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게임은 도박을 목적으로 하는 오락 게임, 특히 도박을 목적으로 하는 인터넷 보드게임이다. 일부 도박 게임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도박 게임은 변상 도박에 속한다. 중국에서는 도박 게임이 엄중한 타격의 목표로 꼽혔다.
대전플랫폼이 인터넷 카지노가 된 것은 베팅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즉, 베팅인 가상재산과 실제 돈 사이에 거래관계가 있다는 것은 경영자와 플레이어 쌍방의 책임이다. 가상 도박을 완전히 금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경기 결과에 대한 기록 데이터가 있는 한, 도박은 취소할 수 없고, 항상' 분' 이라는 이름으로 변장할 수 있다. 관건은 인민폐와 연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명찰이든 암찰이든, 단방향이든 양방향이든 상관없다. 이것이 온라인 도박 게임에 대처하는 근본적인 전략이다.
경영자가 거래소를 통해 도박 상품을 판매하거나 변상하여 판매하는 것을 금지한다. 도박 제품을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품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인민폐는 말할 것도 없고, 도박으로 상품을 바꾸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처음 두 개는 인민폐를 도박으로 바꾸는 것을 피하기 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도박의 역현실주의를 피하기 위한 것이다. 인민폐가 도박 제품과 분리되기만 하면 운영자의 추첨은 쓸모가 없고, 당연히 추첨의 동력도 없다.
법적 근거:' 중화인민공화국형법' 제 303 조,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하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도박을 하는 경우, 3 년 이하의 징역, 구속 또는 통제, 벌금을 부과한다. 카지노를 개설하는 사람은 3 년 이하의 징역, 구속, 통제, 그리고 벌금을 부과한다. 줄거리가 심각하여 3 년 이상 10 년 이하의 징역을 선고받고 벌금을 부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