜다. 문장 는 공식 인터페이스이며, 줄기 인터페이스는 더 빠른 응답 속도와 그리기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앱은 환영 페이지 인터페이스에 쓸 수 있다. 문장 쓸 때+를 누르면 삽화, 선택점, 줄기, 음성을 선택할 수 있다. 어간을 삽입하는 것은 해당 어간의 텍스트를 복사한 다음 수동으로 수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4. 음성 기능. 응용 프로그램에 녹음기가 하나 있다. 기록 후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으며 위챗 같은 기능을 합니다. 노래를 녹음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녹음하기 전에 쓴 글은 여전히 화면에 표시되어 있어 오리지널 노래나 이전의 음악 소설을 녹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5. 마인드맵, 대지 (추리를 쓰는 데 유용함), 인명 지명생성기 (특히 추리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발음이 같은 남녀 이름 등), 로드맵 생성기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공상 과학이나 추리소설의 한 형태는' 어떻게 할 것인가?' 입니다. A 를 선택하고, xx 페이지로 넘기고, B 를 선택하고, YY 페이지로 넘기면, 전자판은 하이퍼링크일 뿐이다. 나는 이런 소설을 썼는데, 사실 쓰기가 매우 어렵다.)

6. 너는 소설 한 권을 출판할 수 있다. 발표된 소설은 도장을 찍어서 짓밟을 수 있고 표절을 신고하는 기능도 있다.

QQ 사서함의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편리하고 직설적이며 QQ 사서함으로 쓸 수 있습니다.

4. 어떻게 소설 한 편을 잘 쓸까요? 전도가 있어서 모두들 그렇게 많은 말을 한다. 나는 여전히 내 의견을 말하겠다.

먼저? 。 좋은 소설을 쓰려면 가장 중요한 방법은 모양을 만드는 것이다. 소설은 양조한 것이다. 심심할 때는 개요를 써서 평소 생활에 대한 발견을 쌓지만, 다른 사람이 발견할 수 없는 것을 발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발견에 능한 눈이 있으니 갑자기 영감을 받을 때 노트를 가지고 기록하는 것이 좋다. 영감이 잠시 사라지다. 너는 주인공을 쓰고 너의 중심 사상을 천명해야 한다. 소설을 재미있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의 물건을 만들어야 한다. 자신의 독특한 줄거리는 어렵다. 그리고 당신은 끈기를 가지고 인내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소설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생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다. (질병) 시작

열아홉 살 때 작문작가 왕몽은' 청춘만세' 라는 소설을 썼다. 젊음은 인생의 한 시기가 아니라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머리글은 따뜻하고 우아한 날마다 달력으로 간소화되었다. 모든 얇은 달력에는 청춘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나는 외로움과 외로움을 마시며 자란 아이이다. 나는 따뜻함을 갈망하기 때문에 독서를 좋아한다. 독서가 움츠러드는 동작이 따뜻하기 때문이다. 나는' 노인과 바다' 를 좋아한다.

산티아고는 그의 모든 정력과 체력으로 환경과 싸웠다. 그는 머리를 숙이지 않고 모든 것을 희생하는' 터프한 사람' 이다. 그의 깊고 단호한 마음은 실패의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 광채를 반짝이고 있다.

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기를 좋아한다. 사가가 애슐리가 매우 허약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라이더는 이미 그녀를 떠났다.

나는 진실한 사랑만이 영원할 것이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고,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로빈슨 표류기를 좋아한다. 로빈슨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고한 의지로 무인도에서 태어나 근면한 손과 슈퍼맨의 의지로 섬의 기적을 창조했다. 그는 섬에서 28 년을 태어났다.

이때 나는 더 이상 외롭고 외로운 아이가 아니라 강해졌다. 책을 마시고, 책에서 날아다니는 생명의 날개를 찾아 청춘의 이야기를 엮는다.

