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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은 배의 속도를 묘사하기 위해 원숭이 소리와 산 그림자 외에도 배 자체에' 빛' 이라는 글자를 더했다. 배가 곧 서투르다고 말하다. 그리고이 "빛" 단어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협이 위태로울 때 시인은 역류하여 올라갔는데, 배가 가라앉았다고 느낄 뿐만 아니라 더욱 멍해졌다. \ "삼조 황소, 너무 늦었다. 삼조 삼저녁, 어느새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지금은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가볍고 무물처럼 가벼워, 배는 빠르게 독자들이 상상할 수 있다. 만중산' 이 끝나자마자 카누는 평탄한 길로 들어섰고, 시인은 천신만고, 길을 밟는 쾌감을 자연스럽게 보여 주었다. 이것은 풍경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대비, 개인적인 감정의 표현, 생활경험의 총결산, 일 때문에 정교하고 일관성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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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제성 초" 50 곡 단어 분석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시인은 첫 문장에서 백제성을' 채운' 으로 묘사하여 그에게 선경의 느낌을 더해 주고, 뒤에 있는' 천리',' 만중산' 을 위한 길을 깔았다.

두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천리' 와' 하루' 를 비교해서 강의 길이를 교묘하게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강살이 급하고 웅장한 기세도 보여 주었다.

세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원숭이는 울지 않는다" 고 써서 그의 귀로에 약간의 홀가분함을 더했다.

네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빛" 과 "무게" 를 비교하고, 또 다른 단어는 "이미" 측면에서 거대한 강을 썼고, 두 번째 문장에 대한 대답이기도 하다.

시 전체를 요약하면, 우리는 시인의 귀환 중의 개방과 즐거운 심정, 그리고 시인의 귀향에 대한 열망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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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찍 백제성을 지었다" 시

백제성 고시가 미리 발표됐다: 아침, 아침노을이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참고 (1) 문제: 출발. 백제성: 충칭시 봉절현 백티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아침. 참고: 안녕히 계세요. 채운: 백티가 백티 산에 있기 때문에 지형이 높습니다. 산 아래 강변을 바라보니 구름 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다. ⑶ 백티: 현재 쓰촨 봉절현 동백산에 있는 백티가 있는데, 장강 상류에 위치해 있습니다. ⑷ 강릉: 오늘 후베이 성 경주시. 하루 반환: 하루는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품; 돌아오다. [6] 유인원: 유인원. 까마귀: 노래하고 불러요. 생방송: 멈춥니다. (7) 만중산: 산이 겹겹이 쌓여 있고, 백티성의 시적인 아침을 묘사하며, 아침노을이 가득 차면 나는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에서 고개를 들어 보니 백제성의 채운은 마치 구름 사이처럼 경치가 얼마나 현란한지 알 수 있다.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도 갚는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며 끊임없이 호응한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고,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는 산들을 통과했다. 초래백제성' 은 당대 대시인 이백이 유배 기간 사면을 받았을 때 한 칠언절이다. 이것은 이백의 가장 유명한 시 중의 하나이다. 시인은 용서 후의 즐거운 심정을 시골의 장활함과 강을 따라 항해하는 평온하고 경쾌한 분위기와 결합시켜 표현했다. 시 전체가 과장과 기발한 묘상이 없는 것은 아니다. 우아하고 충격적이지만 가식적이지 않고 독단적이고 자연스럽다. 창작 배경 기원 759 년 봄 (당숙종 간원 2 년), 이백은 영력제 이림사건으로 야랑을 유배하고 쓰촨 후 비하지로 갔다. 백제성에 갔을 때 갑자기 사면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배를 타고 강릉에 갔다. 이 시는 배가 강릉으로 돌아갈 때 쓴 것이기 때문에 시는' 하강릉' 이라고 불린다. 선인들은 이 시가 이백이 쓰촨 떠날 때의 청춘작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1 일 천리 강릉' 의 시구에 따르면 이백은 강릉에서 삼협으로 갔기 때문에 이 시는 그가 돌아올 때 썼을 것이다. 유명인 선배는 이 시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예를 들면 양신' 성안시':' 비바람이 나를 놀라게 한다. 청대 건륭령' 당송올' 시권 7 은 "순풍행선, 행천리, 눈앞의 풍경을 얻었으니 필묵간 도움이 의심된다" 고 말했다. 서너 가지 컬러로 들어 보니 편하다. 이백 소개: 이백 (70 1 ~ 762) 당대 시인. 글자는 태백이고, 호청련거사는 산시 계승에서 태어났다 (오늘 간쑤 천수 부근). 촉중에서 생활하지 않고 공부를 배우다. 스물다섯 살 때, 그는 멀리 쓰촨 여행을 하며 여현에 살았다. 장안을 여행하면서 공명을 구하였으나 어쩔 수 없이 동쪽으로 돌아갔다. 천보초 조춘이 상경하여 한림을 경배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북경으로 유배되어 사방으로 떠돌아다녔다. 안사의 혼란은 왕용 이림의 군막에 들어갔다. 왕용은 숙종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그 연루로 인해 야랑으로 유배되었다. 나중에 그가 사면을 받고 동방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죽고 이씨에게 명령을 내렸다. 당대의 또 다른 시인 백거이는 시 한 수를 썼다. "그러나 시인은 가장 재수가 없다. 그는 왕처럼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전락할 것이다." 이것은 그의 외롭고 슬픈 인생 경험을 묘사한 것이다. 그러나 그는 낭만주의 시로 현실을 반영하고 산천을 묘사하며 포부를 표현하고 이미지를 읊으며 영원한 빛을 지닌 위대한 시인이 되었다.

