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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정에 대하여

여행은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여행은 길고 가시나무는 늘 앞으로 나아간다.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아름다움과 장엄함 때문에, 나는 그것을 사랑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포용과 개척 때문에, 나는 그것에 복종한다 하지만 현실로 돌아와서, 저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내가 왜 여행을 해야 하는가?' 내가 멀지 않은 곳에서 게임에 온 것은 무엇을 위해서인가? 내가 이렇게 열심히 일해서 무엇을 얻었니? 당신은 무엇을 배웠습니까? 그리고 나는 현실 생활에서 자신의 학습과 성장, 일, 가족, 사회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가? 확실히 나는 나의 정력이 진정한 인생 여정에 투입되어야 한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순수한 소망이 있다. 가상 게임도 현실에 맞을 수 있다면 좋겠다. 만약 내가 게임에서 추구하는 것이 바로 내가 현실에서 필요로 하는 것이라면, 나는 아직도 놀고 있는가? 아니, 그것은 새로운 생활방식이다. 그래서 나는 미래의 여행을 위해 밤새도록 생각하고 상상했다: 여행 게임이 어떻게 게임의 한계를 극복하고 실생활의 온라인 무대가 되었는가!

나는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첫째, 온 국민이 함께 지혜체조를 연습한다

장기, 군기, 바둑, 바둑, 장기 등 경기 바둑 게임의 도입은 기존의 작은 게임 시스템과 통합되거나 한 장면을 추가할 수 있다. 오락실이나 바둑사, 하지만 보혈환 (또는 제정환 보충술 사용) 은 여전히 보상 메커니즘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런 지적인 PK 를 통해 경험을 얻을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이 고리의 도입이 다른 게임에 충격을 주거나 여정 게임의 주선을 방해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는 매일 하는 작은 게임의 수를 제한하거나 입장권이 테이블 게임에 들어가도록 요구할 수 있다.

둘째, 문지가 천하에 징문 활동을 전개하다

정도회사는 신문사 잡지사 출판사 서점과 연락해서 대신 공모 공모 활동을 전개한다. 제국 목록에 징문 공고를 발표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제국 목록에 직접 기고를 발표할 수 있다. 투고는 표절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엄격히 관문을 해야 한다. 우수한 오리지널 원고는 정도회사가 대행하여 발표할 수 있으며, 원고료는 정도회사와 저자가 협상하여 나누거나 직접 환불할 수 있다. 또한' 문학관' 이나' 여행출판사' 의 장면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데, 여기서 플레이어는 징문 활동에 참여하거나 문장 쓰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내용은 여행에만 국한되지 않고, 여행은 오리지널 문학 기지로 사용될 수 있다. 여행통신사와 BBS 는 이를 융합할 수 있고, 여행회는 원고에 대한 심사를 조직하고 우수한 작품에 대한 상을 줄 것이다. 만약 모두가 동의한다면, 멋진 오리지널 문학을 유료 독서로 설정하여 작가의 수입을 늘릴 수 있다.

셋째, 호혜공조의 여행

소품' 경험 보조단' 을 추가해 휴대용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엠파이어 리스트나 널리 홍보되는 곳에 도움을 요청하는 정보를 게시하는 기능을 증가시킨다. 게이머가 완성하기 어려운 시스템 임무를 받으면 모든 플레이어 (다른 나라의 플레이어 포함, 국제협력, 국제우정 증진) 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으며, 일정량의 경험을 반환하여 댄을 도울 수 있다. 베테랑 플레이어가 기꺼이 도와 줄 때, 그는 이 임무를 이어받아 자동으로 게시자와 팀을 지어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완료 후, 도움말 댄은 자동으로 경험을 교환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도우미에게 배정됩니다.

너도 이 춤으로 질문을 할 수 있다. 내용은 여행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너는 NPC 의' 모든 것을 아는 것' 을 추가할 수 있다. 댄에 대한 보답으로, 댄 보유자는 그가 알고 싶은 어떤 질문도 제기할 것이며, 아는 사람은 이 질문들에 대답할 것이다. 질문자는 최선의 답을 결정하고 댄의 도움을 보상할 것이다.

넷째, 진짜 PK 는 전 세계에서 놀았다.

타자 경기와 같은 실용적인 기술 경기를 벌이다. 플레이어는 NPC 에 등록할 수 있으며, 시스템은 특정 시간 (예: 1000 명을 넘을 때) 에 따라 등록 상황에 따라 시작 시간을 설정하고 시작 카운트다운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경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타자 속도에 따라 일정한 돈이나 경험상을 준다.

다섯째, 노래하고 춤을 추면 세상이 즐겁다.