한 장의 지도를 꿈꿨다고 하는데, 스케일이 아무리 정확해도 주인과 함께 땅에서 반보 움직일 수 없다고 한다. 한 나라의 법률은 아무리 공정하더라도 결코 악의 발생을 막을 수 없다. 어떤 보물도 내 손에 있는 두루마리라도 영원히 부를 창출할 수 없다. 행동만이 지도, 보전, 꿈, 목표를 실제적인 의미로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아직 젊기 때문에 청춘을 마음대로 낭비할 수는 있지만 꿈이 없어서는 안 된다. 파스퇴르는 "야망은 사업의 대문이고, 일은 이 문에서 저 문까지의 여정이다" 고 말했다.

인생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발을 묻는 것이 아니라 꿈을 묻는다. 꿈을 통해서만 우리의 젊은 마음은 세상의 끝없는 풍경을 볼 수 있다.

나는 내일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기대하지만, 현실과 꿈은 항상 큰 거리를 두고 있다. 많은 것들이 보답을 받지 못한다. 아마도 이런 인생이야말로 더 돌아올 가치가 있을 것이다. 폭풍우 속에서 항상 용감한 사람이 넘어져서 다시 일어났다. 레마크는 "젊음의 가장 아름다운 장식은 용기여야 한다" 고 말했다. 전진에는 굴곡이 있을 수 있지만, 마음속의 꿈이 깨지지 않는 한, 집착의 발걸음은 항상 전진한다.

아프리카의 고비 사막에는 이미라는 꽃이 있는데, 이 꽃은 꽃잎 네 개밖에 없고, 각 꽃잎은 모두 자신의 색깔이다. 빨간색과 흰색 노란색 파란색, 하지만 그것의 고유성은 여기에 없다. 그것은 단 하나, 깊이 굽이굽이. 일반적으로 뿌리의 얽힘을 완성하는 데 5 년이 걸리며, 그 다음에는 조금씩 양분을 축적하고, 여섯 번째 봄이 되면 지면에 녹색을 뿜어낸다.

사색의 작은 꽃잎을 펴다. 이런 매우 재배하기 어려운 1 미터 작은 꽃은 화기가 매우 짧다. 이틀만 지나면 모주와 함께 사라질 것이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인류 역사의 장하 속에서 수많은 위인들이 역사를 거슬러 역류하고, 쌍귀농은 음악의 기적을 창조한 베토벤, 야리야리한 어깨로 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진 홍전휘, 패럴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장애인 선수.

그들은 사실로 우리에게 쓴 것이 결코 무섭지 않다고 말했다. 무서운 것은 올바른 인생 태도가 없다는 것이다. 환경이 어떻든 어둠을 두려워하지 말고 용감하게 분투해라. 내년' 중간고사' 에 나는 분명히 있을 것이다.

고등학교 입시에 직면하여 나는 좀 걱정되고, 두렵고, 동경도 있다. 나는 내가 머물 수 없다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그것에 도전하고, 휘황찬란한 미래를 창조하고, 우리의 꿈을 구축하고, 중간고사의 멍에를 깨고, 화려한 교문으로 나아가야 한다. 열심히 일해야 우리는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세상의 끝에서 청춘이라는 단어보다 더 감동적이고 매혹적인 단어가 또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떠오르는 태양으로, 장엄한 빛이 우리의 찬란한 얼굴을 비추고 있다.

청춘은 시끌벅적한 노래로, 뛰는 음표가 젊은이의 심금을 울린다. 청춘 달력' 은 청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험 문제 분석:' 청춘의 달력에 적는다',' 적는다' 는 뜻은 경험하고 느껴본 적이 있다. 봄에 일어난 일을 쓸 때,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춰 청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자신의 삶의 일부를 선택하여 다른 각도에서 자신의 청춘 생활을 쓸 수 있다. 기쁨, 고통, 진취적, 혼란, 실패, 성공이 있다. 되도록 많이 쓰세요.