1045 찾아보기193912018-03-30

"백제성" 시 20 자를 미리 발표하다

백티성 초시: 이른 아침, 나는 멀리 떨어진 천리에 작별을 고하고, 하루만에 항해하는 백티성 강릉에 작별을 고했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아직도 귓가에서 울고 있다. 어느새 카누는 이미 만중청산을 통과했다. 에서:' 조석백제성' 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2 년 (759) 유배에서 돌아왔을 때 지은 네 줄의 시이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이백은 조정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유배되었지만, 쓰촨 백제성에 갔을 때 의외로 사면을 받았다. 이 시는 그가 백제성에서 배를 타고 강릉으로 돌아오는 길에 쓴 것이다. 여명 때 아침노을이 하늘에 가득하고 웅장한 백티성이 채운 속에 우뚝 솟아 있었다. 우리 시인은 흥분해서 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배가 강을 따라 내려가자, 호탕한 강물이 급행선을 밀고 있다. 배는 마치 세차게 달리는 준마를 타고 긴 바람을 타고 빠르게 전진하는 것과 같다. 양안의 청산은 쌍쌍이 되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삼협원숭이의 울음소리는 소리가 이어져 귀에 그치지 않는다. 어느새 나는 천산만수를 넘어 강릉의 도시 아래로 왔다. 이때 석양이 막 끝나자마자, 끝없는 황혼이 하늘가에서 점점 지나가고 있다. 청산녹수 고범고성이 모두 흐릿해져서 시인의 심정만 백제성을 작별할 때처럼 홀가분하다. 그래서 그는 펜을 들고 경쾌하고 활발한 시를 썼다.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본명 태백, 일명' 바이올렛 거사',' 비방선'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리며 두보와 함께' 시선' 으로 불린다 이상은과 두목과' 소두리' 를 구별하기 위해 두보와 이백은' 대두리' 라고 불린다. 그는 성격이 명랑하고 대범하여 술을 마시고 시를 쓰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이백은 황로가 마을 사상을 정리하는 데 깊은 영향을 받았다. 이태백의 시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그의 시 대부분은 술에 취했을 때 쓴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망루산 폭포',' 행로난',' 촉도난',' 입주',' 리앙',' 초송백제성' 등이 있다. 송대에는 이백사부의 전기가 있다. 그것의 개척의의와 예술적 업적에 대하여 말하자면,' 이백사부' 는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255 1 20 19-03-06 찾아보기

백제성은 어떤 수법으로 노를 젓는 병을 묘사합니까?

1, 카누, 배가 가볍고 물이 쏟아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말 그대로 배가 얼마나 빨리 달리고, 물이 얼마나 빠르며, 배가 얼마나 빠른지를 나타낸다. 동시에 용서 후의 유쾌한 심정과 강을 따라 항해하는 유창함과 가벼움이 어우러졌다.

2. 이미 지나갔으니 배의 속도를 더욱 강조하겠습니다. 네가 보는 모든 것은 이미 지나간 일이다. 전혀 멈추지 않고 순식간에 지나간다. 귀양 도중 갑자기 사면을 받았다는 소식도 들었을 때 한순간 가슴이 설레는 것이 전생의 일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3, 만중산은 배의 속도를 극치로 썼다. 이 산의 그림자는 아직 눈앞에 있고, 다른 산은 이미 왔다. 동시에, 작가는 만중산을 자신의 유배된 운명이 변한 흥분을 비유하는데, 이것은 이미 과거가 되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4. 요약: 일곱 글자로 배의 속도를 극치로 쓰고, 기분의 즐거움을 극치로 표현한다. 시 전체는 과장과 기발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우아하고 충격적이지만 가식적이지 않고 독단적이고 자연스럽다.

낭만주의의 표현 방식을 채택하는 것은 강의 물살이 급하고 선박의 속도가 빠르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 202 2016-11-13 찾아보기

"백제성 초방" 이라는 이 시는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이백의' 일찍 백제성을 보내다' 라는 시의 수사 수법은 1 이다. 수사수법이 과장되어' 천리강릉일' 은 시인이 화살 같은 심정을 표현했다. 수사 수법은 비교에 쓰인다. 날으는 배는 즐겁고, 채운경주, 색채는 맑고 선명하며, 시인의 환한 기쁨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3. 대비되는 수사법: (1) 과' 채운' 으로 백티성의 높이와 물선의 속도가 모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묘사한다. 장강 상류와 하류의 거대한 경사 차이를 비교하다. (2),' 천리' 와' 하루' 는 공간의 거리와 시간의 짧은 시간을 큰 차이로 비교한다. 원시시:' 백티성/백티하 강릉' 당대: 이백은 백티채운을 작별하고 하루 강릉으로 돌아간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해석: 아침, 아침노을이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확장 데이터:

당숙종 간원 2 년 (759) 봄, 이백은 왕용 이림 사건으로 야랑을 유배하고 쓰촨 후 비하지로 갔다. 백제성에 갔을 때 갑자기 사면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배를 타고 강릉에 갔다. 이 시는 배가 강릉으로 돌아갈 때 쓴 것이기 때문에 시는' 하강릉' 이라고 불린다. 첫 문장에서 시인은 항행 시간이 아침이고 장소는 백제성이라고 회상했다. "채운" 은 대략 백제성의 높이이다. 채운과 시인 용서의 기쁨이 어우러지다. 천리강릉, 하루도 갚는다', 두 번째 문장은 시인의 염원을 묘사하고, 선속도를 묘사하며, 하루면 강릉에 도착할 수 있다. 시인은 과장된 수법으로 장강천리 흐르는 추세를 쓰면서 시인의' 화살처럼 마음이 돌아간다' 는 느낌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경물에 서정적이고 경쾌하며 활발하며 편안하고 유쾌한 감정을 표현하여 정경이 어우러지는 지경에 이르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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