"역도극장" 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리얼리티 공연을 할 수 있고 (또는 녹화서류를 업로드하여 모든 사람이 주문할 수 있도록), 관객은 여정의 우수 가수를 투표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여기서 자신의 오리지널 음악 작품을 내놓을 수 있다면, 상당한 상을 줄 것이다! 여행은 조건부로 전통 오락 분야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만약 여행가수에 대한 온라인 동시 선거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절대 많은 인민 군중의 즐거운 축제이다!

시민들은 휴대전화와 DV 로 재미있는 단편영화와 직접 만든 오리지널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업로드하여 팟캐스트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물론 내용은 우선 여행 공식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만약 여행이 게임의 녹음, 편집, 더빙 기능을 개발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가 게임 과정에서 직접 창작하고, 연출하고, 연기하고,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들 수 있다면,' 선검' 을 뛰어넘는 감정대극이 탄생할 수 있다

여섯째, 세계를 여행하는 여행.

윈퍼 천하각' 을 열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독점적인 내막, 기술 동태, 재경 뉴스, 일화 등 재미있는 일을 발표할 수 있고, 유료 발표, 공식 심사, 유료 독서 (물론 너무 비싸지는 않음) 를 요구할 수 있어 이동 중 전자출판물을 운영하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이머들이 이동 중에 인터넷 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발굴자' 가 되도록 장려할 수 있다.

나는 많은 선수들이 다재다능하고 여러 방면에서 서로 다른 조예가 있다고 믿는다. 여행길에' 전시장' 을 개설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서예, 그림, 사진 등을 업로드하고 전시할 수 있다. 쿵푸만 하면 정말 유명하지 않다는 말이 있다. 공식 플레이어는 우수한 작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런 부티크는 작품이 반드시 대가의 수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는 정신을 보여 달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주변의 관광자원, 아름다운 풍경, 풍토인정을 발표하고 조국 각지의 친구들의 이해를 높이고 고향을 광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이 기회를 빌어 천하의 일을 알아보고, 스스로에게 천하를 이름을 날릴 기회를 주다. 왜 안돼?

일곱째,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기술을 따라 잡으십시오.

빌 게이츠는 로봇이 30 년 안에 대중 가정에 들어갈 것이라고 예언했다. 현재 국가는 로봇 교육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종 로봇 대회는 불꽃처럼 로봇 기술이 반드시 시대의 조류를 이끌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여행은 과학 연구 투자를 늘려야만 로봇 연구의 대열에 들어갈 수 있다.

과학기술관' 을 증설해 관내에서 가상 로봇 경연대회를 펼칠 수 있다. Java, C 등의 공통 언어를 프로그래밍 언어로 사용하여 로봇의 구성과 센서 사용을 시뮬레이션하는 가상 로봇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해 로봇 축구, 로봇 미로, 소방, 로봇 달 탐사, 로봇 전쟁 등 기존 로봇 경쟁 종목의 시뮬레이션 경기를 이뤘다. 이 시스템은 매니아를 로봇 교육 프로그램에 끌어들여 국가 과학기술 진흥에 기여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여행 로봇의 보조 하드웨어 제품도 개발할 수 있다. 만약 이 행동이 성공한다면, Journey 는 질적 변화가 있을 것이며, 기술의 시장 가치는 크게 증가할 것이다.

여정은 또한 유랑자들이 발명을 하도록 장려하고 인도할 수 있다. 여행' 연구소' 는 추가할 수 있고, 연구소에서는 과학기술 발명 혁신의 영감을 풀어주고, 발명 혁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제품 R&D, 혁신 전환을 할 수 있으며,' 전국 청소년 과학 기술 혁신 활동' 과 유사하게 온라인상에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이 조치는 국가가 절대적으로 지지하는 것이다.

여덟, 끊이지 않는다.

플레이어 교육 체계를 추가하여 성인 교육과 아동 양육의 두 부문으로 나누다.