관건은 자신의 청춘에 대한 깨달음, 어떤 인생 계시를 써서 하나 이상의 생활 단편을 통해 표현하는 것이다. 문장 끝에서 글의 뜻을 강화해야 한다. 청춘의 달력에 적혀 있다' 는 기록, 기념, 일종의 일깨움, 미래의 삶을 인도한다.

시험점: 필요에 따라 쓰세요. 능력 수준은 e 를 표현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6. 소설을 읽고 작문을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읽습니까? 내가 좋아하는 과외 책 한 권

여름방학 때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보정 지하서성을 참관하러 가셨다. 몇 시간 동안 달리기를 한 후에 우리는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했다.

들어가자마자 정말 커요! 책은 동서, 중간고사 복습서, 수능 복습서 등 여러 종류로 나뉜다. 한 부류가 한 방을 차지하다. 나는 책을 어찌할 바를 몰라, 이 책들을 한꺼번에 다 읽는 것이 한스러웠다. 한참 동안 골랐더니 마침내 바둑의 책꽂이 앞에서 장기의 소개를 찾았다. 나는 단번에 이 책을 좋아하게 되었다. 열어보니 이 책은 입문기예의 필수 지식, 식사의 기본기, 살인의 상식, 살인의 기본기, 실전의 사고를 담고 있다. 나의 재삼 설득에 아버지는 나에게 사겠다고 약속하셨다. 왜냐하면 어머니께서 나에게 공부번호를 사달라고 하셨기 때문이다.

집에 돌아오면 손을 놓지 않고, 급히 피아노 연습을 하고, 아버지가 나와 함께 바둑을 두게 한다. 당초 나는 아버지가 준비하지 않은 틈을 타서 그에게 두 갈래의 총을 주었다. 내가 이겼다. 이 게임은 5 분도 안 되어 내가 아버지를 이겼다. 아버지는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말했다. "아들아, 좋아, 책은 헛되이 읽지 않았다. 나는 진보했다!" 나는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말했다. "운에 맡기고 있어요."

이 책을 읽고, 나는 체스가 과학, 예술, 경기를 하나로 모은 지적 스포츠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엄격한 과학성, 뛰어난 예술성, 강한 대립성을 가지고 있다. 지능을 개발하고, 논리적 사고의 민첩성을 키우고, 우리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완강한 성격과 진취정신을 키울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장기를 더 좋아한다. "체스 입문" 이라는 책에 더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저에게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7. 단편 소설은 문학전당 전체의 특수한 문학 장르로, 그 독특한 작문 규범과 기교를 가지고 있다.

1,' 이론준비' 는 단편 소설의 정의와 특징, 주제의 결정, 인물의 형성, 줄거리의 전개, 장면의 설정, 시각의 선택 6 장으로 나뉘어 단편 소설의 특징과 구성 요소를 이론적으로 설명했다. 우선 단편 소설은 설득력 있는 인물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줄거리는 시작, 충돌, * * 및 결말, 인물의 성격과 조화를 이루는 장면 설정, 특정 주제를 전달하고, 일관된 내러티브 관점을 따르고, 인물의 성격과 일치하는 대화를 사용하고, 간결하고 정확한 묘사를 통해 인물, 주제, 갈등을 보여주고, 상상력이 풍부한 언어와 문학적 수단을 사용하여 일관된 기조와 분위기를 유지하며 독특하게 만들어낸다

2. 주제는 소설의 주된 선율이며 단편 소설의 영혼이다. 주제가 없으면 진정한 소설 창작이 있을 수 없다. 단편 소설은 독자에게 독서 오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독자의 어떤 감정을 자극하고 어떤 주제를 전달할 수 있다. 이 주제는 항상 명확하게 표현된 도덕은 아니지만, 때로는 소설 행간에서 인생이나 인간성에 대한 통찰이다. 주제는 일반적으로 작가 생활의 구체적인 경험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면 주변의 사고, 자신의 곤경, 혹은 그를 괴롭히는 사회문제에서 비롯된다. 명확한 주제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단편 소설이 지나치게 복잡한 줄거리를 피해야 한다.