여행하는 게이머들은 모두 우호적이고 적절한 주택과 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쌍방이 높은 책임감과 결의를 가지고 있다면 아이를 키울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아이를 키우기로 결정한다면, 함께 부녀보건원에 가서 답안 형식으로 혼인교육을 받을 수 있다. 우생육과 공공도덕지식에 정확히 대답하면 어린 천사가 탄생할 수 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시스템은 생활에서 나타날 수 있는 많은 장면을 설치하여 양가 부모를 시험한다. 만약 그들이 이 아이를 정확하게 대할 수 있다면, 그들은 곧 성장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계속 시험을 할 것이다. 아이가 자라면, 부모는 적극적으로 아이의 교육 업무를 잘 하고, 아이를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에서 공부하며, 의무교육 단계의 학비를 면제해야 한다. 각급 학교에서 공부할 때, 일부 아이들은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과 학과 제목을 체계적으로 질문하여 학부모가 대답하게 하고, 학부모가 아이를 대신해서 학교에 가게 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이를 통해 학부모가 자격이 있는지, 아이를 교육하고 지도할 수 있는지,' 성인' 게이머가 독학하도록 독학할 수 있는지 검증할 수 있다. 이 과정은 더 길게 설정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육아 경험을 줄 수 있다. 여행길에 젊은 게이머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각 게이머도 스스로 입학을 배정하고 학습을 통해 그에 상응하는 성장 업그레이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어린이나 플레이어가 의무단계 학습을 마친 후에는 대학에 들어가 계속 공부할 수 있다. (성인 게이머는 직접 대학 교육체계에 들어가 공부할 수 있다.) 자신이 관심 있는 전공을 선택해 공부나 인증시험 훈련을 할 수 있다. 여기서는 성인교육체계를 말하는데, 교육내용은 여정을 통해 각종 인터넷 학교, 인증교육 구조 (예: 컴퓨터 등급시험, 소프트시험, 회계사 시험 등) 와 합작하여 내놓을 수 있다. ) 그리고 그들은 학습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게이머 자녀의 학업이 성공하면 역도사의 창업 시스템, 신청 시스템, 공무원 시험 시스템에 들어가 적절한 직업을 얻을 수 있다 (예: 각 장면 플레이어가 제출한 내용 검토, 여행게임 2 차 개발, 게임 테스트 등). ) 그들의 능력에 따라 시스템은 그들에게 임금을 지급한다. 플레이어는 직업 시스템에 직접 들어갈 수도 있다.

아홉째, 시사에 관심을 갖고 민생을 토론하다

"진징청" 을 하나 더 추가하여, 여기에 뜨거운 뉴스, 사회현상, 법률 사례를 발표하고, 토론, 논평, 토론, 헌책을 조직한다. 우수 강연상을 설립하다.

10, 국가 전쟁의 운영 전략

현재, 국가에 있는 전쟁이 있다, 모두는 아주 높은 군 지능을, 활발히 전쟁에 참여 해야 한다, 그러나 조직 조화가 강하지 않다, 개량 될 필요가 있다. 국전 연기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다. 선전포고 후 쌍방은 모두 충분한 시간 (예: 3 일) 을 가지고 전쟁 준비와 동원을 진행한다. 참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참전에 등록할 수 있다. 시스템은 전투원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인원 수와 등급 (130- 150 플레이어? 100- 120 급 플레이어는 몇 명입니까? ), 각 플레이어의 공격 및 방어 기술 매개 변수 (공격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방어가 있습니까? ), 전쟁 경비 (플레이어가 제자리에서 부활할 수 있는 횟수), 병거 수와 등급, 적의 전투기 총수, 각 플레이어의 인터넷 속도는 모두 표로 집계되어 국전 지휘관이 전략적 배치를 위해 각종 방어진지와 수비군을 배치하고 국전 임무표 (이 표는 참전 선수가 만들 수도 있고, 전투 지시를 설명하여 모두가 작전 방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는 지정된 전쟁터로 가서 허가 없이 진지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전쟁 기간 동안 지휘관은 전국에 따라 자격을 갖춘 선수를 동원하여 전략적 동원을 할 수 있다. 전후에 총결하여 공로를 논하고 상을 주다.

XI. 자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진심으로 협력하다.

공동 대항 고리를 개발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자신이 잘하는 답안 항목 팀 답안을 선택할 수 있다. 스도쿠, 십자말 풀이와 같은 흥미로운 활동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링크를 주어 업그레이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금을 요구할 수는 있지만 플레이어가 돈을 받는 난이도를 조정해야 한다.

12. 나의 패션은 내가 주인이 된다.

패션 DIY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패션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보조속성을 얻을 수 있으며, 절대적인 부가가치와 금화를 지불할 수 있다.

열세 살. 광범위한 비방과 주문형 발전

왕성궁에' 화목' 을 설치할 수 있는데, 여기서 게이머는 직접 개발과 개선 건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공식 참고용으로, 가능하다면 공식 조직은 업그레이드 개발을 할 수 있다.

만약 게임의 개발 프레임워크가 합리적이고, 확장하기 쉬우며,' 플러그인' 개발 시스템이 과감하게 개방된다면, 숙련된 게이머나 그 여정을 이해하는 다른 프로그래머들은 더 많은 재미있는 게임 플러그인을 개발하여 게임의 하이라이트로 삼을 수 있다.

결론적으로, 게이머가 건강한 취미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여행은 다양한 게임 링크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교육 기능을 개발하고 유익한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하여, 모든 것을 포괄하고 담당할 수 있는 이전 게임을 전복시키는 좋은 게임이 된다면, 우리의 여정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며, 여행도 영원히 역사에 기억될 것이다. 여행이 정말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행은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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