3. 소설 창작의 성패는 인물 형성에 달려 있다. 바로 인물의 행동이 소설의 주제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인물의 형성은' 원' 자, 즉 주요 인물을 중점적으로 그려야 한다. 인물을 묘사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일반적으로 묘사, 행동, 대화의 세 가지가 있다. 구체적으로 인물의 신분, 외적 특징, 환경, 내면 활동, 행동 패턴, 언어 특징, 인물에 대한 다른 사람의 반응을 포함한다. 물론 인물 형성에서 성격 특징의 묘사는 외적 특징의 묘사보다 더 중요하다. 명확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작가가 인물의 모든 측면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일관되고 생동감 있는 인물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4. 줄거리는 전시 부분, 개장사건, 점점 더 심해지는 행동, * * *, 점차 완화되는 행동, 결말 등을 포함하여 주충돌로 발생한 모든 사건을 말한다. 줄거리를 전개하는 과정에서 작가는 전체 일정에 거꾸로 서술을 사용하고 복선을 사용하여 서스펜스를 만들 것이다. 장면은 줄거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글쓰기에서 작가는 세그먼트 묘사가 아닌 추리와 암시를 통해 독자들에게 장면을 이해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 단편 소설의 내러티브 시각이 소설의 주제를 결정하므로 시야각 선택이 중요하다. 전통적인 단편 소설 창작 방식은 1 인칭 또는 3 인칭, 3 인칭 시각에는 3 인칭, 제한된 3 인칭, 전지3 인칭 등 세 가지 관점이 있다. 3 인칭 시각이 제한된 내레이터는 소설의 일부가 아니어서 어떤 인물의 사상도 이해할 수 없다. 전지의식의 3 인칭 시각은 거의 모두 작가가 서술자로서의 시각이다. 작가는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어떤 시각을 사용하든 소설의 서사 시각은 반드시 일관되어야 한다.

6.' 필끝 형성' 제 * * * 장은 주로 대화의 글쓰기, 묘사의 운용, 소설의 시작과 끝을 토론한다. 첫째, 대화는 단편 소설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인물이 대화를 사용하여 관점을 표현하거나 이야기를 할 때 갈등의 발전을 촉진한다. 대화는 인물 간의 대화일 수도 있고, 인물의 독백, 즉 내면의 독백일 수도 있다. 진실하고 믿을 만한 인물 간 대화를 쓰려면 주의 깊게 경청하고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또한 묘사는 단편 소설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학 수법으로, 실감나는 묘사는 이목구비에 의존한다. 이는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묘사는 단편 소설의 경지를 지탱하는 세부 사항이다. 묘사를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서, 일부 작가들은 수사격을 대량으로 사용할 것이다. 묘사에는 제재에 적합한 단어를 사용해야 하고, 언어는 다채로워야 하며, 화려한 어조나 과도한 수식어를 피해야 하며, 문장 구조는 다양하다. 결론적으로, 묘사는 깔끔하고, 간결하고, 강력하고, 직설적이며, 전시된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다시 한 번, 단편 소설 창작의 가장 높은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인상적인 시작을 써서 독자들이 소설에 빠르게 녹아들게 하고 편집자의 주의를 빠르게 사로잡는 것이다. 단편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는 세 가지 가능한 방법이 있다: 대화로 인물과 장면을 드러내고, 최초의 충돌을 도입한다. 주요 인물들이 행동을 시작하게 하고, 그 결과 최초의 충돌이 일어납니다. 장면을 결정하고 분위기를 만들기에 충분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소설의 결말은 소설의 줄거리 구상을 완성해야 하며, 주요 인물이 충돌로 경험한 어떤 변화도 보여 독자를 만족시키게 해야 한다. 간단한 충돌 해결, 독자에게 공개, 예상치 못한 결말 제공과 같은 짧은 이야기를 끝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단편 소설' 감자' 를 예로 들어 모든 기본 요소를 분석했다. 마지막 장은' Z' 로 소설 초안을 검사할 때 제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를 설명하고, 검사를 통해 소설 초안의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고, 소설이 매끄럽고 재미있고 읽을 수 있고 진짜가 될 때까지 적절한 수정과 윤색을 한다. 또 소설이 마무리될 때는 문장 부호, 단락 구분, 대 소문자, 맞춤법, 문법, 성어 등을 꼼꼼히 교정해야 한다.

8. 중국에는 어떤 훌륭한 소설이 있습니까? 인생은 길고 구불구불하다. 우리는 사막의 행인처럼 생명의 오아시스를 찾는다.

하지만 이 오아시스는 허황된 신기루처럼 지척에 가까우면 사라진다. 그러나 네가 견지한다면, 너는 그 달콤한 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고 견지로 인생의 경지를 초월하다. 저명한 과학자이자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의 후반생의 야망은 통일장론을 세우는 것이었는데, 당시 대부분의 물리학자들은' 완전히 희망이 없는 과학적 난제' 로 여겨졌다.

아인슈타인은 이 조용하고 외진 길을 혼자 걸으며 30 년을 걸었지만, 죽을 때까지 자신의 포부를 완성하지 못했다. 페일린은 그의 이론에 따라 아보가드로 상수를 실험적으로 측정해 노벨상을 받았다.

아인슈타인은 하마터면 성공할 뻔했지만, 애석하게도 그는 견지하지 않았다. 성공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무수한 땀이 있어야만 분투자가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나아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무지개처럼 버티며 찬란한 인생을 렌더링합니다. 꾸준히 견지하고, 견지로 청춘의 휘황찬란함을 이루다.

2008 년 패럴림픽에서 양버존은 1 금 3 은을 획득하여 중국의' 작은 날치' 로 칭송받았다. 2065,438+00 장애인 수영세계선수권대회, 다시 65,438+0 금 2 은을 획득했습니다. 그의 코치 조링링이 말했다. "백양은 모레 시력을 잃고, 동작을 장악할 수 없고, 방향감각이 좋지 않지만, 그는 어떻게 버텨야 할지 알고, 좋은 성적으로 자신을 증명했다!" 풍경 뒤에는 종종 알려지지 않은 고난과 고통이 있다. 누구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다. 백양처럼, 그는 자신의 운명을 견지하고 자신을 추월했다.

흰 구름처럼 견지하여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키다. 끈기는 꾸준히 생명을 창조하는 기적을 사용한다.

저명한 미술가, 문예이론가, 교육자, 번역가 주광잠은 신체적인 이유로 89 세를 일기로 걸을 수 없었다. 어느 날, 그의 가족이 돌아와서 그의 손발을 발견하고 계단을 힘겹게 올라가 2 층 서재에 왔다. 그의 가족은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왜 계단을 오르세요? 클릭합니다 "나는 아직 문장 한 편의 마지막 몇 가지 중요한 글자를 다 쓰지 못했다. 나는 내가 죽기 전에 그것을 완성할 것을 견지해야 한다. "

얼마 지나지 않아 주로가 서방에 갔는데, 그는 마침내 자신의 마지막 책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성공하지 못했다고 한탄하지만 그 이유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만약 네가 인내할 수 없다면, 조금만 시도한다면, 너는 영원히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끈기는 기묘한 펜처럼 다채로운 청사진을 쓰고 있다. "성공한 꽃, 사람들은 그 밝은 현실에 감탄할 뿐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꽃봉오리에도 분투의 눈물이 스며들어 희생의 피비가 쏟아졌다. "

끈기는 어리석은 용기와 비슷하다. 그러나 바로 이런 용기 때문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영웅도 있고, 수없이 넘어져서 일어나는 성공자도 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경쟁이 어디에나 있다. 우리는 용감하게 꿈을 위해 견지하고 노력하며, 용감하게 자신을 승진시키고 도전해야 한다. 인생은 고락이 반반이고, 고락이 있는 인생이야말로 진정한 삶이다. 끈질긴 고통이 있어야 성공의 기쁨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